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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Ai' 를 못 봤어요? 그게 무슨 뜻이에요?

삼나무

열린 분류: 불교, 기호, 불교, 불교.

상서로운 상징

중국어로 만, 네 음을 읽다. 일본어 읽기 (반). 이것은 불교 용어이다. 홍루몽' 에서 엄명과 관계가 있는 여종 중 한 명은' 에르' 라고 불린다. 또한' 만' 자도 만자로 읽혀지지만, 구보가 첫 글자' 만' 을 사용했기 때문에 혼동해서는 안 된다.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는 32 개의 성인 불상 중 하나이다. 용아가마' 에 따르면 제 16 종의 성인상으로 불가슴에 위치해 있다. 건자는 대작슨이 말한 불경 제 6 권에서 부처님 석가모니의 80 번째 선상이 그의 가슴에 있다고 말했다. 10 경 12 권에서는 석가모니버가 부처가 되기 전에 마음속에 엄숙한 금강 이미지가 있었다고 한다. 이것은 속칭' 가슴 속의 공덕'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방광의' 장엄경' 제 3 권에서는 부처님의 머리카락에도 5 만 자가 있다고 한다. 피나예 잡기' 제 29 권은 부처의 허리에 만자도 있다고 한다. "만" 은 단지 기호일 뿐, 한 단어가 아니다. 극도로 상서로운 것을 뜻하며, 상서로운 해운이라고도 하며, 일명 상서로운 행복이라고도 한다. 그래서' 대승경' 제 381 권에서 부처님의 손과 발, 가슴은 모두 복락을 더해 부처님의 공덕을 보여 주었다고 한다.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가 오른쪽을 가리켰나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왼쪽을 가리키다. 회림음의',' 은휘음의' 와' 화엄경' 제 2 1 권에 따르면 17 곳 만자가 오른손잡이다. 하지만 달라니 문집 제 10 권 모리츠 조각상이 들고 있는 부채 중에서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는 왼손잡이다. 일본 나라 야쿠츠키의 약사불상 기슭에 있는 만자도 왼손잡이지만 대부분 오른 손잡이 기록이다. 비슈누와 크리슈나와 같은 최초의 힌두교 신들은 가슴에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대 인도의 전설에 따르면, 세계를 통치할 수 있는 윤왕은 32 종의 성인 얼굴을 가지고 있다. 부처는 불법의 성왕이기 때문에 32 종의 성인면도 있는데,' 금강반야경' 에 기재되어 있다.

현대에서는 오른손잡이나 왼손잡이가 때때로 논란의 여지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른손 회전이 옳다고 생각하는데 왼손 회전은 틀렸다. 특히 1940 년대에 유럽의 히틀러는 만자를 그의 나치주의의 상징으로 사용했다. 이후 논쟁이 많았는데 히틀러는 왼손을, 불교는 오른손을 사용했다고 한다. 사실 당나라 후시대에는 행운과 모든 미덕, 즉 왼손잡이를 의미하는' 만' 으로 읽혀진 단어가 만들어졌다. 히틀러는 대각선 만자를 사용하고 불교는 정사각형 만자를 사용한다. 힌두교에 관해서는 오른손은 남자 신을, 왼손은 여신을 대표한다. 티베트의 라마교는 오른손을, 벤젠교는 왼손을 사용한다.

일본 제국박물관 대학 히로시마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만자는 쓰여지지 않았다. 기원전 8 세기 브라만교가 기록한 것은 주신 비슈노의 가슴털로, 글자가 아닌 vatsa 라는 상징이다. 기원전 3 세기까지 불경에서 사용되지 않았다. 기원전 1 세기에는' 스바스티코' 로 개명되었는데, 원래는 송아지 머리의 나선모상으로, 주신피사의 가슴모상으로 발전한 후 16 성인상 중 하나인 32 성인상 중 하나가 되었다.

