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중국 상조에는 목제 로봇이 있습니까?

중국 상조에는 목제 로봇이 있습니까?

상대의 것을 찾지 못했는데, 한대와 주조가 언급했다. 바이두 백과 사전에서' 고대 로봇' 을 검색할 수 있다. 다음은 인터넷에서 나왔으니 채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국 최초의 로봇

기원전 770 년부터 기원전 256 년 동주까지 중국인들은 이미 고대 로봇을 발명했다. 오늘날 세계는 로봇만 이야기하면 반드시 유럽과 미국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우리 중국인이 세계 최초의 고대 로봇을 만드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중국에서 만든 고대 로봇은 정교하고 용도가 광범위하다. 다양한 로봇이 있습니다. 춤을 출 줄 아는 로봇, 노래를 부를 줄 아는 로봇, 돈을 벌 줄 아는 로봇, 물고기를 잡을 줄 아는 로봇 등.

댄스 로봇

중국 당대의 안시는 서한 때 한무제가 평성에서 흉노에 의해 마오 방패에 포위되었다고 말했다. 한군 진평은 모도슨의 아내 탄씨가 지휘하는 병사들이 전국에서 가장 정예, 가장 용맹한 팀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탄씨는 다른 사람을 질투했다. 그래서 진평은 장인에게 정교한 나무 로봇을 만들라고 명령했다. 목제 로봇에게 예쁜 옷을 입히고 예쁘게 꾸미고 얼굴에 연지를 발라 더욱 멋스러워 보인다. 그런 다음 여벽 (성벽 위의 낮은 벽) 에 올려놓고 매커니즘 (기계의 시동 부분) 을 가동하면 로봇이 우아하고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춤을 춘다. 성외에서 이 장면을 매우 전승적으로 보고, 이 춤을 추는 로봇을 진짜 인간의 미녀로 착각하고, 그녀가 성을 깨고 중원 매기를 총애해 자신을 푸대접할까 봐, 그래서 군대를 이끌고 도시를 버렸다. 평화의 성화 위험은 무너졌다. 노래를 부를 줄 아는 로봇. 당나라의 로봇은 더욱 정교하고 신기하다. 당인은' 여야전집' 에서 나주윤이 현령 ('현령' 에 해당함) 을 맡았고, 성격이 착하고 술을 즐겼다고 말했다. 그는 나무 로봇을 조각해서 실크 옷을 입혔다. 이 로봇을 종업원으로 만들다. 이' 여종업원' 은 적당히 술을 마실 때 항상 점잖고 예의 바르다. 돈을 버는 로봇. 당대에는 중국 항주의 양오련이라는 장인이 청동그릇을 들고 스님의 자선을 배우고 그릇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돈을 거두는 로봇을 개발했다. 기증자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할 것이다. 항주 시민들은 앞다투어 이 그릇에 돈을 투자하여 이 멋진 공연을 보았다. 그것은 매일 주인을 위해 수천 위안을 벌 수 있어, 영리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재물운이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로봇.

당대의 로봇도 생산 실천에 쓰인다. 당대의 용주의 왕석에 따르면 수달과 같은 로봇이 개발되었다고 한다. 그것은 강과 호수의 물에 가라앉을 수 있고, 물고기를 잡은 후, 그 머리는 수면으로 드러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명언) 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을까요? 미끼를 이 로봇의 입에 넣고 시동 부품을 설치하면 석두 물로 가라앉을 수 있다. 물고기가 미끼를 먹을 때, 이 부분은 석두 입에서 물에 빠진다. 그의 입이 닫히자, 입속의 물고기는 도망갈 수 없어 물에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것은 세계 최초로 생산에 사용된 로봇이다. 또' 습득기' 등 책에서는 고대 로봇이 무대에서 공연하고, 조명을 들고, 맹목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2 역사 발전

국내

서주 시대에 우리나라 숙련된 장인인 안씨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연기자를 개발했는데, 이것은 우리나라 최초로 기재된 로봇이다.

