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 이라는 단어는 진시 () 시대에 이미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었다. 춘추전국시대의 청동기 비문 (예: 컵, 진돈, 보라색 주전자, 진존 등)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첸 지 (Chen zi) 자신이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상고 진자와 자진이 한 글자로 되어 음의가 통달하다. \ "첸, 열도. 클릭합니다 ("광아시서") 고대에 진이라는 글자는 배열뿐만 아니라 펜던트로도 쓸 수 있었고, 진도 고서와 통했다. \ "첸 (부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부시), 신시아에서 왔습니다. 속자를 진영으로 삼다.. 굴원의' 이소' 에는' 진설론 중화' 와 같은 시가 있다. 이곳의' 진' 은 진이다. 또 진야와 고점은 해음이다. 우위점지' ('시경 다야 한기') 여기서' 점' 은 진자의 동의어이다.
진자는 아홉 가지 뜻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전쟁을 의미한다. 고대에 진과 견은 한 글자로 통용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첸의 조상은 결코 성을 쓰지 않았다. "ci yuan" 은 이중성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이것은 "진" 입니다. 즉, 진자는 원래 진이었고, 진자는 진에서 진화했습니다.
(2) 장교와 군인의 계급을 배열이라고 한다.
(3) 대형법은 부대가 전투에서 싸우는 전투대형을 가리킨다.
4 양사. 예를 들어 고시에는 "어젯밤 삼경에 비가 내리고 아침은 더 춥다" 는 말이 있다.
네 번째 해석을 제외하고, 다른 세 가지는 모두 작전과 관련이 있다.
이에 따르면 진 왼쪽의' 로' 자는 표준형이고, 오른쪽의' 동' 자는 병거 바퀴로, 위에는 창이 있고, 오른쪽의' 동' 자는 지구를 의미한다. 첸 (Chen) 이라는 단어는 고대와 위의 단어들이 서로 통했지만, 첸 (Chen) 이라는 단어는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조상은 진성을 진성이나 전성으로 쓴 적이 없다.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진이라는 단어의 전체 뜻은 전차를 국가 국경에 두고 국토를 지키는 것이다. 진이라는 글자를 보고, 나는 배열이라는 글자, 해음을 생각했다. 글자 배열은 낡은 중국 바퀴가 굴러가는 소리이고, 병거는 황제가 발명한 것이다. 황제가 헌재라고 부르는 것은 병거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헌재라는 글자는 병거 측면에서 온 것이다.
진자의 발음은 고대에 정모진부에 속하여 광운이 진실하고 정확하다. 성목, 진운, 개편, 삼등, 평성, 촬영됐다. 대마력 자동차가 달리는 소리입니다. 송대 이전에' 진' 의 목소리는 줄곧 대마력 차량의 목소리였다. 송대 이후 독음은 점차 변화하여' 진' 과 같다. "첸" 의 현대 발음은 고대 발음과 매우 다릅니다. 주목할 만하게도 푸젠의 민남어와 광둥 () 의 조산 () 말에는 여전히 진자 () 의 고음 () 이 남아 있다.
진성은 다섯 가지 출처가 있다.
1. 나라를 씨로 하는 황제의 자손은 주로 성의 시조 호공만입니다. 후공은 삼황오제 중 하나인 우순의 후손으로 전해진다. 순이는 어려서 어머니를 여의고, 후모는 인정에 가깝지 않다. 그는 자주 구타와 학대를 당했지만, 그는 운명에 맡기고 계모에 대해 더 많은 존경을 표했다. 그는 효도를 좋아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제요의 통치 말기에 그는 그의 두 여자 JL 입과 결혼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왕위를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었다. 그래서 순재위 때, 천하가 당도했고, 백성들이 번영하였다. 또한 그는 종종' 옥촉을 조절하고, 바람을 쉬고, 불을 먹고, 여천에서 술을 마신다' 며 백성과 동고동락하며 더 많은 백성의 지지를 받았다. 그가 죽은 후, 약 35 세에 호공만까지 전파되어 진 (오늘 하남 회양) 으로 나누어 황실을 지키기 위해 제후국을 세웠다. 그 이후로, 후공만은 진으로 인해 불리고, 그가 세운 나라는 진으로도 불린다. 나중에, 그의 자손들도 국호를 성으로 삼았습니다, 첸.