결론적으로 불교에서는 오른손잡이든 왼손잡이든 부처의 무한한 지혜와 자비를 만자로 대표한다. 순환은 불력이 무한히 운행하고, 끝없이 서쪽으로 뻗어나가고, 끝없이 펼쳐지고, 끝없이 10 방의 중생을 해방시키는 것을 대표한다. 따라서 지그재그 위상이 오른손인지 왼손인지 따질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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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경 번역과 불교 전파와 관련이 있는데, 전반적으로 위진 이후이다. 대범하고 광불화엄경' 볼륨 65' 입법계' 는 석가모니' 가슴에 만자표' 가 있어 7 곳이 넘는다고 말했다. " 나치가 사용한 십자가는 행운의 상징이자 석가모니의 32 가지 측면 중 하나이다. 고대 인도의 힌두교와 자이나교에서는 모두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 를 길상의 상징으로 삼았으며,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를 문도, 제물, 장부에 적었다. 자이나교의 종교 의식에서 선과 물병자리는 행운을 상징하는 8 개 항목 중 하나이다. 산스크리트어 음실은 어때요? 축복' 을 뜻하며' 상서로운 해운 해운' 으로 번역된다.

송법운' 번역명집' (권 6) 은 당회원' 개역 후광불 화엄경 음의' 를 인용해' 사건' 이라는 글자는 본래 글자가 아니며, 이 글은 큰 주 장수 2 년 (기원 693 년) 수천에서 그 음이 만 원이다 총명하고 강력한 무측천, 선숭도, 후에 숭불도를 억제하다. 그녀가 이렇게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무측천은 당태종의 수재에서 소의로 바뀌었고, 황후를 다투는 궁중 투쟁에서 수단을 가리지 않고 왕과 왕을 물리쳤다. 그녀는 당리에서 황족을 죽인 후 당위주를 황제로 바꾸었다. 그녀는 잔인한 관원을 고용하여 폭정으로 신민을 협박했는데, 하는 짓은 유가 사상으로 해석하기 어렵다. 도당력은 황족에게 인정받기 때문에 경도는 당력을 배반할 수 없기 때문에 유일한 방법은 부처를 숭배하는 것이다. 688 년 오씨는' 영창황제 성녀' 라는 글자가 새겨진 서석을 위조해 서석이 낙수에서 나왔다고 부추겼다. 같은 해,' 공전불, 모압이 기념 (예언)' 과' 3, 6 년 당 노래, 이듬해 무미낭을 부르다' 라는 글자가 새겨진 서석을 위조해 수라바야에서 얻었다고 주장하며 무측천이 황제를 부처의 뜻이라고 암시했다. 하늘이 내려준 원년 (690), "동위사승은 대운경" 4 권을 저술하여 태후생이 미륵불, 당대당이 (세상) 주인, 세상에 수여한다 "("자감 "권 2" 4 "). 올해 9 월에 그녀는 대주왕조의 황제가 되었다. 장수 2 년 (693), 보리육지 등이' 보옥경' 을 번역할 때' 모호지그 나라' 에' 일월의 아들',' 고녀금주' 등의 글자를 추가했다. 이런 불교 예언은 무측천이 등극하여 황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이다.

수천에 관해서는' 자통치감' 권 2, 5 주: 연재 원년 (694 년),' 무삼사 사령관님, 주동 주철을 구하며 문밖에 서서 공적을 기록하며 경당송주' 입니다. 슈천고 105 피트, 8 면, 직경 5 피트. 꼭대기에는 직경 3 피트의 구름이 있고, 4 피트 높이의 드래곤이 불구슬을 들고 있다. 슈하늘에는 무측천의 작위표,' 대주서천송' 이 새겨져 있고, 무심사의 글, 사이의 관원과 지도자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슈천의 미덕송을 건립하는 것은 오주의 창작으로, 슈천에 새겨져 오주의 상서로운 미덕을 찬양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시간의 변천에 따라 수천은 이미 함락되었다. 지금 무측천묘 앞에 무자비 하나가 서 있다. 자아인지, 위대함, 말은 표현하기 어렵다. 아니면 왕위를 계승한 당중종은 그녀의 공과에 대해 논평할 수 없어 말문이 막혔을까?

