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별자리 기호

별자리 기호

나는 12 개의 별자리에 대한 많은 주장을 본 적이 있다.

태양별자리, 달별자리, 상승별자리, 진싱, 결혼의 여신 등 숙명론 별자리도 그 중심은 여전히' 별자리' 이다.

각 별자리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도 아스트롤라베를 해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각 별자리에는 그것의 부호와 부호가 있다. 마치 화룡점정처럼 이 별자리의 모든 특징을 표현했다.

옥무능, 나는 이 기호와 상징으로 12 별자리에 대한 나의 해석을 말하겠다.

순전히 몇몇 친구들이 제공한 관점과 평론, 게다가 내 자신의 졸견까지 더해서 소위' 해석' 이라고 부르는 것을 조합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대사의 이론이 없기 때문에, 잘못 읽으면 모두 다 보고 웃어주세요 ~ ~ ~ ~ ~ ~

양자리부터 시작 ~

양자리는 12 별자리의 우두머리로 알려져 있다.

인생을 황도 십이궁에 비유한다면 양자리는 당연히 우리의 생년월일, 우리 인생의 시작이다.

혼돈이 시작되자 순진하고 순수하다. 마치 이 세상에서 막 아기가 태어난 것 같다.

양자리의 상징은 숫양이고, 그 상징은 뿔이 두 개밖에 없는 숫양이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공격적이고, 사납고, 개척성이 있지만, 그의 살상력은 한계가 있다. 상징력의 뿔이 휘어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보다 강한 사람 앞에서는 사나운 전투력이 좀 무모하고 사랑스러워 보였다.

산전수전 다 겪은 많은 사람들은 양자리의 주동적으로 코웃음을 치거나 아이를 대하는 것처럼 너그럽고 방종한다.

양자리를 화나게 하는 사람은 순전히 죽음을 찾는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

꼭 그렇지는 않아!

양자리가 제일이기 때문에 축적과 침전이 부족하다. 순간적인 분노가 지나간 후, 그는 이런 분노를 장검에 가라앉히고 적의 마음을 뚫을 수 있을까?

양자리의 인내력은 이처럼 웅장한 사업을 이루기에 충분치 않다는 것이 분명하다.

그들의 전투력과 지구력은 양자리가 상징하는 두 개의 큰 뿔처럼 아무리 강하더라도 여전히 양의 본성이다.

두터운 공력이 없으면, 설령 그가 온몸을 헤쳐나가더라도 적에게 쓰러질 수 있다.

양자리는 처음에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느낌을 주지만, 한여름 황혼의 아프리카 대초원처럼 건조하고 현기증이 나고 짜증이 난다. 그의 열정 때문에 항상 한계가 있다.

일단 시간이 좀 길어지면, 이런 느낌은 겉으로 드러나고, 용감하며,' 사나이의 용기' 와 같다. 독립적이고, "대중의 총애를 받는 것" 을 좋아합니다. 공격적인, "나는 삶과 죽음을 모른다" 처럼; 심지어 무례한 느낌까지 드러냈다.

게다가 그런 초생의 호기심까지 더해지면 양자리는 무엇이든 해보고 싶어 한다. 그가 아무리 숨기려 해도, 사실 그의 내면에 대한 외모에 대한 갈망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모, 맞아요. 외모만 보는 별자리예요. 제가 본 말에 동의합니다. 봄에 태어난 별자리는 모두' 피상적' 입니다.

비하적 중립적 표현이 아니라 피상적인 견해와 생각에 머물러 있다는 뜻이다.

람의 임무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결과를 따지지 않는 것이다.

그는 허영심과 권력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는 모든 것의 앞으로 돌진할 것이다. 이것은 그의 타고난 특성이자 그의 숙명이다.

