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불교의' 만' 자 번역도 일치하지 않는다. 북위의 한 경서가 그것을 만자로 번역했다. 당대의 현석 등은 이를' 덕' 자로 번역하고, 부처의 무량공덕을 강조하며, 당대의 여황제 무측천은 그것을' 만' 이라고 명명했다. 이는 천하의 길상공덕을 하나로 모으는 것을 의미한다. 만자' 는 두 가지 표기법이 있는데, 하나는 오른손잡이이고 다른 하나는 왼손잡이 ('만자') 이다. 대부분의 불교도들은 오른손이 번갈아 가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불교에게는 상서로운 것이고, 불교도들이 거행하는 각종 불교식은 오른손으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불교도들에 의해 길상과 공훈으로 여겨지는 이 신비한 상징은 독일 파시스트의 지도자 히틀러에 의해 그의 당기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다. 물론 이것은 불교와 무관하다. 히틀러가 직접 디자인한 당기, 붉은 바탕에 흰 글씨, 중간에 검은 나치 당 휘장이 박혀 있다. 히틀러는 그들의 디자인에 매우 만족하며 "이것은 진정한 상징이다" 고 생각한다. 그는' 나의 분투' 라는 책에서 "빨간색은 우리 운동의 사회적 의미를 상징하고 흰색은 민족주의 사상을 상징한다" 고 말했다. 이 단어는 아리아인을 이기는 사명을 상징한다. " 나중에 히틀러는 그의 돌격대와 당원을 위해 만자 완장과 만자 표시를 설계했다.
히틀러가'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 를 기호로 선택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나치당의 이름을 근거로 설계되었다고 한다. 나치당은' 국가사회당' 을 의미한다. 독일어에서' 국가' 와' 사회' 의 접두사는 모두' S' 로 두 접두사가 엇갈려' 만자' 의 모양을 형성한다. 그러나 불교의' 아이' 는 금이고 나치의' 아이' 는 검은색이다. 또 다른 주장은 미국 학자 로버트? 페인이 제안했습니다. 페인은 히틀러가 어려서부터 권위를 숭배하고 권력을 추구하려는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가 어렸을 때, 그의 집 근처에 오래된 수도원이 있었다. 수도원의 복도, 석정, 스님의 자리와 원장 외투의 소매는 모두 만자로 장식되어 있다. 히틀러는 원장의 권력을 숭배하며 원장 권위의 상징으로' 우쭐대다' 고 생각했다. 그는 언젠가 원장처럼 최고의 권위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페인은 이것이 그가 나중에 당기의 상징으로' 자' 라는 글자를 선택한 이유라고 생각한다. 또 다른 주장은 히틀러가 새로운 성전 기사단이라는 반유조직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이다. 이 단체는 아리아인이 최고의 민족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의 순수한 혈통을 유지해야 세계가 희망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히틀러의 관점과 일치한다. 이 조직의 발기인은 선교사이자 점성가이다. 그는 히틀러를 위해 점을 쳐서 그가 미래에 세상을 뒤흔드는 인물이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 말을 듣고 히틀러는 매우 흥분했다. 이 조직의 상징은' 만자' 이다. 그래서 그는 나중에 당기를 디자인할 때 이 기호를 선택했다.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 라는 신비로운 칭호는 수많은 나치를 미치게 했다. 그들은 이 깃발 아래 모여 나쁜 짓을 했다. 제 2 차 세계 대전 파시스트가 패한 후, 이 상징은 즉각 산산이 부서졌다. 하지만 2000 년 6 월 베를린110km 떨어진 곳에서 한 영국 기자가 하늘에서 내려와 나무로 구성된 파시스트 로고' 만자' 를 찍었다. 48 그루의 나무로 이루어져 있는데, 주위에는 서로 다른 수종으로 가로세로가 60 미터, 선이 또렷하고 표지판이 뚜렷하다. 이 48 그루의 나무는 흥안낙엽송에 속하며, 주위에는 상록침엽수가 있다. 춘하 차이는 없지만 늦가을과 초겨울이 되면 흥안낙엽송의 잎이 점점 노랗게 변하고 노란 만자 기호가 두드러진다. 