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이전에는 게르만 전통 문화 지역에서 여성들이 항상 존경을 받았는데, 특히 약학, 의료 관행, 읽기와 쓰기를 할 수 있는 여성들은 더욱 그러하였습니다. 중세 초 게르만 지역에서 기독교가 발전함에 따라 교회는 기독교 교리에 따라 여성이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종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교회는 여성을 비하하고 추하게 만들고, 마녀의 이미지를 만들고, 여성을 박해하고, 이른바 마녀를 산 채로 불태운다.
1484 년 헨리시와 여코부 목사는' malleus maleficarum' 을 집필해 마녀를 식별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상세히 열거하며 기세가 큰' 유럽 마녀 재판' 을 펼쳤다.
중세 마녀 재판은 매우 어두운 면을 가지고 있었고, 처형된' 마녀' 는 대부분 무고한 여성이었다. 여성에 대한 불공정한 재판은 다음과 같은 문건에서 알 수 있다. "피고가 부도덕한 생활을 하고 있다면, 이것은 당연히 그녀가 악마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만약 그녀가 경건하고 단정하다면, 그녀는 분명히 그녀의 경건함으로 악마 협회와 밤에 마녀 회의에 참석하는 것에 대한 의심을 옮기기 위해 가장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녀가 심문에서 무서워 보인다면, 그녀는 분명히 유죄이고, 그녀의 양심은 그녀를 배신했다. 만약 그녀가 자신이 무고하다고 믿고 냉정을 유지한다면, 그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유죄이다. 마녀는 뻔뻔하게 거짓말을 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만약 그녀가 그녀에 대한 혐의에 대해 죄를 시인한다면, 그녀가 유죄임을 증명할 것이다. 만약 그녀가 무서운 거짓 고발로 두려움, 절망, 좌절, 침묵을 지킨다면, 이것은 이미 그녀의 유죄의 직접적인 증거이다. 불행한 여자가 고통스럽게 눈을 희번덕거린다면, 그녀는 눈으로 그녀의 악마를 찾고 있는 것이다. 만약 그녀의 눈빛이 흐리멍덩하고 꼼짝도 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자신의 악마를 보고 그를 보고 있는 것이다. 그녀가 고문을 당할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악마가 그녀를 지탱해 주었기 때문에 그녀는 더 심한 고문을 당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녀가 참을 수 없다면, 벌을 받아 죽는다면, 악마가 그녀를 죽게 한 것은 그녀가 고백하지 않고 비밀을 누설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서이다. \ "라고
그런데 고전 신화 속 마녀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자, 이제 :
칼케 (칼케)
고대 그리스 신화 중 가장 유명한 마녀는 강력한 마력을 가지고 있다. 약초의 도움으로, 그녀는 주문을 외워서 신령의 시법을 부를 수 있다. 그녀를 불쾌하게 하는 사람은 동물이 되어 존재하지 않는 허상을 만들 것이다. 그는 달과 태양을 숨기고, 지구를 어둡게 하고, 그의 적을 독살할 수 있다. 그가 자주 부르는 하나님으로부터 우리는 그녀가 사용하는 마법의 종류를 알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은 그녀의 이름을 마녀, 요괴, 마녀 등의 대명사로 삼는 데 익숙해졌다.
미티아 (메디아)
코치스 섬의 공주와 여제사장 미티가는 평생 운이 없었다. 그녀는 금양모를 얻기 위해 외지에서 달려와 아버지를 대적한 제이슨 왕자와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이 결혼은 비극으로 끝났다. 미티아는 달의 여신의 교녀이기 때문에 흑마법을 많이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녀는 영약, 점술, 독약을 조제할 수 있다. 그는 마법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매우 총명하고 잔인하다. 그는 제이슨을 위해 자신의 형을 죽인 적이 있다. 나중에 제이슨의 계속된 전진으로 그는 이웃 나라의 공주와 결혼했다. 화가 나자 애인에게 버림받은 미티가는 독약으로 가득 찬 옷을 만들어 제이슨의 약혼녀에게 그녀를 죽이려고 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이 제이슨을 위해 낳은 어린 아이 두 명을 직접 죽였고, 결국 슬프게 말을 타고 떠났다.
