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 마을 공략 요약
시작
나는 외공, 거문고, 도예, 대장장이를 추천한다.
작은 초가집, 촛대 (돈을 받고, 편지를 내려놓고, 기구를 입는다), 작은 스님을 찾아라
모셰프
사건 1: 적안진, 야경부는 배가 고프다.
사건 ②: 여관 손님은 술을 마셔야 한다. (청주 20 원 40 원, 또는 검은 옷꾼에게서 술 100 을 사준다. 처음에는 늑대가죽이나 은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돈이 부족하다.)
사건 3: 적안진, 김포수가 신발을 요구하다.
사건 ④: 숲, 검은 옷꾼 (검, 천 모자, 술, 신발을 사서 쫓아낼 수 있음)
사건 ⑤: 어부가 숲에서 물고기를 배달한다. (의학을 배우면 처음에는 연못을 잠금 해제할 수 있지만 물고기는 없다. 또는 식당에서 생선 10 은, 사찰에서 물고기를 파는+운과 30 은) 을 준다.
사건 ⑥: 산에서 노점상들은 식당의 사혜의 비밀을 공개했다. (식당 코너샵은 앉아서 술을 사고, 연속 두 차례의 전투를 촉발하며, 난이도가 적당하다. 장비가 성형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살 수 있다.)
사건 ⑦: 농장에서 농민들은 밥을 빼앗겨 먹었다.
사건 8: 관아, 손예정이 구걸하다.
사건 9: 심산밀림에서 늑대를 죽이다 (여러 차례의 전투, 매 싸움은 30 분 동안 지속되며, 일괄적으로 진행되며, 할 일이 없을 때 시간을 보내는 데 쓰인다).
모정
사건 (1): 와셔, 저속한 배우를 위해 뿔을 다투고 (휴식을 취한 후 은을 얻는다), 얇은 배우를 위해 뿔을 다투다 (후기에 전투를 트리거함).
사건 ②: 농장에서 고마운 식탐이 있다.
사건 ③: 산, 아투 가마 도우미 (30 분,+10 은, 두 캐릭터 간의 대화와 줄거리 잠금 해제)
진추
사건 1: 시장 모닝차 (시끌벅적한 피구 30 은, 비적지선 초기 줄거리, 중요)
사건 ②: 시장 골초루 스님 (찻집 개장후 완성, 노대사에게 담배를 돌려주면 새기거나 돈을 요구할 수 있고, 시간이 촉박하며, 돈을 요구할 것을 제안한다).
사건 ③: 시장 상인들이 춘련을 쓴다 (30 분 소요). 신청 후 춘련을 파는 돈+100 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들여 돈을 버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사건 ④: 관아 고양이가 조랑어를 훔쳐 먹는다 (30 분 동안 샤오린에게 건네고, 조랑어는 노대사에게 목조랑어를 조각해 줄 수 있어, 물고기 대신 임무를 맡길 수 있다).
사건 ⑤: 적안진 외계인 (전투, 1 인 뱀, 승연, 적의 전력력 4, 노 대사의 줄거리 전제)
사건 ⑥: 아다가 여관에서 결혼을 강요당했다. (도살자의 도살자는 시작하기 전에 식당에서 죽임을 당했고, 매력은 매우 어려웠고, 스님을 찾아+매력을 해결해 줄 수도 있었다.)
사건 ⑦: 술집은 작은 두 개의 땔나무 (+10 은 또는 정오에 마을 이모에게 건네준다).
사건 8: 활줄이 삼림 사냥꾼에 의해 부러졌다.
진정
사건 1: 조 아주머니가 시장에서 향을 사세요. (먼저 이야기하고, 사고, 가장 비싼 것을 사고, 일반 예비품을 사세요.)
사건 ②: 청천사 각문선비 (색소 4 개, 미네랄 2 개, 약 2 개).
사건 ③: 우즈피아노 소리 (처음 편지를 읽을 때 피아노 규칙을 선택하면 트리거됨,+내공 120 경험과 강력한 buff).