히틀러가 횡행할 때 프랑스 시골의 한 부농이 심은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이 발표되자 사람들은 즉각 항의하여 프랑스 정부에 즉각 근절을 요구했다. 프랑스 법도 어떤 상황에서도 나치당의 로고를 공개적으로 전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무로 구성된 나치 로고는 곧 도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독일의 히틀러는 한학자에게 나치 자연 기호가 중국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 되자 거대한 변상 고고학 문박력을 파견하여 비행기의 지원을 받아 불교의 요람인 티베트를 도보로 등반하였다. 물론 불교에서는 만자 기호가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그것은 여래가슴에 있는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 표시이다. 히틀러가 티베트에서 천연 나치 당 휘장을 발견했는지 알고 싶다. 확실히 한자 전문가가 옳다. 그는' 한본' 이 중국 문화 지혜의 상징 중 하나라고 말했다. <역경> 중에서 키와 키를 함께 사용한다. 연의 발음은 (현대): "만", 통태, 풍성하다. 발음은 (현대): "복", 길조, 현혜입니다. 중국의 선종도 이 기호를 사용한다. 화엄경 65 섭법계: "글자 가슴자국이 일곱 군데로 가득하다." 화이' 당대의 회원은 "이것은 한 글자도 아니고, 주와 2 년을 장수한다" 고 말했다. 권리로 이 글을 만 번 울리고, 이름은 길드의 집합이라고 한다. " 독일인들이 선종의 발원지 (일첨산, 쌍봉산, 위자) 에 가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독일 장교는 루산에서 장개석 장교를 훈련시키는 것을 도왔지만. 저자인 다악은 별을 걸치고 달을 달고, 길에 남아 오동명산 쌍봉을 걸어서 두 개의 뾰족한 산꼭대기에서 천연팔괘봉을 찾았다. 그러자 도교성지 백운동, 화염동, 황룡담, 청량산고동, 목석암을 방문해 이구동성으로 "도교천생팔괘봉이 정상에 있다" 고 말했다. 이에 고무되어, 우리는 산맥을 하나 그렸는데, 한 쪽 산을 축으로 하고, 동서 방향은 동충산으로 향하고, 서접춘현 팔두봉에서 태평교산으로 가는 것을 발견했다. 남북의 방향은 남유홍이고, 북유춘은 황매현의 위자도사 평산이다. 다만 동서남북이 수직이기 때문에 몸매와 완전히 일치하고 진정한 자연이다. 산형: 동산 전남, 설분동, 여맥에서 제두산, 마건산에 이르기까지 당대의 8 대 교주 중 하나인 고산파 교주가 지은 사찰이 있는데, 4 대 종묘와 구불구불한 구룡의 목묘가 있고, 마지막으로 남부터 오봉산 두도대덕조묘까지 돌아간다. 산형: 남산 접서, 즉 육조 선수의 땅은 서쪽을 꺾고 유홍재까지 접고, 횡강산은 서쪽을 접고, 송청과 같은 명소가 있다. 산형: 서산은 북쪽에서 8 시까지 굽어 봉황산이 떠오른다. 산형: 북산이 동쪽으로 굽다. 즉, qichun Nanling 사원 도사 평산, 동쪽 불꽃산, 동산 이동, 백운동, 화염동, 황룡담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춘하 초청비가 오거나 가을이 상쾌할 때 산꼭대기에 올라가 주위를 둘러보고 기묘한 산형 광맥을 감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가을겨울의 낙엽 정글에 가서 각 방면을 검증할 수도 있다. 창랑서원 @ 중국선불학원은 고대 불교 문화 유람 활동을 내놓았다. 오동의 고대인들은 이곳에 대해 잘 알고 있다. 학자, 달관 귀인은 오랫동안 음모를 꾸몄는데, 풍수를 빼앗으려 한다. 청말치춘현의 마지막 장원 진령조는 북쪽에서 동쪽으로 가는 전환점에 묻혔다. 황매현 화탐절 절강성 순무는 스승으로, 동접남단 관광지인 목씨사에 묻혀 삼성 소공 구룡 관광지이다. 광제현 김위원 김덕가 한림서원은 금계독립산에 편묘하여 산남에 위치하고 있다. 더 많은 것은,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말 황 메이 카운티 bingbushangshu 왕 keshou 관 은 nobu 공원, 북쪽 동쪽 끝에 무덤 사이트 에 봉인 되어 있습니다. 물론 아무리 좋은 풍수도 도굴도둑에 의해 파괴될 수밖에 없다. 김위원, 잘생긴 교사, 진장원 등은 면할 수 없다. 유일한 왕커 은 병부 의 여덟 무덤 에 의해 차단되어 동굴 하나를 찾기 어렵다. 자연 가십진은 중국 도교의 큰 경이로움이다. 선종은 중화문명의 진귀한 보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