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자관
낭자관 () 은 본명 위택관 () 으로 만리장성의 9 관입니다. 산서성과 허베이 () 두 성의 경계에 위치하여 산시 () 성 평정현 () 에서 북동쪽으로 4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전설에 의하면 당평 공주가 그녀의 군대를 이끌고 이곳에 왔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관성은 낭떠러지 위에 자리잡고, 연이은 면산을 등지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있다. Taohe 는 남서쪽에서 북동쪽으로 구부러져 관성을 중심으로 내려갑니다. 동쪽과 남쪽에는 닫힌 문 두 개와 길이가 약 650 미터인 벽이 있다.
낭자관은 유명한 만리장성의 요새이자 산서를 드나드는 인후이다. 두 개의 관련 대문이 있는데, 가운데는 한 주민구가 있는데, 그 위에는 플랫폼을 갖춘 벽돌문이 있는데, 아마도 병사들을 검열하고 요의 적정을 살피는 데 쓰이는 것 같다. 내문은 벽돌문이고, 문은 문루이다. 구조가 매우 견고하다. 관성의 양익 만리장성은 산을 따라 구불구불하여 산서와 허베이 사이의 천연 장벽이 되었다. 관중에는 관제묘, 진무각 등과 같은 고대 건축물이 있다.
2. 진무각 관광지
3 대 명소: 명루,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진무각 관광지; 유명 인사는 양귀비 전설의 귀비원 관광지 생활을 말한다. 명산은 중국도교제 36 동 제 20 동, 광서교향용현의 3 개 명소는 자치구급 명소: 명산-레인지 로버, 명루-천남가 고우 진무각 탐비, 유명인 고향-절세의 미녀 양귀비;
3. 진무각은 어디에 있습니까?
40 위안, 영현 두바산 관광지: 용천암 관광지, 28 원, 육천현 사로산장 관광지, 25 원, 육천현 수월암-용주호 관광지, 20 원, 북류구 취약 관광지, 15 원,/Kloc
백석산 풍경구. 대용산 국립삼림공원: 입장권 58 운민속문화세계: 입장권 90 원.
4. 진무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곤명 주변에는 몇 개의 도관이 있습니까? 도관이 관련 플랫폼과 홈페이지에 입소문 평가, 대중인지도, 인터넷 관심지수에 따라 일부 도관을 참고할 것을 추천합니다. 쿤밍이 어떤 도관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 정관
관청은 중국 윈난성 쿤밍시 판룡구 토동로 82 호에 위치하고 있다. 부지면적 2. 13 헥타르로 현재 쿤밍시 도교협회의 소재지이다. 관청고건축군은 주로 정청관, 연룡사, 두뢰루의 세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고대 건물은 쿤밍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건물로, 많은 완전한 명청 건축물을 보존하였다. 이것은 윈난과 중원의 건축, 예술, 종교, 문화 교류의 역사를 포함한 윈난을 연구하는 데 큰 가치가 있다. 관청은 원대 () 에 건설되어 본명 진무묘 () 로 불렸다. 명대 선덕은 6 년 (서기 143 1 년) 재수강하여 진청각으로 개명했다. 내년 9 년 (서기 1444 년), 정동은 진경사 앞전과 동서회랑을 건설하고 청륭 54 년 (서기 1789 년) 을 보수했다.
2. 금전
김전은 1602 에 설립되어 쿤밍동 교외의 명봉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대웅전은 놋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햇빛에 번쩍이며 푸른 계곡의 그윽한 숲의 금빛을 반사하여, 일명 통와사라고도 한다. 홀 안의 전체 건물은 정교하게 조각되고, 비율이 고르고, 모양이 아름답고, 매우 정교하고 사실적으로 클래식한 쌍처마 겹겹이 쌓인 산목구조를 모방했다. 김전 관광지는 중국에 현존하는 대형 순동 주조사찰로 베이징 이화원의 만수산 금전보다 잘 보존되어 있으며 호북 무당산 금전보다 크다.
용천관
용천관, 도가관. 윈난쿤밍 북쪽12km 용천산기슭. 755-79000: 홍무 원년 (1395). 서평무공은 이곳에서 고구려 제 1 구를 선정해 도사 서일경에게 책임을 맡겼다. 곧 장춘 실물 유원연.
