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며칠 전 한 아이가 오제의 돈을 주웠는데, 그 안에는 태평천국의 돈이 들어 있었다. 좋은지 아닌지 모르겠다. 내가 그것을 가지고 어떻게 해야 합니까?

며칠 전 한 아이가 오제의 돈을 주웠는데, 그 안에는 태평천국의 돈이 들어 있었다. 좋은지 아닌지 모르겠다. 내가 그것을 가지고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진위의 변론 오제돈은 기물로 그 특수성이 있어 다른 기물과 간단히 비교해서는 안 된다. 현대제조와 고대에 다른 기구 (예: 용자, 재물신 등) 를 제조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차이가 없지만, 오제의 돈은 본질적으로 여전히' 돈' 이며, 당연히 진짜와 거짓의 구분이 있고, 가짜 돈의 후광도 가짜 돈이며, 본질적인' 거짓' 은 그것을 무용지물로 만든다. 거짓된 물건으로' 사악한',' 사악한 신',' 보신',' 재신 모집',' 장묘소지' 로, 이것은 귀신을 희롱하는 것이다. 오제돈은 전혀 어떤 종교인 오제돈이' 황제' 나' 속물' 에 속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 민족 자체의 상서로운 정서와 문화이다! 스님, 도사, 평범한 사람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각자의 것을 지킨다. 불교는 도교를 설명할 수 없고 도교도 불교를 설명할 수 없다. 저속한 자연은 독립적이다. 오제돈으로 짜여진 밧줄의 색깔은 오행 오색: 동양목, 색이 옅다. 남방의 불은 붉은색이다. 중앙의 토양은 노랗다. 서양 금은 흰색이고, 북방 물은 검은색이다. 노란색은 대지에 속하며 종교적 의미에서 사악한 색이다. 오제돈 자체에는 악령의 기능이 있기 때문에 배합 기능이 중복된다. 오제돈이 노랑을 입는 것은 본지 땅금이라는 지적이 나왔지만 오행교혼합으로 많은' 금' 이 약간의' 흙' 을 섞었다.' 토매금이 많고, 혼합금이 적다',' 박토가 강금을 생산하지 않아 잘못된 코디였다. 빨간색은 점술에 대한 편차로 빛, 정의, 태양 등을 대표한다. , 왕씨네 만사대길. 어떤 사람들은 붉은 밧줄은 불이고, 고돈은 구리 금이고, 금을 태우는 것은 좋지 않다고 말할 것이다. 붉은 밧줄 동전은 사실' 미화금' 이지 불금이 아니다. 오제의 돈 자체는 오행이 있고, 순치는 북방수에 속하고, 강희는 동방목에 속하며, 옹정은 중앙토에 속하기 때문이다. 오제의 시간이 딱180 (1644 ~1824) 인 것 외에, 그들은 공간에도 5 행이 있기 때문에 오제의 돈이 모두 보장된다는 전제하에 그들의 힘이 있다 오제돈의 가치 비율은 순치, 강희, 옹정, 건륭, 가경 5 건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소장가치는 다르다. 대중이 비교적 잘 아는 건롱보우와 강희보동을 예로 들자면, 두 황제는 모두 60 년 동안 정권을 잡았고, 주조량이 많았고, 옹정제 집권 13 은 주조량이 매우 제한되어 있어 가치 비중이 상당히 높았다. 형제는 골동품 (명식) 식, 단기지, 한푼 한 푼의 화물지의 진화를 거쳐 최종적으로 만청 (), 만청 () 으로 정해져 청대 동전 고정 무늬라고 불린다. 옹정보우와 순치보우가 소장가치 중 차지하는 비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85% 이상) 이들의 진위와 품상이 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정품 오제의 돈을 전문적인 동전 수집 부서나 동전 수집 마스터를 찾아 진위를 판별해 주십시오! 이 단락의 오제화 배치 순서를 편집하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순치, 강희, 옹정, 건륭, 가경 (도광). 다음은 참고할 수 있도록 도식도입니다. 이 단락의 고주화 위조 방지 상식을 편집하다. 고주화 (1) 위조의 주요 방법은 모래를 뒤집는 것이다. 모래를 뒤집는 것은 중국 고대 조폐의 주요 기술이다. 수나라 이전에는 천돛이 주로 주화를 주조하는 데 쓰였다. 당나라부터 모돈은 모래를 뒤집는 데 사용되었다. 어떤 주조 방법이든, 일부 역사 시기를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동전의 공예 품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동전의 결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촘촘하고 섬세하다. 지금까지 표면은 자연스럽게 갈색 포분을 만들어 화기가 소진되고 색깔이 부드럽다는 느낌을 준다. 가짜의 주조 공예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조잡하여 돈이 흩어지게 하여, 사람을 매우 화나게 한다. 돈 표면의 트라코마와 기공은 연마되었지만 자연 마모만큼 매끄럽지는 않다. 일반 위폐는 모두 주모화폐로, 위폐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옛날에는 돈을 주조했는데, 모돈 한 개가 모래상자에 넣는 것이 아니라 상자 한 상자였다. 한 상자의 사형이기 때문에 사형의 압력이 비교적 균일하고 주조한 동전의 두께도 비교적 일치한다. 