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를 토론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윤복' 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윤복' 은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붓으로 주문을 들고, 주사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윤복이라고 한다. 두 번째는 금, 은, 구리, 철목으로 부적의 씨앗 도안을 도장으로 조각하는 것이다. 주문을 들고 부처님 전후, 주사인, 노란 옷을 수리하다. 달라니의 주문을 읽었는데, 제숙이 그린 부적보다 열 배나 더 심하다.
불교가' 윤복' 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삼장경, 장경, 진경, 불경, 스님의 깨달음, 그래서 단일 교파에 편중되어, 편협한 교파에 의해 편협하게 해를 입었고, 결국 반해, 편협한 교파가 되었다. 그래서 그들은 석가모니부처가 가르친 불교의 완전하고 포괄적이며 광범위한 본질을 이해하지 못했다. 둘째로, 불교에는' 인도' 가 있고, 주문이 있고, 성량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스님이고, 대덕이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기술은 없고, 고의로 반대하여 자신의 결점을 가릴 수밖에 없다. 사실 불법에 정통하지도, 진정한 능력도 없고, 공허한 이론 전승만 있을 뿐, 석가모니버의' 윤복' 불법의 실제 모습을 모함할 것이다.
-응? 윤복' 에는 불교의' 윤복' 과 이단의' 윤복' 이 포함돼 있지만 성질은 완전히 다르다. 불교의' 윤복' 은 큰 자비, 지혜의 결정체, 강대, 악마를 정복하고 악귀를 보유하며 중생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응? 불교에 관해서는 도교의 도장을 사용한다. 남전 불교 국가에 따르면 부처는 기원전 624 년에 태어났고 노인은 기원전 570 년에 태어났다고 한다. 석가모니버는 노자보다 54 년 일찍 태어났으며, 석가모니버인이 순전히 불교 교리로 도교인과 동양이단과는 무관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PC 레이, SN 다스구푸타, NN 타이버, 차보예 등 인도사각월 () 의 심도 있는 연구와 중국과 인도 사이에 보존된 대량의 사료에 따르면 인도의 불교는 이미 인부 지혜의 결정체이자 현실의 성법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현존하는 중국 불교 전적에서도 불교의' 인도' 와 운율에 관한 많은 경전과 논술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삼장의 샤만아질다진 탕옌,' 더러운 금강설' 의 신통은 다라니의 신기한 문 ('대정장' 2 1 권 1228 경) 으로 가득 차 있으며, 더러운 금강은 네 가지 소중함을 동반한다 부처가 가시덤불 속에 있을 때, 그는 열반에 들어갈 것이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비인간적입니다. 그들은 울면서 부처님께 울며 슬픔 속에 살았다. 때로는 많은 사람들이 Huan 의 추론, 그를 지원하기 위해 온 ...... \ "왕 팬 오만, 배웅 하지 않았다, 그래서 수천 저주 신선 팬 낙락 에 갔다. 7 일 7 박 후, 킹콩은 킴버 왕을 체포할 수 없었다. 금강보살은 슬픔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그들은 이구동성으로 이렇게 말했다. "너무 고통스러워, 대성아, 너는 어떻게 이렇게 빨리 진리에 들어갈 수 있니? 하늘은 아직 정해져 있고, 천지는 그것을 부른다. 고통은 하늘에 있고, 진실은 불 같다. 대중은 말을 끝내고 흐느끼며 울었다. 여래가 대중에게 호소할 때가 되었다. 바로 천하의 신력을 알고 좌심으로 그것을 난공불락의 금강으로 바꾸는 것이다. \ "부처님, 기네스 왕, 온몸에 광채가 난다. 순식간에 문방 사보가 그의 머리 위에 인쇄되어 42 개의 부적, 5 개의 손자국과 함께 순식간에 광명에 녹아 더러운 금강과 하나가 되었다. 꾀죄죄한 금강이 바로 갔는데, 그는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부처님 앞에 무릎을 꿇었다. 이 더러운 다이아 자국은 비길 데 없이 부처님의 일생에서 드러난 가장 강력한 신력으로 부처의 다이아 자국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부처님 38 세의' 랑주 왕단' 다이아 씨앗 도장으로 금강륜에 10 만 짱. 금, 은, 구리, 철, 나무로 조각하여 악을 물리치고 불교인들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모든 사람은 그들이 하는 말을 조심해야 한다. 누구든지 석가모니버법의' 인도' 를 비방하는 것은 금강인이 보여준 강력한 현실과 같이 반드시 세 가지 해를 끼칠 것이다. 공부로 전환하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이와 관련하여 불교의' 윤복' 은 석가모니버의 마력, 지혜, 신기한 힘의 결정체임을 철저히 증명했다. 이교도의' 윤복' 은 어떻게 감동을 받을 수 있을까? 부처가 전해 내려오는' 인도' 가 매우 많아서 모두 조상 스님이 자주 사용한다. 불교에 깊이 들어가면 불경에서 많은 곳에서 인인, 부적, 만트라, 법력, 성량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대의 보리육지역' 대보경제' 권 16 권 (대정장 제 11 권 9 1 페이지 아래) 부처가 말했다. "... 나는 세상 만물 중에서 가장 소중하다. 나는 부처님을 숭배하러 왔다. 나도 배우고, 쓰고, 계산하고, 말한다 이것은 부처가 그에게' 인쇄' 를 주라고 분명히 말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대장보각 소장비대라니경' 은' 승인만법' (「대장경」 19) 이라고 말한다.
