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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 마이크로조각 기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연습 좀 해봐, 일부 근시는 시력을 몇 배로 높일 수 있어. 이는 중국 전통 무술이 단련을 통해 사람들의 시력을 높이는 효과와 일치한다. 사람의 육안 시각이 5 배 확대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 고대 문헌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열자' 에는 희창학 양궁에 관한 이야기가 있는데, 희창은 당시 양궁 전문가 위비에게 양궁을 배웠다고 한다. 위비는 먼저 그에게' 눈을 깜박거리지 않는다' 는 연습을 가르쳤다. 즉, 눈을 깜박거리지 않는다. 희창은 매일 아내의 베틀에 누워 방추를 눈앞에서 흔들었다. 2 년 후, 어떤 물건으로 그의 속눈썹을 쓸어도 그를 눈 깜짝할 수 없게 했다. 그리고 위비는 그에게' 보기' 를 배우라고 했다. 바로'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보고, 작은 것으로 작은 것을 본다' 는 길창은 이를 창문에 걸어 매일 쳐다보았다. 3 년 후, 이가 바퀴 같다. 희창은 다른 것을 보면 모두 산과 같다. 그래서 나는 화살로 이를 죽였고, 화살은 진드기의 중심에 맞았고, 이를 매달아 놓은 밧줄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살명언) 어떤 사람들은' 열자' 의 내용이 역사적 사실이 아니라 우화라고 생각하지만, 이 이야기는 적어도 춘추시대에는 시력이 단련을 통해 향상될 수 있고 양궁은 일반인보다 높은 시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미 인식하고 있다. 시경 활류' 는 주인이 활과 화살을 가지고 이주한 역사적 사실을 기록하며, 주인이 화살을 쏘는 풍습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데, 그중 일부는 시력이 비범한 것이 아니다. 오늘 시력이 더 높은 조종사가 있는 것처럼. 그에 더해, 현대의학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망막 중심염 말기, 황반병변화 초기와 같은 안저병은 실물보다 몇 배나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주 시대에는 시력이 5 배 이상 높은 개인이 있을 가능성이 충분히 높다. 그렇다면 이들이 당시 있던 구리 바늘로 갑골문을 새긴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CCTV 에서도 현대 마이크로조각 예술가들이 돋보기를 쓰지 않고도 마이크로조각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서주 초년에 이런 미각 갑골문 글자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먼저 이 갑골문의 내용을 분석해 보자.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 393 편의 갑골은 대부분 주조와 상조의 관계, 서주 28 년 새겨진 갑골부사의 수수께끼에 대한 설명, 강씨의 사냥, 부사 등에 관한 내용이다. 우리는 주문왕이 만년에 상주왕에게 감금된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석방된 후 다시 서목으로 돌아와 사업의 파멸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력을 발전시키는 것 외에 현임능 방문, 주상관계 연구, 행적 정찰도 필수적이다. 물론, 이 모든 것은 포괄적인 분석을 위해 기록되어야 하며, 그러한 기록은 엄격하게 기밀로 유지되어야 한다. 그래서 이 내용을 갑골에 새기는 것이 당시 최고의 방안이었다. 갑골문은 학계에서도 주문으로 불리며 점술을 뜻한다. 상나라 사람들은 귀신을 믿으며, 모든 중대한 사건에는 점술이 있다. 점치는 기록은 갑골문이다. 주문왕은 상조 말기에 살면서 높은 관직을 가지고 있다. 물론,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점술은 당시 요술의 역사라고 불리던 사람들이 한 것이다. 요술 역사는 세습의 평생의 의무이다. 그들은 점술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천상을 관찰하고 종교 의식을 자주 거행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사상이 고도로 집중되어 완성한 것이다. 시간이 길면 시력을 개선할 수도 있고, 안저 병변이 생길 때 개별 마녀의 병력이 커지는 장면이 나타날 수도 있다. 이런 현상들은 오늘 서주에는 해석할 수 없고, 신성한 힘의 구현으로 간주될 것이다. 주문왕 등은 기회를 틈타 그들에게 점치는 글과 당시의 정치 정세를 약간 새기라고 명령했다. 이는 당시 절대적으로 비밀스러운 조치였다. 그리고 신비로움은 사람들 앞에서 신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쉽다. 마지막으로 갑골문의 출토 장소도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주문왕 시절 풍호는 도성이었고, 주인의 정치센터는 이미 동쪽으로 이동했다. 하지만 발상지는 공류 이후 10 여 세대 동안 오랫동안 살았던 곳이자 그들의 무덤이 있는 곳이다. 상주시대에 사람들은 특히 조상 숭배와 축복을 중시했다. 아버지가 죽임을 당하고, 감금되고, 벌주 () 에 갇히고, 나중에는 관채 () 의 난리가 또 발생했다. 이런 격동의 시대에 왕문이 이 작은 갑골문을 교토 대신 주원령으로 보내는 것도 합리적이다. 서주 초년, 문왕부터 강왕 ('중국통사' 제 1 권) 까지 40 여 년이 지났지만 서주는 소멸상부터 정권 공고에 이르는 결정적인 순간이었다. 그동안 난리가 빈번히 발생하여 주공이 낙양에 성주를 건립하여 은완을 관리한다 (상조 유민). 이 갑골들은 여전히 주원 속에 보존되어 있는 것이 합리적이다. 요약하면, 주원 출토된 서주 김문은 서주 초년 국가 기록 보관소의 미니어처 버전이어야 한다. 이런 성질은 일반인이 보는 것이 아니라 소수의 사람들이 보관하고 해석하는 극비 문건을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