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지함 (또는 작은 나무 블록), 안료, 브러시, 화지.
◎ 창작 과정:
1 종이상자 또는 색색의 작은 나무토막으로 주사위를 만들다.
아이들에게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다. 학부모는 주사위를 던져서 어떤 색이 위를 향하는지 시범했다. 그리고 이 색으로 종이에 그림을 그린다.
아이에게 게임의 규칙을 이해시키고 차례로 주사위를 던지고 그림을 그리게 하다.
◎ 놀수록 좋다.
주사위를 만들 때 노란 면 대신 바나나 사진, 빨간 면 대신 사과, 파란 면 대신 블루베리를 사용해 볼 수도 있다. 아니면 아이들이 주사위를 직접 디자인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에게 주사위를 높이 던지도록 지도하고, 일반 던지기와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도록 지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또한, 규칙을 정의할 때, 아이가 빨간색을 던졌으나 노란색을 원하면 아이에게 알려 준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제 빨간색은 위를 향하고, 너는 빨간색만 그릴 수 있고, 엄마와 아빠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괜찮아요. 다음에 좋아하는 노란색을 던지려고 할 수 있어요. 부모님이 응원해 주실 거예요!
응, 아무리 던져도 내가 좋아하는 게 아니니, 다음 번까지 기다려야 해. 요컨대, 아이를 용인하지 말고 핵심 규칙을 깨려고 노력한다. 아이가 싫어하는 색깔을 여러 번 던지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부모는 좋아하는 색깔에 대한 아이의 집착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때때로, 좋아하는 색깔을 얻기 위해, 아이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색깔을 위로 향하게 하고 주사위를 던지지 않고 주사위를 낮게 땅에 던지는 것과 같은 작은' 계략' 을 한다. 이는 격려할 만한 일이다. 아이들을 위한 해결책을 찾는 데 매우 몰두하고 규칙을 깨뜨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너는 게임을 야생 동물 색칠로 더 바꿀 수 있다. 각 부분의 색깔은 주사위가 던지는 색깔에 의해 결정된다.
◎ 선생님 ◎ 프랭크의 미언
색깔에 관한 이 게임에서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색이 자신의 의지가 아니라 던지는 주사위에 의해 결정된다는 무작위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색깔명언) 이렇게 하면 아이들의 인내심을 키우고, 아이들이 생활 속의 불완전한 사건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도록 도울 수 있다. 그리고 게임을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는 아이들이 게임의 규칙을 따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아이가 주사위를 던져 결정하는 색깔은 무작위이며, 이것도 아이의 창의력에 도전한다. 계획되지 않은 색상을 이전 색상과 잘 맞추는 방법,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사진에 미치는 변화와 영향을 용인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만족스러운 협력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이들이 끊임없이 소통하고 시도해야 하며, 심지어 일정한 갈등과 충돌을 일으켜 화해와 포용을 달성해야 한다. 이는 아이의 사교능력을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자기중심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