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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 이진씨.

하나

<역경> 안에 몇 개의 점괘가 있는데, 이름을 보는 것이 비교적 귀찮다. 건설, 곤, 밀, 파이와 같은 것들이죠. 진일보한 독서 후에, 우리는 상술한 점괘에서 하나의 현상을 발견했다. 어떤 점괘는 운의 좋고 나쁨을 묘사하는 데 그런대로 괜찮지만 받아들여질 것이다. 적어도 "위안 헨리 타운" 에는 "리" 또는 "마을" 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예외도 있다.

예를 들어, "헤이" 의 "구아": "헤이. 강녀는 그녀를 데리고 가지 마라 "는 뜻은 강녀가 집에 시집가서 며느리가 될 수 없다는 뜻이다.

"껍질을 벗기다" 는 것도 직설적이다. "껍질을 벗기다. 거의 모든 일이 진보에 불리하다는 뜻이다.

물론, <역경> 자체 가치와 매력이 있습니다. 각 구괘의 해석에는 유일한 표준 답이 없기 때문에 곡해해서는 안 된다. 만약 해석이 합리적이고 고묘하다면, 남아 있을 수 있고, 후세 사람들은 읽을 수 있고, 전승할 수 있다.

2000 여 년 동안 <역경> 64 괘에 대한 여러 가지 해석이 있었지만, 점괘와 사어의 길흉은 거의 변하지 않았다.' 점괘' 와' 사어' 는 모두 정설이기 때문이다. 응용 부분만-눈 속에서 숯을 보낼지 금상첨화인지-다르다. 물론, 뱀을 그리는 이론도 있기 마련인데, 독자가 스스로 분별해 내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둘;이;2

오늘 아침에 점술을 시작했는데, 과정이 이상하고 얽혀 있다.

5 시에 시작합니다. 우선, 우리는 대나무 통에서 간판을 흔들었다. 너는 왜 하나 튀어나오지 않니? 아주 큰 힘을 썼는데, 마치 하나가 튀어나올 것 같았지만, 내가 거들먹거렸을 때, 손이 멈추더니 다시 대나무 통으로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간단하게 힘을 더해서 큰 힘으로 흔들어 거의 머리 위를 들어올린다. 잘됐네,' 우르르', 단번에 네 개가 나왔다. 에이, 무효야.

이 네 개의 대나무 꼬치를 잘 놓고 다시 한 번 자세히 살펴보세요. 각각 물고, 무너지고, 무너지고, 환희입니다 (위 그림 참조). 그들이 거기서 묵묵히 상장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모두 풍랑이 고요하다. 사실, 이 네 구아 는 급증, 개별 구아, 심지어 혈류 강 이다!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면 세 개 이상의 조각이 동시에 튀어나와 보통 다른 방식으로 다시 점을 친다. 만약 이전의 어떤 징조가 이번에 반복된다면, 그것은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새로운 점술이라면 이를 기준으로 계산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다.

그래서 오늘 나는 이명의 점괘를 받았다.

셋;삼;3

이전 문장 에서 나 는 이미 점점 의 일반 이론 을 내 개인 의 추측 은 <역경> 육십사괘 에서' 이명' 은 진짜 흉괘 이고, 그 다음은' 물다' 이다.

피를 흘리는 것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사람을 문다는 점괘이다.

"물지" 는 "물고, 꾸준히" 입니다. 감옥을 사용하다. " 그중에는 "상수" 와 "리" 가 있다. 그러나 완전무결한 것을 보면 상조가 대표하는 노예제도의 극히 잔혹한 특징을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들은 대부분 잔혹한 체벌에 대해 이야기한다. 자세히 설명하면 부드러운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저는 말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와 마지막 것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9 일째: 발가락을 배우면 잘못이 없다.

9 위: 왜 귀를 죽이지 않는가? ""

첫 번째 말: 범인의 발에는 형구가 있고, 발가락은 잘렸고, 다른 재난은 없었다. 마지막은 어깨로 고문에 저항하고 귀를 베는 것은 위험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점술은 번영은 형벌과 형법 시행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런 점술에 대해 한 점쟁이의 해석은 장사를 하면 "물건이 잘 팔리고 운이 좋다" 는 것이다. 운이 좋다면, "행운이 여기서 시작되고 명성이 멀리 퍼진다." " 선고 후 달콤한 이야기인 것 같은데, 그 과정은 재앙으로 가득 차서 축복을 받았다. 하지만 몇 년 전에 이런 점술을 처음 배웠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오늘까지 여러 번 복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순간, 나는 여전히 온몸이 오한.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정말로 하늘을 향해 비명을 지르고 싶다-

나는 2500 년 후에 나를 낳은 하나님 께 감사해야한다!

