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다음 문장에 돌려주려고 노력하다: 천부적인 재능이 다시 계산된다. 시 이름: 축영대의 늦봄을 기원합니다. 본명: 신 기아. 별명: 새. 글꼴 크기: 원래 단어 단부, 단어 youan, Jia Xuan jushi 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산둥 제남 이성현 동로. 생년월일: 1 140 년 5 월 28 일. 사망시간: 1207 65438+ 10 월 3 일. 주요 작품은' 무이여행기',' 노래 열 곡',' 청평락촌거',' 검과 푸안채',' 만강홍',' 부길수죽청록한' 등이다. 주요 업적: 호방파를 대표하는 시인들이 단어의 사상적 분위기를 개척했다. 봉기를 가라앉히고 비호대를 창설하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꽃을 날짜까지 돌려주려고 노력하다" 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축영대 만춘 전문을 클릭하면 축영대 만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바오 차이 티 파우더, 복숭아 잎 크로스,
어둠 속에서 담뱃불이 교차하다.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두려워하고,
10 일 9 폭풍. 가슴 아픈 패치가 붉게 달아오르고,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데, 꾀꼬리에게 손을 잡으라고 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절을 바라보며 꽃을 데이트 상대에게 돌려주려고 합니다.
천부적인 재능도 중요하다. 등불이 매우 어둡다.
꿈속에서 질식하다: 그의 봄이 슬픔을 가져왔다.
봄은 어디에서 돌아옵니까? 하지만 슬픔을 가져가지 마세요.
둘. 노트
고대에는 남녀가 이별하는 풍습, 즉 부부가 이별하는 뜻이 있었는데, 남송 시대에는 여전히 유행했다. 여성 머리 장식.
도엽도: 난징 진하강과 청계강의 합류점에서. 이곳은 보통 남녀가 작별하는 곳을 가리킨다. 왕헌지의' 패왕별희 도엽' 입니다. 물가는 일반적으로 작별 인사를 하는 곳을 가리킨다.
가슴 아프다: 낙화.
관자놀이 좀 봐: 자세히 보면 눈을 가늘게 뜨고 있어. 귀밑머리가 꽂힌 꽃을 비스듬히 바라보다.
또 날짜를 쓴다: 꽃잎 수로 남편이 돌아오는 날짜를 예측한다.
머리핀: 동사로 쓰인다. 머리핀을 끼는 것을 의미한다.
나장: 고대 침대의 거즈 커튼.
셋. 번역
보비녀가 그것을 반으로 쪼개서 복숭아잎 나루터를 떠났을 때, 남포는 이미 쓸쓸하고 연기가 수양버들을 덮고 있었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흩날리는 꽃잎이 상심하고 비바람이 사람을 구해주는데, 또 누가 황연에게 울지 말라고 권했는가?
복숭아잎 나루터에서 우리는 헤어졌고, 남포의 연류들은 쓸쓸하고 외로웠다. 그 이후로, 나는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가장 두려워했고, 10 의 폭풍우 날씨에 있었다. 황달이 끊임없이 비명을 지르며, 하늘을 날라고 재촉했지만, 아무도 아랑곳하지 않았다! 황달을 설득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울지 마라!
귀밑머리에 있는 꽃송이를 보면 꽃잎의 수를 세는 것은 사람의 운명이 될 수 있다. 단지 꽃송이를 달고 수를 따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두컴컴한 불빛이 나장을 비추고, 꿈속에서 흐느껴 울며 하소연하기 어렵다. 봄이 와서 나에게 슬픔을 안겨 주었는데, 지금 봄은 또 어디로 돌아왔는가? 하지만 슬픔을 가져가지 마세요.
귀밑머리에 쓴 꽃을 보고, 떼어서 자세히 연구하고, 꽃잎으로 귀기를 계산하다. 머리에 쓰고 따서 다시 한 번 세기만 하면 만족한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나는 꿈에서 자신에게 흐느끼는 것을 기억한다. 봄이 사람들에게 슬픔을 가져다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는데, 왜 가지고 다니지?
넷째, 감상한다
이' 축영대의 늦봄' 은 한 젊은 여자가 규방에서 봄을 소중히 여기는 감상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글이 아름답고 낭만적인 감정은 매혹적이지만, 작가의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스타일과는 크게 다르다.
상곤의 처음 세 문장은 선인의 시사를 교묘하게 활용해 연인에게 작별을 고했을 때의 애정을 회상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포인트", 전임자들은 장작을 증여물로 사용했습니다. "복숭아 잎 페리" 는 작별 인사를 의미합니다. 담뱃불이 남포에 어둡다' 는 봄말 송별 장면, 부두에 있는 담뱃선풍기를 렌더링합니다. 세 문장에는 작별에 관한 세 가지 전고가 사용되었고, 결국 한 폭의 감동적인 이별 화면이 되어 작가의 슬프고 실망한 심정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부터 나는 파문에 빠져 위층으로 올라갈까 봐 차마 그 장면을 다시 볼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슬픈 봄은 이미 지나갔고, 한 조각의 꽃이 날아다니니 아무도 통제할 수 없다. "모두" 라는 단어는 "아무도 없다" 를 강조하는 데 사용된다. 3 월의 강남에서 한 무리의 꾀꼬리가 날아다니자 사람들은 꾀꼬리의 울음소리가 봄이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고 느꼈다. 그래서 코우 Zhun 는 "봄이 봄이 오면 꾀꼬리가 늙어간다" ("모래사장을 걷다") 고 말했다. 봄을 예고하는 꾀꼬리 소리를 누가 막을 수 있습니까? 아무도 묻지 않는다'' 누가 권해야 하는가'' 누가 권해야 하는가'' 봄을 원망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배려한다.
