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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화' 의 글자 (2) 샹즈의 밀본' 지비푸' 에 대해 논하면 이렇다.

우리가' 지비부' 전체를 통독할 때, 그 중 대구수사법, 즉' 푸' 의 문체 형식을 대량으로 사용했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그래서 이 문장 은 내용 에서 당신 에게 수수께끼 를 풀 뿐 만 아니라, 이런 문체 형식 을 통해 당신 에게' 단어 의 분리' 를 이해하게 하는 것 도 깊은 문채와 학식 을 필요로 한다.

-응? 복이란 무엇인가?

이것이 바로' 푸' 의 스타일이다. 푸 () 는 여문 () 이라고도 불리는데, 흔히 사언 () 과 육문 () 에 쓰이기 때문에 일명' 사육문 산문' 또는' 여문 사처육' 이라고도 불린다.

전편은 두 문장 (짝수 문장, 짝수 문장) 을 위주로 대립의 정돈과 멜로디의 우렁찬 소리를 중시한다. 그래서 배우기 어렵지 않다. 이 글의 역장은 몇 가지 고전 문장을 골라서 여러분을 위해 약간의 분석을 할 것입니다.

첫째, "위상 단어만큼 좋지 않습니다. 위상 단어는 단계입니다. 변화는 신처럼 미묘하고 신성하다. "

우리가 말하는 것은 한 사람의 길흉을 판단하는 것이고, 손상도 보지 않고, 관상도 보지 않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종이에 한 글자만 쓰게 하면, 너는 사람이 상하 500 년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변화무쌍한 분석은 경탄할 수 있고, 세밀한 판단도 정확하고 미묘하며, 뛰어난 신비로운 성인 선지자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한 글자를 쓰면 사람을 500 년 동안 알 수 있습니까? 원리는 무엇입니까?

즉, "말 도 진심으로; 글자, 마음책. " 우리가 흔히 말하는' 내면의 목소리' 입니다. 당신은 왜 이 단어를 썼습니까? 이것은 일종의 부자연스러운 표현이며 마음에서 우러나온 소망이기 때문이다. 물론, 이런 표현이 아무리 과학적이라도 너는 이해할 수 없다. 예언이나 현학이 다소 자기론적이기 때문에, 어떤 의식은 물질의 맛을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학 사유로 선천적으로 모레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 책이' 자연에서 매화를 보고 모레 매화 단어 전집을 본다' 고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둘째, "먼저 다섯 줄을 묻고 나서 사람의 획을 본다. 왕성하면 길하고, 노여움은 사납다. "

여기서 말하는' 사람의 오행' 은 은나의 오행, 즉 하늘과 땅의 오행이 일치하는 새로운 오행, 즉 이른바 오행이다. 고대 오음 12 조로 구성된 오행을 빌렸기 때문이다. 팔자를 배우는 이 친구는 결코 낯설지 않다. 이 사람이 언제 태어났는지 물어보면 그의 오행을 측정할 수 있다.

"사람의 필선" 은 사람이 쓴 필선 오행이다. (다음 역장은 서로 다른 획의 오행을 판단하는 방법을 상세히 설명할 것이다.)

은나의 5 행에 유리한지 아닌지로 좋고 나쁨을 판단하다. 여래의 은나오는' 불' 역할을 하고, 필선 5 는' 물' 역할을 하며, 물과 불은 치열하다. 매화의 길흉오행법칙은: 나무 (획)-나무 (음) 와 같은 비조; 태어나면 운이 좋다. 예를 들면 금 (모집)-물 (소리); 흙 (모집)-불 (소리) 과 같은 흉악한 사람으로 태어났다. G 물 (트릭)-불 (소리) 과 같은 큰 악에; 불 (트릭)-물 (소리) 과 같은 작은 길조로 만들어졌습니다.

셋째, "김명유 화필, 처자식이 졸린다. 목명도 금을 만날까 봐, 재물이 늘 끊어진다. (서양속담, 돈속담) 물의 운명은 진흙 속에 써서는 안 되고, 사람을 볼 수도 없다. 만약 생명의 불이 필묵을 본다면, 그는 말을 할 것이다. 목펜을 보면 조상의 재산이 없어진다. "

김명년은 김명년을 연기하는 사람 오 등이다.

호령이 명령한 사람, 즉 그는 큰 살인범이다. 그는 왜 그의 아내와 아이를 모함하려고 합니까? 금은 금으로 바꿔 아내를 만드는 것이고, 마른 금은 양에게 주는 것이고, 아이를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김크무는 사람을 명하고, 또한 대흉을 위해 입성하였다. 나는 돈이 있고, 사람들은 너의 돈을 원한다, 그것은 바로 돈 낭비이다. 투크수 인명도 대살기이다. 물은 칸이고, 칸은 태아이고, 남자다. 물은 불을 막을 수 있고, 불은 건조하여 내열 분쟁을 일으킬 수 있다. Muke 토양, 토지, 집.

요약: yinna 는 황금 운명에 의해 피해를 입은 아내와 아이입니다. 목명은 재물운에 불리하고, 수명은 자식에게 불리하고, 목숨은 인간관계에 불리하고, 지명은 불리한 자산이다.

넷째, "벼슬은 금붕어로 덮여 있고, 돈벌이는 보고와 같다."

이것은 인간의 형태, 즉 코끼리로 판단된다. 공식 행운, 쓰기 단어 자연 필력 이 가득 금붕어 처럼 수영; 재물운이 형통할 때, 글씨는 자연히 두껍고, 마치 황금으로 가득 찬 보고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5. "외로운 삶, 서예와 그림의 기울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절반의 생명이 가난한 것은 펜의 어리석음이다. "

외로운 사람이 평생 쓴 글자와 획은 모두 비뚤비뚤하다. 가난한 사람이 반평생 쓴 글자와 획은 무지하고 흐리고 불분명하다.

