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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가 중국에서 얼마나 전해졌습니까?

점쟁이는 민간의 속칭이다. 학술직명은 예측이고, 점쟁이를 연구하는 학술을 이학이라고 하며, 슈슈슈라고도 한다. 이 이론의 핵심은 음양오행간지와 팔괘 이경이며, 이론 체계는 복잡하고 심오하다. 좁은 점쟁이는 생년월일에 대한 예측이고, 넓은 의미의 점쟁이는 숫자 보기, 손상 보기, 가십과 육구 보기, 도술, 지리, 풍수 등을 포함한다. 고대 점술과 점술은 점술에 속한다.

예기 해석: "이경은 말했다:' 군자는 신중히 시작한다. 만약 백만 원이 모자라면 천리를 그르친다. 옛사람들은 작은 변화가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했다. \ "여씨춘추 \" 기록에 따르면 추국은 북량이라는 변성을 가지고 있었는데, 당시 변성우 아가씨들은 변관에서 뽕잎을 따고 있었다. 게임을 할 때 오 아가씨는 실수로 북량 아가씨를 밟았다. 저량인은 다친 아가씨를 들고 오인을 꾸짖었다. 오국의 사람들은 불손하게 말하고, 북량 사람들은 매우 화가 나서, 오살을 죽이고 떠났다. 오인은 북량 () 에 가서 복수를 하고, 북량 () 의 온 가족을 죽였다. 북한 리앙 수비수 의사 는 분노 했고, 군대를 파견하여 오인을 반격하고, 현지 오인 노소를 모두 죽였다. 왕무 이는 듣고 매우 화가 났다. 그는 군대를 파견하여 초변성을 침공하여 이라크를 함락시킨 후 떠났다. 이에 따라 오추 사이에 대규모 충돌이 일어났다. 게임 부상 발, 양국 대규모 전쟁, 오군이 두영을 침공하는 등 일련의 진화 사이에 보이지 않는 죽음의 힘이 있어 돌이킬 수 없이 사건을 통제할 수 없는 지경으로 몰아넣었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악운의 인쇄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는데, 작은 일이 미래의 운명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부채점쟁이는 이르면 하상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출토된 갑골문이 대부분 갑골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시 선민들은 제사, 징벌, 결혼 등 중대한 행사를 치르기 전에 거북갑이나 행초를 불태워 경건한 점술을 하여 길흉을 판단해야 했는데, 이것은 아마도 초기 점쟁이의 싹이 될 것이다. 주대에 이르러 주공 등은 선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역' 이라는 책을 집필했고, 점술 예술은 이론적 수준으로 올라갔다. 춘추전국시대에 공자와 그의 제자들은 <역경> 중에' 10 익' 이라는 주석 문장 한 편을 추가했고, 이때부터 <역경> 역시 <역경> () 라고 불렸다. 거의 동시에, 제나라의 의사 조연은 오행학설을 창설하여 <역경> 중의 음양학설과 결합하여 음양오행학설이 되었다. 한대에 이르러 동중서 (), 방우 () 등이 빛을 발양하여 점술을 점치는 이론과 방법 체계를 형성하였다. 하지만 당시 점술시스템은 아직 얕아서 회계 차원에만 국한되어 있어 점점의 정확도도 그리 높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쟁이의 역사는 전국 시대의 귀곡에서 시작되었다. 또 다른 전설은 그것이 당대의 이 () 에서 기원했지만, 나중에는 귀조 () 로 개명되었다는 것이다. 점쟁이는 종종 점술을 배우거나 존경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고, 자신을 위해 지도를 구하고, 문제를 해결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중국 고대에는 이런 인물을' 점쟁이' 라고도 불렀다.