주방장
사건 1: 공정점쟁이 (30 분, 매력이 미달되면 여자 줄거리를 유발하지 않는다. 방아쇠를 당긴 후, 옵션은 결국 그녀에게 20 은 계산 점술비, 소금, 점술 동전, 향낭을 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건 2: 장노인 (방안은 산에 가서 아들 노스님을 찾아가서 30 분 동안 묘회 임무를 마치고 갈 것을 제안하고, 방안 2 는 불꽃놀이 파티에서 경비원으로 일할 것을 제안한다)
사건 ③: 절의 초조한 신도 (물고기+운과 30 은)
사건 ④: 사원 발표회 (듣기+지혜, 30 분)
사정
사건 1: 채팅 소녀 (마오 청, 추 첸, 첸 zhengzheng 약물 남용 소년이 치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트리거됨)
사건 ②: 초조한 향객 (이전에 산 가장 비싼 향은 그에게 많은 은을 주었다)
사건 ③: 향로 (분향기도 단계, 옵션 1: 신체건강+체질, 옵션 2: 원하는 일+행운, 옵션 3: 인연+매력. 2 단계 분향, 임의로 버프 또는 150 은으로 신불이나 담배 한 개를 감쌌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건 ④: 한 광동요 대화 (30 분,+10 은, 여부).
사건 ⑤: 마을에서 우는 아이 (ge 베테랑)
오후 초기
사건 1: 적안진의 익숙한 모습 (30 분 후, 대장장이의 수행원을 받았거나 그를 돌려보내기로 했다. 나는 200 개의 방탄조끼를 받았다. 추천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건 ②: 레스토랑 대결 (시작시의 선택을 트리거할 수 있음)
사건 ③: 시끄러운 청천사 (한 줄거리 후 자연풍심법을 얻을 수 있고, 수하물에 사용한 후 무학 인터페이스에서 심법을 바꿀 수 있음).
사건 ④: 노사부를 찾은 뒤 이때 시장에 가서 노인을 찾으면 몇 입만 먹으면 황질석 (선비 염색) 을 얻을 수 있다.
오정
사건 1: 적안진 조 아주머니가 땔나무를 달라고 했습니다. 30 분 동안 먹고 나서, 나는 완곡하게 거절하고 옷을 가져가기로 했다.
사건 2: 무공 삼자 (두 번 세 번 치고 물에 빠진 닭, 어렵지 않다. 여관에 데려온 검객에게 경공을 얻다: 귀신 3 월 (사건 8 이 선행으로 필요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건 ③: 시끄러운 찻집 (서예 시작 선택을 트리거할 수 있음)
사건 ④: 와셔 임시 교체 (여성 역할 트리거 가능)
사건 ⑤: 연극이 끝난 후 (이전에 저속한 아가씨를 돕는 것은 은화를 주고, 날씬한 선수를 돕는 것은 싸움이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다. 알리지 않으면 은 20 을 받고, 고발하면 노빌 () 을 받고, 다시 노빌 () 으로 무학 도장을 받는다.
사건 ⑥: 청천사 스님 아다에게 아다+매력을 회복하고 형 구원 임무를 촉발시켰다. 도살자를 죽이는 것도 트리거할 수 있다.
사건 ⑦: 산속의 검은 얼굴 포터 (김치단지를 보낸 후 내 삶으로 돌아와 의학을 배우기 시작하면 줄거리를 트리거할 수 있다)
사건 ⑧: 대장간 대화는 검객에게 검객 배움을 풀어주는 검객 (장인 기술 1) 을 촉발한다. 학습 후 추가 속성 경험치를 30 분마다 얻는다.
이 시점에서 대화는 기본적으로 끝나고 나머지는 전투입니다.
문파 힌트
1. 추종자 없는 전투, 힘 기반 상승이 더 빠르다.
2. 현재 버전은 hm 광산이 될 수 없지만, hm 광산을 할 수 있는 학우와 기술이 있는 학우가 관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솔질할 확률과 운은 어느 정도 관계가 있다.
