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완리시: "청광은 밀을 불고, 하얀색은 하루를 깨고 풀을 뒤집는다." 바람 속의 밀이 떨리고 있고, 한 사람은 햇빛이 연못에 비치는 물결에 비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바람에 관한 문장도 햇빛을 포함하므로 "녹색 빛" 이라고 한다. 햇빛에 관한 문장에도 바람이 있어 수면에 파도가 있어 햇빛을 뒤집어 으깬다. 강호연' 두보시' 는 나대정을 인용해 "다만 두본은 이런 뜻이 없고 양은 있다" 고 말했다.
두보의 대련은 매우 자연스럽게 쓰여졌다. 그는 바람에 대나무의 아름다움과 청결을 보았고 빗속에서 붉은 연꽃의 향기를 맡았다. 그는 의견이 있는 것이 아니라, 바람과 비를 보고, 그래서 "두본은 무심하다" 고 말했다. 양완리' 백파천전복지' 시는 힘들고 부자연스러워 일부러 가식적인 흔적이 있어' 양이 뜻이 있다' 고 말했다. 양이 두보다 못하다는 뜻이다. 상호문성은 원래 함께 말해야 할 두 단어 (예:' 진한') 로,' 진한명월, 진한합' 과 같다. 그러나 음절과 글자 수의 제한으로 한 글자를 생략해야 하기 때문에 앞의' 한' 자와 뒤의' 진' 자는 모두 생략해야 하고, 해석할 때는 두 글자를 합쳐야 한다.
예를 들어 왕창령의' 진시명월, 한시풍토' 는 시의 특수한 구조다. 사실 달은 고대의 달이고 풍속은 고대의 풍속이라는 뜻이다. 진한 () 나라와 한 () 나라, 즉 진한 () 의 달, 진한 () 의 풍속은 일종의 상호문이다. 이 시에는 이런 용법이 있다. "고시 19 곡": "먼 곳, 견우성, 하한녀." 견우성이 멀다고 해도 직녀 스타량도 상호문이다. 견우성이 멀고, 하한처녀가 멀다고 한다. 또' 목란사' 처럼:' 수컷 토끼 발 혼란, 암컷 토끼 눈 흐리게. " 점프하는 방식은 복잡하고, 깜빡이는 눈은 모호하고, 인터텍스트이기도 하다. 수컷 토끼의 발이 혼란스럽고, 어미토끼의 눈은 혼란스럽기 때문에 두 마리의 토끼가 땅을 뛰어다닐 때 암컷을 구분하기가 어렵다.
상호문성은 시가뿐만 아니라 텍스트에도 존재한다. "문심 조각 심룡사": "자건의 도움 (종이 줍기) 은 낭송과 같고 종현의 펜은 구조와 같다." 조식은 종이 한 장을 집어 들어 쓰는 것이 익숙한 것 같고, 왕찬 펜을 들고 쓰는 것은 이미 한 것 같다. 종이나 펜만으로는 쓸 수 없기 때문에' 자건펜' 과' 종현펜' 은 사실 상호문이다. <역경> 상하괘가 서로 얽혀 사진을 찍는 것을 상호 점괘라고도 한다. 예를 들어, 관재곤 아래서 곤은 2 ~ 4 번째 선택이고, 고공은 3 ~ 5 번째 선택이다.
자료: 일본 기록의 수집과 해석, 동오고권 1: 미디어.
2 ~ 4, 3 ~ 5 의 각 점괘, 양체 상호 작용, 각 점괘는 1 점, 유가는 먼저 상호체라고 부른다. 그 이론은 \ "주오 \" 주앙 공 22 년, 첸 허우 유관 없음, 하늘 바람, 산 에서 볼 수 있습니다. 2 부터 4 까지 코끼리도 있고 산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사는 건드리지 않았다. 후세 사람들이 잡동사니로 덕행을 쓰는 언어는 옳지 않다. 그가 말한 것은 2 와 4, 3 과 5 가 함께 작용하고 또 다르다는 것이다. 특히 양자를 비교했을 때, 처음에 상호체라는 말이 있습니까? 진서가 구차하게 펼쳐져 맛을 보기 어렵고, 이경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그 글은 세상에 전해지지 않는다. 안회숙, 신안왕, 장남헌에게 물었다. 이천은 사아들에게 먼저 왕부사 () 와 왕개보고 () 의 <역경> () 를 읽어 달라고 부탁했다. 왜요 남선천: 세 집이 무엇이든 다 달라요.
주자본의는 상호체론을 취하지 않지만, 대장육오노 구름은 양처럼 서로 비교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닮았다면, 이 둘을 합치면, 여러분은 비슷할 겁니다. 그러나 이것은 유가에서 전무후무한 것이니, 제각기 제각기 말하는 것이 좋다. 크고 강한 것은 30% 에서 50% 까지 반대하고, 양을 반대하기 때문에 양이다.