흑룡궁은 윈난성 쿤밍시 북쪽 12km 의 용천산 오룡봉 기슭에 위치해 있다. 용천산도원의 해에 따르면 이주에는 흑수사가 있다. 청대 운귀 총독은 흑룡궁이 한묘의 옛터라고 생각한다. 원대에는 절이 하나 있는데 병사에 의해 파괴되었다. 무명은 27 년 용신사, 경태 4 년, 청강희 29 년, 광서 8 년 보수로 재건됐다. 궁전 밖에는 두 개의 연못이 있는데, 한 다리로 연결되어 있다. 남지는 노랗고, 북지는 노랗고, 다리 밑의 물은 유유히 흐르지만 혼색하지 않는다. 연못 안의 물고기는 이리저리 헤엄쳐 다니며, 여태껏 다리를 건너지 않았다. 가뭄이 심한 해에 연못의 물은 영원히 마르지 않는다. 0755 년부터 79000 년까지 운남인의 식량과 의복의 원천, 가뭄이 닥칠 때 기도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곤명 팬 치 궁전
바둑판궁은 쿤밍서산구 기판산 국립삼림공원에 위치해 있다. 기판산은 해발 2483 미터이다. 산에는 석두 한 조각이 있는데, 표면에는 19 바둑판 무늬가 있는데, 이를 바둑판석이라고 한다. 그래서 이 산은 이름을 얻었다. 명나라의 여행가 서하객이 이곳에 왔었다. 옛날 산에는 절이 있었고, 바둑판 선인이 조각되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바둑판 요정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여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등산객이 끊이지 않는다. 이 풍습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8. 곤명 삼청각
쿤밍, 삼청각은 태화산 남쪽 기슭의 나한산에 위치해 있다. 도관은 원래 국왕의 하궁이었고, 명초에 옥황각으로 개조되었다. 나중에 또 영관전, 삼청전, 삼풍전, 진무전, 기진전, 노군전, 비운각, 두엄각이 있었다. 삼청각 () 이라고 불리다.
9. 곤명태화전
쿤밍태화전은 윈난성 쿤밍시 동쪽 15 리의 명봉산 (일명 앵무새산) 에 위치해 있다. 명나라 만력 30 년 (1602) 에 설립되었습니다. 운남 총재 천영빈은 후베이 무당산 태화궁의 청동전을 모방하여 진무존을 모시는 금전을 주조하도록 명령했다. 게다가 집 밖에는 벽돌담과 성문 보호가 있어 태화전이 되었다.
10. 월산 황옥정
옥정, 진녕현 쿤양진 정화공원에 위치하여 내년 3 년 (1623) 에 건설되었다. 1984 재구축. 처마와 벽이 있는 두 층의 황울정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돌대 위에 우뚝 솟아 있다. 황옥정 남북에는 작은 뜰이 연결되어 있다. 정자 앞 양쪽은 사랑방이고, 뜰에는 연못이 있다. 7 월 8 일 1989, 황우정은 진닝현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됐다.
5. 진무각에 무엇이 있습니까?
산악선수권대회
티베트 전통 명절은 목욕불절이라고도 하며 산신에게 제사를 지낸다. 간지, 아바 티베트 지역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 4 월 8 일 구룡엽은 모두 물에서 목욕해야 하기 때문에 목불절이라고도 한다. 매년 이 날 간지장구 사방팔방에서 온 사람들이 민족 의상을 입고 원숭이 산과 접도강에 모였다. 사람들은 먼저 사찰에서 향을 피우고 기도하며 종이 돈을 태웠다. 그런 다음 산으로 돌아가 신을 모시고 그들의 가호를 빌었다. 등산을 한 후, 우리는 텐트를 치고 소풍을 하고, 장극을 공연했다. 민요를 부르고, 솥장춤과 현춤을 추고, 기수들은 경마와 양궁 경기도 한다. 이 기간 동안 물자 교환 행사와 기타 문화 스포츠 행사도 열린다.
5. 채화절. 남평현 아폴로 티베트족 전통 명절. 매년 음력 5 월 5 일 이틀간 열린다. 전설에 의하면 아폴로는 오래전에 황량한 협곡이었다. 사람들은 채집과 사냥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나뭇잎과 수피로 옷을 만든다. 어느 날 연지라는 소녀가 먼 곳에서 왔다. 그녀는 아름답고 착하고 똑똑하다. 그녀는 현지인들에게 옷을 경작하고 짜고 바느질하는 것을 가르쳤다. 그녀는 또한 백합을 따서 병을 치료한다. 1 년, 5 월 5 일, 연지는 산에 올라가 꽃을 꺾고 니켈바람에 의해 절벽에서 떨어져 죽었다. Peop
매년 음력 6 월 초 10 일부터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이나 말을 타거나 차를 타거나 걸어서 이곳에 와서 취사도구와 텐트를 가져온다. 집회에서 사람들은 황룡사의 풍경뿐만 아니라 장극 공연과 민요 듀엣도 관람한다. 젊고 힘이 센 남자도 씨름, 양궁 등의 행사가 있다. 6 월 15 는 명절의 절정이다. 황룡사와 주변 산비탈 숲에는 각종 토산물들이 줄지어 있어 성대한 물자 교류회가 형성되었다. 노인은 절에 들어가 분향하며 평생 핑안 기도를 드렸다. 젊은이는 밤새도록 노래하고 춤을 춘다.