카산드라 (카산드라)
그녀는 미래를 예지할 수 있기 때문에 마녀로 분류된다. 카산드라의 힘은 어느 날 진리의 신 아폴로가 카산드라를 보고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아폴로는 그녀에게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능력을 주었지만 카산드라는 아폴로의 사랑을 거절했다. 그녀는 화가 나서 그녀에게 저주를 내렸고, 다른 사람들이 그녀가 한 말을 영원히 믿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그녀는 진실을 영원히 알 운명이었지만 비극의 발생을 막을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트로이인이다. 그녀는 트로이마를 도시로 환영한다면 트로이시티가 파괴될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트로이가 이렇게 죽었다고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마녀에 대한 첫인상이다. 마녀라는 단어는 영어에서 마녀로 마녀, 마녀 등을 의미한다. 그는 원래 고대 영어 Whicce 에서 유래했는데, 이는 총명한 여자를 뜻한다. 마녀 Chai H 의 연구원들은 고대 사회에서 여성이 가진 특별한 신비한 능력이 발견되어 이런 능력을 배운 여성을 마녀라고 불렀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후세에서는 마법사가 반드시 여성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니며 여성만이 봉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성이 아닌 마법사가 몇 명 있지만, 남성 마법사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 현상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며, 이 현상은 현대에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조 란도, 고대 종교를 부흥시키고 카도나 교파라는 마녀 교파라는 영국인을 창설한 사람? 가도나 박사는 남성으로 간주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마녀' 이다. 그래, 지오란도? 가도나 박사는 20 세기 상반기에 요술 종교 분야에서 활약했다. 잉글랜드와 아일랜드 사이의 만도 남단에 Chiasruwe 라는 고읍이 마녀 박물관을 건립하여 그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유럽 역사상 마녀장작 H 가 등장해 16, 17 세기에만 마녀 재판의 희생양이 된 마녀의 수가 20 만 명을 쉽게 넘어섰다.
이사벨은 잉글랜드의 올단에 사는 그런 마녀 중 한 명이다. 가우디. 1662 년 그녀의 진술에 따르면, 그녀는 모래언덕에서 만난 악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요술에 들어갔다. 그녀는 자신을 야수로 만들 수 있다고 한다. 가장 전형적인 공중 화신이나 비행 능력. 마녀가 가진 가장 전형적인 능력. 이러한 능력 외에도 마녀는 투시를 통해 사람의 심리를 해석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마녀로 예선된 여성도 마녀가 된 여성이기 때문에 마녀가 반드시 인간 세계에서 온 것은 아니다.
마녀가 되기 위해 마녀의 입학식, 이단 심문, 마녀 사냥 등이다. 이미 정해진 프로젝트가 된 이 의식에 따르면 마녀의 개종은 악마와 계약을 맺는 것을 의미한다. 마녀의 존재는 단지 악마 때문이다. 악마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마녀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마녀의 개종은 악마와의 계약인데, 이런 관계를' 계약' 이라고 부르는 곳은 확실히 유럽과 미국이다. 네가 아무리 마녀가 되고 싶어도, 너는 여전히 스스로 마녀가 될 수 없다. 계약의 또 다른 창조로서 마귀는 왕왕 존재한다. 이른바 악마는요? 뒤에서 언급하겠지만 이 악마에게 예선된 사람은 자신이 마녀가 되고 싶어야만 마녀가 될 수 있다.
그리고 마녀가 되는 의식으로, 아마 같은 의식이 있을 거야! 이런 의식은 시대나 지방에 따라 약간 다른 것 같다. 그러나 간단한 개요에 따르면 다음 의식은 * * * 교류의 일환으로 무대에 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 기독교를 거부하다. 기독교는 신마를 반대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한편으로는 무교를 믿으며, 요술은 당연히 이 종교를 배척해야 한다. 기독교가 걸어놓은 십자가나 의식은 말할 것도 없고 반드시 결정해야 한다.
(2) 개종자가 악마에게 봉사하는 것을 제한하다. 마녀에게 악마는 절대적이다. 그러므로 마귀가 말한 것은 절대자가 말한 것이다. 이러한 지침을 따르는 것은 당연하다.