고고학적 발견으로 볼 때, 수당 시대에는 만자가 이미 불경을 벗어나 일상적인 물건의 장식 소재가 되었다. 동경의 발전사에서는 당덕종부터 만당에 이르기까지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의 거울이 유행했다. 원나라 통치자 신불은 푸젠 덕화곡 두어가마 부지에서 만자로 장식된 많은 밀함을 출토했다. 청대 만자 대변에 기하학적인 무늬가 심어진 카펫에 연속되는 만자가 끊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수당 시대에 이 단어는 "불경에서 때때로" 라고 불렸는데, 쓰는 방식이 달라서 좀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혜림' 제경음의' 가' 변' 을 기준으로 제안했다. 티베트의 시계 반대 방향과 시계 방향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티베트 불교는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가를 길조의 상징으로 삼고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가를 절, 벽, 기타 그릇에 적었다.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는 보니주의 숭배의 상징이다. 티베트어에서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는 "영중" 이라고 불리며 "굳건함" 을 의미한다. Bonism 은 나치가 사용한 십자가가 "신앙을 그대로 유지하라" 는 의미를 지녔으며 나치가 사용한 십자가를 절, 벽, 성구, 종교 두루마리에 적었다. 일부 지역에서는 티베트인들이 고인의 이마에 만자를 그린다. 가톨릭교도들은 절, 불탑, 성산, 성지 주위를 왼손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순찰하고 티베트인들은 오른손으로 시계 방향으로 순찰한다. 제비와 제비는 벤젠교와 티베트 불교의 다른 관광식 방식을 보여준다. 벤젠교는 샤머니즘과 비슷한 원시 종교로, 주요 활동은 길흉을 점치고, 복을 기원하며 재난을 없애고, 귀신을 쫓아내고, 질병을 없애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인류 문화사에서 만자와 만자를 기호로 하여 일찍부터 나타났다. 이란 파르스 주 페르세폴리스 남쪽의 바곤 유적지인 서아시아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 기원전 3500 년 이하의 채색 도자기가 출토되었는데, 그중에는 출산을 상징하는 도자기가 하나 있는데, 그녀의 어깨에는 만자 표시가 하나 있다. 중국 황하 상류의 마가마문화 (기원전 3300-2050 년) 는 신석기 시대 말기 문화로 청해성 도락현 동부의 유만기지에 속한다. 현재 130 여종의 조각 기호가 발견되었는데, 그 중 8 가지가 있다. 학자들은 이 기호들이 기록에 사용되었다고 생각한다. 고대 메소포타미아에서는 화폐에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 표시가 있었다. 유럽이 청동기에 들어선 후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 표시는 일종의 장식 기호가 되었다. 초기 기독교 예술과 비잔틴 예술에서 볼 수 있듯이 ... 폴리네시아인, 남미와 중미의 마야인, 북아메리카의 나바호 인디언들도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가와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가를 사용한다. 나바호 인디언들은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가를 비바람신을 상징한다. 초기 게르만 민족들 중에는 토르와 망치인 토르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게르만)

세월이 흘러 인류는 이미 20 세기에 들어섰다. 히틀러는 아리아인이 가장 좋은 인종이라고 생각했고,' 석' 은 아리아인의 상징이었다. 유대인들은 열등한 종족이었는데, 그들이' 인종 순결' 을 열광적으로 추구했을 때 반유대운동을 거듭했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그가 독일 국가사회당을 위해 당기를 설계했을 때, 그는 붉은 천의 흰색 원에 검은 나치 당 휘장을 내장하여 유대인을 반대하는 상징으로 삼았다. 1935 년 9 월 제 3 제국의 국기와 배지가 되었다. 홍백흑 표지의 깃발 아래 나치당의 반유운동과 제 3 제국 등 파시스트 국가가 일으킨 제 2 차 세계대전은 인류의 대참사를 초래했다.

기호로서 만자와 만자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적용 범위가 넓어 많은 민족이 사용한다.

미국 인종학자 모건 (1818.11~188/kloc- 진화, 그들은 여전히 ​​분리 할 수 ​​없다. 네, 몸짓 언어나 몸짓 언어와 기호언어는 자매처럼 영원히 함께 걸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몸짓, 몸짓, 몸짓, 몸짓, 몸짓, 몸짓) 심지어 인간이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면서 컴퓨터 언어가 유행하기 시작했을 때에도 수화와 기호언어는 사라지지 않았다. 시간의 터널에서 중국의 만자, 10 자, 태극, 고대 이집트의 딱정벌레 등은 이미 방출되었거나 여전히 에너지를 방출하고 있어 인류 문화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러므로 역사에 이미 존재하거나 생겨날 상징적인 언어를 무시하지 마라. 한 개 이상의 사각형 문자를 알려줍니다. ...