7. 목축업 자의 날
아바주 티베트족 유목민의 전통 명절. 매년 음력 차월 초에 열리는데, 휴가는 보통 일주일이다. 명절 전에 집집마다 청소를 한다. 해가 질 무렵, 그들은 쓰레기를 서쪽으로 쓰러뜨려 태양의 불길이 모든 불길한 것을 태워 버리게 했다. 그런 다음 가족은 청주나 요구르트와 같은 명절 음식을 준비한다. 명절 첫날 아침, 아버지와 딸은 상서로운 물을 쟁탈했다. 그런 다음 젖이 든 상서로운 물로 세수하고 손을 씻고 씻은 손으로 실삼나무를 태우고 수초가 풍요롭고 소와 양이 번창하기를 빌었다. 그런 다음 가족이 둘러앉아 성찬을 먹었다. 명절 3 일 전, 각 마을은 노래와 춤, 경기 씨름, 각종 오락 활동이 있었지만, 모두 마을에서 나가지 않았다. 사흘 후, 사람들은 집집마다 명절을 축하하기 시작했다. 매일 밤 사람들은 마을 밖에 모여 모닥불을 피우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8. 러시아 축제
티베트 전통 명절로 목리현에서 유행한다. 이 축제는 매년 음력 12 월 7 일에 있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 무리는 풍요로웠고, 티베트 윈난 8 대 장지는 줄곧 이주해 거주했다고 한다. 그들이 정착한 날은 섣달 그믐날, 사람들이 모여 노래하고 춤을 추며 마음껏 즐겼다. 앞으로 매년 이날은 기념행사를 열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고정적인 명절이 될 것이다. 명절 전날에 집집마다 풍부한 음식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이날 온 가족이 함께 앉아서 잔을 들어 술을 마셨다. 풍습에 따르면 고양이와 개는 한 끼 배불리 먹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먼저 고기를 먹는다면, 내년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농목업은 좋은 수확을 거둘 것임을 예고하는 것이다. 좋은 밤, 사람들이 모닥불 더미 옆에 모였다. 네, 민요를 부르고 춤을 춰요.
9. 발수절
관녕현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 3 월 초 6 일에 거행한다. 주요 내용은 비를 기원하고 아이를 위해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예, 라마는 스파클링으로 만든 개구리, 뱀, 두꺼비, 집집마다 한두 명을 데리고 갔습니다. 도랑가에 와서 라마는 경을 읽고 바찬이 만든 동물을 물에 넣었다. 우리가 돌아왔을 때, 모두가 우비를 입고 큰 소리로 외치며 비가 이미 시작되었음을 나타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둥근 탑을 숭배합니다. 탑 안에는 칼과 꽹과리가 있어 출산을 대표한다. 기혼 미육한 여성은 탑신에게 소원을 빌며 자신의 아이를 위해 기도했다. 네가 아이를 낳은 후의 탑에 대해 말하자면, 누가 바이타에 가서 약속을 이행할 것인가?