30 대 이후의 양자리는 대부분 좋은 장면을 가질 수 있다. 그들 대부분은 이전에 너무 많은 타격과 굴곡을 겪었고, 자신에 대해 더 많은 인식을 갖게 되었고, 자신의 돌격 함정의 목적에 대해서도 더욱 명확한 인식을 갖게 되었으며, 자신의 어린 시절의 무모함을 적절히 억제하고, 문화적 수양의 향상을 덧붙여 자연스럽게 이후의 진중하고 유치한 귀여운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황소자리:

이번 봄에 태어난 별자리의 상징은 반짝이는 소 한 마리이다.

금빛 반짝임+황소를 보세요.

이것은 그의 기본 성격을 요약했다.

돈도 많고 고집이 세다.

황소자리 사람들은 감각적인 즐거움을 좋아하고, 매우 직관적인 느낌으로, 허무맹랑한 것이 아니다.

특히 음식, 술, 차 등과 같은 물질적인 면에서 줄 수 있는 즐거움. 촉각, 미각, 시각에 큰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사람들이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이가 들며 대부분 살이 찌는 위험이 있다.

물질은 반드시 그의 미각이나 시각이나 촉각을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그는 그 물건을 계속 사용하거나 다시 그곳으로 가는 것을 포기할 것이다.

물자에 대한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는 돈이 그들에게 필요하고 필수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리고 하나님의 보살핌 때문에 그들은 줄곧 돈이 있다.

왕왕 왼손으로 나가고 오른손으로 들어간다. 어차피 나는 돈의 출처에 대해 별로 걱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시련을 겪었던 황소자리라면, 당신은 매우 시끌벅적할 것이며, 모든 일에 대해 조심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함께 지내다 보면, 이 사람이 친구를 선택하는 것은 진심을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그에게 가치를 이용하는가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칸 ~ ~ ~

물론, 이것은 단지 이 별자리의 사람들의 문제가 아닐 것이다. 문화적 소양이 부족하고 개인의 수양을 향상시킬 수 없는 사람은 어느 별자리든 속물의 현실을 드러낼 것이다. 다만 이 별자리의 사람들은 돈을 중시하고 두려움을 느낄 뿐이다.

황소자리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에 따라 어떤 물질이나 이론도 연구하기가 어렵다. 그들은 보통 진실한 증거가 있어야 판단을 내릴 수 있고, 편견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고집이 세서 다른 사람의 관점이나 생각을 받아들이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봄에 태어난 별자리는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비교적 얕다. 모든 것을 보고, 표상을 비교하며,

그리고 황소자리의 특징은 안목이 길지 않아 똑똑하지 않고 자신의 고유 패턴에 빠지기 쉬우며 변화할 용기와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따라서 이 별자리에서 많은 철학자가 태어났다고 해서 그들이 고행승 철학자라는 뜻은 아니다.

그들이 걱정하는 것은 종종 물질과 정신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이다.

하지만 이 별자리 아래 있는 사람들이 마음씨가 착하고 자신의 지식을 계속 풍부하게 하고, 자신의 시야와 마음을 넓히고, 착실하고, 담당할 뿐만 아니라, 그래도 좋다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황소자리 체인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의 상징은 두 아이이다.

두 아이를 낳는다는 것은 어쨌든 쌍방이냐, 봄띠의 같은 특징인 얕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얕거나 중립적인 단어는 그들의 깊이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이다. 쌍둥이자리의 상징처럼, 아무리 더해도, 아니면 단지 두 아이일 뿐이다.

다재다능하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깊은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본 적이 없다.

전방위적으로 정교하다고? 그러나 성의가 없다.

부탁이 없어요? 사실 나는 매우 흥미가 있다.

봄에 태어난 이들은 겉으로 보면 봄의 요염함으로 인성이 없고 깊이가 부족한 것 같다. 하지만 쌍둥이자리는 양자리의 아기 단계보다 조금 더 크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전히' 아이' 단계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다. 이때 그는 자신이 전 세계이고, 전 세계가 자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는 다른 사람을 신경쓰지 않고, 다른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느끼지 못하고, 혼자 바깥 세상을 지켜봐야 한다는 것을 느끼지 못했다.

그의 내면 세계에서는 자기팽창과 이기적인 냉막 밖에 없다.

