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
선지자는 고대 세계의 유대판 신탁이다. 이것은 한 사람의 명사이자 한 곳의 명사이다. 그것은 점술로 분류되어 인간이 신과 소통하는 방식이다. 신탁은 신이 소유하고 문자의 전달체이다. 때때로 신은 환각에 나타난다. 그런가 하면, 예언자는 하느님이나 그분의 천사로부터 정보를 얻기 위해 영혼이 하늘로 빠져나가는 것을 경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기원전 722 년에 아시리아 제국은 북쪽의 이스라엘 왕국을 정복하고 파괴했습니다. 이스라엘의 12 개 부족 중 10 개가 역사에 잊혀진 때이다. 기원전 587 년에 바빌로니아 제국은 남쪽의 유다 왕국과 예루살렘의 솔로몬 성전을 정복하고 파괴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예언자들은 이 두 가지 재난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스라엘 사람들의 죄, 특히 그들의 우상 숭배가 하느님이 그들을 처벌하게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하나님은 마지막 날에 다시 개입하실 것이다 (그리스 eschaton). 그때가 되면 그는 이스라엘의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회복하고 모든 불공정을 바로잡을 것이다. 호세아는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없었지만, 그의 활동이 이스라엘 왕국 북부에 집중되어 있다는 데 의견이 일치했다.
우상 숭배의 비도덕적 행위
고대 종교관을 구축하는 취지 중 하나는 출산의 필요성이다. 사람, 농작물, 가축의 번식력. 그래서 신은 항상 동반 여신 (배우자) 으로 묘사되고, 인류는 번식하여 생존에 필요한 조건이 된다. 이스라엘의 예언자들은 우화와 간음, 결혼, 이혼의 은유로 이러한 개념을 비판했다. 그들은 우상 숭배의 죄악이 부도덕한 성행위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한다. 유대인 텍스트에서 이 단어는 불법적인 성적 결합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결혼 생활에서 허용되는 친족관계의 법 (레위기 18) 인 * * * 을 가리킨다.
호세아서는 인류의 성행위를 가장 먼저 사용한 우화와 은유로 이스라엘의 죄악을 비난하는 책 중 하나이다.
그리스어에서 불법적인 성적 결합은 *** ea 이다. 나중에 라틴어 forne (arch) 으로 번역되었는데, * * * 아치에서 거래하는 방식을 의미하기 때문에 우리의 현대 용어인 포르노와 간음은 영어 성경의 표준 번역이 되었다. 비도덕적인 성행위는 집단에 의해 용서받지 않는 모든 인간의 성행위에 적용되기 시작했다. 호세아서는 인류의 성행위를 가장 먼저 사용한 우화와 은유로 이스라엘의 죄악을 비난하는 책 중 하나이다.
호세아는 북방 왕국의 절도, 위증, 우상 숭배가 성적 부도덕을 초래했다고 비난했다. 성별의 미묘한 차이는 가나안 사람 바알과 그의 배우자 아세라에서 나온다. 바르는 때때로 산꼭대기에 있는 기둥 (강력한 * * * 를 상징함) 으로 묘사되지만, 더 흔한 것은 수소였다. 수소는 고대에는 다산과 효과적인 상징이었기 때문이다. 북쪽 나라가 남쪽 나라 유다에서 분리되었을 때 베델에 수소 모양의 바알이 있는 신전이 세워졌다. 애쉬라는 종종 잠재적 부모의 과장된 상징으로 묘사된다.
간통죄와 호세아의 희망 메시지
여호와께서는 호세아를 통해 말을 시작하시면서 그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가서 여자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아라. 이 땅이 여호와께 불충실하여 음녀처럼 불충실하기 때문이다. \ "그래서 그는 debelin 의 딸 고머 와 결혼, 그녀는 임신, 그에게 아들을 낳았다. 여호와께서는 호세아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의 이름을 이스르엘이라고 지어라. 내가 곧 그를 벌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가 이스르엘에서 예후의 온 가족을 죽였기 때문이다. 나도 이스라엘의 나라를 멸망시킬 것이다. 고멜이 다시 임신하여 주를 낳았을 때, 주께서 호세아에게 "그녀에게 로루하마 (사랑받지 않는다는 의미) 라는 이름을 지어 주시오. 내가 이스라엘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주께서 말씀하셨다.