10, 9 부
보흥현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의 첫 달 9 일째에 열린다. 일요일에 사람들은 산기슭에 모여 등전과 사자춤 공연을 하며 마음껏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다. 저녁에 독특한 남녀 씨름 경기를 거행한 결과, 흔히 남자 패배녀가 이기고 웃음소리를 내며 명절 행사를 절정으로 몰아넣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1 .. 화훼 축제
화절이라고도 불리며 말콘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매년 음력 6 월에 거행한다. 시간은 보통 3-5 일이며, 어떤 곳은 최장 10 일입니다. 사람들은 음식을 가지고, 텐트를 치고, 말을 타고, 무리를 지어 야외에서 놀고, 산꽃을 감상한다. 그들은 텐트를 치고, 바삭한 기름차를 끓이고, 청배주를 붓고, 먹고, 꽃을 감상하고, 기도했다. 저녁에 모닥불을 피우고 노래하고 춤을 추다. 명절에는 씨름, 경마 등의 행사가 열린다. 젊은 남녀가 연애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두 개. 티베트 종교 축제
1 .. 스노든페스티벌
쉐튼 페스티벌은 티베트 티베트족의 중요한 명절 중 하나이다. 매년 7 월 1 4 ~ 5 일간 개최됩니다. 쉐튼 페스티벌은 티베트어 번역으로 요구르트 잔치를 뜻하기 때문에 쉐튼 페스티벌은 요구르트를 마시는 명절로 해석된다. 나중에 점차 장극의 큰 공연으로 발전하여, 일명 장극 축제라고도 한다. 티베트 불교 그루파 규정에 따르면 매년 티베트력 6 월 15 일부터 7 월 30 일까지 하람사 기간이며, 크고 작은 사원의 라마는 벌레를 밟지 않도록 외출해서는 안 되며, 7 월 30 일에 해금해야 하산할 수 있다. 라마가 산을 내려올 때 농목민은 요구르트를 공물로 꺼내 설튼 축제를 형성했다. 서기 17 세기 후반부터 서기 18 세기 초까지 청나라 황제는 금서, 금인으로 각각 5 세 달라이 라마 아왕로산가초, 5 세 반선 라마예위 등의 칭호를 수여했다. 그 이후로 교회와 국가의 통합은 티베트에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때 쉘튼 페스티벌에서 장극 공연이 시작되었다. 달라이 라마는 부달라에서 로브린카로 이사했고, 티베트 연극팀은 쉐튼 축제 기간 동안 로브린카에 와서 노래를 불렀다. 그 때 라사 부근의 주민들은 밝은 명절 의상을 입고 노인을 부축하고, 노란 기름통에 넣고, 바삭한 기름차를 가지고 로브린카에 가서 울창한 나무 그늘 아래 가지각색의 커튼을 치켜세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꽃과 약초로 뒤덮인 풀밭에는 새로운 돗자리와 카펫을 깔고 과일과 맛있는 음식을 차려 놓고 자리에 앉아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장극을 관람하며 명절의 즐거움을 즐겼다. 오후에는 모든 가정이 손님으로 커튼을 치기 시작했다. 사회자가 손님에게 술을 권하고, 니타 (주례) 를 풀고, 다른 곡조로 각종 권고가를 불렀다. 네가 멈추고 싶을 때, 손님들은 이미 술 세 잔을 다 마셨다. 축사, 축복, 웃음소리가 여기저기서 일어나기를 기원합니다. 저녁노을이 하늘을 붉게 물들일 때, 사람들은 황혼 속에서 카린을 떠났다.
최근 몇 년 동안, 자치구 각 기관 단위도 쉐튼 축제 기간 동안 대형 문예 활동, 학술 연구, 경제 무역 교류 활동을 배정했는데, 장면은 더욱 시끌벅적했다.
부처님의 "공물의 날"
티베트족 신불, 많은 명절이 종교와 관련이 있다. 티베트 시가지의 승중들은 매년 5 월에 자슈렌부사에서 부처님 절을 거행한다.
자렌부사 (티베트어 음역 상서로운 수염미산) 는 라마교 그루파 (황교) 에서 네 번째로 큰 사원이다. 티베트 시가지의 니세이일 산기슭에는 반선 라마의 거처가 있다.
포자렌부사의 등잔회는 황교 창시자 종카바 (14 1464) 의 장남 겐돈주바 (1391-/Kloc 원래의 불상과 노점은 높이가 10 여 미터에 불과했다. 종교가 흥성함에 따라 로잔 4 세 반선은 기견찬 (기원 1567-1662 년) 이후 역대 반선 대사가 불상과 불탑을 새롭게 확장하고 확장해 광활한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전시 플랫폼은 자슈렘브사의 뒷산비탈에 세워졌다. 그것은 벽돌과 시멘트로 만든 것이다. 높이 28 미터, 길이 4 1 미터, 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와이드스크린처럼 보입니다.
축제는 3 일 동안 계속되어 매일 다른 불상을 전시하여 참배자들이 우러러볼 수 있게 한다. 첫날, 과거의 부처님, 무량한 부처님을 전시했습니다. 다음 날, 현재의 부처님, 석가모니를 전시했습니다. 셋째 날, 미래의 불상, 즉 제준 강바 곤버가 전시되었다. 부처의 제사일은 장엄하다. 축제 기간 동안 자슈렘브사의 라마 500 명이 옷을 입고 성대한 의식을 거행했다. 매일 아침, 색단으로 만든 대불 한 마리가 사다리꼴 나무틀에 묶여 16 명이 들고 있고, 앞에는 사자가 있고, 뒤에는 의장대 호위가 있어 천천히 불전 무대로 향한다. 9 시에 불상이 공중에 떠 있었고, 햇빛 아래 가지각색의 비단이 눈부시게 빛나고 장관이었다.
