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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의 대가에게 가르침을 청하다: 불법의 마지막 날, 부처는 왜 이렇게 중생을 건너지 않는가?

사실 네가 묻는 이 문제는 어렵지 않다. 둘째, 당신은 기원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첫째, 고대와 현대에는 불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이 관음보살의 이름을 읽으며 헛되이 나타났다는 기록이 있다. 부처가 중생을 이렇게 대하지 않았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부처가 중생을 대하는 데는 여러 가지 편리한 방법이 있는데, 이것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둘째, 불법말기에 요왕은 갠지스강 모래도처럼 태어나 부처가 될 것이다. 요왕이 부처로 불신을 믿지 않는 사람 앞에 나타나면 이런 사람을 오도하여 마법에 빠지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네가 말하는 활법은 단지 편리한 활법일 뿐, 영원히 주요 활법이 될 수 없다. 부처를 믿지 않는 사람이 읽자마자 나타난다면 곳곳에 부처가 있다. 당신은 도대체 불입니까, 요염입니까? 네가 말한 이런 상황은 현실에서 확실히 존재하지만, 대다수가 될 수는 없다.

셋째, 5 승 불교가 모두 인연을 이야기하기 때문에 부처가 중생을 가르치는 방식도 청중의 인연이다. 부처를 믿지 않는 사람들조차도 부처님을 염불하면 환각일 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는 심리학자가 잠재 의식의 관점에서 분석 할 것이므로 문제 자체에 문제가 있습니다. 너의 문제는 단지 어떤 좁은 조건 하에서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다. 그러나 할 수 없다

넷째, 너는 기회가 없다고 말했다. 부처님이 직접 나타나시는 것은 운명적인 것이 아닙니까? 당신은 무인이론을 말하는 것입니까? 중생이 부처를 보는 것은 모두 그 심기 때문이다. 염불은 종이라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모든 씨앗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까?

5. 요약하자면, 네가 말한 활법은 존재하지만, 몇 가지가 있다. 왜냐하면 불상이 전체 생명의 근원을 고려할 것이기 때문이다. 불상은' 렌탄경' 에서 말법시기에 보살 아라한은 이 세상에서 중생을 건너야 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면 인광대사, 증오대사 등이다. 이것은 모든 존재의 근본적인 너비입니다. 이런 질문에 용수보살은' 대지혜론' 에서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