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G 에 관해서는, 그들은 B 조 1 위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다음 상대가 너무 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승진 자격을 상실한 TES 가' 물귀신' 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직접 QG 에게 B 조 1 위, TES 가 모든 경기의 정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게 했지만, QG 가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하게 했다. 그것은 오랜 영웅을 때린 것이다. 이 파동은 모든 플레이어를 직접 놀라게 했다.
QG 의 모든 멤버들은' 즐거운 전기 경쟁' 을 선택했지만, AG Super Play 도 그에 따라 피해를 입는다. 이 세계 챔피언' 유 삼가' 가 다시 부상했다. 많은 게이머들이 QG 와 AG Super Play 가 결승전에서 다시 만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만약 이번 AG Super Play 가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면, 그것은 QG 를 두 번 이기고 노게이머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다만 이 두 팀이 결승전에서 만날 수 있을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QG 멤버들은 모두' 즐거운 경기' 를 택해 AG 슈퍼게임 클럽이 함께 피해를 입게 했다. 확실히 많은 AG 슈퍼게임사 팬들이 답답해요.
QG 는 오랫동안 영웅으로' 통제점' 을 공개해 많은 팀이 항상' 통제점' 이었음을 의심할 수밖에 없었다. 특히 AG 슈퍼게임의' 결전' 이 MTG 에 졌을 때, 일부 플레이어는 "AG 슈퍼게임보다 더 잘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런 견해는 사실 좋다. 일부 게이머들은 심지어 AG Super Play 가 QG 에서 첫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때 QG 도 "해제" 되었습니다.
AG 슈퍼 플레이 클럽은 바크 파인애플을 사서 돌아왔다. 당시 그들은 누구에게도 우승을 잘 보지 못했다. 오히려 실패자조에서 우승해 역사상 패배한 적이 없는 QG 를 성공적으로 이기고 가을에 우승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QG 가 장기적으로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히 경영진의 기본 행동이다. 당연히 AG 초타를 의심하고 우승을 위해 자신의 실력에 의존하는 게이머가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QG 가 합리적인' 통제점' 의 행동을 처음으로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결국 임 감독과 선수들은 분명히 이 결정을 경영진에게 보고할 것이며, 사장도 모두' 즐거운 경기' 에 동의할 것이다. 그들이 이런 일을 한 것은 처음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 게이머들은 AG 슈퍼게임사를 의심할 것이다. 만약 AG 초놀이사가 아니라면, 항상 좋은 표현이 있을 것이다. 이럴 때 더 많은 게이머들이 의문을 제기할 것으로 예상된다.
달빛은 곧 이구의 말에 동의했다. 구철이' 포인트 제어' 를 하지 않고 모든 QG 직원들이' 즐거운 전기 경쟁' 을 선택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평론가와 감독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이구는 QG 가' 전자경기정신' 을 잊었다고 직접 비판했다. 이구의 언론도 달빛 감독의 인정을 받았다. 그는 직언했다. "이구는 내가 감히 말할 수 없는 말을 했다. 내 생각은 그와 같다. 그래서 구철은 분명히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원래' 컨트롤 포인트' 는 경기에서 더 잘 이기는 전술이었지만, 직접 얼굴을 내밀면 불만이 생길 수 있다.
개인적인 견해: QG 는 정말 MTG 를 연기하고 싶다. 이 생각 자체는 틀리지 않다. 결국 모두가 실력이 약한 팀을 만나고 싶어 하는 것은 추첨과 같다. B 조로 나누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다만 QG 의 방법은 많은 것을 확장했을 뿐이다. 아마도 앞으로 강팀이 약팀에 지는 것을 보면, 당신의 첫 반응은 그들이' 통제점' 에 있다는 것이고, 강팀은 전혀 라인업을 잘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팀, 강팀, 강팀, 강팀, 강팀) 예를 들어, AG 슈퍼게임에서 마초 역을 맡는다면, 사람들은' 마핵 시스템' 을 연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핸들' 을 원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AG 슈퍼게임은 어쩔 수 없이 함께 당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