그래서 그는 궁금해하거나, 똑똑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추는 법을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모든 것은 단지' 아이' 로서의 그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일 뿐이다.

그러므로 자신의 절실한 이익을 도모하는 것이 그가 가장 원하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이 이런' 원하는 것' 을 잘 숨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무한한 연약함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숨겨진 욕망을 꿰뚫어보지 못하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러나 그들의 극도의 불안과 통제할 수 없는, 끊임없이 팽창하는 강한 욕망으로 인해 속물과 흉악함을 드러낼 수밖에 없다.

자신의 적을 대면할 때, 그들은 전혀 정면으로 맞붙지 못하고, 그들은 돌이킬 여지를 남기고 싶어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만 이용하고, 이간질을 하고, 불에 기름을 붓는 방식을 통해 그 적들을 상대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그는 시종일관 상대방에게 제대로 도전하지 않고 외곽 관전에 서 있었기 때문이다. 만약 전략이 무효라면, 그는 심지어 수수방관하며 상대방의 등을 애무하며 "나는 너를 지지한다!" 라고 말할 수도 있다

이용 가치가 있는 사람을 대할 때, 모든 수단을 쓸 수 있다. 그를 비호하고 이용당할 수만 있다면,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그를 쟁취할 수 있다. 특히 그들은 약점의 장점을 알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이 강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자신이 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진정한 강자 앞에서는 열등감만 무력할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쌍둥이자리라는' 가엾고 가련한' 커플이 그들에게 선의를 보이려고 할 때, 그들은 즉시 끌어당겨 빠르게 뭉쳐서 그들의 * * * * * * * * * * * * * * * * * * * 연합을 세웠다. 그러나 이런 상호 이용의 연합군은 상대방이 가치를 이용하지 않는 한 언제든지 무자비하게 반목할 수 있다.

부모의 기대에 직면하여, 그들은 돌아서서 냉소를 한 다음, 부모의 스트레스를 이용하여 다른 사람 앞에서 동정을 얻을 수 있다.

친구의 진심에 직면하여 그들도 수시로 발바닥을 밟을 수 있다.

그들에게도 그들 자신도 분열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런 분열은 양면으로 보이지만, 사실' 표면의 분열' 일 뿐, 그의 정신은 다소 불안할 수 있다. 이런 이원성이 그를 흔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내면세계에서는 그리 많은 고통이 없다. 왜냐하면 그는 단지' 아이' 일 뿐, 다시 한 번' 분열' 의 정신은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와 같은 봄에 태어난 양자리는 의기투합했다. 양자리는 다른 사람이 그의 위장을 꿰뚫어 볼 수 없다고 생각했고, 쌍둥이자리는 그가 변화무쌍하다고 생각하여 알아차리지 못했다. 사실 그는 독선적이다.

진정한 대가는 일찌감치 그들의 계략을 간파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얕고 너무 얕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웨이바오가 쌍둥이자리라고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웨이바오가 천칭자리와 더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쌍둥이자리의 정교한 외모로 가장 많은 삼류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쌍둥이자리, 성실과 깊이가 부족해 우여곡절 끝에 혜안을 길러낸 사람 앞에서는 숨길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웨이샤오바오는 거리에서 매우 매끄럽지만, 그는 보기 드문 의리를 가지고 있다. 그는 관직과 후궁 같은 신동이 운집하고 고수가 구름 같은 곳에서 정상에 오를 수 있다. 그는 또 천지 같은 곳에서 목숨을 건질 수 있으니, 결코 단순한 즉흥 연주가 아니다. 더 많은 것은 인간성에 대한 그의 탐구이다. 질서 정연하게 말할 필요는 없지만, 결정적인 순간은 할 수 있다. 이것이 천칭의 스타일이다.