축제 기간 동안 강지, 백랑, 사갈, 라즈, 남목림 등 현과 시가에서 온 승려와 신도들은 당나귀와 마차를 몰고 명절 성장을 입고 자슈렌부 사원 앞에 모여 부처에게 경의를 표했다.
3. 우왕회
소 점프절은 티베트족 국민의 명절이다. 그들은 일상 업무에서 소에 대한 강한 감정을 배양하여 대량의 소 문화 현상을 일으켰다. 그들은 소를 신으로, 소를 신에게 가장 좋은 제물로 여겼기 때문에 우왕 회의도 나타났다. 강세장은 음력 8 월 15 일부터 보통 10 여 일, 때로는 한 달까지 지속된다. 왕왕 천여 명이 있다. 소왕대회에서 사람들은 흑맥주 (마법사) 를 불러 경을 낭독하고, 야크 뿔을 불며, 수십 마리의 야크 또는 수백 마리의 양을 도살했다.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거린다. 소왕의 막대한 비용은 공정하기 때문에 이 거대한 소왕은 지난 100 년 동안 엑스포를 한 번만 개최했다. 우왕회에 참석한 멤버들은 모두 동종동족이며, 이것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문화명절이다.
4. 조대박의 사회교제
이것은 티베트에서 가장 큰 종교 축제입니다. 티베트어에서는 모랑친보 혹은 건안곡파라고 불리는데, 이는 정월 대보름에 모시는 것을 의미한다. 이 축제는 티베트력 첫 달 6 일부터 첫 달 20 일까지 계속된다. 당시 라사 철합사, 샐러드사, 간단사의 승려들은 모두 라사 대소사에 집중되었다. 모든 주요 라마 사원은 성대한 버터 조각 전시회를 개최한다. 각종 인물, 동물, 꽃은 모두 오색 바삭한 기름으로 만들어진다. 가장 큰 몇 피트, 가장 작은 몇 인치. 정교하고 생동감 있는 작품은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절에 있는 스님의 창작과 창조이다. 절 주변의 티베트인들은 승려의 걸작을 감상하고 바삭한 기름 조각전을 관람하며 스님들과 함께 영불, 경경 등 종교의식을 거행하며 종교적 분위기가 짙다.
이 축제의 유래는 티베트 불교 그루파 창시자 종카바가 티베트력 정월 초 8 ~ 15 일 라사 대소사에서 1 만여 명의 승려를 소집하여 기도회를 열고 석가모니와 불교를 기념하며 그시를 위해 학위 시험을 치렀다고 전해진다. 티베트의 다른 곳의 불교도들도 부처님을 찾아옵니다. 이 기간 동안 종카바는 가시덤불이 등불이 되고 들풀이 꽃이 되고, 석두 () 가 희세의 보물이 되고, 사찰에는 기이한 화초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 꿈을 재현하기 위해 종카바 조직승려들은 바삭한 기름으로 각종 화초와 나무, 동물, 인물을 빚고 수백 개의 바삭한 램프와 함께 불상 앞에 모셔놓았다. 그 후 규모는 계속 확대되고 풍부해 기도가 고정적인 종교 명절이 될 수 있게 되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그 규모는 처음 창립했을 때, 오늘까지 못지않게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버터 조각 등불 축제
티베트력 정월 15 일 (2000 년 2 월 19 일) 도 달마 축제의 마지막 날이며, 티베트 인민들의 성대하고 다채로운 버터 조각 등잔회다. 낮에는 사람들이 절에 가서 부처님을 경배한다. 저녁에는 라사 팔구 거리에서 버터 조각 등잔회가 열렸다. 각양각색의 화대가 세워져 신, 인물, 새, 동물, 화초나무, 인형극의 컬러 영상으로 가득 차 있다. 등롱에 불을 붙인 후, 마치 유성처럼 반짝이고 찬란하다. 티베트의 지방 관리와 국민도 등롱을 보러 왔다. 저녁에는 교외의 농민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노래 경연 대회를 열었는데, 때로는 며칠 동안 계속되었다. 이것은 라사에서 가장 시끌벅적한 명절이다.
