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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 모광에는 어떤 유적이 있습니까?

중국 북부에서는 기후, 토질, 수위, 매장 방식 등으로 인해 무덤의 관곽과 일부 섬유상 매장품이 잘 보존되지 않고 보존되지 않았다. 그러나 강릉의 초묘는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

강릉초묘에는 대량의 청동기, 도기, 죽간, 비단서, 비단화 등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다. 초묘의 부장품은 완전하다. 많은 청동기의 비문은 심지어 뚜렷하게 볼 수 있으며, 어떤 도자기에는 도장과 인문까지 있다. 일부 칠목기, 대나무, 실크, 리넨 직물은 초묘에서만 발견된다.

강릉초묘의 청동기는 전체 유물의 약 30% 를 차지하며, 기물은 추의 청동기 대부분을 덮고 있으며, 무덤의 등급과 장례 풍속을 반영하며, 초정밀 주조 기술과 찬란한 문화적 특색을 반영하고 있다.

강릉초묘에서 청동예기는 대부분 중층 이상의 귀족 무덤에서 나왔는데, 주로 솥, 부두, 존, 등, 주전자, 바가지, 바가지, 접시 등이 있다.

강릉 구점 동주묘에서 발견된 중공 청동룡컵, 직경 0. 122 m, 밑지름 0. 103 m, 높이 0. 147 m, 무게 0.77 kg 전체 기물은 원통형으로, 위아래가 작고, 입이 작고, 벽이 곧다. 큰 바닥 세 발, 안쪽에 장붓이 있고, 둥근 속이 빈 바닥이 기구 안의 장붓 장부 위에 놓여 있다. 컵 외벽의 상하 장식은 은장식이 엇갈린 막대로 양방향 연속 점착 스트랩 드래곤 무늬입니다.

펀칭컵의 중부는 여섯 세트의 대칭적인 조각용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그룹마다 대칭으로 배열되어 있고, 수도꼭지가 마주보고, 컵의 몸은 웅크리고, 자세는 생동감 있고, 그 위에는 섬세한 삼각권운과 비늘 패턴이 주조되어 있다.

펀칭 피닉스 구리 거울 직경 0. 1 1 m 으로 전체 거울 구도가 정교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거울과 거울 등은 서로 다른 두 합금 성분의 청동으로 만든 다음 거울로 조립한다. 뒷면은 삼현 버클, 둥근 버클 좌석, 비스듬한 가장자리, 좁고 평평한 가장자리입니다. 거울등은 자연스럽게 네 개의 영역으로 나뉘는데, 각 구역에는 대칭으로 펀칭된 피닉스 패턴 세트가 장식되어 있으며, 각 그룹 중 두 마리의 봉황이 몸을 웅크리고 곡선이 자연스럽게 부드럽다.

펀칭봉황동경은 작은 원경 버튼을 중심으로 장식은 십자별로 4 개 단위로 나뉜다. 각 단위는 봉황새 한 쌍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머리는 마주보고, 몸은 구부러지고, 꼬리는 바깥쪽으로 뒤집힌다.

매 두 마리의 봉황새 사이의 중간과 꼬리는 권운으로 연결되어 전체 화면이 혼연일체가 되고 비율이 고르다. 조각한 것이기 때문에 입체감이 강하고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

펀칭 피닉스 구리 거울의 고관을 돌아보며, 자태가 활발하고, 두 개의 봉황목 날개가 연결되어 쌍쌍이 춤을 춘다. 봉황신은 정교한 깃털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다.

갈고리는 허리띠의 갈고리이다. 초나라 귀족의 눈에는 갈고리가 옷의 장식품일 뿐만 아니라 신분과 지위의 상징이기도 하다. 강릉왕산 1 호묘는 갈고리가 있고, 호 길이는 0.462 m, 폭은 0.065 m 로, 이렇게 큰 갈고리는 선진각국의 갈고리에서 유일하다.

강릉초묘에서도 대형 청동 편종 조합이 발견됐다. 대부분의 새 시계는 동옥의 남쪽에 쌓여 있고, 새 시계는 크기와 순서에 따라 회의실의 바닥에 직접 놓여 있고, 작은 새 시계 몇 개가 종틀의 들보에 걸려 있다.

동주 시대에는 초문화의 출현에 따라 조각 예술이 다채로웠고, 대량의 장식 예술 제품뿐만 아니라 진묘, 호자리 봉황, 목회 등과 같은 전문 조각품도 많이 등장했다.