고대에는 여자가 남자의 재산으로 여겨졌다. 결혼 계약은 재산법을 설명하는 수단이다. 기술적으로 간통은 타인의 재산에 대한 침범이다. 고대 유대교 (적어도 모세 율법에서) 에서 간음에 대한 처벌은 남자와 여자를 석두 때려죽이는 것이었다. 처벌은 엄하다. 태아가 합법적인 남편이 태어났다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대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가계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기 때문이다. 친자 확인 검사나 DNA 검사가 없습니다.
호세아는 이스라엘의 불충실을 신과 이스라엘과의 관계 간음으로 해석했다. 신은 신랑이고 이스라엘은 신부이다. 고메즈는 도망쳐 다른 남자 (또는 몇 남자) 와 잤다. 결혼은 하느님과 그분의 백성의 결별을 상징한다. 왜냐하면 그의 백성은 다른 신으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모든 아이들의 이름은 하느님과의 소외를 상징한다. 제 2 장은 거의 모두 불충실에 관한 장황한 이야기이다.
어머니를 탓하고, 그녀를 탓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내 아내가 아니고, 나도 그녀의 남편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녀로 하여금 얼굴의 * * * 와 가슴 사이의 부정함을 제거하게 하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녀의 옷을 벗기고, 그녀가 태어난 날처럼 벌거벗게 할 것이다. 나는 그녀를 사막처럼, 메마른 땅으로, 갈증으로 만들 것이다. 나는 그녀의 아이들에게 사랑을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음행의 아이이기 때문이다. 그들의 어머니는 줄곧 불충실하여 그들의 치욕을 품고 있다. (호세아 2:2-5)
하지만 이 문장의 끝은 "나는 너를 영원히 고용할 것이다. 나는 정의, 공정성, 친절 및 동정으로 당신을 고용 할 것입니다. 내가 너를 믿음으로 고용하고, 너는 주님을 인정할 것이다. "—호세아 2: 19-20. 약혼 또 다른 법적 계약입니다. 일부 학자들은 호세아가 고대 성약 소송이라는 개념을 사용했다고 설명합니다. 계약은 하나님과 그/그녀의 공동체 사이의 계약이다. 어느 한쪽이 계약을 위반하면 소송이 발생할 수 있다. 호세아의 말은 이스라엘과의 계약 조항이 깨진 하느님의 책망을 반영한다.
고멜은 간통죄를 저질렀지만 호세아가 다른 사람에게 노예로 팔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고멜은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사가지고 돌아와 그녀를 거둬들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것은 이스라엘에 대한 하느님의 사랑이 결국 이 나라를 용서하고 회복시킬 것이라는 그의 소식의 또 다른 면을 반영한다. 이 부분은 두 번째 성전에서 유대교의 인기 있는 전통이 되어 하느님의 친절과 용서가 모든 참회를 용서하고 하느님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의지를 보여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서명언)
때때로 호세아는 아모스의 예언과 비교했을 때 유대교에서 소위 윤리일신론을 강조한 최초의 사람 중 하나가 되었다. 이것은 하나님의 본성이 도덕적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이다. 다시 말해서, 신은 임의로 처벌하는 것이 아니라, 이유가 있을 때만 벌을 주신다는 것이다. 그의 타고난 신성함 때문에, 그는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
역사적인
학술지식은 호세아의 책을 기원전 8 세기와 북방 왕국의 쇠퇴 사건 매개 변수에 넣었지만, 논쟁은 호세아의 논쟁과 은유의 문자 그대로 받아들여졌다. 고대 이스라엘 사람들은 우상을 숭배했습니까, 아니면 호세아는 하나의 은유로만 이해할 수 있었습니까? 호세아는 이스라엘 시대의 고고학 발굴에서 발견된 작은 조각상과 제사품을 언급했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기도에 그러한 물건들을 포함시킨다고 해서 반드시 이스라엘 신만을 숭배하는 고대 명령을 어기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우리 현대의 일신론 개념은 그것을 한 신에 대한 신앙으로 정의했지만, 고대인들은 이런 사상을 같은 방식으로 표현하지 않았다. 유대인의 천국은 그들의 이웃처럼 신성한 층으로 가득 차 있다. 유대인 성경 전체가 이스라엘의 신이 다른 모든 신을 창조했다고 주장한다. 유대인과 다른 모든 사람들의 차이점은 이스라엘 신의 명령만 숭배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고대 세계의 숭배는 우리가 이해하는 신앙이 아니라 제사를 지내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기도하거나 천사에게 기도할 수 있지만, 하느님만이 헌신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또한 다른 모든 신들을 존중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고대 유대인들은 바알 숭배에 다양한 정도로 참여할 수 있었지만, 이것이 첫 번째와 두 번째 계명인 "나 외에 다른 신이 있어서는 안 된다", "너 자신을 위해 어떤 것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는 규정을 어겼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탈출 20:3-4.