그러나 위조자들은 일반적으로 한 상자의 모래몰드가 아니라 한 개의 모폐만 새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위조명언) 그래서 모폐주조이기도 합니다. 모폐의 수가 주조공예와 다르기 때문에 주조한 동전은 변형으로 인해 두께가 다르다. 옛날 동전은 왕왕 모래모델에서 나무형을 꺼내기 때문에 가공하여 갈아야 한다. 고대 동전의 모양은 둥글고 네모난 구멍이 있고 뒤집힌 동전은 같은 네모난 막대에 꿰어져 있고, 동시에 연마하면 동전 가장자리에 남아 있는 흔적은 직선이 아니라 휘어져 돈 가장자리와 평행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나라 함풍돈 중 일부 큰 돈을 어렴풋이 관찰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오래되어 돈 옆에 있는 흔적도 사라졌다. 반면 위조자들은 빈칸을 반복해서 돈을 매끄럽게 하는 것만 알고 있고, 돈의 가장자리에 있는 자국은 혼란스럽거나 선형적이어서 새로운 인상을 준다. 그러나 왕망 포화의 가공 방법이 다르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가공할 때 수십 줄로 꿰어질 수도 있지만 모양이 둥글지 않기 때문에 깎은 흔적이 돈면에 수직이 되거나 직선이 돈면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공명언) 위조품은 일반적으로 이것들을 주목하지 않으며, 대부분 모델라인을 남긴다. 동전을 감별할 때도 주의해야 할 곳이며, 이는 종종 위조자들에 의해 간과되는 경우가 많다. 옛날 동전이 상품 유통 분야에 들어간 후, 사람들은 밧줄 등의 도구로 그것들을 한데 묶었다. 따라서 화폐의 유통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화폐의 자연 마모는 더 이상 새로 구운 동전처럼 모서리가 생기지 않으며, 어떤 것은 심지어 동전의 변형을 초래할 수도 있다. 위폐는 정사각형이 단정하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새로운 흔적이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조지폐, 위조지폐, 위조지폐, 위조지폐, 위조지폐, 위조지폐, 위조지폐) 위조자들이 진짜 돈으로 모래모형을 만들고, 힘이 고르지 않기 때문에, 동전의 두께가 다를 뿐만 아니라, 동전의 인물도 다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는 진고화폐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모래를 뒤집는 법조작은 그렇게 많은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따라서 위조자들은 흔히 구리 녹을 넣어 시청각을 혼동한다. 이를 위해서는 단순히 모래를 뒤집는 것만이 아니라 다양한 감별지식을 갖추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민간에 흩어져 있는 고주화는 많고, 수량이 줄고, 흔히 품위 있고, 마모가 심하지만, 전문 감정 지식이 없는 수집가들이 진위를 감별하는 중요한 근거가 되는 경우가 많다. 마모는 오제화폐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2) 조각법. 이런 위조의 방법은 더욱 중요하다. 즉, 보통 동전 하나가 가공되어 조각되면 진귀한 동전이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구리로 조각하는 것입니다. 고대에 주화를 주조할 때 기술적인 이유로 동전 표면에는 주조할 때 남겨진 구리 액정이 남아 있는데, 주화계는 이를 유동이라고 부른다. 유동구리의 존재는 그리 대단하지 않지만, 위조자의 눈에는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이 되었다. 이러한 흐르는 구리는 종종 별이나 달로 조각되고, 어떤 것은 문자로 조각된다. 이 조각한 성월이나 글자는 일반적으로 모두 어긋난다. 하나는 동전 표면에 직접 글자를 새기는 것이다. 오목한 글자가 있는 동전은 두 가지가 많다: 반두와 오둘. 위조자들은 종종 동전 표면에 길상이나 난해한 기호, 숫자, 문자를 조각하고, 어떤 것은 동전 가장자리나 고기에 도안을 조각한다. 동전에 붙어 있는 문자, 기호, 숫자, 패턴은 나중에 새겨졌기 때문에 종종 동전 전체와 어울리지 않아 중복성감을 준다. 하나는 원시적인 돈문을 조각하는 것이다. 이 조각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동전의 조각입니다. 첫 번째는 동전 뒷면의 조각이다. 이 편집 방법은 기괴한 전국시대에 제나라가 주조한' 제대화' 삼자칼이 값진 것으로 밝혀졌지만,' 제혜표 장다화' 의 6 자칼은 발견되지 않아 위조자들이 6 자칼을 이용해 얻기 어렵고 수집가들이 간절히 원하는 심리를 이용해 6 자칼로 조각해 물고기를 더듬었다. 이런 가짜 6 자 칼은 언뜻 보면 모양이 정연하고, 선진제칼의 특징에 부합하며, 어떤 글자도 같지만, 자세히 보면 글자가 빽빽하고 칼을 바꿀 때 남겨진 칼자국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태평천국의' 하늘' 과 그 성보, 작은 평돈을 삽질하여 태평과 성보의 횡독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동전 표면의 비문을 삽질한다. 