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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작문을 잘 합니까?

작문을 쓰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작문을 잘 쓰는 데는 확실히 일정한 기교가 있다.

좋은 작문은 매력적인 주제가 있거나 글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아니면 둘 다 있습니다. 양자를 결합한 작문은 통상 최고의 작문이라고 불리며, 글쓰기나 창작이라고 할 수 있다. 학생으로서, 나는 좋은 작문의 수준에 도달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문장 혹은 시로 작문을 한 편 쓰는 것에 대해 간단히 말해 보겠습니다.

번역림' 이나' 독자' 에 나오는 문장 몇 장을 정말 마음에 들어요. 듣기 좋게 말하면 최고의 작문이라고 해요. 왜 감상하세요? 그것은 확실히 사람을 감동시키고 깊이 생각할 수 있는 부류에 속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선생님의 수업 어색함에 관한 문장 한 편이 있다. 이 이야기는 매우 인기가 있다. 어느 날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출석을 부를 때 모르는 학생 이름을 만나면 수십 년간의 교육 경험으로 처리한다고 합니다. 출석이 끝난 후, 그는 사람들 앞에서 학생들에게 "방금 출석을 부를 때 누구를 빠뜨렸습니까?" 라고 물었다. 상상할 수 있듯이, 만약 그 학생이 바로 나서서 그가 내 이름을 떨어뜨렸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진부한 이야기이다. 왜냐하면 이야기는 모두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작가는 이렇게 쓴 것이 아니다. 선생님의 문의는 아래에서 침묵했다. 어떻게 끝낼까요? 선생님은 당연히 수십 년을 가르친 사람이다. 그는 모든 점수가 이미 계산되었으므로 일부 학생들은 자신의 감정 때문에 공공장소에서 발언하는 것을 거절할 수도 있다고 임시로 말했다. 응, 수업 후에 혼자 내 사무실에 가서 보도해도 돼. 만약 놓친 학우가 사무실에 와서 자신의 이름을 말한다면, 이 문장 는 여전히 의미가 없다. 작가의 표기법이 의외로 된 것은 이 학생이 수업이 끝난 후 사무실에 가서 선생님을 찾아 몇 마디만 하고 갔기 때문이다. 그는 "선생님, 저는 초등학교 1 학년부터 중학교 2 학년까지 매년 같은 일을 겪습니다." 라고 말했다. 너는 선생님을 말하는데, 내 이름은 정말 흔하지 않다. 왜 선생님이 직접 나에게 묻지 않으세요? 선생님은 모두 이렇게 무감각합니까? \ "문장 갑자기 멈췄다. 모두가 들은 이야기이기도 하고, 진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작가의 글쓰기는 교사가 학생들의 가르침에서 배워야 하고 허영심으로 자신의 지식 결함을 덮어서는 안 된다는 신선한 주제를 반영한다. 좋은 문장. 좋은 주제로 작문이 절반 이상 성공했다.

좋은 제재는 보통 물방울이 바다에 비치고, 알갱이가 세상을 숨기는 수법을 사용한다. 물 한 방울에서 바다를 보고 모래 한 알에서 온 세상을 보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그러나, 좋은 주제는 보통 이렇게 표현된다. 너는 시대의 변천, 사회의 격변을 어떻게 쓰고 싶니? 아무것도 쓸 수 없다. 라오스는 위대한 작가이다. 그는 한 찻집으로 그 시대의 운명이 변할 수 없는 이유를 썼고, 구사회를 철저히 전복해야 비참한 운명을 끝낼 수 있다는 도리를 썼다. 한 학생의 작문을 보는 것은 나에게 좋다. 그녀가 빨래만 한다는 사실은 많은 것을 보여준다. 할머니는 한가하시다. 집안의 유일한 옷이 씻겨질까 봐, 더 씻지도 못하고, 더 입을 수도 없고, 그 사람에게 고정되지도 않았다. 그녀는 집안의 유일한 보배라, 밖에 나가 사람을 만나면 한 번만 입는다. 그녀도 비교적 한가하다. 지금 옷이 많지만, 네가 세탁기통에 옷을 쑤셔 넣으면 절차에 따라 2 시간 만에 옷을 말리고 신문을 보고 소설을 읽는 것도 지체되지 않기 때문이다. 가장 힘든 것은 석판에서 널빤지까지 그녀의 어머니였다. 그녀는 자신이 얼마나 많은 옷을 닦았는지 모른다. 왜냐하면 어머니의 생활에서는 집이 이미 부유했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예닐곱 벌의 옷, 겨울옷, 봄옷, 여름옷, 가을옷이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것은 출근해서 입고, 어떤 것은 집에서 입고, 어떤 것은 작업복이고, 어떤 것은 캐주얼룩이다. 하지만 그때 세탁기는 아직 발명되지 않았는데, 나중에는 너무 비싸서 살 수가 없었다. 이렇게 세탁실에서 구사회, 새 사회, 당대의 거대한 변화를 쓰는 것은 나쁜 제재라고 할 수 없다. 제재를 잘 쓰려면 먼저 한 사람, 사건, 한 대상부터 시작해야 하고, 완벽을 추구하지 말아야 한다. 완벽한 문장 욕심은 좋은 문장 아니다.

