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는 여러분을 위해 영산 10 대 마녀를 실사하겠습니다.
열, 무로
무로가 고화신 주융이 된 후 주융은 중국에서 오랫동안 널리 제사를 지낸 화신이다. 그는 불로 자신을 바꾸었고, 별명은 적제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종종 높은 산에서 은은하고 감동적인 음악을 연주하여 레바논 사람들을 활기차게 하고, 감정이 고조되고, 생활에 대한 애정이 충만하게 하는 음악가로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아홉, 우 악
오악은 주께 칭찬을 받는 마법사이다.
사씨족은 황제 시대부터 오현에서 수천 년 동안 번식하여 상조까지 이어졌다. 후상시대에 셰씨 가문은 남쪽으로 셰강 유역으로 이주했다.
그들은 현지인들처럼 농업 생산에 종사하여 더 이상 요술로 생계를 유지하지 않는다.
여덟째, 마녀가 왔다.
무당은 무당이어야 하고, 그 후예는 창인이어야 하며, 대바산 서단에 있어야 한다.
일곱째, 요술
주술식은 중국 고대 신화 전설의 신의로, 주로 주술 중의 의식을 담당하고 있다.
하오 이순신 (Hao Yixing) 의 "산 해경 주 (Shan Haijing 주)" 에 따르면, "10 마녀" 의 요술은 "6 마녀" 의 요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사 마녀의 진실에 미치지 못하다
여제사장으로서 그녀는 젊었을 때 성도 선거에 참가하기 위해 성도로 선출되었다. 그녀는 현자의 사랑을 받아 열 명의 마녀 중 하나가 되었다.
나중에 10 무당이 무당의 진상을 소멸시켰다. 주윤이는 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생명으로 국경을 지탱했다.
동사 (verb 의 약자) 구무
여와의 여신을 지키는 10 대 마녀 중 한 명인 무석은 소금물 여신의 전설이 있는데, 영산' 10 대 마녀' 의 마녀가 무석의 소금물 여신이라고 한다.
소금물의 여신은 소금물 부족의 수장으로, 토족 사람들은 그를 덕희황후라고 존칭했고, 임준의 아내라고 한다
넷째, 오붕
오붕은 상조에서 태어나 무의사 직업에 종사한다. 역사서에 의하면, 그는 "불멸의 약을 먹고" 회복했다. 요술과 의학이 하나로 합쳐져 그는 고대 조각부의 수장이다.
법조부의 모든 사람은 자신의 법조조각을 가지고 있다. 길들인 법조각은 주인과 깊은 감정을 쌓은 후 주인과 함께 강한 생명력, 속도, 힘, 안목을 즐긴다. 그의 스승이 죽으면 법조각도 함께 죽을 것이다.
셋째, 마녀
오씨는 바인의 먼 조상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고대 토가의 조상 바우타운은 오성부족의 추장으로 승진되어' 임준' 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파키스탄의 세력이 점차 발전하여, 그는 오성을 이끌고 이수를 따라 서쪽으로 발전하여 일대에서 여부를 사살하고 정복하여 천동으로 확장하여 이 지역을 통제하고 임군 시대의 바족으로 발전하였다
둘째, 마녀는
마녀나 의사는 구체적인 사적을 기록하지 않았다.
첫째, 오선
고대 명의인 오현이 오씨의 보좌를 받은 적이 있다. 하나는 마녀이고 신탁은 짜다고 한다. 그는 점성술에 능하고 점술을 발명한 것으로 신권정치의 대표라고 한다.
요술의 방법은 병세를 악화시켜 당시 요술과 의도의 결합을 보여 주었다. 태갑에서 태무까지 제 7 차 세계대전 이후 국가 정세가 점차 쇠락했다. 그는 지일조와 합작하여 정사를 장식하고, 국가 통치 방면에 나무를 세워 상조가 한때 번영할 수 있게 하였다.
\ "산해경 \" 영산 10 무당은 나중에 신선으로 수리되어 천궁에 입학하여, 초하루나 열다섯 마다 고향으로 돌아가 백성들을 위해 근심을 풀고 어려움을 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