필봉이 돌자, 의경은 분위기에 의해 부각되고, 정태는 묘사되었다. 그의 뜻은 바뀌었지만 아직 부족한 그의 감정은 계속되고 있다. 옆머리를 보다' 라는 단어는 젊은 여성의 심리 상태를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규각 여성의 미묘한 움직임과 지루한 표정을 형상적으로 묘사한' 굴곡' 자. "처리하려고 노력하다" 라는 말은 억울한 결과이다. 붉은빛이 분분히 떨어지고 꾀꼬리 소리가 연창해 회춘의 기세를 막을 수 없다. 당신은 어떻게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까? 그녀의 관자놀이 옆에 있는 꽃은 그녀에게 행운의 생각을 주었다: 꽃잎을 세어 귀환 날짜를 예측했다. 점술이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있어야 수가 있다." 한 개 한 개, 입고, 벗고, 한 개 더 세어라. 이런 단조롭고 반복되는 동작은 우습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다. 여기서 작가는 선 그리기 수법을 이용하여 인물의 동작을 섬세하게 묘사하여 젊은 여성의 치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러나 그녀의 심정은 여전히 평온하지 않고, 그 속으로 깊이 들어가, 마지막 잠꼬대를 연달아 늘어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꿈속에서 목이 메었다. 그가 봄의 슬픔을 가져왔지만, 그는 슬픔이 어디로 가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이 세 문장은 이태후의' 선가' 의 말을 사용한다. 나는 돌아왔다. 나는 무수한 슬픔을 장식했다. 갑자기 스프링 벨트가 반환됩니다. 조연의' 까치 교선' 이라는 단어는 "봄부터 봄이 왔지만 따르려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러나 신조어는 이 조 등 시인보다 더 매끄럽고 완곡하다. 질문은 더욱 사람을 헷갈리게 하고, 꿈속에서 묻는 것은 더욱 사람을 헷갈리게 한다. 이런 비판은 비록 매우 불합리하지만, 불합리할수록 정이 있다. 어리석은 사고는 항상 이유가 없고, 이유가 없는 사유는 종종 비울 수 없는 그 사람에게서 나온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그러므로 이것은 미련과 원한으로 가득 찬 젊은 여자의 내면세계를 실감나게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유랑하는 소리가 가장 감동적이다. "("곽 _ 링핑각사 "권 2) 심상룡" 사론 "이" 단어가 비싸질수록 깊어진다 "고 말하는 것은 우연의 일치다. 남포에서 영별까지, 나는 위층으로 올라갈까 봐, 꽃은 꿈으로 돌아간다. 노래가 교차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반복되었다. 상궐 단장 세 마디, 우여곡절이 가득하다. 새빨간' 에서' 꾀꼬리' 까지, 석춘에서 아끼는 사람, 층층이 추진된다. 하담은' 점술' 에서' 잠화' 로 바뀌고, 동작이 점프하고, 현실에서 허무까지 치정을 나타내는 사람은 봄근심을 앓고 있어 어쩔 수 없다.
글자 전체가 많이 돌고, 돌수록 시끌벅적하고, 돌수록 서늘해진다. 모든 원한과 미련은 모두 전환점에 처해 있어 완곡한 단어의 예술적 풍격을 충분히 보여준다.
인물의 전형적인 동작을 묘사함으로써 인물의 심리활동을 표현하는 것은 이 시가 예술 수법에 있어서의 또 다른 성공이다. 몇 획으로' 점술' 의 전 과정을 일일이 제시하다. 꿈속의 말 한 마디일 뿐, 치정한 사람의 내면의 감정은 전부 털어놓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간단한 동작을 통해 우리는 인물의 맥박을 분명하게 느낄 수 있고, 인물이 단번에 나왔다.
이 단어는 매우 조리가 있어서 봄에 다른 사람에게 돌아가지 않는다. 글자 그대로 "원망" 이라는 단어는 없지만, 펜에는 "원망" 이 담겨 있어 원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쉔 키안 "잡사" 는 "지아 법사 (Jia Xiao) 는 사람들을 자극하고," 바오 차이 (Bao Chai) 분말, 복숭아 잎 페리 (Tao Yedu) "의 부드러움은 물과 같다. 정말 예측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장염의 어원, 신작헌의 축영대 근방은 모두 청아하고 우아하다. 황랴원' 그랴원 시 선거' 도 이 단어가 반드시 토탁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문조, 타오 칸, 주 등은 가헌의 재정으로 유명하다. 억제하고 아깝다" 고 말했다. 이것은 반드시 맡기고, 영원히 마음속에 그의 야망을 표현하는 데 써야 한다! " 이 견해는 일리가 있다. 작가는 강남에 도착한 후 줄곧 압박을 받아 중용을 받지 못했다. 중원을 회복하려는 그의 야망은 실현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그는' 영원히 내 마음' 이라는 명목으로 자신의 고민을 표현했다. 이는 그의 또 다른 대표작' 물고기 만지기' 와 같은 정서와 서정적 수법이다. 우리는 이 단어가 무슨 일로 쓴 것이기 때문에 송대 시인 장은 이 단어가 신기병이 그에게 준 비육이 쓴 것이라고 해도 믿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섯째, 신 qiji 의 다른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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