이런 행동들은' 아이' 단계에만 머무는 쌍둥이자리가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쌍자남이 타고난 이기심의 경계를 돌파할 수 있다면 어느 정도 높이에 도달할 수 있지만, 이것은 그가 비할 데 없는 용기와 본연의 애정과 의리를 필요로 한다. 그가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명언)

암:

초여름 제 1 별자리, 발톱을 상징하는 게자리는 종종 감정, 히스테리, 연모복합체와 같은 그의 부정적인 인격에 대해 불평을 받는다. 너를 괴롭힐 수 있는 사람은 이 사람이 너에게 일종의 압력을 가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아마도 네가 그를 너무 신경쓰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고, 아마도 너희들은 단지 어울리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고, 아마도 자연의 조화가 안 되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그에게 너무 가혹하게 대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암은 화창자도 많지 않고 사람을 다치게 하지도 않는다. 그는 단지 자신과 그가 신경 쓰는 것을 보호하고 싶었지만, 너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어서 너를 고통스럽게 했다.

이 별자리의 상징인 게만 보면 위압적으로 보이지만 실은 마음이 공허하다. 이때 게자리는 어린 시절의' 쌍둥이자리' 에서' 소년' 으로 성장해 의식적으로 자신을 보호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그가 막 이 단계로 넘어갔기 때문에, 마음속에는 다이빙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자기 보호는 삼엄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취약하다.

그래서 그는 게발을 벌려 힘껏 춤을 추며, 외부 세계가 그에게 초래할 수 있는 어떤 피해에 저항하면서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면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불행히도, 아무리 큰 게라도, 그것은 여전히 게일 뿐이다. 힘이 제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끌리는 주의력도 적고, 방어력도 너무 많지 않다. 사람들은 단지 밟아서 그의 모든 존재를 부수기만 하면 된다.

이런 조불석의 국면으로 인해 게는 외부에 대한 의심과 불안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그는 항상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인가를 잡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네가 자신의 안전을 보장할 수만 있다면, 이 격동의 세상에서 그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주면, 게는 그곳으로 갈 것이다. 바로' 집' 이다.

"집" 은 게에게 큰 의미가 있다. 사격수의 자유에 대한 갈망, 염소자리의 이상에 대한 견지, 물병자리의 혁신에 대한 동경, 물고기자리의 사랑에 대한 숭배와 같다. 만약 누군가가 감히 그의' 집' 을 공격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는다면, 그는 설령 그것이 정말로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그것을 지키겠다고 맹세할 것이다. 그것이 그가 마지막으로 웅크리고 있는 곳이다.

게자리는 외부인 앞에서는 언제나 온화하고 조용하지만, 일단 수출하면 자신의 견해와 생각이 있어야 하지만, 진정한 규칙을 어기지는 않는다. 현실에서 벽에 부딪친 후에도 마음가짐을 빠르게 조정하고, 그 규칙에 적응하며, 규칙에서 자신의 안전경계를 천천히 찾는다.

대부분의 게들이 세속 속에서 안주할 수 있었던 것은' 집' 에 대한 그의 완전한 신뢰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집의 지지가 그가 이 세속세계에서 돌격하여 돌진하는 모든 동력이라고 굳게 믿는다.

"집" 의 보호 하에서만, 그는 거리낌 없이 진실한 자신, 즉 그의 연약하고 위압적인 면을 석방할 것이다.

게는 12 별자리의 궁위에 있는데, 이는 그가 막 성장단계에 들어선' 소년' 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청춘은 사람이 독립을 배우기 시작하여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는 단계이다. 그래서 이 자리에 있는 게자리는' 성장' 의 곤혹에 빠지기 쉽다.

그는 자신이 어린 시절의 자신처럼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위압적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그의 마음은 결코 정말 강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구석에 숨어서 한 번 울고 싶어 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자신의 숨겨진 미지의 두려움을 털어놓았다.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하는데, 대부분의 암 환자들은 맑고 결백하며 슬픈 눈을 가지고 있다. 이는 그의 마음속 깊은 무력한 소년의 긴장, 불안, 단순, 심지어 슬픔의 본질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물론, 때때로 날카로운 암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젊고 성공적인 암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그는 안정되어 자신이' 안전문' 으로 생각하는 게껍데기로 돌아가 자신을 안에서 날뛰게 하거나 울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전문, 안전문, 안전문, 안전문, 안전문, 안전문, 안전문)

영원히' 집' 의 느낌을 가지기 위해 결혼하는 것이 모든 게자리의 목표가 되었다.

