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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수 삽화
풍수사
탈옥의 역사는 상당히 유구하다. 고대에 카르멘옥은 중국 문화권에서 성행하여 의식주를 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인이었다. 풍수와 관련된 많은 문헌이 보존되었다. 문헌에 따르면, 고대의 텅스텐은 도시와 마을의 부지 선정과 궁전 건설에 많이 사용되었으며, 나중에는 장례 지형을 찾는 것으로 발전하였다.
\ "베네딕토 크리스틴 리우, 모두 푸가 길다. 기왕 풍경이 산이니, 그것의 음양을 보고, 그것의 유천을 보아라. 그 군대는 3 차, 원본이다. 음식을 위해 들판을 찢고 일몰을 보내다. 황야에서 살다. " 이것은 \ "시경 \" 의 한 장으로, 주인의 시조 공류 시식 물, 산천 음양 관람, 집 밖 선택, 군민 공동 관리 밭, 총 농작물 재배에 관한 것이다. 산비탈 위의 빌딩은 비파와 인접해 있어 밭의 풍작이 눈앞에 펼쳐져 한가로운 전원 풍경이 펼쳐져 있다. 이는 적어도 주대에는 상토에 필요하고 실행 가능한 시험수 계획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기 간모열전' 은 연의 지리를 관찰함으로써 미래를 예측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얼굴, 즉 아들, 그리고 진 혜문과의 이 병을 얻었다. 그가 연도에 봉쇄되었기 때문에, 그는 연계준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전국 시대 진나라의 유명한 군사가이자 정치가였다. 역사서에 따르면, 노년기에 스스로 묘지를 택하며 말했다. "그가 백 살이 되면 천자의 궁이 내 묘를 집는다." 과연, 그가 죽은 후 100 세 때, 유방은 한나라를 세우고, 위남에 궁전을 지었고, 장악궁은 그의 무덤의 동쪽에, 미중앙궁은 서쪽에 있었다. 이것은 얼굴의 예언을 증명한다. 그래서 후대의 풍유 학자들은 모두 안준의 병을 정통으로 여긴다.
한대에 이르러 초보적으로 지리무결성을 답사하는 이론이 형성되었다. 풍유는 연구 대상으로서 민속학과 건축학의 관점에서 모두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진한 () 시대에 캄유 () 는 민간 무술과 연계되어 오예의 생명, 부 () 와 관련이 있다. 기본적으로 <역경> 파생의 점괘상을 구성해 문지기, 아궁이 인용, 음택 관람 등 민간 신앙으로 나눈다는 말도 있다. 그 주요 유파는 삼분법, 삼분법, 9 행성법, 양산요법, 8 개 거울법, 공선법 등이다. 당송 이후 다른 유파의 태극도가 등장한 이래 풍유는 기예와 민간 신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천건지지는 풍수 응용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부분이다. 음양오행학설은 중국 전통국학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이론이자 <역경> 해석에서 가장 중요한 이론적 기초이다. 음양오행 이론을 잘 이해하고 파악해야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풍수 이론, 한의학 이론 등 전통 이론을 잘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현재 한의학 대학의 한의학 기초 이론은 음양오행학설이다. 많은 사람들이 음양학설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지만, 오행학설에 대해서는 다소 생동감이 있다. 왜 6 ~ 7 개가 아닌 5 개밖에 없는가? 왜 물, 나무, 불, 흙만 있고 동물과 공기는 없나요? 오행설의 참뜻을 잘 이해해야 한다. 즉 만물은 네 가지 진화 추세와 자신의 추세를 더해야 만물이 다섯 가지 추세에 포함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각 추세는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특정 속성 (금수, 나무, 불, 흙) 으로 대표된다. 이것이 오행의 기본 이론이 된다. 모든 진정한 풍수와 한의사는 음양오행 이론을 파악하고 건지의 구체적인 속성과 운용에 익숙해야 진정한 풍수와 한의사 지식을 잘 활용해 생명을 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추천 독서: 풍수 입문
풍수학파
헤드 카드
강서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명 (), 산파 (), 흥발파 (), 강서파 () 라고도 하며, 또 큰 () 와 작은 () 머리로 세분화할 수 있다. 대란은 산천의 상황과 건물 외부의 자연환경의 선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요 조작 방법은' 상토수 시식법' 과' 산수포옹법' 이다. 그 이론은' 음음포양',' 산환수, 반드시 공기가 있어야 한다',' 용찾기 (주요 산맥 지리-대환경), 차사 (토양자료-농업), 점혈 (주요 지역 찾기), 관수 (수원, 고인수) 이다 작은 건물 머리는 집을 짓거나 집을 고르는 것은' 등산, 양향, 임수, 좋은 산이 있어야 한다' 고 주장한다.
이성과 스타일은 "사람은 집 때문에 서 있고, 집은 사람 때문에 살고, 사람은 집과 조화를 이루고, 천지를 느낀다" 고 주장한다. 주요 이론은 가십과 성점학에서 유래한 것으로, "음양오행, 가지와 잎, 가십, 구궁 등" 을 말한다. 。 방향과 배치에 주의하십시오. 주요 조작 방법은 원운에 따라 집의 최적 위치와 실내 이동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형법, 논리법, 일법, 보진법은 도시 위치, 건축, 장식을 결정하는 기본 방법이다. 주요 기법은' 구궁팔괘법' 과' 12 지법' 이다.
비성법, 삼원 구운을 이용하여 천지, 사람, 시공간을 연결하고 시공간의 일체인' 풍수 나침반' 을 이용하여 집을 짓기 위해 집을 짓는다. 집은 건설 또는 이전 해에 설립되었습니다.
육율학파는 이원팔자 운과 운에 수반되는 이론을 채택하고 있다.
이론적 차이로 인해 이성적인 풍격이 당송 () 에 전해진 후 점차 삼원파, 삼하파, 구성파, 공선파 등 여러 파벌로 나뉘었다. 추천 독서: 조상 풍수 입문
풍수 마스터 전집
당대 민간 풍수 연구자들은 자금, 대만 오, 잔장량, 베이징 양성랑, 조, 황사림, 장발영, 왕추춘,,, 왕정지, 사종진, 오강, 조이, 이적영, 나전귀, 임천무 유지지, 루, 임지빈, 이성택,,, 주방창, 이명, 유,, 유전민, 서용국화, 왕상혁, 동건현
고대 풍수 문헌 대전
매장서
요룡경
이룡경
천우정
《낭서》
경륭한 오옥
천국의 수도인 조정
지리 새 책을 다시 교정하다
옥수경', 장저.
지리철안 () 은 송대 사마두타 () 가 지은 것이다.
송대 사마두타' 지리금수 2 회'.
송 () 오경용 () 이 창작한' 노래 ()'.
유사경
양의 물경
"수수께끼 속의 수수께끼" 중의 수수께끼는 선사를 다룬다.
지리적 진실, 공문성
지리 5 책, 조구봉
지리분화
"학인효필독", 주미량 편집장.
지리빙해
"공선의 본의", 내 책을 기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추위를 막는 동밀.
지리학의 시비를 가리다
양택 10 서
《양택 전집》
팔옥경
양택 지리풍수 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