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상저우 왕은 신화될 수 있다. 왜 달기 세 자매가 신화될 수 없는가?

상저우 왕은 신화될 수 있다. 왜 달기 세 자매가 신화될 수 없는가?

소설' 봉신연의' 에서 강자아는 주인의 명령에 따라 하산하여 명군을 보좌하고, 지존신기로 신권을 봉하여 본존으로 삼았다. 봉신전, 서초와 은상이 모두 큰 손실을 입어 결국 봉신 명단에 올랐다. 이 신의 명단은 총 365 개의 신을 명명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전쟁터에서 전사한 신선과 충신 외에도 많은 간신들이 신이 되었다. 예를 들면 피중과 유령, 심지어 상저우 왕도 신으로 명명되었다.

그런데 왜 가장 큰 기여를 한 달기 세 자매가 살해된 후 신화되지 않았을까? 달기' 의 세 자매는 원래 헌원묘에서 수련한 세 명의 요괴였다. 큰언니는 구미여우, 둘째 언니는 구두정정, 셋째 언니는 옥금정입니다. 그리고 이 세 괴물은 이미 천여 년 동안 수련을 해 왔지만 실력은 별로인 것 같다.

나중에, 여와황후가 상주왕의 언어에 모욕을 당했기 때문에, 화가 나서 상주왕을 직접 죽이고 싶어 은상국운을 끊었다. 그러나 상조의 국운이 강성하고 기세가 무지개처럼 강할 것으로 예상되며, 상저우 왕 자체에는 또 왕키윤이 자신을 보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와는 천도 성인이라 해도 감히 하늘을 거스를 수 없다. 그러나 여와모가 이 말투를 참게 하는 것도 현실적이지 않다.

여와황후가 와궁으로 돌아온 후, 생각할수록 더욱 화가 나고, 생각할수록 더 답답하다. 여와는 태생이래 왜 이렇게 모욕을 당한 적이 있습니까? 그러나 천도성자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인간 제왕도 감히 자신에게 이렇게 대했다. 그래서 여와황후는 직접 연요솥을 꺼내서 요기를 들고 천하의 모든 요괴를 모은 다음, 헌원묘에서 요괴 세 개를 골라서 은상들의 국운을 물리쳤다.

여와는 천도 성인이고, 그녀는 지존 요족이다. 여와황후가 한 말을 누가 감히 듣지 않겠는가? 더군다나 이것은 절호의 기회였기 때문에, 헌원묘 삼마는 곧 승낙했다. 하계 후, 천년 구미호가 먼저 지주 후숙의 딸 소달 () 의 몸을 취하여 궁궐에 들어가 상저우 () 왕을 섬겼다. 그런 다음 그녀의 두 언니는 각각 호씨와 왕귀인의 입궁을 가명했다.

이 세 악마도 고생을 할 수 있고, 각종 부자연스러운 일도 적지 않다. 그리고 이들 세 사람의 부추김에 상저우 왕은 충량을 없애고 양신을 쫓아냈다. 요컨대, 상조의 국운이 급락했다. 한편, 주문왕의 희창과 주무왕의 희발의 정성스러운 경영으로 서나무꾼의 국운이 날로 커지고 있다. 강자이를 제외하고 세 자매가 주무왕의 성공에 가장 큰 기여를 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결국, 세 자매는 영웅으로 취급되지 않고 연이어 죽임을 당했다. 그중 아홉 마리의 정정과 옥비파정은 여와황후에게 요끈으로 붙잡혀 강자이에게 넘겨졌고, 결국 강자치아에 참수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미여우는 좀 번거롭습니다. 여와모님에게도 붙잡혔지만 목을 베었을 때 구미여우는 천성적으로 응석받이로 태어났기 때문에 아무도 목을 자를 수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자이가 나와서 참선칼로 구미여우를 죽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자이가 신화될 때, 이 세 사람을 신화하지 않았다. 왜 그럴까요? 사실, 이 세 악마는 결국 여와황후의 부하이기 때문에, 이것은 여와황후와 관련이 있다. 이 명단은 애초에 태상노군, 원시천존, 전동조사가 상의해 결정한 것이다. 기본적으로 해설단교의 신선, 인간, 산마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이 세 남자는 엄밀하게 말하자면, 여와황후는 여전히 그들의 스승이기 때문에 마음대로 결정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여와황후가 상저우 왕에게 보복하는 수단으로 볼 때, 이 사누이는 원한을 품고 있기 때문에 이 세 악마는 명단에 없고, 여와황후의 안배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결국, 목록에 없어야하지만, 이 세 악마가 정말로 죽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죽어도 신화되지 않는 한 환생하고 환생할 수 있으며, 악마에게도 부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