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생 태극, 태극생 양기, 양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길흉 결정, 길흉생 대업. 노인은 "사람, 땅, 하늘, 하늘, 도는 모두 자연이다" 고 말했다. 고대 성현들은 천지를 배우고, 역경을 만들고, 육고를 지었다. 육상은 천지의 변화를 알 수 있다.
점괘, 고대에 점술에 사용했던 도구는 자연현상과 인사변동을 상징하는 기호이다. 각 구괘는 하나의 구체적인 사물의 극단적인 의미를 대표하는데, 명사성의 묘사는 바로 이 구괘의 의미이다. 그것은 때때로 구체적인 사물과 그 속성과 현상 유지라고 불린다. 육망성은 기본 기호이다. -'는 양이고'-'는 음이다. 그것은 활력과 부드러움을 대표하며,' 주역' 의 가장 근본적인 표시이다. 학계에서는 그것이 처음에는 태양, 달, 남자, 여자 또는 햇빛에 의해 그려졌다고 생각한다. 사물의 발전 과정을 표기하고, 첫 번째는 사물의 시작을 나타낸다. 곱셈은 위에 타고 있다. 두 개의 인접한 구아, 위의 하나는 다음 방위이다. 각 점괘와 점쟁이의 위치 관계를 비라고 하는데, 이는 대응과 일치를 의미한다. 위의 하나, 둘, 삼괘는 전괘의 4, 5, 6 괘이다.
일반적으로 쉽게 그리지 않고, 점괘가 천지로 변한다. 그리기 쉽고, 세상 만물의 변화는 부복에 있다. 천지가 아직 그려지지 않은 것은 쉬운 자가 이미 그린 천지에서 쉬운 것이다. 하늘, 땅, 사람, 재능, 만물의 변화는 건곤, 이칠의 순환에 지나지 않는다. 건곤의 음양순환은 외부 환경에서' 1' 에너지의 주입과 분산으로 시작된다. 가십은 이렇고, 추운 날씨는 이렇고, 인간성은 이렇고, 만물은 이렇다.
명육근은 천지의 변화를 밀고, 천지의 변화를 밀어 자연의 길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