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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u 족의 기원과 전설은 무엇입니까?

전설은 중국 고대에 당시 음악이 악기가 아니라 악기였다고 한다

그것은 제사 활동에 쓰이는 제사용 그릇이다. 사람들이 신령님께 농작물의 풍작을 축복해 달라고 기도하는 것이다.

축산업이 번영하다. 당시에는 기본적으로 마을마다 집을 전문적으로 배치한 집이 있었다고 한다. 방방도 온 마을의 종교 제사 센터로, 절에 해당한다. 이 두 개의 예기가 낡으면 사람들은 새로운 예기를 만들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부족의 우두머리가 새 벽돌을 만들기로 했다. 그는 먼저 점을 치고 점술에 따라 산에 오르고 목재를 선택해 벽돌을 만드는 날을 결정한다.

산에 올라가 나무를 고르는 날, 지도자는 다시 한 번 괘를 보고, 괘의 결과에 따라 어느 방향의 나무를 선택하는지 결정하였다. 방향이 정해지자 사람들은 산에 올라가 목을 골라 표류하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보통 3 ~ 5 그루의 큰 버드나무를 골라서 각 나무에서 나무껍질을 잘라 마을로 가져가는 것이 포함된다. 사람들이 마을로 돌아왔을 때 부족 지도자는 온 마을 사람들을 데리고 나무를 당겨 활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때는 한두 가구나 세 가구의 목사가 책임질 수 있었다. 요리를 하는 동안 몇 가구가 번갈아 가며 온 마을 사람들을 위해 돼지를 죽이고 소를 죽였다. 목사에게 어려움이 있으면 쌀, 요리, 물, 술, 소고기는 모두 채자 가족 전체가 제공하고 목사는 조작만 담당한다.

의식 당일 부족 지도자는 채자리의 청장년을 데리고 선정된 나무에 왔고, 지도자는 주문을 외우며 귀신을 쫓았다. 내용은 주변에서 나무를 베어 다칠 수 있는 초정과 작은 나무를 열어 장소를 바꾸게 하는 것이다. 또한 수정과 그 위에 붙어 있는 다른 신들을 남겨 주세요.

마지막으로 부족의 수장은 붉은 머리나무 주위에 쌀과 소금 등의 제물을 뿌렸고, 그는 제사를 읽으며 제사를 읽었다. 몇 번 반복한 뒤 주변 사람들은 나무에 다트와 총을 던져 나쁜 악령을 몰아냈다. 떠난 후에야 사람들은 안심하고 나무를 베기 시작했다.

나무를 베었을 때 부락은 먼저 나무에서 첫 번째 칼을 베고 주변 젊은이들이 번갈아 가며 나무를 베었다. 나무가 베어 넘어진 후, 부족의 수장은 나무 그루터기에 석두 한 조각을 놓고 제사를 읽으며 나무 신에게 나무를 순조롭게 주자고 요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결국 부족 수령은 해야 할 벽돌의 길이를 재어 청장년 총각들이 그것을 베어 다시 마을로 끌어들여 벽돌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구를 만드는 날, 마을 사람들은 옷을 차려입고 일찍 산에 와서 산신에 대한 감사를 표해야 한다. 서까래를 만들기 전에, 사람들은 나무 세그먼트의 양쪽 끝에 각각 구멍을 하나 베어 등나무 끈이 통과하게 했다.

사람들이 서까래를 만든 후 부족 지도자는 사람들의 대열 앞에 쌀, 물, 술을 뿌리고, 사람들은 큰 소리로 노동호를 부르며 깔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목사는 길가의 푸른 나무 밑에서 술고기로 사람들을 대접할 것이다.

의식이 끝난 후 사람들은 집을 집에 두어야 한다. 그러면 집은 계속 신령의 보호를 기도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고대 중국 두 가지 목악기에 대한 전설적인 이야기일 뿐이다.

중국 고대 문헌과 전세 실물에 따르면 호랑이 모양의 나무 악기로 등에 들쭉날쭉한 얇은 널빤지가 있어 한쪽 끝을 몇 가닥으로 쪼개어 가는 대나무 통으로 연주한다. 중국 아악에서 일반적으로 음악의 말미에 쓰이며 궁중 아락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고대 신부 들러리의 조형은 매우 특별하다. 그것은 나무로 되어 있고 호랑이 모양으로 조각되어 있고, 노란색 페인트로 칠해져 있고, 검은 줄무늬가 그려져 있고, 가슴복부의 줄무늬는 약간 흰색이 섞여 있다. 후프는 귀가 똑바로 서 있고 이마는 하얗고 이빨은 날카롭고 등에는 27 개의 네모난 나무 부스러기가 꽂혀 있어 상자처럼 생겼으며, 일정한 거리마다 인디고, 녹색, 빨강, 하얀색으로 물들었다.

또한 장은 오래된 나무 타악기이다. 어떤 사람들은 악기가 모두 하조제 황제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4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두 악기는 모두 고대 팔음악기의 분류에 속한다.

선진시 총집' 시경 주송 투어' 에는' 제빈' 이라는 문구가 있는데, 그 중' 제빈' 은 뱅 () 이다. 이는 뱅 () 의 역사가 적어도 선진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동한 학자 허신은' 설문해자' 에서 이런 악기를 소개했다.

펑, 음악이 비어 있어 명절을 위해 소리를 멈춘다.

"중국 구당서 악기" 에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장, 2 피트 이상 높이, 지팡이 옆에 있는 구멍을 열고 손으로 중간에서 한 번 쳤다.

이는 관이 네모난 나무상자처럼 보이는데, 위쪽이 넓고 폭이 좁아 나무망치로 내벽을 두드릴 때 소리가 나며 음악이 곧 시작된다는 것을 시사한다. 이는 역대 궁중 음악에서 보편적으로 쓰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