(3) 가능한 한 많은 신마 (신무) 교리를 홍보하려는 노력을 잊지 마라. 신신자를 늘리는 것은 마녀의 의무로 여겨진다.
(4) 마녀 신앙의 의식을 무시하지 말고 모든 의식을 열심히 실시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13 마녀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야 하는데, 이를 coven 이라고 합니다.
(5) 요괴무리에서는 반드시 마녀로 인식하는 법을 배우거나 마녀로 인식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즉, 마녀가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사람들은 마녀 몸의 각 부위에 주근깨나 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6) 일요일이라는 대형' 마녀집회' 를 개최하는 것은 마녀의 의무다. 이것은 마녀동지의' 자제력' 을 강화한 것을 의미한다.
마녀가 교회에 가입하는 것은 계약 관계지만 마녀의 관점에서 보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마귀의 관점에서' 받는 것' 도 당연하다. 즉, 쌍방은 평등과 호혜의 관계이고, 쌍방은 모두 호혜적이다.
그렇다면, 여자가 마녀가 되었기 때문에 악마로부터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바로' 성적 만족' 마녀의 개종식이 끝나자마자 많은 성식이 기다리고 있었다. 이것은 악마와의 성적 접촉으로, 일반적으로 한 가지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악마와의 성교는 때때로 개종하기 전에 발생한다. 일반적으로 악마와의 성교는 일반인이 얻을 수 없는 쾌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악마의 존재를 잊지 못하고 마녀가 된 여자도 있다.
성식은 대부분의 경우 일요일 연회 (마녀 집회나 마녀 모임) 에서 열리는 것 같다.
이런' 지불' 이 비교적 많지만, 일단 그녀가' 더 많이 받는' 마녀가 되면, 보통 이런 여자는 더 이상 세상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 비록 그녀가 겉으로는 지구 여자로 존재하지만, 그녀의 마음과 영혼이 악마에게 넘겨졌기 때문에, 그녀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마녀가 교회에 가입했다는 확실한 증거로 교회에 가입하겠다는 서약을 할 수 있었는데, 그 서약은 몇 부나 남아 있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믿음명언) 이런 것을 보면 서약이 편안하고 예비적인 거울 쓰기 방식으로 쓰여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미러 쓰기란' 미러 쓰기' 라고도 하는데, 거울에 정확한 글자를 쓰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쓸 때 이상한 마법 도장도 찍었다.
하지만 마녀를 이해하기 위해 예술 작품에서 몇 가지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녀는 역사상 소수의 여성 통치자와 상류사회 여성 외에 개인 서류나 문자 묘사를 남긴 여성이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들이 마녀로 비난받는 것은 긍정적인 이유가 아니라 의외로 남성 센터의 역사에 그들의 삶의 흔적을 남겼다는 것이다. 예술사에서 그들을 묘사한 작품은 거의 없다. 한스 발동 그리은 (1484/85 ~ 1545) 마녀를 가장 많이 그린 예술가 중 한 명이다. 1509 에서 Stra 로 이동? Baldung Grien 의 마녀 주제는 버그 독립 포털부터 사망 1 년 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후세의 약 13 작품으로 볼 때' 태반' 은 종교 개혁 시기 전, 특히 15 12 부터15/까지 기록된다. 당시 Baldung Grien 은 프라이부르크 대성당 주제단' 마리아 제단' 의 그림을 그리기 위해 고용되었는데, 이는 마녀가 창작하는 빈도가 가장 높은 시기였다.
이 마녀들의 그림들은 대부분 잉크에 묻힌 깃털펜으로 그린 정교한 스케치나 목판화이지만 과장된 몸짓, 기능성 여성의 노출과 신비로운 분위기는 작품의 강렬한 연극 긴장과 관람자의 시각적 자극을 불러일으켜 기억에 남는다. 놀랍게도, 이 마녀들의 작품은 발동 그리언이 제단화를 만드는 동안 나타났다. 한편 화가는 거룩함, 구속, 순결을 상징하는 하나님 중심의 초세속 세계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그는 사탄의 관할하에 있는 악한 소굴을 묘사하는 데 매료되어 악, 저주, 음탕함을 상징한다. 화가의 개인 창작 주제와 흥미와 공공 부문의 후원 제한을 받는 작품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는 것 같다. 이것은 발동 그리인의 창작에서 무시할 수 없는 특징 중 하나입니까? 이런 현상은 어떻게 설명해야 합니까?