티베트어에서' 자' 라는 단어는' 영중' 또는' 영중라곡' 이라고 불린다. 티베트의 절 건축, 민가 건축, 텐트, 가구, 카펫, 의류, 돌 조각, 그릇, 예술품, 명절, 결혼식 등 축제에서' 만자' 라는 기호를 자주 사용한다. 그것은 응용범위가 매우 넓어서 사용 빈도가 매우 높다. "..." 간단한 그래프와 연결도가 있습니다. 모양은 왼손과 오른손이 있다. 과거에' 만자' 는 두 가지 표기법이 있었는데, 두 가지 의미가 있다. 불상에 사용된 부호는 왼손잡이'' Bonism 에 사용된 부호는 오른손잡이다'' 사원' 은' 만자' 가 단어가 아니라 불교의 가슴에 있는 부호로 길조와 행복을 나타낸다. 만도 고대의 많은 부족의 주문이다. "아이" 는 고대 인도, 페르시아, 그리스 등의 역사에서 모두 나타났다. 인도의'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 표시' 기호는 인더스 문명시대에 약 4500 년 전에 나타났다. 중국의' 변' 자는 약 4500 년 전에 나타났는데, 처음에는 추상 개구리 다리 선의 변형이었다. 청해유만 도기의' 만' 자 패턴은 개구리 팔다리 패턴의 추상적인 변형이다.

첫째, "만 단어" 기호의 출처

인류 문화사에서' 만자' 는 하나의 상징으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범위가 넓어 많은 민족이 사용한다. 학계에서는' 만자' 라는 기호의 기원에 대해 외국 학설과 본토 학설이 모두 있어 의견이 분분하여 지금까지도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다.

(a) "나치가 사용한 십자표" 는 외국 이론을 상징한다

학계에서는' 수로' 가' 수입품' 이라고 생각하는데, 즉 초기에는 인도나 유럽에서 기원한 것이다. 고대 그리스, 페르시아, 바빌론 등 유라시아 고대 문화가 모두 나타났으며, 나중에는 브라만교, 불교, 자이나교와 같은 고대 종교들에 의해 이용되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에서는 화폐에 "나치가 사용하는 십자 표시" 기호가 있었습니다. 유럽이 청동기에 들어선 후,'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 표시' 는 일종의 장식 기호가 되었다. 초기 기독교 예술과 비잔틴 예술에서'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 의 상징을 볼 수 있다. 폴리네시아인, 남미, 중미의 마야인, 북아메리카의 나바호 인디언들도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 기호를 사용한다. 초기 게르만 사람들은 토르라는 신이 있었는데, 그는 토르였는데, "나치가 사용한 십자표" 라는 기호가 그의 나무망치였다.

서아시아 신석기 시대 유적지인 이란 파르스 주 페르세폴리스 남쪽의 바곤 유적지에서 기원전 3500 년의 채색 도자기가 출토되었는데, 그중에는 출산을 상징하는 도자기가 있었는데, 그 중 한 명은 어깨에 만자 기호가 붙어 있었다. 브라질의 원시 민족인 카라예 장식품에도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 기호가 붙어 있다.

