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나는 진실을 고치고 싶다. 전문가는 누구입니까?

나는 진실을 고치고 싶다. 전문가는 누구입니까?

진리를 고치는 자는 거짓을 빌려 진리를 바로잡는다. 이 네 개의 가짜 몸을 이용하여 나의 난공불락의 진신이 되었다. 고금에 불멸의 몸은 없고 영원한 법신밖에 없다. 이 몸은 평범하지 않아 건곤이 합성한 것이다. 신기한 혈이라 불리는데, 피정 장벽이 있다. 요컨대, 태을은 진기를 함유하고 있다. 일침으로 피를 보다. 선도는 소중하고 은밀하며, 천도법도가 매우 엄격하여, 여기서 무상비밀을 누설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천하에 대덕대지가 있는데, 왜 깨닫지 못하는가?

셋째, 대로의 유래

대로의 기원은 노자에서 시작되었다. 너무 높은 방식은 문파가 가장 높고 소양파가 가장 크다.

석문학파: 그해 노인이 서양과 관문을 오가며' 도덕경' 81 장을 은에게 수여했다. 은문은 마읍 선생을 전하기 시작했고, 마읍 선생은 진연의 조상을 전하고, 진연의 조상은 용을 팩스로 보내고, 진룡은 장삼풍을 전하기 시작했다. 장삼풍, 실물, 청순하고 찰랑찰랑하며 도덕이 고상하고 문필무예가 뛰어나다. 그는 당시 대로와 책, 검, 금, 체스, 시를 결합하여 무당의 일맥, 무공, 대진강호, 불법을 개척하고 중생을 이롭게 했다. 장실물도 그의 걸출한 업적으로 옥제에게' 동현황제' 로 봉직되었다. 이것이 바로 석문학파이다. 대부분 세상 밖의 우월하고 변화무쌍하기 때문에 은선파, 유룡파라고도 불린다.

소양파: 태상황이 그해 서유쿤륜산을 여행하며 왕소양 [왕, 동화제], 동화제는 정양 [종리권, 사칭 한충례], 정양실인은 [춘양 실물, 일명 황제] 에게 전파했다. 여조는 왕중양의 진리를 호의적으로 전파하여 북방 교파 [전진교] 를 공개하게 하였다. 여조는 유해매미의 현실을 다시 한 번 전승하여 남종을 세웠다. 북방 유파 중 전진칠자가 천하로 유명하고 태조 [장춘 실물구 처기] 는 전진파, 용문파는 천하로 유명하다. 장자양은 남종에 사는 실제 인물로 천고의' 오침편' 으로 유명하다.

넷째, 진실을 바로잡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1. 기초를 고치고, 자신을 정련한다: 허점을 보충하고, 기초를 고치고, 정신을 보충하고, 삼보를 보충하고, 진실의 기초를 굳히면, 초보적으로 병을 제거하고 연년을 연장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건설적으로 성공하는 검사 기준은 욕망이 가득하고, 분노가 가득하며, 잠을 자지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2, 정제: 일명' 단도전'. 임독 이맥, 노령으로 돌아가 동으로 돌아가고, 청춘은 영원히 주둔한다.

3, lianling: 일명 "단도 대주천". 천인이 통하고, 정기가 응집되고, 생명이 하나가 된다.

4, lianling 은 여전히 ​​비어 있습니다: 진공 정제, 젊어지고 젊어집니다.

5. 연허도: 허공을 산산조각 내고, 형신이 묘하고, 진리가 진실이다.

다섯째, 구오 타오 수준

수련의 최종 성과는 다음 다섯 등급으로 나뉜다.

1, 하층 (유령 선):

만약 네가 일생 동안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먼지를 낼 때, 일반인과는 달리, 영혼을 가질 수 있고, 집을 환생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내세에서는 계속 책을 읽을 수 있다.

2. 하성 (인선):

병을 제거하고, 본강신을 고치고, 수선의 기초를 세우고,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지만, 생사를 돌파하지 않았다.

중성 (헌제):

쌍수의 일생, 내단이 되어 깨달음이 신선이 되었다. 몸이 가볍고 건강해서 일정한 마력을 지닌 무유출체가 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육지에서만 여행할 수 있고, 비행 능력은 없다.

4. 상성 (신선):

몸이 순양으로 변하면 물과 불은 무해하다. 양신은 신이 되었고, 탈질은 하늘로 올라갔고, 신통은 광대했다.

5, 가장 입력 (요정):

일명' 대로김선' 이다. 성스러운 빛이 비추고 수천수만의 화신이 되었다. 신통이 광대하여 끝이 없다.

여섯째, 진리와 삼교

삼교는 곧 유석도이다. 유가의 지식은 사물에서 비롯되며, 해석의 진공은 기묘하고, 도는 그 근본과 진리로 돌아가고, 이치는 같다. 하나의 도리로, 각자 자기의 의견을 토로하다. 수정은 삼교 안팎으로, 형식이 소탈하고 활발하여 출가를 크게 할 수 있지만, 풍속이 옅다고 주장하며, 홍진 속에서 끊임없이 자신의 진정한 인격과 수양을 제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당시 나는 출가하지 않았지만 도교에 의해 노인으로 존경을 받았고, 나의 천고의 명작' 노자' 는' 도덕경' 으로 존경받았다. 장자도 집에서 수행해 후세 사람들에게 남국의 실물로 추앙받았다. 그의 걸작' 장자' 는 중국 남부의 고전으로 여겨진다. 종리권은 한나라의 장군이었는데 서경양은 진나라의 지사였고, 유해매미는 연국의 재상이었고, 여조는 당나라의 수재였고, 장삼풍은 원나라의 도군왕이었다. 그가 출가하든 말든, 그가 성심성의로 불법을 지켰는지, 성취할 수 있을지는 필연적인 연락이 아니다.