예나 지금이나 예술작품에 영상을 남길 수 있는 여성은 대부분 남성이 묘사하고 묘사한다. 그들 대부분은 남성 권력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들은' 위대한' 남자의 가족, 즉 어머니, 아내, 자매, 딸, 여주인이기 때문에 남성 센터의 예술 프레젠테이션에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리고 있다. 여성 통치자, 여성 예술가, 수도원 등과 같은 개인적인 업적으로 초상화를 남긴 여성은 소수에 불과하다. 상류사회의 여성들은 미모, 지위, 부, 권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이들 전시는 상징으로 바뀌어 자신이 속한 남성의 권력과 부를 다시 한 번 강화할 수 있다. 그러나 사회의 최하층과 최변두리에 속한 무당은 보통 가장 가난하고 무력한 사람이다. 대부분 싱글, 사별, 연로함, 남자의 도움에 의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왜 그들은 Baldung Grien 이 묘사한 대상이 되고, 대부분 익명 단체로 나타날까요? 이 작품들의 목적은 무엇이고, 어떤 여성의 이미지와 마녀관을 밝혀냈는가?
마틴 루터는 (1483 ~1546)1517 년에 그의' 95 조 개요' 를 발표했습니다. Baldung Grien 의 마녀 작품은 성상을 사랑하는 전통을 성공적으로 깨고 기독교 예술을 공식 교조에서 해방시켜 마녀, 신의 적, 사탄의 조력자의 누드 초상화로 대체했다. 클라나흐와 발동과 같은 많은 중요한 예술가들이 종교 개혁 이후 루터의 추종자가 되어 루터의 작품을 읽고, 삽화를 그려 주고, 루터의 초상화와 많은 세속적인 작품들을 만들어 주었지만, 바르동 그리인의 작품은 종교 개혁보다 세속화가 앞서기 때문에 루터의 영향을 받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그렇다면151
Baldungrien1517 이전의 마녀 작품 중 한 가지 현상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일부 작품들은 매우 풍부하고 복잡한 방식으로 마녀 세계의 면모와 활동 내용을 보여준다. Baldung Grien 이 현존하는 최초의 작품인' 마녀기엔 사바트' 에 대해 화가는 목판화의 선형 특징을 이용해 마법 연회 준비 과정과 마법 내용을 상세히 설명하고 컬러보드 투인 기법 (Clair-Obscur-Schnitt) 을 이용해 풍부한 색채를 만들어 냈다. 화면에는 긴 손잡이 포크, 수정경, 마녀냄비, 돼지 갈기솔, 뼈 등 마녀를 상징하는 물건이 흩어져 있고, 고양이와 숫염소 두 마녀의 밀착 동물은 눈에 띄지 않는 구석과 배경에 나타난다. 화면 전망, 세 마녀가 짙은 연기를 내뿜는 도자기 항아리를 둘러싸고 삼발이 정립하는 기세를 보였다. 오른쪽의 마녀는 세 개의 긴 손잡이 포크로 교차해 형성된 정삼각형으로 바닥에 앉아' 성의 마력' 을 상징한다. 그녀는 왼손으로 무릎 사이에 놓인 도기 뚜껑을 가볍게 들어 올리고 오른손에 긴 숟가락을 붙이고 증기가 항아리에서 빠르게 올라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이 비스듬한 화면을 관통하는 증기는 중간 장면의 또 다른 평행 증기와 호응하여 강한 동선을 형성하여 시각적 초점을 화면에 유도하고, 화면 오른쪽 가장자리에 있는 유명 브랜드 Baldung Grien 의 고목에 호응하여 동등한 견제 작용을 일으킨다. 화면 왼쪽 위, 솟아오르는 증기에 날씬한 마녀가 맺혀 뾰족한 새입과 새머리를 가지고' 동물로 변신' 하고 있다.