또 강희보우의' Xi' 라는 단어를 단순화자' Xi' 로 삽질하는 등. 조각할 동전 중 하나는 낡은 나체 동전으로 비문을 갈아서 조각한 것이다. 예를 들어 반펜스를 직접 읽는 동전이 있는데, 털면, 제작, 녹, 포장에서 상당히 좋아 보이지만, 글자를 읽으면 의심이 든다. 반문' 이라는 단어는 돈의 액면만큼이나 평평해서 진한시대는 거의 존재하지 않았다. 만약 자세히 음미한다면,' 반펜스' 라는 단어는 인공적으로 조각한 것이다. 구리 거울로 동전을 새기는 것과 같은 매우 기괴한 각화 방식이 있다고 한다. 이 모든 조각 방법에는 한 가지 치명적인 약점이 있는데, 그것은 위조자들이 조각한 곳에 흔적이 드러나지 않도록 가짜 녹을 입히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이런 가짜 녹은 가짜이기 때문에 동전이 자연적으로 생성하는 진짜 녹과는 달리 벗겨지기 쉽고, 인위적인 느낌을 주며, 동전 전체와 매우 어울리지 않는다. 그러나 청대의 일부 각모 모조품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청나라가 멀지 않아 대부분의 새겨진 어머니들은 녹이 없어 위조자에게 탈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다른 동전처럼 녹을 위조한다. 어떻게 조각모의 진위를 판별할 수 있습니까? 모든 진품 각모는 구리로 정교하게 조각한 것으로, 빛깔은 부드럽고 칼자국은 매끄럽고 인물은 자연히 생동감 있고 위조품은 그렇지 않다. 선택한 구리는 진품보다 못하며 조각도 거칠다. 또한 모조품이기 때문에 돈면이 항상 딱딱하고 정신이 부족해 보인다. 특히 글이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청나라 돈국 조각공의 손에서 나온 조각모 모조품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어떤 가짜 조각모는 모래로 만들어서 비교적 간파하기 쉽다. (3) 임베딩 방법. 삽입은 동전을 위조하는 또 다른 중요한 방법이다. 파기, 철자법, 조립과 같은 전통적인 위조 방법은 상봉으로 요약할 수 있다. 고대 동전은 종종 실수나 변화로 인해 반절과 같은 특수한 판본을 형성한다. 주조공의 부주의로 형성된 이 버전은 보통 동전보다 더 희귀하며 수집가에게 없어서는 안 될 품종이다. 위조자들은 바로 이 점을 이용했다. 동전 두 개를 얇게 갈아서 붙이거나, 동전 한 개당 반씩 붙여서 보기 드문 접히거나 정면을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위조명언) 이런 식으로 위조된 동전은 글이나 녹슬어 보면 흠잡을 데가 없는 것 같지만, 탁자나 바닥에 가볍게 던지면 되돌아오는 등 진짜 동전에 비하면 정말 보잘것없는 소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부 두꺼운 고기 가짜도 비슷한 방법이다. 보탬핑은 보좌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돈문의 한두 글자를 파낸 다음 다른 동전의 돈문으로 바꿔 희귀한 동전으로 만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예를 들어 북송 () 소평전 () 은 희세 보배 () 이기 때문에 위조자는 보통 송원보 () 의 원자를 제거한 다음, 표기법과 비슷한 다른 돈문의 통자를 따서 원자 위치에 붙이면 성송이 된다. 또 예를 들어' 청원' 의' 통' 자를 도려내어' 홍무' 의' 무' 라는 글자를 넣으면' 원보' 가 되어 위조품이 된다. 위조를 고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흔적을 남기기 쉽다. 하나는 포함된 글이 다른 동전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나는 문자가 포함된 곳에 남겨진 단서이거나 가짜 녹을 덮는 것이다. 전자는 한 시대의 한 주화의 서예 스타일에 익숙해지기만 하면 쉽게 식별할 수 있고, 후자는 전통적인 방법 외에 현대 과학 기술의 탐상 기구를 통해 식별할 수 있다. 모래뒤집기, 조각판, 상감 세 가지 주요 방법 외에도 동전을 위조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 예를 들어 부식법을 사용하여 필요한 동전의 윤곽, 구멍 뚫기, 문자를 구리 조각에 페인트나 왁스로 그린 다음 부식제에 넣고 일정 기간 후에 꺼냅니다. 이런 방법으로 주조한 동전은 보기 드물다. 현대인들은 전통 공예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컴퓨터와 같은 현대 과학 기술 수단도 사용한다. 이런 방법은 고대 화폐 위조에서 볼 수 없었지만 은과 동전에서 이미 발견되었다는 사실이 충분히 중시되어야 한다고 한다. 본 단락의 정품/가짜 비교도 편집의 결점은 1 입니다. 가짜의 지름은 정상품보다 작다. 2. 진품에 비해 위조문이 변형되어 획이 진품보다 약하다. 3. 포장은 닫을 수 없고, 포장은 기름을 바르는 데 쓰인다. 진품에 비해 포장이 너무 부자연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