춘추 말기에 중국의 유명한 목수 루반도 기계 발명가였다. 모히스트 고전에 따르면,

목제 새

그는 일찍이 나무로 만든 새 한 마리를 만들어 공중에서' 3 일' 을 날 수 있었던 적이 있는데, 이는 중국 노동인민의 지혜를 반영한 것이다. 1800 년 전 한나라, 대과학자 장형은 지동계뿐만 아니라 미리의 드럼차도 발명했다. 미터 드럼 자동차 라인 당 1 리, 자동차 나무 사람 드럼, 시계 라인 당 10 리를 두드렸다.

후한 삼국 시대에 촉국 재상 제갈량은 성공적으로' 목소 유마' 를 창조하고 이를 이용하여 식량을 운송하여 전방의 전쟁을 지원했다.

불타는 책 구덩이 유교에 관해서는, 이것은 외국 웹 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소각서 구덩이유를 설명하기 전에, 우리는 진 6 개국 백가쟁명의 이론적 배경을 설명해야 한다.

우선, 진은 문화가 없다. 동양국가와의 교제에서 진묘공과 김의 결혼에 이르기까지 그는 동양 문화를 자주 접하기 시작했다. 진나라 역사상 중요한 대신들은 대부분 동양에서 왔다. 진무공은 프리실라와 건숙을 이용하여 서룽을 통제하고 상양변법을 이용하여 나라를 부강하게 했다. 팬 후아, xunqing, 루 푸 웨이, 한비, 리아 웨이, 리스 등 에 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 명단에서 알 수 있듯이 대부분 유명인들이다. 아니면 집안이 실의에 빠지거나 고토 문화에 불만을 품고 동방에 가서 다른 발전을 도모했다.

이 사람들은 진 () 나라에 와서 성공을 희망하지만, 진 () 나라에 대한 기대는 그들의 지식이 국가에 부강한 지름길을 가져다 줄 뿐, 동양 문화 자체는 추앙하지 않는다. 즉, 진 () 은 동양 문화를 성공적으로 융합하지 않고 단순히 외래의 도구로 삼았다. 결국 상양은 분열되고, 퇴위되고, 장의는 유배되어 입천 도중에 죽었다. 진 () 이 동양 객가에 대한 태도에서 우리도 진 () 이 동양 문화에 대한 태도를 엿볼 수 있다.

당시의 백가사상은 제루학과 삼진학으로 나눌 수 있었다. 삼진 사상은 공리주의에 더 가깝고, 지루 연구는 문화정신과 사회사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진 () 나라의 지리적 위치는 삼진 () 과 접해 있고, 국정 선호도도 가깝기 때문에 삼진 () 사람들이 많이 채택하고 배운다. 당시 백가쟁명, 각종 학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 불가피하게 그들 사이의 충돌을 초래했다. 그러나 전국 시대에는 제각기 제각기 조정이 있었는데, 그래도 무사했다. 진시황이 나라를 통치할 때, 모든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이자, 그들 사이의 충돌은 더욱 격렬해졌다.

이러한 배경 지식을 통해 우리는 당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다. 시간에 따라 분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시황은 34 년, 시황은 함양궁에서 연회를 열었다. 한 의사, 주, 건배할 때 아첨하는 말을 한 무더기 하고 현제의 좋은 점을 칭찬했다. 박사생 제악이 이때 한 사람으로 뛰쳐나와 말했다.