<역경> 에서 직위 를 말하는 사람 은 두 가지 의미 가 있다. 등급 높낮이 의 사람 은 직위 가 있고, 5 층 은 군주 의 직위, 2 층 은 신하 의 직위 이기 때문에 모두 공공이 다르다. 당초 나는 입장이 없는 사람이었다. 예를 들어, 나는 당초에 벼슬을 하지 않았던 사람이었는데, 세상에 깊이 숨어 있는 사람은 대신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따라서 그 위에서 일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1) 그 위에서 일해야 한다. 구아 형식으로 말하면 모두 위치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 6 명은 성용이고, 6 명은 장이다. 그렇다면 점치는 위치는 사람 같지 않다. 이런 생각은 왕벽수의 예시에서 이미 보았지만, 반드시 강해야지, 처음의 음양 취향은 말할 수 없다. \ "지 \" ② 말했다: 남편 얀 은 한쪽 끝, 남편 은 각각 책임이 있습니다. "상호체의 코끼리" 에 대해 말하자면, 미화일 () 을 배운 친구들은 분명 익숙해질 것이다. 왜냐하면' 상호체의 코끼리' 는 사실' 상호' 이고, 이' 상호' 는 예측에서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상호상은 상호, 상호, 상호 보완이라고도 한다. 책마다 이름이 다르지만, 모두 점괘의 이런 구조법칙을 가리킨다. 전통적인 이학 서클에서 "상호 구아" 에 대한 정의는 2, 3, 4, 3 과 3, 4, 5 는 "상호 이미지", "상호 구아", "상호 이미지" 라고도 하는 샴 구아 모양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즉, 첫 번째 와 위 를 제거 하고, 나머지 네 개 는 하나의 합창 을 구성, 이것이 바로' 상호' 로, 두 개의 인접한 세 개 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간체의 이미지는요? 중간체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면 더 복잡합니다. 서로 연락하는 게 어떤 느낌인가요? 이 수뢰툰 점괘를 가지고 보자. 첫 번째 괘와 다섯 번째 괘를 연결한 다음 중간 괘를 반복합니다. 바로 제가 방금 본 괘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것이고, 또 다른 점괘이지, 가십이 아니다. 아까 그런 상호문이 나왔기 때문에 성구괘가 하나 나왔는데, 모두 8 이고, 또 4, 6, 4 개의 다른 점괘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예를 들어, 제 2 괘와 제 1 괘를 연결하고, 중간의 괘를 반복하고, 수륙 비교를 한다. 우리는 계속 보고, 제 1 괘와 제 4 괘를 연결하고, 중간 두 괘가 반복되고, 중간 두 괘와 제 2 괘 제 5 괘가 반복되고, 그런 다음 괘를 산에서 벗기고, 제 3 괘와 마지막 괘를 연결하고, 중간을 반복한다. 이런 식으로, 5 위안, 5 위안, 2 위안, 4 위안, 2 위안, 5 위안, 3 위안. 중국의 문자는 상형문자인데, 왜 상형문자라고 합니까? 점괘가 지금 쓰고 있다. 예를 들어 점괘를 붙이고, 점괘를 전서가 쓴 물 옆에 붙이다. 이 문장 () 가 쓴 물은, 단지 양쪽의 이 하나 뿐이다. 고대에는 인품 측정이라고도 했다. 성격 테스트는 가십의 모양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것은 변화의 원리를 이용하여, 문자의 조합을 보고, 네가 시험해야 할 일을 이야기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와서 글자를 재는데, 네가 한 마디 하면, 내가 너에게 재어 줄게. 사실 그는 점괘를 쓰고 있다.
작은 이야기를 하나 하다. 과거에는 한 노부인이 글을 읽을 줄 몰랐다. 한 계집애가 달아나서 며칠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사람들은 당신이 단어를 써야 한다고 말한다. 이 노부인은 글자를 몰라서 옆에 한 사람이 그곳에서 장부를 기록하고 있다. 측자원은 네가 장부로부터 한 글자를 가리켜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대문자 30 을 가리키고, 두 글자 모두 그것을 가리키고, 펑, 32 자를 가리키고 있다. 그녀가 도망쳤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계집애야. 찾지 마세요. 그녀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도망갔다. 어떻게 도망쳤어? 큰 30, 큰 30 을 보면 매우 급하지 않나요? 벤이라는 단어는 큰 윗부분을 가지고 있고, 가운데에는 10, 하단에는 20 이 있다. 그것은 큰 30 이 아닌가? 당신은 그것이 어디에 있다고 말합니까? 너는 다른 단어를 지적한다. 툭, 다른 손가락이 60 세의 노인을 가리키고 있다. 그가 말하길, 당신 근처에 태평촌이나 태평진이 있습니까? 그녀는 태평진이 있다고 말했다. 태평진에 가서 찾아보세요. 봐라, 그는 우리가 방금 말한 상호문을 사용했다. 보시다시피, 크고, 6 입니다. 그는 이 부분을 서로 연결시켰는데, 그것은 60 이고, 그것은 평화롭다. 그는 태평진에 가서 어디 갔는지 찾아보자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