일곱째, 선도는 분리할 수 없다.

큰길에는 상이 없고, 신선은 유형적이다. 도는 선체이고, 선은 도용이다. 선도는 어떻게 완전히 분리될 수 있습니까? 근대에도 신선의 독립을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당시 정국의 혼란으로, 그들은 도교의 성정을 삼교의 재난에 묻을 수 없었다. 어쩔 수 없는 사람, 선생의 본의만 알고, 덕만 수리하고, 무거운 공식만 중시하지 않고, 한두 가지 공식이 있으면 스스로 신선이 될 수 있다고 잘못 생각했지만, 선을 행하지 못한 사람은 모두 신선 () 에 등재되어 있다. 이전에는 옛사람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옛말 구름: 신선은 삼천공을 만들고, 신선은 팔백선을 쌓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법이 정련되더라도 하늘은 선행이 없다고 받아들이지 않고 유령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볼 수 있듯이, 오직 덕재와 중시, 안팎 겸수, 대지대용, 선근자, 선선이 될 수 있다! 이전에 문창제는 너그러웠고, 덕은 보물처럼 쌓였다. 연속 17 회 목숨을 잃지 않고 결국 신선 중 한 명으로 올라섰다. 석가모니버는 500 년 동안 치욕을 참으며 오랜 강도 끝에 여래가 되었다. 진무대제 적덕 10 세, 수행 9 세는 마침내 무당에서 42 년을 살 수 있게 되었지만, 도과는 둥글고 법력은 끝이 없었다. 대조적으로, 오늘날' 무신론의 신선' 으로 가장하고 인과응보를 믿지 않고 선행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심사숙고할 필요가 없는가? !

여덟째, 수정은 반드시 읽어야 할 보물이다.

수도를 닦은 책은 연기바다처럼 눈이 부시다. 특히 이단이 횡행하고, 작은 기술이 횡행하고, 도쇠하다. 길을 찾는 사람은 참된 보물을 자세히 찾지 않습니까? 학생들의 고된 고통을 피하기 위해, 나는 다음과 같은 필독 서적을 진심으로 추천한다.

(1) 입문 기초편:> 천성양 [종교문화출판사]

(2), 마음을 씻고 말했다:>

(3), 실제 수리:

1, 도덕경;

2. 음부경

우 zhenzhang;

4. 장삼풍 전집;

도교 서적 12 종;

6. "인생 계수나무 가지";

7. "대성 야오 지에";

8. 악옥당에서 인용한다.

9. 문어.

많으면 혼란으로 이어지고, 적으면 수확으로 이어진다. 코끼리 한 마리를 잡으면 세상이 돌아간다. 위에 열거된 서목은 사실 도가 서적의 정수이며 역대 신선불의 심법이다. 왜 진리를 고치기로 결심한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여 그것을 인식하고 고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위의 보물을 찾을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 자신의 지혜와 운명에 달려 있습니다.

아홉, 실용적인 선제

산 유지, 심장 욕망 등반, 몸;

밀망에 얽매여 피하기는 어렵지만 되돌아갈 수 있다.

지혜의 검을 플랫폼에 걸어 악속을 끊고 사라졌다.

지후 () 를 집신하여 법계를 회오리 바람처럼 재개하다.

그래서 철 유봉은 바늘로 갈아서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다.

돌솥을 뚜껑으로 삼고, 죽고 싶으면 영생한다.

비밀은 편지 보다 낫다, 전투 개미 거미는 곡절을 찾는다;

감정을 얽히게 하는 대신, 목숨을 삼림궁에 남겨두는 것이 낫다.

푸가 개척한 기초는 장인에 의지한다.

금줄을 열어 길을 탐험하고, 현장에 주의해라.

사고도의 근원에 깊이 들어가야 진리를 수련할 수 있다.

---한 xiangxian 첫 번째 꿈은 물론, 의지는 필연적이다.

크레인 한 마리가 뒤를 따라 청산을 바라보며 멀리 들었다.

양날, 푸른 물을 날아가다.

나는 운명을 인정하지 않는 매미이며, 용을 조절하고 호랑이를 조절하기를 갈망한다.

전창은 루붕에서 나비 한 마리와 같다. 그것은 비어 있어서 봉황을 이끌 수 없다.

그래서, 바위 쓴 독서, 구멍 을 통해 하늘을 초대;

높은 절벽은 늘 바라보니, 9 년 옛터가 주단 보인다.

모처럼 들어보지 못한 것이 생명보다 낫다.

너의 말을 잊고, 너의 이미지를 잊어라. 그러면 너는 잠든 것처럼 앉을 수 있다.

구름 동굴 그림자 飑, 태양과 달이 기장 한 알에 숨어 있다;

석상은 마음이 밝고, 삼승정 중 산천을 요리한다.

기초에는 강화 훈련이 있을 것이고, 주조의 일은 스스로 정련해야 한다.

정안의 첫 비밀이 밝혀졌고, 기묘한 일은 정신을 회복하는 것이었다.

바이두 백과 내단학, 읽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