강릉초묘호자리 봉황, 일명 호자리새, 호자리사슴 뿔새라고도 하는 것은 초문화의 상징물이다. 동그란 조각은 색채가 있고, 대부분 목재이며, 소수의 도태도 있다. 날개를 펴고 높이 날아오르는 봉새는 호랑이 등에 서 있고, 한 쌍의 사슴뿔이 봉황 등에 꽂혀 있어 기세가 웅장하고 묘하다. 그것의 의미에 대하여 산신이 있고, 신이 승천하고, 봉황신이 날고 있다.

초묘의 인물 조각상은 주로 목초, 휴머노이드 좌석, 장신구를 포함한다. 동주 시대에 산 사람 대신 조각품을 사용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중원 각국은 대부분 도회용이고, 초나라의 목회자는 각각 특색이 있다.

가시추의 목초는 대부분 귀족의 무덤에서 나온 것으로, 하인, 악사, 요리사, 무사를 포함한다. 많은 목각, 어떤 것은 장붓 장부 구조이다.

보통 서 있는 인형의 높이는 0.5 미터 정도이고, 무릎을 꿇는 자세의 높이는 0.3 미터 정도이다. 조각상의 인물은 대부분 평평한 지붕, 타원형 얼굴, 어떤 사람들은 실크 가발을 더하거나 진짜 인발을 사용한다. 동그란 조각이 그려져 있고, 어떤 것은 옷과 장신구로 장식되어 있고, 어떤 것은 책과 글자가 그려져 있다.

강릉 무창 의제 6 호 초묘의 한 쌍의 채색 목초. 목회 정면에는 두 줄의 긴 장식이 그려져 있어 좌우가 대칭이다. 이 목각 인형은 높이가 0.566 미터이고 머리는 전체 목각, 발에는 장붓 장부 구조가 설치되어 있다. 한 손은 가슴에 교차하고, 다른 한 손은 그 위에 걸치고, 막대기 모양으로, 목은 길고 허리는 가늘며, 몸매는 우아하고 우아하다.

강릉마산 1 초묘의 채목초가 최고다. * * * 총 4 개, 키, 체형, 몸매, 생김새, 의상이 거의 일치한다.

그 중 한 여성 목초는 높이가 0.596 미터로 가장 잘 보존된 실크 옷을 가지고 있다. 목각 전체가 둥글고, 손이 없고, 얼굴과 목에 고기 붉은 색을 발랐다. 검은 머리를 빗은 후 입술에 주사를 바르고 눈빛이 생생하다. 그녀는 가지각색의 실크 가운을 입고 허리띠가 좁은 허리띠와 가운 치마를 질질 끌며 색채가 산뜻하다.

또 한 목인 검무사가 작은 소매 상의와 무릎 랩다리를 입고 기세가 웅장하다.

초인은 사슴을 숭배하고, 전국 시대에는 사슴 뿔과 목각사슴이 유행했다. 묘수, 호자리 봉황은 대부분 사슴뿔이 꽂혀 있고, 많은 기물들도 사슴무늬로 장식되어 있으며, 독립된 목각사슴이 많다.

강릉은 마산 초묘목각으로, 드럼 위에 누워 있는 사슴이나 사슴북이 그려져 있는데, 길이는 0.33 미터, 높이는 0.28 미터이다. 옆으로 눕히고, 네 발 안쪽 주먹, 머리 위에 사슴 뿔, 옆으로 왼쪽으로, 온몸을 매실 무늬로 장식했다. 뒷면에는 직경 0.04 미터, 두께 0.03 미터의 목고를 세웠다. 이것은 모양이 이상한 악기이다.

중국 최초의 뿌리 조각 작품은 형추에서 발견되었다. 강릉마산 1 호초묘에서 악령뿌리 조각이 발견되었다. 뿌리의 자연 형성에 따라 동그란 조각 위에 그려졌다. 전체 쉐이프는 길이가 0.69 미터, 높이가 0.3 1 미터에서 0.4 미터인 긴 호형 드래곤, 체원미권, 용머리, 눈, 귀, 코, 입, 수염, 이빨입니다.

옻칠 목각 가운데 가시추 채색 동물은 독보적이다. 수많은 채색 목각 병풍 가운데 강릉 왕산 1 호초묘채화 동물로 병풍을 조각하는 것이 가장 대표적이다.