해명을 통해' 내 앞에는 다른 신이 없다' 는 것은 숭배 (제사) 와 관련된' 내 위, 내 옆에는 다른 신이 없다' 고 이해할 수 있다. 흠정판' 성경' 에서' 어떤 형태의 이미지' 나' 조각 이미지' 의 번역은 더욱 문제다. 이스라엘의 신의 형상을 조각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모든 신의 형상을 조각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입니까? 일부 학자들은 이스라엘의 우상 숭배를 믿었습니다. 호세아가 바알에게 희생을 바치고 그들의 형상을 조각했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한편, 우상 숭배에 반대하는 논쟁도 사후의 이성적 해석이다. 하느님께서 북국의 멸망을 허락하셨다는 것을 보여준다. 논쟁은 역사적 증거가 아니다.
우리는 일신론 (신을 믿는다) 에 대한 현대적 이해를 통해 이 글들을 읽었지만, 몇 세기가 지나서야 유대교와 같은 개념이 체계적인 신앙 체계가 되었다. 유대교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대인 공동체는 모세의 율법을 누리지만, 지역 전체의 일상생활에서 해석하고 시행한다.
신성한 매춘
초기 빅토리아 시대의 고고학자들이 중동 전역에서 발굴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고대 종교 숭배에 관한 많은 정보를 알려 주는 설형 문자를 발견하였다. 고대 수메르 사람들은 매년 히에르오스 가모스 (신성한 결혼), 왕과 출산과 전쟁의 여신 이나나가' 결합' 하는 의식을 가졌다. 상징적인 목적은 국왕의 권력과 남자다움을 부흥시키는 것이다. 그는 또한 강우, 농작물, 가축들의 비옥함과 전쟁을 담당한다.
호세아의 비유는 서양의 전통, 즉 우상 숭배가 항상 성적 부도덕을 초래하여 재난과 멸망을 초래한다는 것을 이끌어 냈다.
유대인 성경에는 두 가지 다른 단어가 있다. 조나와 Kede zonah 는 고대 지중해에서 매춘을 의미한다. 조나는 평범한 거리 (고머처럼 난잡하거나 방탕한 여자) 를 가리킨다. Kedeshah (신성하거나 거룩한 여자) 는 출산 절에서 하인이 되는 여자를 가리키는 것일 수 있다. 동급의 남자 하인도 있다.
의식을 행동으로 여기는 학자들은 의식이 종교적인 목적을 위한' 공연' 일 수 있다고 주장하며 출산을 초래한다. 핀다, 헤로도토스, 색노펜, 스트라보 등 많은 다른 사람들의 작품을 통해 지중해 전역의 많은 아프로디테 신전에서 이러한 행사가 강조되었다. 불행히도, 이 개념은 서구 전통에서 절 매춘이나 신성한 매춘이라는 부정적인 의미를 얻었다.
학자들은 이러한 관행의 진실성에 대해 계속 논쟁하고 있다. 고대 문헌에서 이러한 의식의 풍부함은 많은 사람들을 설득했다. 그러나 고고학 기록으로 볼 때 증거는 매우 적다. 많은 고대 사찰에는 측실이나 감방이 있어서 이런 활동을 할 수 있다. 당시와 마찬가지로 비밀의식을 하는 다른 사람들 (예: 비밀동아리) 에 대한 논란이 많았던 혐의는 항상 이 신인의 성행위가 비정상이라고 가정했다. 역사가 어떠하든, 이 모든 것이 요시야의 비유와 결합되어 서구의 전통을 형성했습니다. 즉, 우상 숭배는 항상 성적 비도덕을 초래하여 재난과 멸망을 초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역사명언) 예언자에 따르면, 이스라엘의 국가 재난이 발생한 것은 그들이 "매춘부" 우상이기 때문이다.