어린 시절의 따뜻한 추억과 안정감을 얻는 필연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크게는 이런 안정감을 조성하기 위해 세속적인 요구 사항을 따르려고 노력할 것이다. 크랩 남자는 계속 돈을 벌고, 아내에게 결혼하여 아이를 낳기에 충분한 돈을 모으고, 크랩 여자는 가능한 한 빨리 조건이 비슷한 남자와 결혼하여 크게에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집' 을 갖게 된다.

게다가, 이' 집' 을 지킬 때, 그는 열심히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하거나, 여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거나, 좋은 아내가 되도록 노력하여 남자가 거리낌 없이 돌격하게 하는 숙제를 할 것이다.

게의 일생은 그를 안심시키는' 껍질' 즉' 집' 의 느낌을 찾고 있었다. 어머니는 그에게 가장 가정을 갖게 하는 첫인상이기 때문에' 연모' 는 게 남녀에게 같은 특성이다. 만약 네가 큰 게를 사랑한다면, 네가 그의 어머니를 잘 대한다면, 너는 반드시 네가 원하는 행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게자리의 남녀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매우 세심하고 배려할 것이다.

레오:

한 해가 한여름으로 접어들자 초여름의 망설이는 게 대신 사자자리는 갑자기 이 무더운 계절에 나타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갑작스러운 출현' 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은 사자의 절박함과 강한 표현욕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사자, 울부짖어도 대지를 세 번 진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타고난 왕의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 교만, 마치 여름의 날씨처럼 덥고 격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따라서 그들은 주목의 중심이어야 하지만, 고위 관료 후로의 이익에 대해 얼마나 욕심이 많은지는 아니지만, 그들이 태어날 때부터 포위된 마음가짐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어떤 형태든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런 관심을 얻기 위해 사자자리 사람들은 그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모든 사람, 일, 물건을 쟁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사자자리 사람들이 눈에 띄는 외모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에게는 자신감의 첫 복선이다. 이 때문에, 처음에, 그들은 보통 비교적 건전한 어린 시절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성인이 되어서도 자신감이 있다. 하지만 어린 시절 외모가 무시당하거나 조롱을 당하면 이런 사자자리는 성인이 된 후 많은 노력을 기울여 관심을 받게 된다. 이 사자자리는 심리적인 그림자 때문에 열등감을 느낄 수 있지만, 그의 실력은 늘 있다.

하지만 사자자리는 그의 상징인 사자처럼 생존을 위해 음식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지만, 그는 치켜세우고 포위하는 것을 좋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그들은 이런 허영심 있는 외모를 가질 수만 있다면, 그런 겉모습의 불성실함을 간과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천성적으로 이런 관심을 즐기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자자리 사람이 가진 어떤 물건이나 누군가의 지위, 생김새, 재능이 모두 다른 사람의 부러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면, 그들은 반드시 모든 사람들 앞에서 과시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찾아 자신의 관심을 높일 것이다.