조각 화면 길이 0.5 18m, 너비 0. 12m, 높이 0. 15m. 조각한 병풍은 직사각형 액자로 둘러싸여 있다. 조각화 화면 받침대 가운데가 공중에 떠 있고, 양끝이 땅에 닿아 넓고 견고하며 두껍다. 전체 그림은 피닉스 한 마리, 새 한 마리, 사슴 한 마리, 개구리 한 마리, 뱀 한 마리가 싸우는 장면이다.

스크린석 수역은 뱀을 위주로, 두 마리의 새가 뱀에게 갇혀 패배했다. 화면 아래에서 뱀은 개구리를 삼키고 사슴은 쌍쌍이 달려들고, 두 조의 봉새가 일어나 뱀을 쪼아먹는다. 베이스는 화면의 내용과 연결되어 하나로 통합됩니다. 모양이 복잡하고 질서 정연하다. 50 여 마리의 동물이 생사를 다투다. 장면은 매우 장관이어서 판타지 로맨스의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초인은 칠기 왕국에 살고 있는데, 일상생활에 사용되는 실용기구와 오락용품은 칠기이고, 죽은 후의 장례용품은 칠기이다.

중국에서는 최초의 대나무 타이어 칠기가 초묘에서 발견되었는데, 페인트칠판이 하나 있는데, 안과 밖은 모두 검은색으로 각종 운문과 봉황 도안을 그렸다.

강릉 왕산 초묘 페인트 칼집은 무게가 가벼운 대나무 타이어 칠기이다. 에나멜 칼집은 완전히 노출되어 검은색으로, 주화의 꽃무늬가 있고, 칼집의 한쪽 끝에는 구름무늬와 봉무늬가 그려져 있다.

이 밖에도 가죽, 대나무, 금속 타이어, 도태, 페인트 실크 린넨 직물이 있습니다.

죽편직물은 초나라에서 가장 정교한 칠기로 초인의 일상용품 중 하나이다. 많은 초묘에서 초국의 대나무 직물이 발견되었는데, 그중에는 대나무 팬, 작은 대나무 창고, 둥근 대나무 통이 그려져 있다.

대나무 부채는 잘 만들어졌고, 잘 보존되어 있고, 빛깔이 새롭고, 사다리꼴, 경홍위블랙, 삼경 가는 위도로 짜여져 있습니다.

초나라의 칠기 중에서 페인트칠기는 상당한 비중을 차지한다. 예를 들어 위대산초묘에는 272 개의 칠귀컵이 있고, 장식이 없는 무늬가 없는 소색 귀잔은 소수에 불과하며, 대부분 채색 귀잔이고, 귀컵의 장식색은 금, 노랑, 붉은색이다.

강릉 왕산 초묘귀 잔에는 흰색 무늬가 있고, 색목각 자리에는 빨강, 녹색, 금, 은 등 다양한 페인팅 패턴이 있는데, 그 중 녹색은 매우 밝다.

어대산초묘의 칠기는 모두 캄캄하고 붉은 페인트로, 보통 표면은 검게 칠하고 빨갛게 칠한다. 당시 초국의 페인트 기술에 다양한 색상의 페인트가 사용되었음을 설명한다. 컬러 페인트를 얻으려면 식물성 기름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초칠기가 반영한 주요 대상은 자연과 신괴를 초월하는 것이 아니다. 초인은 자연을 숭상하며 생명의 운동과 자연계 만물의 조화에 대한 강한 숭배를 가지고 있다.

이 때문에 추 예술가는 조각 조형을 통해 사슴과 호랑이에서 뱀과 개구리에 이르기까지 자연계의 생물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 이미지들은 생동감 있고 생생하다.

초인은 범신론자로, 세상 만물에는 신이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신은 그들의 조형 예술 이미지의 주요 대상이 되었다. 그들의 신의 이미지는 자연생물의 또 다른 표현이다.

장식 도안은 대부분 용봉무늬와 운뢰무늬로, 용봉은 초예술의 어머니이며, 초칠기의 봉무늬는 종류가 다양하고 매우 추상적이다. 일부 피닉스 패턴은 심지어 봉두나 봉미까지 상징한다.

구름무늬는 초칠기 장식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초칠기의 구름과 서운은 부피와 신축성으로 가득 차 있다. 강릉어대산초묘에는 채색 구름무늬 빗과 채색 구름무늬 뱀이 있다.