3. 형제자매에게 주는 물건은 몰수할 수 있기 때문에 길목만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현재 버전의 충성심은 쓸모가 없다"
월급이 높을수록 제자가 너에게 전해준 돈이 많아진다.
5. 제자에게 자리를 마련하면 속성과 행동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6. 전투에는 종업원 관리와 지능 업그레이드가 없는 것보다 빠르지만 경공업과 동시에 내외 기술이 느려질 것이다.
7. 장거리 여행에서 가져올 수 있는 돈의 양은 교파 총수에 따라 달라지므로 여행 전에 가능한 한 많은 돈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
8. 멀리 가면 음식을 먹을 수 있으므로 매번 멀리 갈 때마다 음식을 가져가는 것이 좋다. 무술을 연습할 기회가 있으면 보급이 없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9. 현재의 판본에 따르면 최소한 두 개의 무장력을 발전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머리 포함)
10. 물건을 팔 수 있는 첫 번째 가게에서 556 은 (비슷하죠, 기억이 안 나요) 밖에 없으니 처음에는 천과 도자기를 너무 많이 사지 마세요. 팔지 않아요. 도자기와 천의 수익은 0.5 배, 그래서 300 ~ 400 을 사면 비슷해요. 말을 파는 상점이 두 개 있으니, 너는 전부 살 수 있다.
문파 공략
1. 내 전략은 한 부분씩 한 부분씩 이어서, 마을에서 나가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닦고, 전부 팔지 않는다. 너는 나의 이전의 초심자 마을을 따라가서 수정해서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너는 본문을 읽기 전에 먼저 힌트를 보는 것이 좋겠다.
2. 주인공의 개인력이 강하면 그는 문파로 가는 길에 큰길로 가서 광산을 파낼 것이다. (작은 일은 말해야 한다)
3. 문파에 와서 수아를 찾아 이야기하면 두 가지 최선의 선택이 있다. 하나는 실제적인 위협이고, 하나는 구두 위협입니다. 구두 위협의 대답은 제나라 사장이다. 두 가지 옵션, 실습 _ 개인 포스의 경험이 많이 늘었다.
4. 절차를 마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비싼 장인을 데리고 가는 것이다.
5. 그런 다음 절차에 따라 마을을 열고 마을에 가서 잡화점과 강릉을 열고, 또 하나의 일자리가 있다. 좋은 소재를 원한다면 장비 연주 여부를 고려해 볼 수 있지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강릉이가 게를 연 후, 나는 보여줄 수 있는 물건을 모두 점화하고, 스승 상자 안의 만두를 은으로 바꾼 다음, 가게에 근무 도구가 있는지 보러 갔다 (이런 물건은 매우 중요하며, 당신들의 문파 수입의 원천 중 하나이다). 상가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사세요.
7. 잡화점에 가서 네가 원하지 않는 물건을 모두 팔아 환전한다.
8. 사업에 가면 이 인물은 추천할 만한 것이 없다. 원하는 사람을 키우고 싶으면 누구를 데리고 위의 힌트를 보고 말을 데리고 문파로 돌아가야 하는지 보자. (추천하지 않는다. 여행자가 살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9. 사형이 있어야 경홍검을 받을 수 있다. (이따가 청주를 문파에 보내고 잡화점에서 팔면 된다.), 사누이가 초심자 마을에서 머리핀을 선물할 것이다. 후배의 명성이 3 등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동생, 몇 마디 더 했으면 좋겠다. 라오딩, 녹색 막대를 보냅니다. 어쨌든, 백인. 그리고 나는 그 경홍 스님을 경배하러 갔다.
10. 문파의 그 상자를 만날 때마다 작은 상을 받는다. 강박증은 hm 이 될 수 있다.
1 1. 각자의 속성에 따라 일자리를 배정한다.
12. 약국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주인공은 모두 마약을 하는 것이다.