여섯째, "삼산이 깎여, 모두 사람을 부각시키지 않는다. 네 명의 사망자는 모두 외로운 사람이다. "

어떤 사람들은' 삼산' 이 해상의 세 신산, 즉 삼분지, 즉 방주전자 방장산과 펑호 봉래산이라고 생각한다. 영호영주산. 어떤 사람들은 삼산과 일괘 관리가 동방가무목과 같다고 생각한다. 합리적으로 보이지만 인품 시험과는 상관이 없다. 나는 그런 뜻이 아니다.

옛사람들은 시 한 수를 썼다. "칠성 셔츠 셔츠 금갑, 삼산 뾰족한 모자 성홍." " 이곳의' 삼산첨모' 는 삼산관과 지로 모자입니다. 고대에, 그것은 매우 지명도가 높은 왕관이었다. 사슴피 채금 등의 재료로 만든 당대의 이군옥은' 친구 사슴태관 보내기' 시를 썼다.' 자금반 몇 조각을 뿌리고, 선가신벌산산.

즉, 필적학의 "세 산" 은 필획의 맨 위 (또는 위쪽) 를 가리킨다. 옛사람들은 붓으로 글씨를 썼는데, 글씨의 시작은' 노봉' 과' 장봉' 이라고 한다. 내가 서예를 처음 배웠을 때, 선생님은 나에게 한 달 동안' 하나' 라는 글자를 쓰라고 가르쳐 주셨고, 규칙은 단지' 반봉' 에 불과했다. 그러나 역입수의 안정과 필법의 숙련은 숙련도와 수준뿐만 아니라 마음의 평온과 소탈과도 관련이 있어 개인적인 경험이다. 또 과거 과거과거과거는 일반인이 달관 귀인이 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4 대' 의 해석이 더욱 흥미진진하다. 어떤 대가들은 인물을 판단할 때' 4',' 대',' 그',' 죽음' 을 써서 외로운 사람임을 표시한다. 이것은 너무 과장되어 오도되었다.

4 대' 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사실 불교의 네 가지 용어는 흙, 불, 물, 바람이다. 불교는 외래종교이지만 일찍이 위진 남북조 시대에 동양의 유도사상에 녹아들어 이학 연구도 예외가 아니다. 예를 들어' 매화수 변화' 의' 심변' 은 불교의 문화사상을 가지고 있다.

"흙, 불, 물, 바람" 은 배우기 쉬운 "쿤궁", "리궁", "칸궁", "견궁" 을 가리킨다. "그 죽음" 은 "장례식" 을 의미하며 공허함을 의미한다. 곤은 어머니 일가, 문위복, 칸 () 은 아들 () 을 후원자로, 순은 역마 () 이다. 모두 비어 있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일곱째, "부모는 부유하고 건조하다.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시자 곤의 펜이 부러졌다. 아버지가 먼저 죽고, 건필은 결손이다. "

여기에 두 가지 방향을 더 강조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건위, 북서쪽 코너입니다. 하나는 곤이고 남서쪽 모퉁이에 있다. 그것은 획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뚱뚱해야 한다. 왜요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천지의 위치 때문입니다. 하늘은 아버지를 대표하고, 땅은 어머니를 대표하며, 완전한 집은 부모만이 집에서 만들 수 있다.

여덟, "칸은 전원시 같은 조상의 집이며, 안정되고 관리가 된다. Gen 3 1: 10 남녀, 형제 모두 훼손해서는 안 된다. 주처궁의 총명; 출궁의 영광. 지진은 긴 사람이고 역마입니다. 클릭합니다

여기에 팔괘의 다른 6 개 방향의 대응 의미가 서술되어 있다. 예를 들면

칸, 북: 전원, 본적, 안정, 승진을 대표한다.

성별 위치, 동북: 남성과 여성, 형제, 아이들을 대표합니다.

교환, 서구: 아내의 총명함과 근면을 대표한다.

오프 사이트, 남부: 관로의 번화함을 대표한다.

지진 장소, 동쪽: 가족의 길이를 나타냅니다.

검색, 동남: 동분서주하고 노력하는 정도를 대표한다.

아홉째, "간탈옥, 임주 경쟁. 충격이 심하면, 왕왕 번거로움을 일으킬 수 있으니, 아내는 반드시 떠나야 한다. 둥글고 깨끗하다면 공식도 알아야 한다. 재위하지 않는 것은 벼슬을 벗기고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궁이 깨지면 근면한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 적당하다. "

여기에 오자가 하나 있다. 혹은 베끼는 것이 틀렸다. 바로' 비주주 간의 경쟁' 은' 비주주 간의 경쟁' 이어야 한다. 즉 분리는 불과 태양이다. 이런 상황에서 만물은 모두 경쟁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역장은 백어로 직접 해석한다.

마른 것은 둥글고 포만합니다. 분리된 이미지가 있다면 감옥살이나 집을 떠나는 이미지가 있다는 뜻입니다.

나무로 진동하고, 갈고리 끝은' 육신의 갈고리', 주비, 교란, 불리한 결혼, 원은 훨씬 좋지만, 돈과 벼슬길에서도 청렴해야 한다.

탈당 대표 관직과 벼슬길. 헷갈리면 관운에 불리하고 강직될 위험이 있다.

교환은 아내와 아이들을 대표한다. 망가지면 결혼에 불리하다. 물론 어려운 결혼 생활을 하는 사람을 찾아 아내가 되는 것이 훨씬 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계속-

이 글은 지예포의사' 역장이 너를 데리고 날다' 플랫폼을 발표하며 저작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