황제 시대에는 병거가 널리 사용되었다. 황제는 고륜차를 발명하여, 헌원족이라고도 부른다. 진은 황제족의 중요한 지계이자 황제족의 인척이다. "진단풍의 딸과 결혼하여 (야오) 를 낳았다." ("오제사기"). 황제는 황제의 증손자이자 전욱의 아들이다. "진봉, 선봉, 본드도. 화교는 진봉생을 취하고, 진 () 은 제요 (), 제봉추 () 가을, 진이 () 에서 태어났다. " ("도사 국명 기집") 소인, 개인표, 정의 등의 저작은 모두 폰, 풍, 풍, 주가 대체로 일치한다고 생각하는데, 진풍, 진풍, 진풍은 같은 것을 가리킨다. ) 황제족과 가장 먼저 기재된 진족은 두 통혼한 쌍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황제의 손자며느리와 현손의 며느리는 모두 진가의 사람이다. 이런 혈연 관계를 통해 그들은 염황씨족 부족 대연맹의 강력한 기초를 형성하였다. 황제는 길수에서 시작하여, 오늘 산시 간쑤 접경에 위치하고 있다. 오늘 간쑤 () 간쑤성 천수시 () 남부에는 헌원곡이 있고, 산시 () 치산현 () 에는 길수 () 가 있다. 첸 부족의 기원도 근처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이 Qishan 카운티 서쪽에는 첸 Cangshan 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의 바오지시에서 약 40 마일 떨어져 있다. 진창산은 일명 진봉, 산은 닭석처럼, 따라서 닭봉이라고도 한다. 산기슭에는 진반이 있는데, 이 진봉부족이 가장 먼저 거주하는 곳일지도 모른다. 전설에 따르면 춘추시대에 진문공은 닭 모양의 보석을 얻었다고 한다. 바오지의 신선이 오면 말하는 소리를 발견할 수 있다. 마치 산닭이 우는 것 같다. 그래서 진문공은 진판에 사묘를 하나 지었는데, 이름은 진보전이다. 당나라에 이르러 이 세대는 바오지시 군이라고 불린다.
황제 부락은 이런 다복사차를 만드는 데 능하다. 그와 그의 후손들은 유목 생활을 하며 초원에서 끊임없이 이주한다. 부족 전체에 긴 차량 행렬이 줄지어 서 있다. 한 목장에서 다른 목장으로 옮길 때, 남자, 여자, 아이, 재산은 모두 차에 싣고, 우마는 고륜차를 끌고 광활한 초원에서 전진한다. 적대 부족의 공격을 당할 때, 차량 행렬은 가로로 배열되어 적의 충격을 막는다. 이것이 바로 원시 사회의' 배열', 즉 차전이다. 사람들은 무기를 들고 적을 맞아 차 안에 서 있었고, 차 옆에는 보병이 싸우고 있었다. 어둠이 슬그머니 내리자 부족 추장은 그의 멤버들에게 차량 대열을 한 바퀴 세우라고 명령했고, 사람과 동물은 서클에 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위험이 없는 광활한 초원에서 견고한 임시 성이 갑자기 형성되었다. 고륜차로 둘러싸인 이 성은 적이나 야수의 습격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찬바람의 습격을 막아 사람과 동물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다. 이로부터 고륜차의 생활이 이 가정에 남긴 깊은 낙인을 체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황제는 어떤 사람입니까? 사마천의 사서에 따르면 황제는 소전의 아들이며, 성은 공손 () 으로, 이름은 헌원 () 이다. 황제는 태어나자마자 말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어렸을 때 초인간적인 총명함을 보여 주었다고 한다. 그는 말솜씨가 좋고, 말솜씨가 좋고, 성실하고, 기민하며, 지혜가 많다.