초칠기의 칠화는 당시 초국의 종교 생활과 사회생활을 객관적으로 반영했다. 신양' 장태관 1 호' 묘의 무당도, 악도, 사냥도 등.

강릉' 천성관 2 호' 초묘에서 칠목기는 초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형태이지만 몇 가지 새로운 형태제가 있다. 깃털 사람' 이라는 칠기 중 하나가 특색이 있다.

이 깃털 칠기는 초묘에서 유일하게 발견한 것이다. 높이 0.655 미터, 높이 0.336 미터, 폭 0.34 미터. 두꺼비 모양의 오르간 자리, 피닉스 한 마리, 깃털이 달린 사람 등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꺼비는 눕고, 깃털은 벌거벗고, 비만하고, 사람의 부리발톱은 봉황을 밟고, 봉황은 날개를 치며 날았다.

온몸에 검은 칠을 하고, 도안은 성홍색, 노랑, 파랑으로 그려졌다. 이 칠기는 구상이 특이하고 상상력이 풍부하여 얻을 수 없는 칠기 예술품이다.

이 신기는 초인과 봉새의 친밀한 관계를 반영한 것 같다. 인간과 봉조가 서로 변한 조각상이다. 사람은 봉황새로 변신하거나 봉황새를 통해 하늘로 날아갈 수 있다. 마법사가 제사를 지내는 기구일 수도 있고, 초인의 마음 속에 있는 여와의 이미지일 수도 있고, 삼묘 후세 사람들이 조각한 신상일 수도 있다.

강릉초묘에서 견직물이 자주 발견되며, 왕왕 잘 보존되어 있다. 강릉마산 1 초묘에는 각종 옷 35 벌 중 자수 옷 2 1 점이 있습니다. 이 옷들은 8 종의 실크 직물로 만들어졌으며, 4 점의 대나무 창고에는 12 종의 실크 직물 조각 452 개가 가득 차 있다.

그중 랩 천 15 벌 실크 4 침대. 다른 것은 자수, 비단, 실크, 실크, 태피스트리 등 품종으로 질이 우수하고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옷과 이불은 모두 성홍, 진홍, 가지 보라색, 심황석, 연한 녹색, 다갈색, 황금색, 갈색 노란색 등의 색깔의 실을 수놓거나 엮어 만든 것으로, 용봉, 맹수, 댄서 등 대칭 패턴과 기하학적 도안이 어우러져 색채가 부드럽다는 것은 초국의 방직공업이 이미 상당히 높은 공예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시 실크 기술 수준을 가장 잘 표현한 직물은 비단이다. 비단은 일종의 경향 자카드 직물이다. 고대에는 지위가 높은 사람만이 금복, 금피, 금모를 입을 수 있었다.

비단을 짜는 자카드 공예는 상당히 복잡하다. 도안이 클수록 기술이 복잡해진다. 초묘에는 오색직금이 많이 있어 강릉마산 1 호묘 중 직물이 가장 많았고 10/0 여종의 다양한 도안이 있어 당시 고급 자카드 직기와 숙련된 직조 기술이 있었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했다.

초실크 직물의 색깔은 빨간색과 갈색을 위주로 하여 초인들이 불을 숭상하는 풍습과 일치한다. 강릉마산 1 호 무덤의 견직물 색상만 누빔, 주, 오렌지, 적갈색, 짙은 갈색, 갈색, 황금색, 카키, 황록색, 코발트 블루, 대추홍, 회백색, 짙은 갈색, 검은색입니다.

마산 1' 초묘 태피스트리의 사냥 패턴은 완전히 사실적인 패턴으로 귀족 사냥 활동의 장면을 묘사한다. 갈색, 카키, 코발트블루, 논사냥 문신은 극적인 생활 장면을 짜고 있다. 예를 들어 두 남자가 사냥감을 쫓고, 사슴은 도망가고, 전사는 칼을 들고 방패로 동물과 싸운다.

또 다른 대표적인 직조견직물은 마산 1 호 묘에 있는 동물 무용수 직물이다. 도안은 7 개의 서로 다른 동물과 무용수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에는 긴팔 춤을 추는 인물, 긴 꼬리봉두새, 두 조의 자세가 각기 다른 파충류가 있어 재미가 넘친다.