6. 자카르타 축제
티베트력 15 년 4 월 (2000 년 6 월 16 일) 은 불교 창시자 석가모니의 출생, 깨달음, 침묵의 날이다. 티베트 사람들의 전통 명절이기도 하다. 티베트력 4 월은 부처님의 생일이기 때문에 티베트어는 사가다와라고 합니다. 매년 티베트력의 이 날, 티베트족 남녀들은 명절 성장을 입고 웅장한 포탈라궁 뒤의 용왕탄에 무리를 지어 모여 이 성대한 명절을 거행한다. 사가다바 축제는 오랜 발전을 거쳐 티베트족 인민 춘하 유원지로 발전하여 농목업 풍작을 기원하는 대중적인 명절로 발전하였다. 축제 기간 동안 어떤 사람들은 가지각색의 텐트를 치고, 어떤 사람들은 보리주와 바삭한 기름차, 한 가족이 즐겁게 노래하고 웃으며 호숫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럼, Tibe 는
기년절은 티베트 지역에서 가장 큰 종교 활동이자 민속축제이다. 그것은 Morangchebo 라고 합니다. 티베트어입니다. 티베트 지역에는 두 가지 성대한 행사가 있는데, 하나는 그루파의 기도절이다. 하나는 본박교의 기도절이고, 본박교는 원시적인 티베트족 종교이다. 그루 종교의 기도절은 티베트 라사의 기도절과 같다. 1 년에 두 번, 한 번은 음력 6 월 15 일, 한 번은 음력 정월 초하루에서 초셋까지 열린다. 1 월의 기도절은 여름보다 크다. 주내에는 본보의 절과 신도들이 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원시 종교 풍습이 짙다. 매년 두 개의 매우 성대한 기도절이 있는데, 하나는 음력 6 월 13 일부터 15 일까지이다. 이번 기도회는 애니웅 스님을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고 합니다. 악마 감소와 절은 안도 지역에 건설되었다. 그는 본박파의 시조 덩라오의 제자이다. 또 다른 기도절은 음력 정월 13 일부터 16 일까지 열린다. 기도회에서 전사 승려들은 활불의 주재하에 그 지역을 위해 새해에 6 마리의 가축이 재해를 없애고 풍작과 번영을 기원했다. 음력 정월 보름은 기도절의 절정이다. 이날 조르게이, 홍원, 주자이거우 출신의 순례자들이 송판의 불교 사원 거미사와 같은 참배하러 왔다. 의식에 오는 사람들은 정월 13 일이나 14 일에 갑미사 뒤의 성산 소서천에 갈 것이다. 정월 15 일 아침, 사내의 스님과 라마는 모두 새 두루마기로 갈아입었고, 크고 작은 구리호는 사악대가 불었다. 그 후, 절에 있는 모든 스님들이 대전에 모여 경을 읽었고, 생불은 이 날 모두의 직책을 안배했다. 12 시쯤에. 자정에 승려들은 세계 각지에서 온 순례자들과 관객들에게 신의 춤 (선녀춤이라고도 함) 을 공연했다. 신무의 내용은 역사적으로 장한통일을 찬양하는 이야기와 본 종교의 고전 이야기에 따라 각색된 춤이다.
8. 정월대보름날
불교개혁가, 그루파 창업자 종카바 대사의 죽음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음력 8 월 15 일에 열린다. 이 날 이 분파에 속한 절과 마을의 목축민들은 절 안팎의 신전과 집 안의 경전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바삭한 기름등을 발화시킬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사람들은 공연한 옷을 입고 절 앞에 모여 불교대사에게 복을 기원하며 6 자 진경을 외치며 상신에게 절을 기도했다. 각 마을 남자들은 말을 타고, 이미 준비한 백나무 가지를 들고 마을 옆의 절에 가서 경경을 읽으며 성대한 뽕나무찜식을 거행했다. 바람과 말을 내던지고 사자, 호랑이, 용, 펭을 하늘로 데려오다. 그런 다음 기수는 절의 스님과 온 마을 사람들을 위해 승마를 한다. 젊은 남녀가 냄비에 앉아 노인이 관람석에 앉아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가수가 소원가를 부르고, 랩을 잘하는 연예인이 말을 하고, 티베트족 민간시' 게살왕전' 을 부르고 있다. 보름달이 뜰 때까지 사람들은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아이를 이끌고, 노래를 부르고, 6 자경을 읽고, 즐겁게 집으로 돌아갔다.