황제 시대에는 신농이 이미 쇠락했고, 제후들이 혼전하고, 서로 침략하고, 백성을 억압하고, 신농은 정복할 힘이 없었다. 난세에서 자란 황제는 반드시 무력으로 천하를 평정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강력한 무력만 있다면 전국을 제패하고 혼란을 일으킨 제후를 평정하기는 어렵지 않다. 그래서 그는 매일 무술과 진법을 연습했고, 몇 년 후 도문은 무술에 정통했다. 그래서 그는 먼저 군대를 이끌고 그 오만함을 토벌하여 조공하지 않는 제후들을 토벌했다. 결국 그 왕자들은 맞아 죽고 도망갔고, 다른 왕자들은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을 보고 그들과 합류했다. 정세가 안정된 후 황제는 한편으로는 백성을 잘 대하고, 그들에게 곡식을 재배하도록 가르치며, 한편으로는 말 준비병을 준비하고, 그들에게 전쟁을 배우도록 가르쳤다. 득세한 후, 먼저 한천 (이 허베이 () 성 사슴현 동남) 광야에서 부락을 교란하는 염제와 싸우고, 3 전 3 승이다. 나중에 zhuolu (이 허베이 성) 에서 치우 를 죽일 군대를 이끌었다. 이 두 차례의 격전을 거쳐 황제의 위망이 크게 높아져서, 여러 제후들이 일제히 그를 천자로 추대하였다. 이후 부족 지도자들에 의해 부족 연맹의 수장으로 추앙되었다.
황제는 헌원산에 살면서 서릉가의 딸인 레이조와 결혼했다. 조조는 황제의 정궁으로, 그는 두 아들이 있다. 하나는 소헌이라고 하고, 혜수에 산다. 다른 하나는 창읍으로 약수에 살고 있다. 창읍에는 전욱이라는 아들이 있다. 황제가 죽은 후, 그는 황위를 계승하여 열문의 이름을 사용했다.
전욱은 조용하고 현명해서 인재를 존중한다. 그의 집권 기간 동안 사방팔방의 손님들이 한국에 왔다. 전경이 죽은 후 황위는 현도자의 아들 고신이 계승한 것, 즉 황제를 계승하였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바에 의하면, 황제는 황제의 증손자이다. 황제도 현명한 군주로, 그는 널리 어진 정치를 베풀고, 인민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네 명의 아내와 네 명의 아들이 있는데, 첫 번째는 지라고 하고, 두 번째는 지라고 한다. 죽은 후, 지혜는 왕위를 물려받았다. 그는 황제가 된 후 재간이 좋지 않아 통치가 부실하여 국력이 점점 약해졌다. 그러나 당나라 후작으로 봉쇄된 고훈은 뛰어난 재능으로 당나라의 토지를 질서 정연하게 관리한다. 그래서 지혜는 황위를 그에게 주었다. 황위의 후계자 방훈은 역사적으로 제요나 당요라고 불린다. 제요는 역사상 유명한 성인이다. 그는 일찍이 관원을 설치하여 계절과 달력을 담당했다. 그는 또한 4 월에 상담했고, 순순을 그의 후임자로 선택했다. 야오가 죽은 후 순은 왕위를 물려받았다.
순의 어머니는 월든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큰 무지개를 보았기 때문에 유적지에서 태어났다. 던을 납치한 용의자는 사람, 즉 던의 딸이다. 순자 중화, 일명 중화 숭명. 그것은 그가 눈동자가 세 개 있는 두 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는 네모난 머리, 긴 얼굴 큰 입, 피부가 까맣고 키가 6 피트 1 인치 (오늘의 5 피트 3 인치에 해당) 이다. 순의 아버지 () 와 그의 계모 () 는 그가 미성년자일 때 최선을 다해 그를 죽이려 하였으나, 순은 천성적으로 매우 너그럽게 태어났다. 욕을 먹을 때마다 그의 반응은 증오와 폭력이 아니라 운명에 맡기는 것이다. 구타를 당하면 도피하는 방법으로 가볍게 맞으면 참는다. 그는 세상의 불공정을 원망하지 않고 오히려 부모에게 더욱 효도하고 동생을 귀여워한다. 그는 "학문과 효도를 배우고, 온 세상이 다 알고, 가정을 돌보고, 관대하고 온화하며, 민우, 천애민을 두려워하고, 친민을 동정한다" 고 말했다. 순은 어쩔 수 없이 쟁기 산에 가야 하는데, 그곳에는 많은 민간 분쟁이 있다. 그는 일찍 일어나 어둠을 탐내고 열심히 일했다. 그의 지도 아래 역산 주위의 분쟁이 해결되어 식량 풍작이 전무후무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화기라는 곳에서 옥벽을 발견하고 운명의 길조를 느꼈다.