목리만다라경 (제 1 1007 경, 대정장 제 19 호, 실역): ".그래서 그 힘 때문에 아폴로 돔로다로 명명되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신의 이름은 야오진의 삼장 대사인 쿠모로시가 번역한' 인자한 왕 반야폴로미도경' 에 나온다. 불경 ('대정장' 832 면 아래) "폐하는 반야폴로미도, 제불보살, 그리고 모든 중생의 신, 제왕의 부모님도 신부, 천지의 거울 ..."
용수보살' 오명론' 제 2 권의' 신부' 는 부적과 주문을 가리킨다. 구름: "신의 부적을 지키는 자, 모든 악행, 부정한 자를 막고, 이에 부합한다." 인자한 왕의 호국인 반야폴로미도 제 4 권도 구름과 같다. "신의 부적은 신의' 인도' 이며, 도리를 봉해야 하고, 악할 수 있고, 선을 잡을 수 있고, 불편하고 불리하다." 13' 대정장' 33 면.
신화언' ('정태정' 권 36 호, 제 1739 호, 당력서) 권 25 운 볼륨 36 도 말했다: "약 10 권의 책, 한 권의 책, 두 개의 계산, 세 개의 지문, 지문 등이 있습니다." ""
관무량수불경' 권 3 (송지립대정창제 175 1 호): "... 누가 진도를 인쇄하는지, 인쇄도 인장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비모문경 요약" 제 9 권 (대정장 제 38 권 제 1779 호, 송돈 당샤머니즘 지혜권 해설): "...... 오명, 내외오명, 오명, 오명, 내오명 "라고 말했습니다
관행전 홍편' 제 6 권 (당설장제 19 12 호): "... 인쇄술은 윤복이라고 불리며, 구리로 세계 대동을 만든다. 오늘도 마찬가지다. 각종 종교의 사용은 기계를 쓰지 않는다 "라고 말했습니다
선원 전석집서' 권 1 (당종미' 대정장' 제 48 권 제 20 15 호): "... 6 대 선사 교선은 모두 뜬구름이고, 암호문이 전해지고, 옷은 인장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역대 삼보' 권 XI ('정다장' 권 49, 제 2034 호, 수대 페이장방) 는' 오명론 1 권' (일론) 이다. 의료 처방 두 장. 세 가지 기술론과 교묘한 생각. 4 개의 가상 수술 은 말했다. 오기호 이론. 1 년은 화요일에 끝난다.