9. 펀치 접합
자절은 아바현 티베트족 인민 특유의 명절로, 하나의 종교 활동에서 민간 무역 축제로 진화했다. 자거리는 도자기의 뜻이고 숭가는 시장의 뜻이다. 그래서 도자기 거래를 위주로 하는 대형 교류회입니다. 명절 기간 동안 쓰촨, 간쑤, 청해성에서 온 사람들이 모여 장사를 했다. 일은 18 연말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아바마산의 9 번째 지방관인 아목장은 라사에 가서 부처를 찾아간다고 했지만, 나중에는 라사에 가서 그가 승낙한 것을 용서할 수 없는 죄를 용서하지 못했다. 몇 분의 노인의 건의에 따라, 그녀는 관할 목축민들을 소집하여 함께 경을 읽었다. 그 후로 음력 5 월 20 일은 목축민들이 모여' 시경' 을 암송하는 날이 되었다. 진경회의장은 본 현에 있다. 19 세기 초까지 맥산투관의 영향이 점차 확대되면서 매년 집회일에 모든 목축민들이 성구를 낭독하고 성대한 민간 축제가 되었다.
동방절 (일명 점술절) 은 점술을 하는 종교 활동이다. 점치는 활동은 옹화궁 스스로 조직한 것이다. 갈동절은 시간에 따라 다른 절에서 열리며, 대부분의 절은 장력의 겨울 달에 열린다. 미디안 송송 짱 림사 (계화사) 는 장력 26 일부터 29 일까지 그동절을 축하한다. 26 일에는 댄스 리허설, 27 일과 28 일 독경식, 29 일 댄스 행사를 개최한다. 이 날 라마들은 동물 가면을 쓰고 춤을 춘다. 가면은 말, 사슴, 원숭이, 야크, 개, 까마귀, 돼지, 호랑이 등 동물의 가면이 많다. 이 가면은 라마들이 직접 만든 것이다. 그것들은 정교하고 아름답다. 모든 라마는 가면을 쓰고, 옷을 입고, 계화사 앞 플랫폼 (작은 광장) 에서 다양한 동작을 시도하며, 시나, 드럼, 심벌즈 등 종교 악기와 함께 신비감과 엄숙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계화사 부근의 티베트인들, 미디안 현의 티베트인들을 포함해 계화사 앞 플랫폼으로 가득 찼고, 주변의 지붕과 깨진 벽은 둘러본 사람들로 가득 찼다. 가면을 쓰고 춤을 추는 스님은 할 줄 모른다. 나는 구경꾼들의 수와 반응에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다. 그들은 단순한 춤에 온 정신을 집중하는데, 이것은 하나님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지, 하나님의 굶주림의 날을 위한 것이지, 국민을 위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이런 분위기, 이런 느낌은 어렴풋이 본 사람만이 찾을 수 있다.
옹화궁은 매년 그동절도 있는데, 예를 들면 덕동의 적쿠린길, 비시강의 푸수과사, 미디안의 대와사 등이다.
Jishan 조산회
직산은 불교의 명산으로 음력 정월 초하루부터 열다섯까지 부처님을 숭배하는 날이다. 사료에 따르면 불교는 송대에서 계족산에 진입하여 명대가 흥성했다고 한다. 범서기 0755-79000: 송나라 때 노정이라는 스님이 청나라 출가하여 선생님이 되었다. 원대, 공원, 범부, 연원 등 승려들이 산계에서 수행한다. 명대,,, 오죽, 홍유, 다, 등 고승이 이곳에서 수행한 적이 있다. 가정에서 만력까지 닭발산에는 수백 개의 절과 수천 명의 승려가 있다. 동시에 도교도 계족산에 들어가 산에 천문, 이일문, 삼일문, 황옥각, 진무각 등의 도관을 지었다. 청대에는 허운, 자성, 홍서, 푸성 등 일부 스님들이 이 산에서 수행을 한 적이 있다. 계족산은 중국 불교의 명산으로 아미산 오대산 구화산 푸타산과 함께 유명하다. 그 때, 현지와 주변 현주의 백족 나시족 티베트족 한족 이족의 불교 신도들이 닭족산에 몰려 부처님께 분향하게 될 것이다. 티베트에서 온 티베트인과 해외에서 온 불교 신도 있을 것이다. 그들의 향불은 윈난성에서 가장 높다.
주산도 국내외 유명한 명소로 사방이 팔경이다. 넷째: 태양, 구름, 바다, 눈을 보세요. 팔경: 부처님의 S 빛, 화수의 청뢰, 창산의 눈, 발해의 메아리, 천곡의 소나무, 구름을 입은 폭포, 중절벽의 귀환, 탑원의 가을달. 양부, 양신, 이원양, 서하객, 조범, 원가곡, 서비홍 등 역대 유명인. , 닭발산을 유람하고, 찬송가를 쓰고, 서화를 남기고, 닭발산의 문화적 품위를 크게 높였다. 그래서 산회 기간 동안 인근 백족, 한족, 나시족, 이족 등 민족 중에서 불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도 계족산에 놀러 왔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닭발산에 갔는데, 이것은 배불절이라고 불린다.