순의 성공과 노력은 순부인과 항목의 부러움을 많이 받는다. 순의 은근함과 겸손은 부모와 동생을 감동시키지 않았다. 한 번, 그들은 곡물 창고 에 따라 벽을 수리하고, 다음, 창고 에 불을 넣어, 순 을 태워 싶어 명령했다. 또 한번은 순에게 우물을 파서 흙으로 채워 순을 생매장하라고 명령했다. 순순은 좋은 언니가 여과라고 하는데, 그녀는 형의 처지를 매우 동정한다. 그녀는 거듭 순에게 통풍을 통보했다.
제요가 그의 후계자를 선택했을 때, 네 개의 산이 순을 선택했기 때문에, 요는 그의 두 딸과 결혼하여 그의 살림길을 관찰하였다. 아황과 여영은 부녀도를 지키며 순의 귀족 친척을 결코 업신여기지 않고 시부모님께 효도하고 매부에게 겸손하게 양보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순순히 움직일 수 없는 부모. 그래서 순은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 아내를 데리고 여자, 즉 지금의 산시 () 성 영길현 () 주포진 남구 () 에 왔다. 그의 후손들은 지명을 씨로 하여 계라고 부른다.
50 세에 순은 제요를 위해 천하 사무를 처리하기 시작했고, 공적이 탁월했다. 58 세, 제요는 죽고 순수효는 3 년이다. 그는 6 1 세 때 신하들의 지지를 받아 왕위에 올랐다. 이때 그는 이미 귀밑머리가 서리처럼 서 있는 노인이다. 순의 상대는 네 명의 살인범이다: 싸움, 공공, 고등어, 삼묘, 요의 아들. 순은 먼저 항목 싸움, * * 공, 총, 삼묘 네 부족의 우두머리를 제거한 다음 이 네 부족을 사방팔방의 외진 지역으로 몰아갔다. 주단 투쟁은 더욱 어렵고 시간이 더 많이 걸리는 것 같다. 이 투쟁에서 순은 유연한 손목을 취했다. 순의 정치적 재능을 충분히 보여준다.
순제가 즉위 3 년 후, 단주는 염황대부족의 정통 대표로서 여전히 세력이 크고 위협이 크다. 순은 주단 자리를 내주겠다는 손짓을 했다. 결국 제후와 주변 사람들의 반대로 그는 포기해야 했다. 그는 단주를 방령에 봉하여 단주가 이끄는 부족을 우국의 객국으로 만들었다. 순은 민심을 얻기 위해 자신의 권력기관을 정성껏 조직했다. 멤버들은,, 치, 후직, 백이,, 이, 벼룩, 펑조 등이다. 그중 단, 제나라, 쉽게 동이에 속하고, 나머지는 황제에 속한다. 순광의 넓은 가슴을 충분히 과시하고, 동이와 염황 부족 간의 다툼을 심리적으로 약화시켜 상대를 효과적으로 분화시켰다. 순화의 투쟁에서 한때 우세를 점하여 순을 철수시켰다. 일련의 정치적 조치를 취하여 먼저 4 대 흉악범을 제거한 후 점차 단주 세력을 물리치고 단주를 우부락연맹의 부하로 만들었다. 이때 순은 이미 81 세가 되었다.
순건도성은 민들레에 있는데, 지금은 산시 () 성 영길현 () 동삼리 () 향이다. 푸사카 성내에는 순묘가 있고, 성밖에는 순부와 피아단이 있고, 근처에는 역산과 여자가 있어 주포호택의 지명을 이식했다. 재위 기간 동안 성실하고, 강직하고, 정치가 맑고, 국내가 안정되고 평화롭다. 나중에 남방에서 사냥을 하다가 창우 (호남성 닝원현 남) 의 광야에 쓰러져 구웨이 산기슭에 묻혔다. 자식이 없고, 여영생은 아들이 있고, 이름은 상군이며, 치국의 재능이 없기 때문에, 순임은 치수공이 있는 우우를 후계자로 임용한다.