사자자리는 양자리보다 똑똑하고 양자리도 불상 별자리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어느 것이 좋고 어느 것이 나쁜지, 인견지를보십시오. 개인적으로 양자의 상징은 전자가 초원의 왕이고, 후자는 동심이라고 생각한다. 사자의 가슴과 시야는 웅장하지만 양자리의 교묘한 전투력은 다른 별자리와 비교할 수 없다. 그래서 둘 사이의 수준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양자리와 사자가 사이좋게 지내는 것은 사실이다. 봄의 시작, 나는 모든 것에 대해 매우 궁금하다. 한여름에는 모든 것이 당연하다. 둘 다 생명력이 있는 별자리로 모두 불상 별자리이다. 이른바 이상주의에 직면하여 피와 충동은 불가피하지만, 백양의 피는 머리에 집중되고, 이런 갑작스러운 충동 때문에 쉽게 잃어버리고, 결국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는 것으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자자리는 이런 뜨거운 피를 마음속에 간직할 수 있다. 그는 이른바 이상주의가 그의 주의력에 영향을 미칠지 아닌지를 가늠할 수 있을까? 전반적으로 생존을 위해서는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더 큰 이상주의에 대해서는 이상과 현실과 밀접한 관계가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모든 사람이 뜨거운 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자신의 피는 뇌나 마음에만 머물러 있으며 실제로 구현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황소자리는 사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사자가 정교하지도 않고 거칠지도 않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매우 교만해 보이지만, 사실 소질이 없다. 사자는 황소자리에도 흥미가 부족하다. 사자는 대중의 주의를 받는 것을 좋아하며, 그들은 맹목적으로 열심히 일하며, 심지어 소에게 아첨하는 눈빛을 주는 것조차 하찮게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무리 안정되어도 그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어렵다.

쌍둥이자리와 사자자리도 친구이다. 어린이와 동물의 상징은 모든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그것들이 진짜인지 거짓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관건은 그들 모두가 즐겁게 놀 수 있고, 매우 시끌벅적하다는 것이다.

게는 사자의 교만에 감탄할 수 있지만, 단지 탄복할 뿐, 더 많은 행동은 없을 것이다. 사자는 게자리를 쉽게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 껍데기는 한 덩어리처럼 보이고 털이 없고 편하고 매끄럽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자명언)

사자자리 사람들은 항상 육식동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배고프면 다른 동물의 시체를 먹어야 살아남을 수 있다.

그래서 사자자리 사람들은 생존을 위해, 또는 주목받고 주목받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이익을 희생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겠지만 사자자리는 죄책감을 느끼지도 망설이지도 않는다. 그들은 약육강식이라고 생각하는데, 기왕 누군가가 얻은 이상 반드시 잃을 것이다. 누군가는 희생을 해야 하므로 자신을 피해자로 만들지 마라. 윈윈 (win-win)' 은 그들에게 우스갯소리인 것 같다.

처녀자리:

아기를 대표하는 양자리, 다양한 생리적 수요를 대표하는 황소자리, 소통 수요를 대표하는 쌍둥이자리, 심신 안전 호소를 대표하는 게, 사회적 지위 호소를 대표하는 사자, 인간의 지식 수요를 대표하고 완벽한 처녀자리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단순한 생계관념부터 늦여름 초가을의 이 계절까지 모든 것이 사상맥락에 심어지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녀자리에 대해 말할 때' 신경질',' 결벽증' 이라는 두 단어를 사용한다. 또' 거북모' 등' 신경질' 과 관련된 묘사이지만 더 듣기 싫은 단어는 거의 없다.

별자리의 많은 전설에 따르면, 나는 처녀자리가 고귀하고,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정의와 자비, 예를 들어 ... 상상력과 같은 사랑스러운 기질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

제 주제인 처녀로 돌아가세요. 저기 WSNs 의 웃음이나 말을 잠시 잊으세요. 이 단어를 위해 그녀는 순결, 완벽함, 방어, 공황, 수줍음, 거리 등을 상징한다.