마녀, 용기, 증기의 조합은 우박을 요리하는 줄거리와 잘 어울린다. 하지만 이곳의 요리는 불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유골함 밑에는 불이 없기 때문에 마법은 초기 마녀 팜플렛에 나오는 삽화처럼 육체력에 의한 것이 아니다. 울리히 모리토의' 드 라미스' 에서' 마녀가 폭풍을 소환한다' (1498); Baldung Grien 은 이러한 이상한 초험적 징후를 통해 화면에 우박을 요리하는 동력이 악마로부터 온다는 것을 보여 주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증기에서 점프하는 것, 두꺼비 같은 작은 동물, 증기 정상을 비행하는 마녀, 그리고 마법처럼 유골함에 새겨진 글 등이 있다.
사진 왼쪽에 있는 마녀는 관객을 등지고 앉아 오른손에 긴 손잡이 포크를 눌러 정삼각형의 한쪽을 형성한다. 그녀는 오른편 마녀를 바라보며 왼손에 컵 하나를 들고 상승하는 증기에 평행하게 위로 뻗었다. 그의 왼팔 아래에는 남성 생식기를 상징하는 소시지 세 개가 걸려 있는 긴 손잡이 포크가 하나 더 있었는데, 그 중 하나는 긴 손잡이 포크에 걸려 있는 물탱크 입구를 마주하고 있었다. 요술에서 소시지 (남성 생식기) 를 모으는 것은 마녀가 남성 발기부전을 일으키는 무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좌우 마녀 사이에 무릎을 꿇은 한 늙은 마녀는 가슴이 무너져 몸이 분명히 두 마녀보다 날씬해졌고, 그녀는 거북이 모양의 접시와 자연의 신비를 밝히는 상징을 높이 들고 숭배의 한 형태로 삼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정교한 옷감의 엄호하에 마녀들은 대지의 힘을 이용하여 요술을 시행할 수 있다. 높이 솟은 거북이는 기독교 성찬식에 대한 전복, 악마에 대한 찬양과 숭배를 상징한다. 늙은 마녀의 대각선 뒤에서 또 다른 마녀가 불을 들고 염소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마녀를 향해 있다. 도망치는 마녀는 양손으로 긴 손잡이 포크를 꽉 잡고 포크 위에 유골상자를 달았다. 항아리 입구에서 튀어나온 두 개의 작은 뼈에서 알 수 있듯이, 항아리에는 어린이 뼈로 정제된 연고가 들어 있다.
마녀가 하는 요술 활동 외에도' 마술 잔치' 화면에서 마녀의 상징은 화면의 의미를 풍부하게 한다. 마녀의 요리 우박 등 뒤로, 긴 손잡이 삼각에 묶인 고양이와 마녀가 보는 사람 앞에 재미있게 나타난다. "동물로 변신" 이라는 비유와 같습니다. 볼록거울은 무당이 하는 점술, 예언, 저주를 상징한다. 산골은 연고를 제련할 것을 건의한다. 돼지 갈기솔과 마녀의 느슨한 머리카락은' 허리 류머티즘' (xenschu) 을 일으키는 것일까? ), 무감각하고 뻣뻣한 마커; 갈기솔은 연고를 바르는 브러시로도 볼 수 있다. 고목은 기독교 전통에서 지혜의 고목으로 해석되지만 점술에서는 죽은 자를 수용할 수 있는 곳, 요정과 귀신을 숨길 수 있는 곳, 숲 요정의 거처로 여겨진다.