점쟁이의 역사는 중국 보이스' 뉴스만봉' 에 따르면 (/GB/N/2014/0107/C/Kloc-0

이경 점쟁이는 중국 5 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퀘벡 문화인데, 이것은 누구나 의심할 여지가 없다. 모두들 이경 점쟁이를 과학적 시각으로 바라보아야 한다. 일부 졸렬한 예언가들이 <역경> 점쟁이라는 기치로 돈을 속여 사기를 치거나, <역경> 점쟁이가 미신이라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거나, 오술과 명리에 정통한 예언가들의 예측이 정확하기 때문에 점쟁이가 신선이라고 어리석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결국 점쟁이는 기술일 뿐, 예측자가 파악한 명리지식은 예측의 정확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인생이란 사람이 태어날 때 평생 무엇을 해야 하는지, 농민인지, 관원인지, 상인인지 ... 태어날 때부터 명품차나 자전거를 가지고 태어난 것처럼 운명입니다. 운에 관해서는, 운은 사람이 세상에서 경험하는 각종 시기이다. 운은 대운과 소운으로 나뉘고, 대운은 5 년 동안 변하고, 소운은 해마다 변하고, 유년은 흐른다. 인연은 함께 길을 달리는 차와 같다. 그것이 지나가는 길은 대운, 길은 평평하고 매끄럽고 굴곡이 많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이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운명이며 바꿀 수 없다고 말한다. 이 두 가지 관점은 반으로만 말할 수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정말 자신의 운명을 장악할 수 있다면, 이 세상은 바보와 정신병자를 제외하고는 누가 자신의 운명, 광종 요조, 광명상인방을 잘 파악하고 싶지 않겠는가? 어떤 사람들은, 기왕 운명인 이상 출근하지 않고 돈을 벌면 돈이 하늘에서 떨어질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사실 모두 손오공은 아니지만 모두 오행 속에 있다. 모든 사람이 태어난 후, 그의 인생 대운은 모두 운명으로 정해졌으며, 금목팔자의 물, 불, 흙, 운명대운도 지구의 자기장에 의해 지배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느낌을 받았을 것이다. 그들이 운이 좋을 때, 지구의 자기장의 영향으로 인해 자연히 큰 분투와 노력의 동력이 있을 것이다. 네가 만난 것은 모두 너 자신의 귀인들로, 너를 많이 도와준 사람들이다. 너의 행운 때문에 너는 아주 잘 수 있다. 큰 장사를 잘하지 못하면, 온 사람이 퇴폐적이고, 돈을 벌 의욕이 부족해질 것이다. 모두 소인이고, 곳곳에서 자신과 맞서고, 결혼하고, 결혼하고, 사업도 하지 않고, 자주 불면증을 겪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북송 총리 여몽이 쓰고 있는' 복기' 는 이 모든 것을 더 잘 설명할 수 있다. 모든 것은 생명이지만 사람은 아니다. 용은 만나지 못하고 물고기와 새우 사이에 잠복해 있다. 군자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소인에게 항복했다. 날씨가 시기적절하지 않고, 해와 달이 빛나지 않고, 땅이 시기적절하지 않고, 초목이 길지 않고, 물이 시기적절하지 않고, 풍랑이 고르지 않고, 사람이 시기적절하지 않고, 운세가 막히다. 운명은 정해져 있거나 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닭 한 마리가 달걀껍질에서 태어난 후 더 잘 생기고, 더 크고, 더 강해질 수 있지만, 그것은 시종 닭이다. 아무리 키워도 오리 한 마리로 성장할 수 없고, 소가 될 수도 없다. 누구나 모레의 노력과 변화를 통해 자신의 운명에 속하는 최대의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노력하면 장군이 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모든 사람이 노력하면 황제가 되는 것도 아니다. 인연이 함께 있으면 많은 진실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명리 구조가 높다. 벼슬을 했지만 운이 안 좋아서 벼슬을 하는 것도 좋지 않다. 도처에서 그를 힘들게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고, 관직도 점점 작아지고 있다. 명리 구조가 낮은 사람들은 농민이지만 운이 좋아서 생활이 행복하고 농사를 잘 짓고 1 년 넘게 일한다. 이경은 중국에서 오천여 년 동안 전해져 온 진귀한 문화인데, 이것은 누구도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경 점쟁이는 단순히 자신의 운명을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운명을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길흉을 피하는 법을 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의 팔자 황금이 쇠퇴하여 동방목운에 가장 적합하고, 직업 포지셔닝도 출생지에 기반한 동방도시 발전에 가장 적합하다. 부귀란 동쪽에 있고, 방향이 잘못되어 좋은 기회를 놓친다. 이 사람이 주역을 이해하지 못하고 출생지 서쪽으로 발전한다면, 게다가 대운의 불운까지 더하면 재물운의 손실이나 질병에 시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운이 좋더라도, 그는 1 년에 10 만 원을 벌어야 하는데, 그는 아마도 500 만 원, 방위 오차만 벌 수 있을 것이다. 점쟁이의 경지는 정확함이 아니라, 어떻게 준칙을 바탕으로 운명을 바꾸고, 불행을 피하고, 굽은 길을 덜 걷고,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인생에 속한 가장 큰 부를 찾아 자신의 성공의 건너편으로 빠르게 나아가는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