보충
65438+ 10 만 산지 임무. 이 임무는 아직 부그 (bug) 가 있어서 완성할 수 없기 때문에, 동료 행인들은 보물을 찾을 수 있는지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이 단계에서 그것을 수련 방법으로 삼는 것이 좋겠다.
강릉상회는 돈으로 물건을 살 수 있다. 오른쪽 위에 문파가 있어 돈으로 물건을 살 수 있다.
도시는 현재 안 됩니다. 열지 마세요.
4. 하로가 돈을 갚는 것을 도왔다. 불량배 한 명이 문파에 있는데, 그에게 가장 매운 닭 한 조각을 주면 된다. 한 제자가 로비에 있는데 돈을 갚으라고 강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 사회자는 xhsl 입니다), 신랑은 당신에게 돈을 줍니다.
무기 장비 액세서리 요약
다른 접사는 다른 효과를 가져오고, 시뮬레이션 강호에 얼마나 많은 접사가 있는지 궁금하다. 그런 다음 1. 1.7 버전 (bug 강호) 에서 시뮬레이터 스크립트를 통해 많은 샘플을 검색해 접두사의 이름과 효과를 얻었다. 현재 알려진 접사의 수를 보면 적어도 80 개 이상의 접사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호를 모방하다. 다음은 현재 알려진 접사인데, 다른 접사를 아는 친구는 설명을 보충할 수 있다.
상업전략을 경영하다
인물에 대한 요구: 3 시 행동, 내공이 높고, 일정한 전투력이 있다. 마구간 요구 사항: 마구간을 하나 더하고, 가지고 갈 수 있는 가장 많은 돈을 넣고, 팔 수 있는 물건 두 벌 (술, 도자기, 말 등) 을 가지고 오는 것을 기억하세요. ), 다음 길을 선택하고, 지혜를 겨루어 술 세 주전자를 들고, 자기 전체를 사고 (돈이 모자라면 얼마든지 살 수 있다), 중도에 연습하지 않고, 사냥하지 않고, 돈을 받지 않는다. 느낌표에 이르러 모든 도자기와 가지고 있는 물건을 모두 팔아버리고 (가게에서 물건을 살 돈이 충분치 않음), 위와 같이 말을 사서 (좋은 말 몇 필을 남겨두고 여러 번 살 수 있음), 직접 부치고, 말을 팔 수 있는 첫 번째 장소를 만나면 팔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물론, 자신이 관심 있는 상품이 하나 팔 돈이 부족합니다.)
돈벌이 전략
세 명의 지식인이 구걸하러 가서 공연을 하고, 1 개 지식인이 장부를 관리하며, 각 건물마다 지식인 관리자 한 명이 필요하다. 뒷산과 마을에서 다섯 가지 경공을 받았다. 강제 채광 및 재배; 1-2 로 칠 수 있는 보행자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또한 3 급 재봉사, 3 급 장인, 3 급 약국, 3 급 요리사가 필요하다. 현재 건물에는 제약과 장인을 추천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다. 출근하는 제자는 워커홀릭+정속성, 목철, 채집, 채굴, 농사를 짓는 것이 가장 좋다. 나무와 철을 좀 구하고, 사람마다 장비를 장착하고, 일의 적극성을 높여 열흘마다 적어도 2000 은 번다.
장비 공략전
우선 공략은 작업장과 직조실의 특성만 상세히 소개했다. 약품과 식품의 경우 약품과 식품의 수집이 너무 어렵다 (약품과 재료가 너무 복잡하고 고정적이어서 무기장비처럼 서로 소통할 수 없다). 제품의 속성은 기본 속성, 재료 속성 및 추가 속성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기본 속성
기본 속성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장비의 가장 기본적인 속성이 기본 속성을 결정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최종 품목 모델 및 최종 품목 등급
완제품의 모델은 네가 해야 할 것이다. 완제품의 모델은 네가 단조 인터페이스에서 본 이 물건의 속성이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완제품 등급
이 게임의 완제품 등급은 낮음에서 높음까지 다양하다.