Baldung Grien 의' 마술 잔치' 는 마녀와 무술에 대해 매우 상세한 영상 기록을 세웠고, 숲과 어두운 배경은 마녀의 신비로움을 더욱 직접적으로 부각시켰다. 사탄이 화면에 직접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요술용 소품들도 단편적일 뿐이지만, 그 상징적 의미는 마술의 직접적인 출현보다 더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비한 마법의 결과는 또한 자연 현상과 자연 물체 (예: 증기 상승, 고목, 동물) 에서도 관찰할 수 있다. 중세의 이미지 전통에 따르면 화면 속 마녀는 겸손하고 공경해야 한다. 아니면 자연과 친해지는 상징으로 여성과 모성적인 특성을 지닌 땅을 하나로 융합시켜 생명의 힘을 북돋우는 것이다. 이런 상황은 알베티나 미술관의 > (xenszene) 작품에서도 볼 수 있다. 또한 숲 속의 울창한 식물들은 마법의 잔치의 밤에 다소 음산한 기운이 있지만, 벌거벗은 몸은 황야 정글에서 자유롭게 질주하며 자유롭고 개방적인 정신과 원시적인 야만적인 힘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Baldung Grien 의 야생마 지도에 있는 숲 배경도 비슷한 효과가 있다. 또한 > (Kinderaue) 와 같은 다른 작품에도 나체 여자 두 명이 야외에서 씨름을 하는 아이들 그룹을 돌보며 > (Drei Parzen) 이라는 마녀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마녀와 숲 주제의 결합은 바동 그리언 마녀 작품에서 매우 특별한 유형이 되었다. 독일의 초기 예술가, 다뉴브 화가 알트도벨 알브레트 (C. 1480- 1538) 의 1506 년 스케치' Aufbruczs' 를 제외하고 K. oettinger, D. Koeppling, S. Schade 등의 학자들은 Baldungrien 이 알트도펠 작품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7]. 숲, 밤, 연기, 증기, 염소 한 마리, 바닥에 흩어져 있는 뼈, 오른쪽 화면의 구도 방법 등 화면을 구성하는 요소들은 거의 직선에 가까운 굵은 줄기, 오른쪽 아래에서 왼쪽 위까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연기와 같은 바동 그리언의' 마술 잔치' 와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와 광야의 내적 동력은 이 두 작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게 한다.
마법의 연회' 작품의 화면 창작은 당시 일찍 출간된 마녀에 관한 팜플렛의 삽화와는 완전히 다르다. 후자는 거의 완전히 마을의 문명사회를 배경으로, 간혹 경작지와 축란 장면이 나타나지만, 결코 적막한 숲은 아니다. Baldung Grien 의 작품처럼 원시적인 야생의 세계에서 개방과 자유를 추구하며 무술의 자연종교의 뿌리를 충분히 드러낸다.
마법연에 정성을 다해 꾸민 무술을 상징하는 소품들은 15 14 에서 그린 것과 같이 향후 발두링 그린의 마녀화에도 반복적으로 등장한다. 현재 루브르 미술관에서 깃털로 물을 묻힌' 기센슨' 과 같은 것들이다. (주:1514) 고양이, 염소, 유골함, 증기, 뼈, 볼록 거울 등. 알베티나 미술관의 마녀 줄거리 작품에도 등장한다. 그리고' 마술 잔치' 화면 속 복잡한 줄거리와 수많은 상징은 발딩그린의 다른 마녀 작품에서는 찾을 수 없고, 무술의 총회인 것 같다. 이 환상, 구도, 이미지들은 모두 어디에서 나온 것입니까? 민간 전통에서 물려받았는가, 아니면 예술가가 창조했는가? 가능한 서면 데이터베이스는 무엇입니까? 위의 문제를 명확히 하기 전에, 16 세기 초의 마녀 개념을 먼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마녀의 본질과 특징에 대한 인식은 중세 말기와 르네상스 초기에 크게 달라졌다. 독일어에서 "Hexe" 라는 단어의 어원분석을 보면, "Hexe" 라는 단어는 더 이상 고대 독일어 중국 슈퍼리그 자연의 여신과 성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Hagedise;; 이 단어는 분화 후 더 이상 단독으로 발표되지 않는다. 약초에 정통한 여성이나 약학 훈련을 받은 여제사장, 사찰의 여성 수호자: 하기아; 대신 중세 초기 Hagse (Hagsche) 로, 숲이나 황무지에 살면서 약과 독약을 조제할 줄 아는 krauterweiblein 이 점차 Haxe, Haxe, Hexe 로 변해 치료와 치명적인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의미를 지녔다. 1480 년대 이후 독일어의' Hexe' 라는 단어는 여전히 약초 노부인과 똑똑한 여자의 의미를 담고 있지만, 거의 완전히 위험하고 악독하며 습관적으로 독약으로 사람을 해치는 대명사가 되었다. 