중국의 유명한 불경 번역가와 현장은' 진' 자를' 덕' 자로 번역하여 불교의 공덕이 무량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북위 보리수의 가지, 번역하면' 만' 이다. 무측천장수 2 년 (693),' 만' 을 읽으면 천하의 상서로운 공을 모으는 것을 의미한다. 불교 고전' 화엄경' 제 65 권 (80 권) 과' 입법계':' 가슴 앞' 만자' 만 7 곳' 에서 처음 발견됐다. 당회원' 화은연의': "책은 말할 것도 없고, 주장수는 2 년이다. 주권위는 이 글을 써서 수천에 썼고, 소리는 만 () 이고, 이름은 길드집 () 이다. " 당나라의' 문선' 어획으로 왼손잡이가 아니면 오른손잡이가 되었다. 당혜림' 제경음의' 권 21 은 "오른손잡이가 우선해야 한다" 고 말했다. " 이 부호는 불교에서 흔히 불광이나 불교의 상징으로 쓰인다. 따라서 중국과 외국의 불교 성지에서 불상의 가슴에는 모두' 만' 이라는 글자가 표시되어 있는데, 이는 시불의' 상서로운 상' 으로 길상, 광명, 거룩함,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기록에 따르면' 자' 라는 기호는 기원 4 세기 동한 때 불교의 동쪽으로 전해지면서 중국에 전해졌다. 만자' 부호는 불경에서 상서로운 뜻을 가지고 있어서 나중에 원만한 덕행의 뜻을 취했기 때문이다.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 기호가 중국인의 생활에 들어가는 것은 불경의 번역과 불교의 전파와 관련이 있다. 티베트 숭배의'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 상징의 기원은 태양신 숭배가 아니라 고대 페르시아의 교교교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히틀러는 아리아인을 최고의 종족으로 여겼고,' 나치가 사용한 십자표' 는 아리아인의 상징이었다. 유대인들은 열등한 종족이었는데, 그들이' 인종 순결' 을 열광적으로 추구했을 때 반유대운동을 거듭했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그는 독일 국가 사회당을 위해 당기를 디자인할 때 붉은 천의 흰색 원에 검은' 만자' 를 내장하여 반유대인의 상징으로 삼았다. 1935 년 9 월 제 3 제국의 국기와 배지가 되었다. 홍백흑의' 만자' 기호 아래 나치당의 반유운동과 제 3 제국 등 파시스트 국가들이 일으킨 제 2 차 세계대전은 인류의 대참사를 초래했다.

(b) "만 단어" 기호의 지역 이론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신석기 시대 유적지 몇 군데에서'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 가 그려져 있거나 새겨져 있는 도안이 발견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에서 기원하여 중국에서 외역으로 전해졌다고 추측한다. 그 이유는 일찍이 6000-7000 년 전 간쑤와 청해의 선민이 만든 도자기에는' 쳇' 이 있었고 광둥과 내몽골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도 비슷한 부호가 발견되어' 쳇' 이 대륙에서 왔기 때문이다. "무" 는 "무" 자의 변형이다. 삼천년 전 갑골문의' 무' 는' 무' 와 비슷한데, 왜냐하면' 무' 가 가장 먼저 태양의 사자였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각지에서 발견된 암화 중, 예를 들면 내몽골 음산암화, 운남 창원암화, 광서화산암화, 연운항 장군 절벽암화, 쓰촨 현암화 등이 있다. , 태양신의 초상화 또는 태양신의 상징이 있습니다. 태양신의 머리는 일반적으로 동그랗고, 빛이 사방에 비치거나, 캐릭터가 태양을 들고 있거나, 동그란 태양 모양을 그리고, 원 위에 만자 기호가 그려져 있다. 변방' 기호는 서북지역의 간청도기 도안뿐만 아니라 중원 복지의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도 등장했으며 상주시대의 갑골문 금문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이러한 사실들은' 자' 에 대한 숭배가 불교가 들어오기 전부터 존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최근 몇 년 동안 티베트 청해 등지에서 고대 암화를 발견하였다. 동물, 태양, 길조 도안 외에도 암화에는'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 표시' 기호도 있다. 예를 들어, 티베트 아리일토현에서 발견된 일본 암화에는' 진화 과정 순서도' 의 상징이 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의 상징' 이 티베트에 처음 등장해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그 후, 인도, 한족, 서양에서도' 수로' 를 상징했지만 의미는 크게 달랐다. 어떤 사람들은' 만자' 라는 기호가 애초에 숫자의 의미를 담고 있어서' 9' 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한다. "9" 는 신성한 숫자이며 숭배받아야 한다.

