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풍영영영과 천잔펑 () 가 기안 () 에서 우뚝 솟은 이야기는 결코 흥미진진하지 않지만, 문제는 풍영영 () 이 아니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풍영영영과 천잔펑 () 가 기안 () 에서 우뚝 솟은 이야기는 결코 흥미진진하지 않지만, 문제는 풍영영 () 이 아니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관중이 침을 뱉은 것은 극중 풍영영의 감정 이야기이다. 장면 수로 볼 때, 풍영영은 여주인과 더 비슷하다. 그러나 역할 후광으로 볼 때 린은 더욱 사랑스럽다. 여기 줄거리의 문제, 캐릭터 포지셔닝의 모호함, 1 차 및 2 차 구분이 있습니다.

연극의 줄거리

사건이 치밀하여 많은 반전이 있다. 정반 양면은 거의 모두 인터넷에 있고, 중간은 하나의 주선을 관통하고, 몇 개의 감정선을 꿰뚫는다. 디테일이 그다지 극적이지 않아요. 요점은 인물, 일상과 창의성, 입체적인 감정선, 다양한 패턴이 있다는 것이다. 남주 서준슨은 원경찰 남주의 터프한 스타일을 이어받아 개성이 있어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는다. 한편 남자 주인의 실력은 형용하기 좋다. 그는 열혈이지만 충동적이지 않고 임기응변을 알고 있으며 재판도 상당히 기교가 있다. 팀 스타일은 매우 자유롭다. -응?

감정적으로, 그는 여자친구 윙과 10 여 년 동안 연애했지만, 남자주인공이 가정보다는 사업에 치중하는 스타일도 이어갔다. 하지만 이 드라마에서 센 경은 직남이지만 재미도 잘 알고 여주인과 함께 개밥을 많이 뿌렸다. 아익, 부드럽고 지적인 가족 위주의 소녀는 항상 아슨을 좋아했고 그를 위해 많은 희생을 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매우 실용적인 CIB 전공입니다. 오희와 자주 협력하기 때문에 여주인 출연률이 낮지 않고, 출전 렌즈도 체인을 떨어뜨린 적이 없습니다. 온화하게 보이지만 결코 연약하지 않고, 최종선이 있고, 주견이 있다. B 조 팀장 심립위, 지성 노선, 추리력, 규칙 엄수 등. 그는 금욕계의 거물입니까? 아니, 그건 계집애야. 너는 본 적이 없어.

느낌

요 몇 년 동안 항극은 형사경찰적 제재에서 기본적으로 퇴보하고 있다. 사도행자, 기동부대, 법의학의 선구자 모두 추측하고 있다. 탐정수사권이나 법의필록보다 더 예쁘다고 해서 믿지 않겠지만, 나는 감히 이 연극이 기본적으로 품질을 보장하고 리듬이 빠듯하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드라마를 보면 그해 추격극의 느낌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천잔펑 역을 맡은 허준슨 (삼경) 은 O 기록 A 조의 고위 감찰관이다. 그는 막 출전한 지 얼마 안 된 체포 작전에서 그의 뛰어난 개인적 능력을 보여 주었다. 결정적인 순간, 그는 총잡이의 총불을 두려워하지 않고 깔끔한 기교로 신속하게 상대방을 제압하여 비호대를 구조하러 온 대장의 인정을 받았다.

허준슨은 어려서부터 자라서 비호대에 가입하여 홍콩 경찰대 엘리트 중의 엘리트가 되는 꿈을 꾸었다. 사실 그는 확실히 이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이후의 신청과 심사가 모두 순조롭게 통과되었다.

디테일?

디테일 면에서도 인상적인 점이 몇 군데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납치 전, 범죄단은 여러 차례 전세를 빌릴 수도 있고, 리허설 후 단순히 등록된 정보로 사람을 잡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종이에 남긴 지문에 의존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예를 들어, 나는 태국 식당에 가서 일부러 태국어를 아는 팀원을 남겨 두었다. 상대방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신고를 하려고 할 때, 그는 회마총 한 개를 죽여 용의자의 은신처를 성공적으로 얻었다. 가까스로 얻은 카메라 정보를 포함해 상대방이 조심스러워 마스크를 쓰고 있어 비디오의 해상도가 낮아 정체를 판단할 수 없다. 다행히도 슨 경은 조금도 빈틈이 없다. 동영상 자료를 보는 과정에서, 그는 타코 레코더가 달린 차 한 대가 상대방의 차 뒷쪽을 지나가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이 단서로 경찰은 결국 상대방의 팔에 또렷한 문신으로 정체를 잠갔다.

우선, 일련의 사건과 조사는 비교적 느슨해서 양쪽이 다 쓰여지지 않았다. 이전 몇 회에서 이른바 지능이 높은 납치 사건을 예로 들었다. 복필을 잘 썼고,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도 하나의 추적과 파탄이다. 관객들은 일찌감치 이 사람들 뒤에 알 수 없는 비밀이 숨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붙잡히면 간단한 게임 이론 대화만으로는 안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