우리는 공자에게 감사해야 한다. 왜 그의 어르신들은' 인, 사랑' 의 가치관을 거듭 강조하고 옹호하는가!

이명' 은 "명입지, 이명. 내외문명이 유순하다. 곤경에 빠지다. 왕문 익지. 충성은 어렵지만 밝다. 마음이 어려울 때 자신의 의지를 바로잡다. 희자가 써봤어요. "

공자가 쓴 64 괘 중 거의 모든 글자가 선전되고 있다고 하지만, 이 점괘만 직접 문왕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이런 점술의 이름을 딴 또 다른 사람은 희자이다. 두 사람의 운명은 나타나지 않은 또 다른 사람과 관련이 있다. 상주왕은 종종 코코 리, 사람의 발가락과 귀를 죽이고, 종종 신하를 불태워 평소 사치스럽게 생활하며 술못 살림을 좋아한다.

거의 3000 년 전의 피비린내 나는 폭력 전설은 너무 많은 묘사를 하지 않고 한 가지 문제만 생각한다.' 이명' 의 어둠과 역경에 부딪히면 운명이 많더라도 삶의 이런 위협과 위험을 극복하기 위해 어떤 대처 전략이 필요한가?

공자는 그의' 하이쿠' 에서' 똑똑해야 한다' 는 명확한 건의를 했다.

이 네 글자는 매우 난해해 보이는데, 내 이해에서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검객이 영원히 칼을 휘두르는 상태에 있을 수 없는 것처럼, 일단 적이 강하고 약한 상황에 부딪히면 한 걸음 뒤로 물러나 잠시 수중의 킬러를 회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둠과 명' 은' 은봉' 이라는 단어로 설명할 수 있다. 나는' 밝은 검' 이라는 단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도' 은봉' 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섯;오;5

불교 경전의 관련 가르침은 이런 주장과 다소 비슷하지만 차이가 있는 것 같다. 부처는 인간성의 날카로운 면을 영원히 연마하고 파괴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점진적으로 수행하든, 평상심으로 이익을 잃든, 깨달음이든, 도살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든,' 치욕을 참고' 와' 공평무사' 의 마음이 있어야 한다!

솔직히 말해서, 내 마음속의 칼은 바로' 나' 이다: 나의' 욕심' 때문에-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고, 나의' 분노' 를 조장하며, 증오는 적개심이다. 원한이 가득한 것이 나의' 망상' 을 만들었다.

그래서 수행깨달음의 궁극적인 목적은 마음 속의 이 작고 팽창한' 나' 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이다.

인생은 종종 진주처럼 검은 그림자를 던지고 불평하는 것 같다. 하지만 우리가 이명의 가르침에 따라 세상을 다른 시각으로 보고, 자신을 보고, 자발적으로 진주의 광명면을 가리면, 인간에게는 승진과 초월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쨌든, 낮은 기조를 유지하는 것은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절묘한 방법이다. 당시 조승상은 자칭 선지자를 죽였고, 말을 많이 하고자 하는 선생을 죽였으니, 책임을 멘더군 쪽으로 밀어서는 안 되는 거죠?

나에게는 만사의 시작이 어렵다. 어려운 소의 해, 나는 곧 두 번째 창업을 할 것이다!

막 시작한 작은 것이 아니라, 경험이 없는 약세 관리팀에 의지해서 나는 불안함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밤에 침대에 누워 잠을 못 자서 머릿속이 온통 곤란하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 내 손에 <역경> 를 들고, 마음 속에 이명의 말 한 마디를 암송하며, 중국 문화 선대들이 굴욕을 참으며 인내하는 거울을 반영하고 있다. 갑자기 이 점괘에 특별히 감사해야 한다고 느꼈다. 시기 적절하고 실용적이며 길상이다!

(글의 사진은 마지막 그림을 제외하고 모두 저자가 촬영한다. 시는 《백년 유명 인사 시집》에서 발췌한 것이다

사범대학의 철토' 는 신추대 3 일째 되는 날에 쓰여졌다.

202 1.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