고고학적 발견으로 볼 때, 수당 시대에' 만자' 부호는 이미 일상 물품의 장식 주제가 되었다. 동경의 발전사에서 당덕종부터 만당까지' 변' 자 기호 거울이 한때 성행하였다. 푸젠 덕화곡 두관가마 유적지에서' 만자' 기호로 장식된 원대 계약이 출토되었다. 청대의' 만자' 기호는 큰 면에 기하학적 무늬가 있는 태피스트리로, 그 위에' 만자' 기호가 연속적이다.

당나라 이래로' 만' 자 기호의 도안은 한족과 티베트족 등 민족 의상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그것들도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 한족의 민간 복식에서' 만' 자 부호는 세심하게 가공되고,' 만' 자 부호의 4 단 확장으로 각종 체인 도안을 그려 길고 연속적이며 부귀의 뜻을 담고 있다. 때때로' 만자' 기호가 기울어지거나 늘어나는 경우도 있고,' 만자' 기호의 정사각형 연속 패턴은 일종의 회전감을 주며 장식성이 있다.

허안은' 티베트족 의류 예술' 에서' 자' 의 도안이 한족의 전통 도안으로 여겨져 사람들이 꽃완자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졌다고 지적했다. 사실, 그것은 티베트족의 조상 중 하나인 창족 문화에서 기원했다. 만약 우리가 더 이른 시대로 돌아간다면, 우리는 고대 페르시아, 그리스, 인도에서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진한 () 나라 이전에는 청해 () 가' 창룽지 ()' 라고 불렸고, 청해의 마공장 문화는 이 선례를 열었다. 마장 문화 유적지 분포 지역은 대부분 티베트족 거주지이다. 오늘날, 후장구에서 티베트족 동포들은 이미' 자식' 자를 옷의 뒷면에 문신 부호로 문신 부호로 삼았으며, 다른 티베트족 장식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티베트 린즈현 미서향영주즈마을의 비석에는 장문 외에도 높이 20cm, 폭1.6m 의 호형 횡단석이 새겨져 있다. 좌석에 1 1 볼록한' 만자' 기호가 새겨져 있어 티베트족 벤젠 교색을 띠고 있다. 비석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적덕송 짱 계승 후, 공부가보 친왕은 소국의 이익을 수호하고, 구맹을 재확인하며, "과거 형제가 분가했고, 관민신은 구분이 없었다" 고 말했다. 오늘날, 행복은 번영하고, 평범한 정치는 영구적인 고체와 같다. 하지만 오늘날 자푸네 정부의 모든 관리들은 과도한 세금과 관세를 부과하고 있으며 왕따자와 학대자가 있다. 앞으로의 영원한 평화를 위해, 나는 국왕에게 연합서와 성지를 주어 내가 영원히 행복하게 살 수 있게 해 달라고 기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칼메 샘단 박사는 보니교의 중요한 교리 중 하나가 큰 우주를 중심으로 9 급 영중산 (기호' 아들') 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고 산꼭대기는 수정석 모양으로 천성이라고 부른다. 산기슭에는 네 개의 큰 강이 네 방향으로 흐르고 있고, 영종산 주변에는 네 개의 표준 방향의 네 개의 궁전이 있어 오목론인의 주요 지역을 이루고 있다. 여기에 토번인의 오래된' 방위관' 인 영종산을 중심으로 갠지스 강, 인더스 강, 사다강, 보차강을 경계로 중앙대륙을 나누는 모습이 언급되어 있다. 이에 따라 영중산의 지형 구조는' 원시 구조' 의 물리적 시뮬레이션이라는 추측이 나온다. 즉,' 의 상징' 은 티베트인의 가장 오래된 지리적 표시라는 것이다.

자용 장구에는 벤젠 교가 현지에서 기원했다는 전설이 있다. 옛날에 자용 장구의 영주는 여신과 벤젠교의 후예였다고 한다. 그들은 지구로 돌아가 보니주의를 전파했다. 신선은 붕새가 되어 네 개의 알을 낳았다. 마지막은 꽃알인데, 이름은 라시영중인데, 그의 아버지, 신이 보내신 것이다. 쥐의 해에 승룡은 덕조 (다리 도랑 하나) 를 방문하고 여신 백룡공주 예자시와 결혼했다. 그 부부가 하느님의 아버지에게 경의를 표했을 때, 하느님의 아버지는 그들을 위해 거처를 마련하고 Bonism 을 전파했습니다. 이 전설도 지리와 관련이 있다.