티베트는 티베트족 위주의 자치구이다. 티베트 사람들은 티베트를 찾는 관광객들의 존경을 받아야 하는 독특한 풍습을 가지고 있다.
헌하닷은 티베트족 국민들에게 가장 흔하고 엄숙한 예의이다. 친절하고 후대를 잘하는 티베트족 주인이 손님에게 하닷을 바칠 때, 손님은 허리를 굽혀 받아들여야 한다. 일반 티베트인의 집에 들어가면 문턱을 밟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한 사람의 이름을 부르는데, 보통 이름 뒤에 la 라는 글자를 붙여서 상대에 대한 존중과 우호를 나타낸다. 주인이 앉으라고 하면 다리를 꼬고 앉을 수 있고, 다리를 곧게 펴지 말고, 발바닥이 사람을 향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티베트에서는 사람들과 접촉할 필요가 없습니다. 손을 머리 뒤에 놓다.
술 세 잔이 가장 중요한 예절이다.
티베트에서 우리는 말고기, 당나귀 고기, 개고기를 절대 먹지 않는다. 어떤 곳의 티베트인들은 없다. 나는 물고기도 먹지 않는다. 티베트인들은 개와 말이 인간이라 먹을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당나귀는 매우 불결한 것으로 간주되어 먹히지 않는다. 그래서 당나귀 고기 개고기를 먹는 것은 티베트에서 절대 언급할 수 없다.
티베트의 주요 관광지는 절이다. 현재 티베트가 관광객에게 개방하는 사찰은 대부분 티베트 불교 사찰이며, 티베트인들은 보편적으로 티베트 불교를 믿는다. 따라서 선을 돌릴 때는 시계 방향으로 가야 하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가면 안 된다. 많은 티베트 장로들이 경을 읽을 때, 뒤에는 붉은 비단을 걸치고 있는 양들이 뒤따른다. 이런 양을 양치기라고 하는데, 이 양들은 방해받아서는 안 된다. 동시에 절내에서는 큰 소리로 떠들거나 불상을 마음대로 만지는 것을 금지한다. 허가없이 성전에서 녹음하거나 사진을 찍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티베트인들이 혀를 내밀는 것은 겸손한 행위이며, 상대방에 대한 존중이지 타인에 대한 불경이 아니다. 두 손을 합친 후 내빈에게 축복을 표하다.
헌하닷: 헌하닷은 티베트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예의입니다. 하닷은 일반적으로 결혼, 민간 명절, 어른들 방문, 배불, 배달객 등에 나타난다. 하닷은 길이가 다른 생사 제품이다. 헌하닷은 사람에 대한 순결, 성실, 충성을 나타냈다. 예로부터 티베트인들은 흰색이 순결과 길조를 상징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하닷은 일반적으로 흰색이었다.
건배차: 티베트족에 손님으로 가면 주인이 술을 권하는데, 보통 보리주이다. 보리주는 증류를 거치지 않는 물주로 황주와 비슷하며 도수는 15 도에서 20 도이다. 손님에게 술을 권할 때, 손님은 먼저 세 모금을 홀짝거려야 하고, 주인은 반드시 한 모금씩 가득 따르고, 그 다음에 한 잔을 가득 마셔야 한다. 차를 마시는 것은 매일의 관례적인 일이다. 손님이 방에 들어가 앉으면 가정주부나 아이가 바삭한 기름차를 부을 것이고 손님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스스로 올 필요가 없다. 주인이 그것을 당신 앞에 들 때까지 그들은 마시지 않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그것은 예의입니다.
인사: 티베트인에게 인사할 때, 보통 한 글자를 추가하여 존경을 표시한다. 여행할 때 다른 사람 앞에서 뺏지 말고 만나기 전에 예의를 갖춰야 한다. 둘째, 음식 방면에는 배불리 먹거나 씹거나 술을 마시는 등의 규정이 있다.
6. 진무각은 어디에 지었습니까?
나무를 검사하는 것이 좋다. 목재는 일종의 진귀한 경목이다. 그것의 경목은 철목이라고 불리며, 매우 부식성이 있다. 우수한 건축, 공예, 가구 재료로 방수 습기를 방지하여 선판, 돛대, 정교한 가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면관 구멍과 얇은 벽 조직은 꽃무늬를 형성하여 아름답고 장관이며, 마치 깊은 해어 같다. 목재 구조는 균일하고 재질은 단단하며 선반, 선반가공에 특히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