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는 주는 것에서 나온다. 왜 돈을 못 받아요? 일반적으로 부는 전생에서 비롯된다. 부를 찾는 과정은 기본적으로 오랜 시간, 수십 년이 걸리기 때문이다. 즉, 돈의 성장을 기다리는 것은 긴 과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파부시, 두려움 없는 포시 등 다른 포시와 달리, 곧 보답이 있을 것이고, 재포시, 만약 평생 부처를 배우지 않으면 전생에는 약간의 재물운이 있었고, 평생 남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인연을 따를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돈을 주지 않는다면, 설령 당신이 파포시와 두려움없는 포시를 가지고 있다 해도, 당신은 복보가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돈은 돈을 얻는 데 사용되고, 법은 지혜를 주는 데 사용된다. 물론, 반대로, 나는 당연히 지혜로 돈을 벌 수 있지만, 이것은 여전히 변화의 과정이다. 그리고 두려움 없는 헌신, 실력, 정력, 그래서 당신이 돈을 아끼지 않고, 사람들은 결코 당신에게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기꺼이 투자하면 보답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죠? 맞아요. 스승님, 하지만 저는 부의 양이 자선의 양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가난한 사람이 원래 돈이 별로 없다면, 그는 마음을 놓아도 매우 제한된 돈만 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사실 일종의 보응이다. 너는 평생 돈이 없어도 보상을 받았다. 네가 전생에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평생 반드시 손해를 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렇다면 왜' 포드'' 복혜쌍수' 라고 말할까요? 왜냐하면 당신은 복이 있는 사람이 덕행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전생에 좋은 일을 많이 했기 때문에, 평생에도 복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그래서 복이 있는 사람은 불냄새를 더 잘 맡을 수 있어 질투할 게 없다.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복이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약간의 돈을 가지고 있고, 주는 것과 일을 할 때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돈 자체는 부와 덕행을 축적하여 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맞아) 역시 수고하다. 예를 들어 내가 열심히 돈을 벌면 너는 부자가 된다. 너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많은 노동과 힘을 바쳤다. 너는 이 돈을 보살에게 건네라. 이것은 너의 장점이 아니냐? (예, 주인) 이것은 상호 보완적입니다. 만약 그가 평생 물고기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가난하다면, 그의 생활은 유지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다시 보살에게 물어보세요. 보살은 너를 구해야 한다, 왜냐하면 너의 가봉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서양의 극락세계에 가려면 복이 있어야 한다. 아미타불경' 에서' 낳을 수 없다' 고 하지 않았나요? 너는 반드시 축복을 받아야 한다. 가난한 사람들이 계속 축적하는 것은 더욱 어려울 것이다. 즉, 가족 조건이 좋지 않고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돈을 내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실, 처음에는 불교를 믿는 사람이 가난하다는 개념도 있었다. 사실 평생의 복보, 전생의 수행 (예) 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금 너를 키우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고, 다음 생에는 돈이 있다. 남들은 너를 질투할 것이다. 나는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네가 평생 얼마를 지불했는지 볼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인생에는 돈이 없지만, 당신은 돈을 모두 저축하고, 공덕을 행하며, 당신은 계속 축적하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네가 후반생에 부유한 집에 투자할 때 사람들은 너를 부러워할 것이다. 왜 너 같은 사람이 돈이 많니? 평생 네가 이렇게 많은 고생을 한 것을 본 적이 없다! 이렇게 간단하다. 질투할 거 없어) 아니, 모두 인과야. 인과는 법이고, 불가의 법은 인과법이라 바꿀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