기독교의 호세아
그리스도인들은 나사렛 예수 ("기름부음받은 자") 가 메시아 ("기름부음받은 자") 이며 이스라엘 사람들을 이끌고 약속된 회복을 이룰 것이라는 그들의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예언자들의 책을 계속 읽었습니다. 마태복음이 예수 묘사를 새로운 모세로 시작했을 때, 그는 탈출기에서 많은 이집트 이야기를 언급했다. 호세아 1 1: 1 가족이 이집트로 도피한 후 돌아온 이야기를 확인했다. "이스라엘은 어렸을 때 그를 사랑했고, 나는 이집트에서 아들을 불렀다."
바리새인들이 마태복음에서 예수 들에게 물었을 때, 그들은 또 다른 말을 인용했다. "너희 선생님은 왜 세리와 죄인들과 함께 밥을 먹느냐?" 마태 9: 1 1. 예수: "의사가 필요한 사람은 건강한 사람이 아니라 의사가 필요한 환자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해야 한다. "내가 원하는 것은 연민이지 희생이 아니다." 내가 원래 의로운 사람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라 죄인을 부르러 온 것 (마태 9: 12- 13) 마태복음에서 호세아 6:6 을 예수 인용하기 때문이다 ""
마태는 호세아의 결혼 비유도 그의 왕국 비유에 포함시켰다.
요한의 제자들이 와서 그에게 물었다. "왜 우리와 바리새인들은 늘 금식하지만, 당신의 제자들은 금식하지 않습니까?" " 예수 대답: "신랑이 손님과 함께 있는데 손님이 어떻게 슬퍼할 수 있어요? 그때가 되면 신랑이 그들을 떠날 것이고, 그들은 재계를 할 것이다. " (마태 9: 14- 15)
나중에 기독교 작가들은 이 비유를 교회로 확대했다. 그리스도는 남편이고 교회는 그의 신부이다. 구속장 (회개한 죄인) 은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희생한 구속능력을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 기독교 역사가 유시비우스는 로마 황제 콘스탄티누스 1 세 (기원 306-337 년) 가 4 세기에 많은 비너스 신전을 폐쇄했다고 주장했다. 그리스도인들은 호세아에서 800 년 동안 이탈해 왔지만, 섹스와 우상 숭배에 대한 그의 은유는 이제 이교 (비기독교) 문화에서 부도덕한 생활 방식과 행동을 비난하는 것으로 옮겨갔다.
유대인들은 티샤 B 'av (두 사원이 파괴된 날) 와 정교회 달력 10+07 년 10 월에 호세아를 기념했다. 중세의 유대인 전통은 호세아의 무덤이 이스라엘의 제파드에 위치해 있다고 주장했지만, 그 주장을 증명할 증거는 없었다.
윈스턴 처칠 경이 제 1 차 세계 대전 중 기독교 국가들에게 희망을 갖도록 격려했을 때, 그는 호세아의 말을 인용했다. "그들은 바람을 뿌리고, 수확은 회오리 바람이다. 줄기에는 머리가 없다. 밀가루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곡식을 생산할 수 있다면, 이방인들은 그것을 삼킬 것이다. "—호세아 8:7.
질문과 대답
성서에 나오는 호세아는 누구입니까?
호세아는 히브리 성경에서 열두 명의 작은 예언자의 1 위로 등재되었다. 그는 처음으로 예언을 쓴 사람들 중 한 명이다.
호세아는 누구와 결혼했습니까?
호세아는 음녀 고멜과 결혼하여 집을 떠나 다른 남자와 잤다. 결혼은 하느님과 그분의 백성의 결별을 상징한다. 왜냐하면 그의 백성은 다른 신으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호세아는 간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노예 상태에서 매입했는데, 이것은 이스라엘에 대한 하느님의 사랑이 결국 그 나라를 용서하고 회복시킬 것이라는 그의 소식의 또 다른 측면을 반영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간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