우우가 계승한 후 풍순의 아들은 우우 (하남 우성현 서남) 에서 우씨라고 불린다. 순은 아들이기 때문에, 일찍이 민들레에 수도를 세웠기 때문에, 풍순의 또 다른 후예는 민들레 부근의 우향 (산서영길현) 에 정착하여 우두머리가 되었다. 수옥의 후예는 수나라 (이 산둥 비성현 남) 에 봉쇄되어 봄가을에 일제히 멸망되었다. 상탕이 여름을 멸망시킨 후, 풍옥수의 또 다른 후예는 진환으로, 고대 진봉부족이 살고 있으며, 완추 (오늘 하남 회양현 동남) 부근에 살고 있다.
우순인이 우하 가문과의 싸움에서 실패했기 때문에 상군을 비롯한 우옥부족은 사방팔방으로 철수했다. 상조가 양국 우성현에 봉쇄된 것을 제외하고 이 부분은 중원에 남아 있으며, 순의 대다수는 대규모로 남방, 북방, 동방으로 이주하며, 많은 부족과 하족이 융합되어 한하 민족의 중견력이 되었다. 하조에서 상조까지, 우순의 후예들이 이주하고 철수하면서 그들의 발자취는 점차 사적에 묻히게 되었다.
약 5000 년 전, 진씨 부족은 황제족 동쪽을 따라 중원의 비옥한 평원으로 이동했다. 진봉의 부족은 유목생활에서 농업정착생활로 바뀌기 시작했고, 정착한 곳은 하남 만추 (이양현) 에 있었다. 전욱은 국유' 주첸의 산' (산해경 황다남경) 을 가지고 있는데, 이' 주첸의 산' 은 만추이다. 만추는 비록 명성이 매우 크지만, 사실 높이가 40 ~ 50 미터를 넘지 않는 작은 흙더미에 불과하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 위에 우뚝 솟아 있어 유난히 눈길을 끈다. 황하강은 수천 년의 범람과 퇴적을 거쳐, 이번 가을은 이미 진흙과 모래에 의해 20 ~ 30 미터 매장되었다. 오늘날 남은 만추는 지면보다 약간 높은 작은 흙더미에 지나지 않는다.
상조 말년에 상군의 후손 중 한 명인' 아버지 억제' 라는 사람이 주국에 이르러 도공 관리를 했다. 그의 정교한 도기 기술로 그는 주문왕 길창의 주목을 받았다. 희창의 아들 () 소멸상이 주조 () 를 건립한 후, 조상의 유민을 쫓고, 희창 () 의 아들로 가득 찬 진 (오늘 하남 화이양), 국호 첸 () 을 대신하여, 장녀 영희 () 를 그에게 배정했다. Guiman 죽은 후, 사후 는 공공 가구, 그래서 또한 공공 가구 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묘는 오늘 허난성 화이양현 호수 부근에 있다. 해자가 물을 주입하여 유적지에 침입하여 철로 봉쇄되어 속칭 철묘라고 불린다. 진의 도성은 우리가 지금 매우 잘 알고 있는 만구이다. 고서 기록 중 가장 먼저 기재된 것은 진봉의 부족이지만, 이 부족의 일부는 황제족에 녹아들었고, 다른 일부는 사서기록에서 팔렸다.
진봉' 은 동문에 느릅나무가 있고 느릅나무는 느릅나무로, 지금도 황하 유역과 화이베이 지역의 중요한 수종이라고 말했다. 차문 못의 물이 맑아 바닥이 보이고, 연못가에 느릅나무가 가득 자랐다. 나는 풍경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시 지리 시험" 은 말했다: "돌 창은 말했다: 동문은 계곡의 땅이다. 다이석은 진석이 동문을 자주 언급하는데 동문은 반드시 진인이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말했다. 팬 씨는 말했다: 높은 곳을 골라서 행복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만추동문은 도시의 풍경이 그윽하고 우아한 곳이어야 하며, 진신민이 노는 곳이다.