"은주의 왕천 4 세가 넘었다고 들었는데, 그의 아이를 위해 공업을 세웠다. 오늘날 폐하는 집안이 있지만, 그의 자녀들은 모두 평범한 백성이며, 그의 병사들은 모두 전창과 유청의 대신이다. 원조가 없으면 그가 어떻게 너를 구할 수 있니? 오랫동안 과거의 교훈을 배우지 않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듣지 않는다. 오늘 저는 폐하께 충성하지 않습니다. \ "라고

그래서 진시황은 신하들에게 의논하라고 명령했고, 그런 다음 승상 리스가 즉위했다. 그는 말했다:

\ "오제는 모이지 않고, 3 대는 공격하지 않고, 각자 정치를 위해, 그 길을 거스르며, 시변도 한다. 오늘 폐하께서 위대한 공적을 세우시고, 천고의 공업을 세우셨으니, 어리석은 자는 모른다. 하물며 삼대인의 일이다. 법은 무엇입니까? 서로 다른 총독들이 서로 경쟁하여 유학생을 모집하다. 오늘 이미 결정되었고, 법령이 공포될 것이다. 인민은 주농공을 할 것이고, 선비는 정령의 금지를 배울 것이다. 지금의 학생들은 지금부터 배우는 것이 아니라 과거부터 배우기 시작했기 때문에 혼란스럽고 혼란스럽다. 승상 사밀도가 죽었다고 말했다: 고대 천하가 흩어져 있고, 길이 하나가 아니다. 각종 후궁의 결합으로, 모든 말이 옛것을 해치고 오늘을 해치고, 위언과 혼동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은 그 사학을 잘해서 건물을 지을 수 없다. 오늘 황제는 천하를 얻었으니 흑백의 조각상을 결정하지 마라. 사학은 불법 교육과 관련이 있다. 사람들은 명령을 듣고 자신의 학문으로 토론한다. 그들이 들어갔을 때, 그들은 진실하지 않았다. 그들이 떠날 때 그들은 거리에서 토론했다. 그들은 이름으로 주님을 찬미하고, 높은 차이로 뭇사람을 중상하였다. 이 점을 금지하면 주세가 쓰러지고 당이 성공할 것이다. 역사학자들에게 진나라의 모든 기록을 태워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시, 책, 세계 수백 개 언어로 박사관이 되지 않는 사람은 조심스럽게 보존하고 태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감히 시와 담서를 이야기하는 일부 사람들은 시장을 버렸다. 과거를 지금의 가족이 아닌 것으로 여기다. 관직자들의 만남은 모두 같은 죄이다. 앞으로 30 일 동안 타지 않으면 도시다. 가지 않는 자는 나무를 심는 책을 의술한다. 법을 배우려면 벼슬을 스승으로 삼는다. \ "라고

진시황의 반응, 역사서 기록은 매우 간단하다. 시스템은 말했다: "예. \ "라고

이것이 소각서의 유래이다. 이 4 의 화려한 문장 보면 몇 가지 요점이 있다.

1 .. 이 바보들은 정말 바보다. 오늘날, 우리는 3 대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 왜냐하면 시대가 다르기 때문이다. " 이제 세계가 통일되었고, 이 작은 흰색들은 여전히 ​​오래된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고집이 세서 구제할 수 없다.

2. 그의 할머니의 책 몇 권을 읽은 사람들은 모두 그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 "글씨는 모두 고대해금인데, 거짓은 사실대로 현혹된다. 사람들은 그들이 개인적으로 배운 것에 능숙하고, 그들이 잘하지 못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구시대의 것이 좋다. 구사회에서, 사람들은 단지 농사에 전념하면 된다, 아주 간단하다. 학문에 관해서는, 관직이 하도록 하자, 정교합합, 정령도 쉽게 집행할 수 있다.

사장님, 만약 당신이 나의 의견에 동의한다면, 나는 이미 당신을 위해 할 일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소각서의 구체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이 열거할 수 있다.

1. 시서 백종은 진 박사 관직의 완전 연소가 아니다.

2. 파슬리를 제외하고 역사책은 모두 타버렸다.

3. 우어 시인은 시를 버렸다.

4. 과거를 예로 들어 봅시다.

5.30 일 동안 타지 않으면 도시다.

채택하기를 바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