또 다른 전설은 티베트 왕 송 짱 건보 신하 루동 짱 당나라에 청혼할 때' 만자' 기호를 푯말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나중에, 이' 만자' 부호는 장구에서 전해지면서 조화, 단결, 상서로움을 상징한다.

티베트 라사 대소사 앞 당번연맹비석의 비문에는' 이 풀은 옹중 위풍당당한 왕과 비교된다' 라는 문구가 있다. 보니교는' 영중' 을 신신으로 믿으며 왼손' 자' 문양을 대표한다. 영중' 이라는 단어는 벤젠 수도원의 이름과 벤젠 신도의 호칭으로 고대와 근대 티베트족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강구와 자용 장구에서 티베트인들이 결혼식을 올릴 때 신부가 신랑집에 갈 때 신부가 앉아 있는 곳에 만자를 걸어야 한다. 무야에서는 사람이 죽은 후 죽은 사람의 이마에 만자를 그려야 한다고 한다.

보니교의 상징은 선민의 태양신 숭배이고, 시계 반대 방향은 선민의 천체 운행 방향에 대한 인식으로 자연 숭배의 본질을 반영한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티베트족 문화의 역사적 과정과 함께' 자' 라는 부호는 이미 수천 년 동안 전승되었다. "영원" 과 "영생" 의 상징으로, ""깊은 문화적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티베트 문화의 깊은 구조에서 사람들의 사고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둘째, "만 단어" 의 상징

상징' 의 원인 어획은 예로부터 시간의 변천에서 사라지지 않고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어 일반적인 의미의 상징이 아니라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아들" 의 상징은 인간이 가장 먼저 숭배하는 태양신이나 화신의 상징이며, 그 뒤에는 산스크리트어가 "가슴의 길조 기호" 를 비유하며 석가모니의 32 상 중 하나에 속한다. 세계의 많은 민족은 일찍이' 만자' 기호를 고대 종교의 상징으로 여겼다. 만자' 의 부호는 두 가지 표기법과 두 가지 의미, 즉 시계 방향의' 만자' 와 시계 반대 방향의' 만자' 로 각각 불교와 불교를 대표한다.

현재' 의 상징적인 수로' 기호는 학계에서 1 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한자의' 만' 자 중 하나이다. 2. 이 이미지가 여래의 머릿속에 떠오른 이상 불교의' 환생' 이론의 재현을 뜻한다고 한다. 3. 이미지는 한자 정사각형의 형식 구조를 가지고 있어 실전된' 6000 년 전 간숙마가마 채도문화도기에 새겨진 한자' 라고 합니다. 4. 이 기호는 중국 전국 시대 중산국 왕권을 상징하는 구리 심벌즈에 주조된 것으로,' 한 종족을 대표하는 토템 기호, 또는 독특한 기호인 가휘' 로 중국 역사상 상주 이후 한때 두드러졌던 북제' 백티가휘' 로 옮겨졌다고 한다. 5. 선사 시대 원시 샤머니즘의' 영혼 불멸' 관념은 선민 숭배의 예술적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그 기능은 원시 사회인들의 정신문화생활이다. 그 자체의 목적은 감정을 터뜨리고, 소원을 표현하고, 의지를 표현하고, 조상의 가호를 빌며, 재난을 없애는 것이다. 따라서' 8' 의 상징상은 원시 종교가 민족을 단결시키거나, 국민을 보호하거나, 성공을 도모하는 신앙의 예술적 표현이다.

또한' 만자' 도안이 태양 도안에서 진화했을 수 있다는 견해도 있다. 그래서 이 그림은' 태양 숭배' 를 상징한다. 두 번째는 생식 숭배의 출현을 상징합니다. 셋째,' 만자' 도안은 마가가마 문화에서 개구리 팔다리 패턴의 추상적인 변형이라고 생각한다. 넷째,'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 도안은 기록에 쓰이는 것으로 믿어진다. 다섯 번째는 태양이나 불의 상징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풍륜을 상징한다. 일곱째, 티베트의 원시 벤젠교에는 상서로운, 끊임없는 의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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