두 번째는 문예와 감성이다. 문학은 문채를 가리킨다. 문채는 어떻게 보여집니까? 작가의 공력에 의존하는 것이다. 작문 능력이 강한 학우들은 보통 어떻게 쓰는지, 어떻게 쓰는지, 무엇을 길해야 하는지, 무엇을 약어해야 하는지, 무엇을 장식해야 하는지, 무엇이 밋밋해야 하는지를 파악한다. 단어를 익히는 쿵푸가 좋다. 문채는 모든 사람이 타고난 것은 아니다. 점차 축적되고, 점차 승화되고, 성숙해지는 과정이다. 대량의 독서, 장기간의 축적, 정신의 깨달음, 세련된 제련이 있어야 재창조기능을 할 수 있고, 일상적인 학습에서 점진적으로 향상되어야 한다. 속담에 300 수의 당시를 배우면 쓸 줄 몰라도 훔친다는 말이 있다. 이것은 사실이다. 본정은 감정을 가리킨다. 감정은 가장 감동적인 곳이다. 일반적으로, 너는 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줘야 다른 사람이 너에게 보여 줄 수 있다. 감정을 가지고 글을 써야 한다. 이 물건은 감정이 있고 독자에게도 전달된다. 복숭아 하나, 자두 하나, 파파야 하나, 조안 하나 주세요. 사실은 이렇다. 전쟁 중에 영웅이었던 유명한 장군을 찬양하는 시가 있다. 평화의 시대에, 그는 이미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그는' 빗자루 한 자루' 라는 제목의 이 시를 썼다. 왕정의 조정에 넘어간 적이 있고, 길의 별을 부딪혔고, 황사의 침범에 맞서 싸웠고, 사신 (낙엽) 을 깨끗이 닦고, 탁한 더러움과 먼지를 몰아내고, 오색찬란한 햇빛, 깨끗한 공기, 평화로운 목소리를 맞았다. 세상이 깨끗할 때, 그것은 조용히 모퉁이 문 뒤에 누워 있다. 봐라, 얼마나 잘 썼는가! 그는 단지 자신의 감정을 이 빗자루에 주었고, 이 빗자루를 감정이 있는 것으로 써서 온 세상을 느낄 수 있었다. 따라서 좋은 작문도 이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좋은 작문을 한 편 쓰는 것은 쉽지 않지만, 동시에 좋은 주제, 글과 감정으로 가득 찬 주제를 요구한다. 만약 이 두 가지를 해낸다면, 어떤 문장 든 지 창작물이라고 부를 수 있고, 문예지에 출판될 수 있다. 그래서 책을 읽고 있는 젊은 친구들에게 이런 조건을 갖추어 달라고 요구할 필요가 없다. 나는 그 중 하나가 좋은 작문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몇 가지 일을 마음대로 요약해 줄게. 참고: Wen guixin 은 생각을 자극하고 감동적입니다. 윈귀치는 사람을 매료시킨다. 원 총리 guijing, 빈 문장 삭제 하는 경우; 문귀진의 열정은 석두 마음을 감동시켰다. _ _ 을 (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