순결하기 때문에 그녀는 기이한 꽃이다. 그녀는 이 점을 깨달을 수 있기 때문에 순결에 대해 강한 편협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순결이 완벽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완벽을 견지하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그래서 처녀자리는 사명감이 강하다.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일, 우정, 사랑을 책임으로 여길 것이다. 그들은 항상 자신이 완벽하지 못하면 자신의 순결을 모독하고 완벽한 기형을 형성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부서진 현실을 참을 수 없어 위장에 능하다. 그들은 원하기만 하면 누구든 흉내낼 수 있지만, 그들의 내면 세계는 일시적으로 타고난 불안에서 멀어져 있기 때문에, 그들은 자유롭게 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면에서 벗어나면 그들은 다시 한 번 그런 불안에 빠지고, 자신이 마음에 설정한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까 봐 걱정이 결벽증에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안으로 드러난 결벽증은 현실의 일부 생활방식에 반하는 것으로, 그들로 하여금 자신의 견지를 의심하게 한다. 이런 의심은 그들의 열등감을 초래하지 않는다. 처녀자리는 열등하지 않은 집단이라고 생각한다. 처녀자리는 태어날 때부터 완벽했지만, 외부는 그들에게 일종의 침입이었기 때문에 그들의 의심은 이렇게 견지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처녀자리 사람들은 모두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가 결벽이 심하든 심각하지 않든, 손에 무의식적으로 무언가를 들고 있는 것이 주변 환경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그가 이 물건을 들고 있을 때, 펜 한 자루라도 눈앞의 모든 먼지를 깨끗이 치우려고 하는 것처럼, 마치 환경을 청소함으로써 마음의 불안과 불안을 가라앉힐 수 있었다.

이런 불안은 그들을 신경질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감정화하기 쉽지만, 그들 대부분은 잘 감추어져 있다. 그들이 흥분하더라도 다툼이나 교전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처녀자리에는 나름대로의 최종선이 있기 때문에, 폭발점이 높더라도 냉정한 조치를 취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가 자백하기만 하면, 반드시 상대방의 약점을 맞힐 것이다! 어떤 수단을 사용하든 관건은 그가 원하는 최상의 효과를 달성하는 것이다. 금융투자의 방안 분석과 맞먹는다. 그는 반드시 그에게 가장 유리한 방안을 선택하여 그에게 가장 큰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대부분의 처녀자리는 많은 생각을 하고 있고, 타고난 완벽한 콤플렉스까지 더해져 몸매가 가늘고 눈빛이 차갑다. 그들은 쉽게 살이 찌지 않는다.

디테일에 너무 얽매여 전반적인 분위기를 다루는 경우는 드물다. 하지만 생활만 한다면 처녀자리는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절대적으로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처녀자리 사람들은 주변 환경, 사람, 일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 밖에서 그가 원하는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사랑명언)

처녀자리의 사람은 상사로서 부하들이 그와 같이 일을 없어서는 안 될 책임으로 여겨야 하며, 반드시 전력을 다해 완성해야 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허리를 굽혀 죽고 나서 이미 죽었다" 는 것은 그의 부하들에 대한 위치이다. 그의 부하로서, 너는 진지하게 하든지 일찍 떠나든지 해라. 노력은 처녀자리를 속일 수 없다. 처녀자리 사람들은 일을 꼼꼼하게 하고 질서 정연하게 하는데, 너도 대강 얼버무리는 말로 그를 달래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게다가 효율은 효과에 복종한다. 당신이 효율적이든 배경이 있든, 효과가 좋지 않으면 처녀자리의 고압선을 만질 수 있다. 설령 당신이 그 앞에서 그것을 가리키지 않더라도, 당신은 따돌림을 당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동료로서 그는 무명하고 착실한 파트너이지만, 그렇다고 그가 노력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사실 그는 마음속으로는 형세, 환경, 사람의 상태를 잘 알고 있지만, 그는 줄을 서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줄곧 자신의 실력을 키우려고 노력했고, 인간관계도 줄곧 좋았기 때문이다. 먹고, 놀고, 질 수 있다. 다른 사람만 그를 필요로 하니, 반드시 그를 모집해야 한다. 아무도 할 줄 모른다.

내 의견으로는 처녀자리는 특히 독특한 별자리로, 그녀를 착실하고, 피상적이지 않고 충동적이고, 분석에 능하고, 두뇌가 유연하며, 세속적인 규칙을 받아들이고, 마음의 평온을 유지하는데. 그래서 대부분의 처녀자리 사람들은 업계에서 매우 성공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때문에 하늘은 그녀에게 끊임없이 완벽한 시련을 추구하게 해 주었고, 그로 인해 그녀는 불안이나 불안과 같은 정신적 고통을 겪게 되었고, 더욱 쉽게 그들을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런 시련을 이겨낼 수만 있다면 처녀자리에는 아름다운 미래가 있다 ~ ~ ~ ~ ~ ~

천칭자리

이것은 무슨 별자리입니까?