강릉마산 1 호묘에서 잘 보존된 자수품이 많이 발견됐다. 동식물은 자수의 주요 제재이고 용봉은 주요 동물이다. 자수 패턴은 10 여 가지가 있습니다. 용수, 봉수, 꽃수, 일봉이룡수, 일봉삼룡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봉수, 삼봉수, 관수, 봉수 등을 포함한다

용봉 제재 외에 어떤 도안에도 호랑이가 있다. 동물 도안은 꽃, 가지, 등나무, 또는 패턴의 유기적 구성 요소, 또는 패턴의 간격과 충전재로 자연의 생기와 조화를 나타낸다.

강릉 구점 초묘 104 호 무덤 북쪽 3.7m 에 차마구덩이가 하나 있다. 차마갱과 104 호 묘는 남북 중축선에 위치하여 매장장으로 묻혀야 한다. 구덩이에는 차 두 대와 말 네 마리가 묻혀 있다.

이 구덩이는 직사각형 세로 구멍 구덩이이고 방향은 남북이다. 축과 말머리는 북향이다. 이 구덩이는 길이가 5.9 미터, 너비가 3.9 미터, 깊이가 0.8 미터이다.

구덩이 바닥에는 바퀴를 배치하는 데 사용되는 4 개의 반원형 바퀴 슬롯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나무로 만들어져 갈색으로 칠해져 썩어 흔적만 남았다. 이 중 2 번 차표는 잘 보존되어 있고, 벗겨진 후 구조가 선명하며, 주차 공간은 1 ~ 2 라운드입니다.

강릉 구점 초묘 중 다섯 개의 초묘가 총 700 개를 발견했는데, 그 내용은 일반적으로 송별, 기도 또는 기록이다. 대나무 제인은 깨진 대나무로 잘라서 짙은 갈색을 띠고 있다.

구전 56 호' 묘죽간은 운몽진간중의 일서와 가깝고, 주로 길일이나 길일 등을 택한 기록이다. 이 설명들은 초간중 길흉날짜 선택에 관한 책들이 전국 시대부터 이미 유행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강릉 천성관 초묘에서도 가치 있는 비문과 대량의 죽간이 발견됐다. 죽간은 총 450 자로 대부분 글씨가 또렷하여 여러 차례' 범군리' 로 기재되어 있으며, 모든 죽간중 다른 사람을 위해 점치는 곳이 없다.

추력' 은 대사기년, 진객공손양이 초나라를 출사한 것은 이 해 초나라 외교 활동 중 큰 사건이다. 제인중' 진객공손양' 의 날짜는 진대봉상양 이전, 즉 기원전 36 1 년 ~ 기원전 340 년이어야 한다.

또 묘중 죽간과 부장품 추측을 결합했다. 무덤 주인은 생전에 무관, 직함 상경, 관직 영인, 상주였을 것이다.

강릉의 초묘에는 특히 청동병기의 종류가 다양하여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검, 비수, 창, 창, 화살표 등이다. 대부분 검이고, 거의 모든 성인 남성이 장례를 치르는 것은 모두 검이다. 귀족 무덤에는' 천성관 1' 무덤과 같은 청동검이 많이 묻혔고, 32 개의 청동검이 매장되었다.

많은 오월 중요 무기가 추묘에서 연이어 출토된 것은 타국 패권의 중요한 구현이다. 각급 세이버의 넓음은 다른 나라와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초인의 상무정신을 구현했다.

강릉추 장군군 묘에는 무기가 있는데, 그중 청동검이 가장 많아 가시병기 총수의 약 35% 를 차지한다. 그중에는 20 여 개의 작은 무덤이 있고, 다른 장례품은 아무것도 없고, 청동검 한 자루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다.

강릉 장가산에서 가장 유명한 초묘는 군웅의 아들이 사용하는' 왕월노영검' 과' 왕월구 간페윤 간페윤' 으로' 간열쌍절절' 이라고도 불린다.

초묘에서 출토된 청동기

추 무덤 중공 피닉스 청동 거울

갈고리

춘추전국시대 초묘의 목회.

초묘의 목각과 채색용 인형.

증후을묘의 청동 사슴 뿔학.

초묘칠기

초묘죽석

구연두초묘에서 출토된 칠기.

고대 청동기상 전설의 운뢰문묘: 강릉초묘의 월왕.

초묘의 깃털 칠기

실크 금포

마산초묘에서 출토된 의상

초묘차마갱 유적지

초묘의 청동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