이교 전통을 이어가고 고도의 자주권을 가진 이 여성들인' 마녀' 는 기독교 교회 교육에 큰 위협이 되었으며, 결국 수 세기 동안 대규모의 제도화된' 마녀 박해' 비극으로 이어졌다. 고발당한 사람들은 종종 잔혹한 사형에 처해진다. 유칼립투스 데이터의 부족으로 제한됐지만, 역사상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미친' 헥센자드' 폭행의 피해자가 되었는지는 아직 알 수 없다. 하지만 십여 만명, 대부분 여성이라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Hexe" 라는 단어의 진화에서 볼 수 있듯이 중세 이후 독일인들의 마녀 특징에 대한 인식이 크게 달라졌다. 이들은 더 이상 전통적인 목사, 똑똑한 여성 또는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 마법으로 남을 해치고, 비밀마법 연회를 열고, 야간 비행을 하고, 악마와 합의를 하고, 성관계를 가질 수 있는 여성이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특징들은 중세 기록에서 여성만의 것이 아니다. 많은 예들은 보통 남성 학자들이 악마와 비밀 협정을 맺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악마와 관계가 있는 사람은 모두 여성이 아니며, 남성도 여요에게 유혹을 받을 수 있다. 교회의 기록에 따르면, 남녀는 모두 요술을 배울 수 있지만, 발덴그라인 시대의 마녀만이 야식과 유해한 요술의 두 가지 능력을 결합할 수 있다. 사실, 1480 년대까지 요술에는 특정한 성색이나 여성별 활동이 없었다. 하지만 1487 년 이후 남덕의 이단법정에 주둔한 심문자 하인리히 크레머 (1430-1505)
16 세기에 마녀의 특징의 건설은 성직자의 체계적인 진술에서 시작되었고, 마녀의 초자연적 능력에 대한 민간의 미신과 결합해 지식인에 영향을 미치는 마녀관 이후 점차 확립되었다. 그러나 지식인과 일반인의 마녀 특징에 대한 이해는 다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마녀의 초자연적인 능력이 타고난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반드시 악마로부터 온 것이다. 지식인들은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유령이 있는 것이 아니라 요술 훈련을 받은 남성 학자들만이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마녀의 초자연적인 능력이 악마와의 약속과 교류에서 비롯된 것이 분명하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이단 [ 하지만 지식인을 포함한 그 당시 사람들은 마녀가 초자연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마녀는 시전 마술을 부리고 사람, 가축, 재산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또한 사탄의 충실한 종이며, 사탄은 비밀리에 기독교 교회를 파괴할 것이다. 마녀의 파괴에는 전염병 전파, 가축의 갑작스러운 사망, 발기부전, 아기 살해 및 먹기, 우유 훔치기, 폭풍 소환 등이 포함된다. 이것은' 슈와즈메이지, 말레피시아' 를 연습한 결과이다. 물은 배에 실을 수 있고, 배도 뒤집을 수 있다. 이런 초능력을 인류의 복리에 적용한다면' 복선의 선법' (위) 이라고 불리는가? E Magie), 오랜 가뭄 후에 비를 기원하는 것과 같다. 자신의 요술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녀들은 밤에 마법 연회에 날아가 악마의 의식에서 마법을 보충해야 한다. 연회의 장면은 Baldung Grien 의 마녀 지도에 묘사된 것처럼 염소, 포크,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닌다. 마법의 제사를 거행할 때, 그들은 귀에 거슬리는 시끄러운 소음 속에서 뒤로 춤을 추며 썩은 흙을 날것으로 먹거나 삼키며 악마의 관자놀이에 입맞춤을 하며 충성을 나타내고, 결국 악마와의 교분을 마법의 잔치의 압권으로 삼았다.
지금까지 마녀의 기원에 관한 세 가지 이론이 있다. 15 세기에 가톨릭교회는 이기심을 근절하기 위해 마녀라는 이름으로 여자들을 살해하고, 이 마녀들이 사탄의 연인, 하인, 심지어 아내라고 주장했다. 교회의 선전으로 마녀와 사탄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고 여겨졌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마녀에 대한 두려움과 적개심을 품기 시작했고 교회는 끔찍한 소각을 할 수 있었다. 두 번째는 마녀회에 가입한 전통 마녀이다. 세 번째는 현대 마녀로, coven 의 제한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다.