흰색, 파란색, 녹색, 주황색, 보라색
숫자로 표현하면 여기에 숫자를 쓰지 않고 12345 를 사용한다. 질량이 클수록 해당 등급의 재료가 높을수록 등급 12345 의 재료가 해당 숫자로 표시됩니다.
마찬가지로 수치로 표시한 것은 해당 생산직업등급 12345, 그 중 5 급은 만급이다.
설비 생산에는 두 가지 재료가 필요하며, 최종 제품 등급은 두 가지 재료 번호의 합과 단조 등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수량이 5 를 초과하면 파란색 장비입니다.
수량이 8 을 초과하면 녹색 장비입니다.
숫자가 1 1 오렌지색 리그를 초과합니다.
14 이상의 숫자는 보라색 장비입니다.
"최소한 4 급 제작과 보라색 소재 2 개가 있어야 보라색 장비를 만들 수 있다"
임계값을 초과하면 물건의 기본 속성이 상승한다.
두 번째 재료 특성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재료의 성질은 재료 자체의 성질이다.
각 재질을 클릭하여 해당 특성을 봅니다.
재료의 속성은 프로젝트의 최종 속성에 직접 추가됩니다.
재료별로 만든 물품은 차이가 크다. 특히 유일한 재료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식품과 약품이 너무 고정적이다).
세 번째 접두어 속성
단조 등급과 물품 등급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인 계수가 분명하지 않다.
항목 레벨이 높을수록 부정이나 접미사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단조 등급이 높을수록 높은 등급의 정사어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운은 관계가 있어야 한다.
접사
고수, 외공 3
고수, 외공 2
장인, 외공 1
천성, 내공 3
본성, 내공 2
단순성, 내공 1
무쌍, 경공 3
탁월함, 경공 2
예기, 외공 6
날카롭고 날카롭고 외공 4
날카롭고 외공 2
만 보, 내심 6.
망치, 내공 4
100 시험, 내공 2
이상하고 내심-1
기교, 기교 6
민첩성, 스킬 3
유연성, 자세 6
민첩함, 자세 3
최고 속도, 공격 속도 4
천천히, 공격 속도 -4
스윙, 링 4%
스위프트, 콤보 4%
정확, 4% 명중
균형, 2%
간사하고, 4% 를 피하다
숨기기, 2% 회피
철벽, 블록 4%
톱니 모양, 중독 4%
앵커 체인, 앵커 3%
힘줄, 감속 3%
전투 중 멍해, 현기증 3%
알 수 없음, 기혈 -30
운이 안 좋아, 기혈 -50
재난 기혈 -80
화려함, 50% 가치
무거운, 외공 3 공격 속도 -5
십만대산의 가장 간단한 소개
열쇠가 없으면 나침반 하나와 지도 한 장만 있으면 두 번의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처음 들어와요, 온 몸에 돈! 사오지, 고기만두 등 보급품을 가지고 길을 가다.
물건을 사도록 일깨워 주는 가게를 만나면 사세요. 그리고 사장에게 내가 보물도 보여 주고 50 냥 사겠다고 말했다.
나는 지재와 몇 마디 이야기를 나누다가 나침반으로 유인한 후 점쟁이에게 마음대로 물건을 계산해 나침반을 사게 했다.
두 번째로 들어가면 돈이 가득하다! 나침반 하나, 지도 한 장, 총 보급품 +20 개 이상의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는 장기를 찾는 것을 그다지 잘하지 못한다. 무공이 좋지 않으면 피 몇 병을 가져오세요. 길을 가자, 하충을 구해라, 그리고 그가 너에게 지도를 표시해 주고, 줄곧 잘 가라.
열쇠를 찾지 말고 종점까지 가서 지시에 따라 기관을 찾아 보물 상자를 열어라. 열쇠가 없기 때문에, 내부 힘은 직접 판단하고, 손바닥으로 보물 상자를 열고, 임무를 완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