-응? 경전에서 신성한 상징의 역할 외에도 성승과 선종 대사의 성가와 어록에도 자주 등장한다. 불교성승' 무원불국선사어록' 볼륨 8:' 산 앞 5 곳 다재. 만약 네가 신성한 상징을 찾고 싶다면, 너는 쫓겨날 것이다. 스님은 지팡이로 원을 하나 그렸지만 한 눈에 보이지 않았다. 사방을 돌아다니다가 길에 이르렀는데, 다섯 명의 역병귀신이 이미 떠나 다른 세상으로 갔다. 스님에게 오직 한 가지 일만 주십시오. 이 영험의 부적은 어디서 왔습니까? 스님은 척추를 쪼개서 때렸는데, 지금은 없어졌다. 클릭합니다
"선사 무원불과권 13 에서 인용한다": "중짱 구름: 눈을 지나 신의 매력이 팔꿈치를 늘어뜨렸다. 다행히 스승과 아들 둘, 각각 사자를 포효시켰다. 클릭합니다
"법안선사어록 권두": "삼불을 머리로 하고, 6 세 조사를 몸으로 하여, 세상의 승려를 손발로 삼고, 아들의 획을 둥글게 하고, 그림 중 한 자를 보고 귀신문에 붙이는데, 또 무슨 말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송만 노인이 논동각과 스님 짱 고정암' 볼륨 5': "송만: 정말 드릴을 거치면 가만두지 마세요. 용치용 팔꿈치 뒤의 신기한 기호를 보려면 아이의 눈이어야 한다. "
오등전서' 권 107 에는 야오강 동산광교의 매킨시 선사가 기록되어 있다. "점심시간에 수업을 듣고, 오늘 민들레가 바람을 맞으며, 죽음을 고대한다. 신기한 부적이 대지를 감동시켰는데, 사람들은 왜 일찌감치 그것을 가져가지 않고, 요악의 광기를 진압하기 위해 날아다니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응? 오광의 책' (권 10 1) 에는 현주 선사가 현자, 현자, 혜자를 모시고 있다
오광전서' 권 70 여주 와룡수권? 선사: "수업, 삼계 제불들은 몰라, 귀신은 신의 부적을 두려워한다."
-응? 그래서 주문을 사용하는 것은 전통적인 민간 종교뿐만 아니라 불교 승려의 어록에서도 자주 주문을 인용하는 봉인이다. 불교고승은 교기와 교법에서 매우 구속받지 않고, 세인의 무지를 두려워하지 않고 불교고승을 비방하고 운으로 전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스님에게 호위는 불교의 바른 길을 물려받았는가? 우리는 흑종초의 법인을 계승하여 보리를 도와야 한다.
-응? 서역 불투성 스님은 주문을 외우고 인쇄하는 데 능하다. 그는 마술을 이상하게 만들 것이다. 그는 참기름과 연지를 손바닥에 발라 손바닥에 있는 모든 것을 직접 대면하는 것처럼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승전" 권 8 주에는 간략한 기록이 있다.
중국, 절강성 혜제 전청 대사이자 숨은 비청 만트라의 고수로 귀신을 제압할 수 있다. "채찍으로 몰고, 영입하고, 너는 소리를 내고, 입은 6 초 진흙으로 봉하고, 서예는 봉한다." 집을 옮기지 않고, 여병을 앓다. "("스님의 전설 "권 9)
-응? 동진보 시체, 배, 꿀, 도로번역권 7 「대신만트라」 (창제 2 1 편집 5 15)
-응? 당 () 은 "관세음보살 대비대혜, 보천법계의 중생이익" (대정장, 2 1 페이지, 33 면) 을 공역했다.
-응? 불경에는 수많은 불가, 보살의' 윤복', 특히 승의내비의 지존진법인이 기재되어 있는데, 일반 승려, 대덕이 계승할 수 없는 것으로, 예를 들면 금강진의 주문인, 팔풍진의' 윤복' 은 승려, 선식증이 있다.
-응? 사실, 난 간단히 말해, 인감과 기호는 확실히 정통 불교 교리입니다. 인장이 없다면, 현실의 성량이 없으면 불교는 공허한 이론이 되고, 인부의 역할은 불법을 진짜가 아닌 사실로 증명한 후 성장하는 길을 보여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윤복' 의 신기함을 세상에 보여주고 악마와 장애물을 제거하고 행복과 지혜를 늘리는 것이 진정한 불교의 실제 성취의 표현이다. 그래서 불학 전문가들은 가장 강력한 법기는 금강인, 가장 강력한 법진은 금강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윤복', 특히 도장에 대해서는 불교도만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는 승려이자 대덕, 특히' 윤복' 은 더러운 금강과 바퀴 금강과 같이 조종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마호사의 진신이 아니다.
-응? 비구의 혜공에 대한 해석을 대충 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