만추는 고대 황삼복희태가 가문의 고도였기 때문에 성북에 화대가 하나 있었다. 복희가 채수에서 거북이 한 마리를 얻어 팔괘를 그리기 시작했다고 전해진다. "이삼성의 서북에는 고릉인 복희묘가 있는데, 부지는 약 5 헥타르로, 속칭 인묘라고 불린다. 무덤 주변에는 풀이 나고, 높이가 몇 척이고, 앞에는 비석이 있다. 아니,' 복희묘'. 물론, 역대의 추가와 수리를 거친 건물들도 있다. 그러나 춘추 이전에는 태고릉과 화화대가 존재했고 진국군 시민의 유흥장소였다. 만약 네가 여기까지 올라와서 아주 멀리 본다면, 너는 20 마일 이내의 파노라마를 볼 수 있다. 이것은 정말 사람을 상쾌하게 하는 즐거움이다. 최근 만추 지역에서 많은 고대 성벽의 도기, 관바, 판바, 달구지 토층이 출토되었다.
우순의 후손은 순조의 전성기 이후 하조가 한때 쇠퇴하여 상조가 약간 호전되는 기색을 보였다. 장녀를 귀인에게 시집보내고 진봉작에게 시집간 후부터 그녀의 지위가 두드러지기 시작했다. 주조의 혈육과 속국으로서 첸은 문왕의 아들과 이후 강왕, 조왕의 총애를 받았다.
동주 초년, 진, 은 모두 중원지구의 대국이다. 진국의 도성 만추는 허난성 화이양현 성동삼리에 위치해 있으며, 성동은 채하에 둘러싸여 있다. 첸 전역은 예동 평원에 위치해 있으며, 회하 지류 청수하, 자하, 흑하, 강, 혜제강은 동부에 분포해 서북에서 서남으로 회하로 흘러들어간다. 회하의 또 다른 지류인 물그림자와 물그림자의 작은 지류 (예: 리우데자네이루, 자루강, 사하 등) 는 서동남에서 서북으로 흘러들어간다. 물론, 이 강들의 이름은 대부분 역사의 변천 때문에 형성된 것이다. 하지만 물그림자는 2000-3000 년 이래 오래된 이름이지만, 그 지류인 류샤강은 고대에 푸수라고 불렸다. 당초에 봉인되었을 때, 첸에서 백리를 넘지 못했고, 주초에 봉건 제후들 중에는 거의 800 명의 제후가 있었다. 주나라의 봉건 제도에 따르면 사해는 큐슈와 방원 () 로 나뉜다. 각 나라는 방원 30 개 속국, 방원 60 개 속국, 방원 120 개 속국이 있다. 큐슈에는 총 1773 개국이 있는데, 이 제후들의 제후들은 포함되지 않는다. 동시에 공작과 후작 국가, 방원 배리, 백작 국가 방원 70 마일; 자작과 남작의 나라, 방원 50 화리; 50 마일도 안 되는 작은 나라가 이웃 나라의 종속물이 되었다. 첸은 후국일 뿐만 아니라 백리 떨어진 곳으로서 풍요롭고 평탄한 중원에 위치하여 고대 물산이 풍부하고 문화가 발달하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복희태고 가문의 도성으로 그 지위와 지위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진의 구역은 평원에 있다. 토지가 평평하고 비옥할 뿐만 아니라 도랑이 종횡으로 가로놓여 관개에 유리하다. 또한 기후가 온화하여 농작물의 성장에 적합하다. 이곳은 물산이 풍부한 풍요로운 지역이다. 그래서 첸은 천부적인 지리적 위치로 빠르게 발전했다. 동주 초년, 첸과 채, 정과 함께 중원 대국이 되어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그러나 진국의 군주가 온 힘을 다해 나라를 다스릴 힘이 없었기 때문에 신하들도 온 마음을 다해 나라를 도울 힘이 없었고, 군주는 위에 있었고, 대신은 아래에 있었고, 정치적 부패는 국가의 쇠퇴로 이어졌다. 기원전 479 년에 추혜왕은 북방을 침략하여 진국의 마지막 군주 진명공을 죽였다. 첸이 죽은 후 고향에 현을 설치하다.
계만봉에서 초까지 죽기까지 588 년이 걸렸고, * * * 20, 26 대 왕에게 전해졌다. 망국 후, 진씨 자손은 원국 이름을 씨로 하여 진성을 얻었다.
둘째, 진국공의 후손에게.