마녀는 점성술 (천문학), 약초 (의학과 마법), 주문에 대한 엄격한 훈련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기의 유럽 지식은 혼란스러운 상태에 처해 있어서 귀족과 승려만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따라서 지식력을 장악하고 세속 세계와 함께 침몰하기를 원하지 않는 여성들은 일반인의 눈에는 신비롭고 두려움을 자아낸다. 일반인들은 그들이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녀는 하느님을 믿지 않는다. 그들의 진정한 피난처는 자연의 어머니이다. 이것은 교회 인사들에게는 더욱 터무니없는 것으로 보인다.
마녀 재판의 정식은 인노슨 8 세 (1484- 1492 재위) 에서 시작됐다. 그는 그의 목사들과 함께 무섭고 냉혹한 무술에 반대하는 정책을 집행했다. 1496 년에 그들은' 마녀를 반대하는 망치' 라는 책을 썼다. 이 책에서 마녀는 마귀와 비밀리에 자신의 영혼을 마귀에게 팔기로 약속한 사람이며 마귀의 후손이라고 한다. 이 책은 또한 마녀와 악마가 어떻게 잔치를 하고, 인심을 먹고, 광무를 하고, 자신을 방종하는 등등을 묘사한다. 그들에게' 인공유산' 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고 태아의 머리와 손과 발을 조금씩 꺼내라. 마녀의 활동은 기독교 교회에서 하느님을 반대하는 이단으로 간주되고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마녀를 공격하는 것은 하느님을 지키는 "신성한 사명" 이 되었다. 그 이후로 유럽 교회는 마녀에 대한 대학살을 시작했다. 성경에 따르면, "요술을 행하는 여자는 그녀를 살려서는 안 된다." (「탈출기」, 22: 18)
스페인 종교재판소는 일반적으로 마녀 사냥과 가장 밀접한 관계로 여겨지는데, 그 기간은 마침 1478 년부터 1834 년까지였다. 연구가들에 따르면, 종교 재판소가 마녀 대학살에 참여하는 것은 사회에서 하느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 특히 유럽인들이 이질적인 프로테스탄트교인들과 유대인들을 없애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때 가장 유명한 사례는 앤 베를린이 사형을 집행했다는 것이다. 한 가지 이유는 그녀가 여섯 손가락을 가지고 있어서 남편에게 상속인을 남기지 않았기 때문이다.
제임스는 1603 년에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왕위를 계승했고, 그는 1597 년에' 마귀론' 을 출판했다. 그가 즉위한 후, 많은 사람들이 교수형을 당하거나 화형주에 타 죽거나 다른 처벌을 받았으며, 유럽의 열광은 17 세기 말까지 이민의 물결이 아메리카 대륙으로 옮겨질 때까지 사라지지 않았다.
페미니즘 사조가 일어나자 페미니즘 학자들은 성권투쟁의 관점에서 여성 박해의 역사를 해석하고 마녀의 역사를 여성 생활사의 묘사로 간주하며 여성의 역사적 사실을 적대시한다. 그의' Schadenzauber und die magie des kor pers' (1983) 라는 책에서, Sigrid Schade 는 마녀 박해를 중세 말기부터 르네상스 시대까지 신구 시대가 바뀌면서 노먼 코인과 조셉 핸슨은 경제와 권력 구조의 관점에서' 마녀 박해' 의 역사를 설명하고 하층 사회의 독신 여성이 마녀로 비난받기 쉽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현대 마녀의 전형이다. 시그리드 브라우나는 이런 전형적인 인격적 특성을 한 단계 더 탐구했다. 한편, 그는' 남성 망치뼈' 에서 여성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를 분석했다. 한편 마틴 루터, 폴 레빈, 한스 색소스의 논술에서 그는 현대의 마녀가 어떻게 눈에 띄어 도시 주부의 새로운 여성관이 되었는지를 분석했다. 그녀는 독일 휴머니즘과 종교개혁 시대의 개신교로 가족조직의 사회적 역할과 여성의 가족 지위를 재해석해 여성 역할과 지위 향상이 15, 16 세기의 교우 마녀 박해의 중요한 원인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