복잡해 보이지 않습니다.

그것의 대표 기호는 저울이다.

저울의 왼쪽 트레이가 가라앉으면 오른쪽 트레이가 올라간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외부에서 오른쪽에 적당한 무게를 더하거나 왼쪽에서 약간의 무게를 빼야만 양쪽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이 별자리의 사람은 누구에게나, 어떤 일이든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하지만 이런 균형은 외부의 균형이 아니라 저울 자체의 기준, 양쪽의 균형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모든 것은 그 자신과 외부의 균형이 아니라 그 자신의 내면의 균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렇게 어색한 말을 해서 죄송합니다.

단지 이 별자리에 있던 사람들 때문에, 나는 단지 멀리 바라보고 있을 뿐, 내가 아는 것은 그저 대충대충 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알게 된 것이 점점 많아지고, 배우는 것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극 저울에 많은 불확실성이 있다면, 부드럽고 예의 바르고 온화하지만, 그가 바깥의 누구에게나 영합하거나 관계에 적응하고 있다는 뜻은 아니다. 그는 이런 식으로 자신을 진정시키고 행동과 내면의 균형을 이룰 필요가 있다.

만약 이 저울이 자신의 기준을 굳게 믿는다면, 그것은 절대적인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대부분 한가한 자세이다. 그것은 절대다수의 저울이 가질 수 없는 극단적인 상태를 보여 줄 것이다. 완강할 수도 있고, 지나치게 낙관적이고 잊혀질 수도 있다. 너무 극단적이고 히스테리하거나, 너무 교활해서 뒷길을 남기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가을은 트레킹, 경험, 분투를 경험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수많은 열매를 거둘 수 있다.

가을에 태어난 천칭자리는 당연히 그렇게 결실이 많다.

그들은 소위' 원칙' 을 위해 다른 사람과 자신의 균형을 해칠 수 있는 충돌이 일어나지 않는 지혜로운 사람들이다. 그래서 그들은 받아들이고, 타협하고, 포기한다. 그래서 그들의 아름다움, 수단, 방법이 세상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대부분의 천칭자리는 자신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고, 가장 까다로운 사람도 자신의 아름다움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내면의 충돌이 특히 심해서 날카로운 천칭자리로 변하지 않는 한, 어디에 있든 편안한 생활방식을 찾을 수 있고, 매우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많은 사람들은 천칭자리의 사람들이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하는데, 나도 일찍이 그렇게 생각했었다.

하지만 사실 천칭자리의 사람도 그렇게 약하지 않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매우 강하다!

정말 강한 사람은 횡포하지도 않고, 횡포하지도 않고, 가냘픈 척하지도 않고, 어디로 가는지,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차분하게 추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들이 긴 소매와 좋은 춤을 잘 추는 이유는 상황이 이렇게 혼란스러워서 많은 돌발 변고에 직면해서, 그들은 근원을 똑똑히 보고, 신속하게 냉정을 하고, 대책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그들은 이렇게 한가하고 강할 수 있다.

그것들은 흐르는 물처럼 어떤 용기에도 담을 수 있지만, 그것이 물의 본질이라는 것을 바꿀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들은 강과 같고, 끝없이 흘러가고, 평온하고 안정될 수 있으며, 그가 원하는 상태에서만 존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바다와 같아서 모든 비바람을 수용할 수 있고, 그의 세계를 침범하는 모든 것을 침수할 수 있다.

......

나는 항상 웨이바오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쌍둥이자리가 아니라 천칭자리여야 한다고 의심했다.

천칭자리 사람들만이 궁정에서 민간까지 활력을 찾을 수 있고, 위험을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저도 가족의 의견입니다. 한번 보자, 웃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