계만사후 진씨의 후손 중 일부는 나라를 씨로, 즉 진으로 삼았다. 주족 진만 외에도 내란에서 망국기간까지 나라를 씨로 하는 진국공 후예 세 명이 있다. 사료에 따르면, 그 중 한 명은 진류에서 살고 있으며, 진애공의 아들 유류에서 나왔다. 오병환이나 잉천에 사는 두 번째 사람은 진염인이다. 그는 진건공의 장남이다. 구시에 사는 세 번째 사람은 (m ྤ n) 의 둘째 아들 첸 리안 (Chen Lian) 이다.
셋째, 소수 민족 첸 성
\ "슈 웨이 관씨 \" 기록에 따르면, 북부 웨이 xiaowen 황제 qianluo 와 함께, 다섯 세대 북부 웨이 Xianbei 원래 허우 세 단어 성. 효문제는 한화 개혁을 진행하여 성을 정했을 때 496 년에 진성으로 바뀌었다.
1, 여진. 그것은 주로 여진족의 만연 가문과 황족에 의해 바뀌었는데, 그중 일부는 김대 말기에 형성된 것이다.
몽골 첸. 명나라 개국 황제 주원장이 명나라 후예 몽골 귀족에게 준 성이다.
만주족 첸. 두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김대 후기 누르하치 통치 기간, 동북에 거주하는 강제는 만인진으로 바뀌었다. 둘째, 본부 만주족은 성을 첸 (Chen) 으로 바꾸었지만 여전히 만주족에 속한다.
진하니. 예를 들어, 국가민족위원회 위원 진문흥, 제 5 회 CPPCC 위원 진루가 하니족 진이다.
5. 진동. 예를 들어 광서민족학원 부교수 진의는' 우수한 전통건축예술' 작가 진립춘원이 진동이다.
6. 투지아 첸. 예를 들어, 6 대 인대대표, 후베이 () 인 진충실 () 이 바로 토가족 진이다.
7. 천 옷 첸. 예를 들어 구이저우성 민위 부주임은 부이족 진이다.
8. 천야오. 호남 신녕현의 황호동 요족, 마레동 요족, 진원동 요족, 여성요족은 모두 진인이 있다. 광서대요산의 15 성에도 진이 있다.
9. 경족의 첸은 바로 이 민족의 성이다. 예를 들어 제 6 회 인대대표, 광서방성현인 진윤분 (여) 이 경족의 진이다.
10, 창족 첸. 제 6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쓰촨 현인 진화화 () 가 창족의 진이다.
혜진 1 1. 명대 산둥 역성 회민진은 술루동 무덤으로 정해져 텍사스 북교 북영촌에 묻혔다. 민국 초년, 하남 각지에서 호북사시 삼거리, 영서가의 귀민으로 이사를 갔는데, 첸이 있었다.
12, 진묘, 광동성 민위 위원 진사덕, 성보현 주석 진가수 CPPCC, 모두 진묘입니다. 이 밖에 장족 중의 진, 리족, 이족, 조선족, 백족, 고산족, 족족 등 소수민족도 있다.
넷째, 그의 성은 성이다.
1, 조성은 진성으로 바뀐다: 저장해녕 진성, 원조성, 진씨 딸이 시집가서 네 아들을 낳고 자취를 감추었다.
2. 고 () 성이 진성 () 으로 바뀌었다. 당나라 말년에 조선래 () 라는 사람이 그의 어머니 성진 () 과 결혼했다. 송나라 에, 첸 의 후손 중 하나는 첸, 대관, 정치 (부총리), 첸 haining 의 명문 이 되었다. 절강해령에는 성이 높은 집이 있는데, 남북조 때 북제청하왕 이후였다. 계곡이 변천하여 그의 후손들은 묵묵히 해녕에 살면서 일반인이 되었다. 강조 14 대가 되었을 때, 역사는 이미 원나라에 들어섰다. 그는 가난해서 아내를 진가에 입양시키고 성을 고쳤다. 서진 말년, 본성은 높고, 흉노인 유총이 세운 한나라에서 일한다. 점쟁이가 그의 생년월일이 그의 아버지의 금기라고 말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성을 진으로 바꾸었다. 수나라, 양견은 심복, 원래 하동의인, 성을 바꿔 백작으로 봉했다. 원나라 때 14 북제청하원왕의 손강조 씨가 그의 아내에게 입양되었고, 그 자손도 진으로 바뀌었다. 명나라 초, 서역 야만인 첸 성, 그의 손자, 이후 관직에서 오른쪽으로 주장해 오평백으로 봉쇄했다.
