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Guowei
중국의 정치와 문화 변혁은 은주 시대에 일어났다. 도시는 정치와 문화의 상징이다. 예로부터 제왕의 도성은 모두 동쪽에 있었다. 진 () 에 부족하고, 대족 () 은 루 () 에 있고, 황제성 () 은 사슴지 () 에 있고, 소필 () 과 전호 () 의 결핍은 루위 그러나 사서에 따르면 평양, 포사카, 안읍은 요의 도성으로 북서쪽으로 세상과 단절되어 고대 황제의 베이징 거처와는 다르다. 그러나 야오 펭 타오 당나라, dingtao Chengyang 에 묻혔다; 순유 씨, 자손이 양국우현에 봉봉했다. 맹자는 순생졸의 땅이 동이에 있다고 말했다. 수해로, 여주가 하류에 있어서, 잠시 수도를 옮기는 것은 괜찮지만, 서토에 정착하지 않았다. 우' 에는 도성을 시험하는 것은 없지만 태강 이후 여름, 도성 등 지명은 고전에서 혁혁하게 유명하며 이미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상인은 천하를 얻었고, 자주 시내를 돌아다니지는 않았지만, 앞뒤 5 천 리 () 는 출국할 수 없었다. 그래서 오제 이래 정치문화재의 도성은 모두 동방에 있었고, 유독 월요일만 서쪽으로 올라갔다. 오제 이래 도성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주초를 덮었다. 그래서 인종적으로 유 () 하 () 는 전욱 () 후, 은 () 주 () 후, 은 () 주 () 는 친척 () 이어야 한다. 지리적으로 우 () 하 () 상들은 모두 동방에 살고, 주 () 는 서구에서 기원하기 때문에, 하 () 상문화는 비슷하다. 홍범' 과' 구역' 이 황제에게 비유된 이유는 유포와 관련이 있다. 여름, 만약 갑으로 가정한다면, 공갑으로 가정한다면, 그것이 맞으면, 하루의 이름을 따서 은인이 물려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