3. 백성은 진으로 바뀐다: 수나라도 진영귀라는 장군이 있었는데, 원래는 용산 서부 지역을 가리키는데, 간쑤성 용산, 육판산 서쪽, 황하 동쪽의 지역과 맞먹는 회의관이었다. 그의 성은 하얗고, 심지어 수문제의 총애를 받기까지 한다. 그는 관원, 란저우 군, 레이주의 사장, 풍북군의 관원, 영귀는 제목 속의 진자를 그의 성으로 삼았다. 명나라가 전국을 통일한 후 주원장은 진수충, 진연 등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미 명나라의 몽골 귀족으로 넘어갔고, 종종 한씨에게 한성을 주었다. 명나라 년, 안후이 남부 이조 멸망, 이왕의 냉필은 대부분 중국으로 이주했고, 그의 아들은 진성 이름을 바꾸고, 공업부에서 벼슬을 했다. 수나라 초년, 백영귀 () 는 성을 첸 () 으로 바꾸었고, 천백 년 동안 진이라고 불렸다. 당나라 초, 보 (흰색) 는 전조의 후예로서 내지에서 벼슬을 했다. 성이 적고 차별을 두려워하며 첸 한족이라는 성을 바꾸었다. 그 후로 그는 진영귀라고도 불린다. 그는 손이라는 이름이 있고, 사서도 그를 진이라고 부른다. 당나라 말, 절강 Ninghai 사람들은 첸 네 식구를 낳았고, 또한 첸 (Chen) 이라고 불렀다.
4. 이성은 진성으로 바뀌었다: 명태조, 안남 이조 멸망, 아들 개명 진성, 세명, 관지공서, 자손도 진성으로 바뀌었다.
5. 유성은 진성으로 바뀐다: 후세 사람들은 진성을 광릉진으로 바꿨다.
6. 진성을 그의 성으로 바꾸고, 진성을 회복하다: 서위 () 시 허장공 (), 성 위지 () 를 주었지만, 시간이 짧아, 수 () 초에 진성을 회복하였다. 명나라 말년에 호남 샹탄 사람 첸 () 은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한 사람이 곽 () 으로 이름을 바꾸고 곽김태 () 라고 불렀다.
다섯째, 진영민과 타락한 사람
진이라는 수상 주민.
"수상주민", 본명 주민이나 거주자는 광둥 (), 푸젠 (), 광서연해항 () 과 내하 () 에서 어업이나 수상운송에 종사하는 주민을 가리키며, 대부분 배를 집으로 삼는다. 그렇다면 첸 씨 미아오 사람들은 어떻게 형성 되었습니까? 푸젠 근대 민생지리' 에 따르면 "인민은 늘 물 위에 있고, 행주를 업으로 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진우량 수하의 패병이 명나라를 위해 쫓겨났다고 한다. "
타락한 사람에 대해 백매초의' 중국 인문 지리' 는 "기원에 관한 두 가지 학설이 있다" 고 설명했다. 원래 포로였던 진우양을 설명하는 부서가 거지로 편성되었다. " 명나라 youliang 을 파괴 하고, 그의 후손 구족 을 캡처, 타락 을 강등, 값싼 악사 가 될, 지민 의 치아에 맞지 않는다. 진우량은 원래 어민이었고 원말 농민봉기 때 홍건군에 입단한 뒤 장강 중하류에서 가장 강력한 무장력이 되어 주원장과 반례했다. 1360 년, 그는 홍건군 수장 서수휘를 살해하고 한제라고 자처하며 주원장의 원한을 불러일으켰다. 1363 년 포양호에서 주원장 대군과 결전을 벌여 대패했다. 8 월, 호구에서 장강을 돌파하여 화살에 맞아 죽고 전군이 전멸했다. 그의 후손과 부하들은 주원장의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진성은 비록 매우 씁쓸하지만, 여전히 가족제도의 명칭을 보존하고 있으며, 여전히 성을 진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