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피족" 플레이어는 입문 해적을 공유합니다.

"피족" 플레이어는 입문 해적을 공유합니다.

다음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여러분의 플레이어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게임 시작, 자습서가 끝나면 네 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작은 유럽, 잎날, 첫 무승부. 이 네 장의 카드는 처음에 돈을 받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하다. 니나 공주는 기본적으로 제 2 세계의 마지막 관문을 쓸어버릴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풀뿌리 팀입니다. 다음은 2 차원 세계 통관 사진입니다. 풀뿌리 팀을 사용합니다.

2. 일부 토호와 비토호는 게임에 들어가자마자 오성카드를 가져오려고 합니다. 잘못이 없다, 그들도 장기 카드 팀의 목표를 더 빨리 확정할 수 있다. 하지만 처음에는 팀 등급이 너무 낮아서 팀이 5 성급 카드를 수용할 수 없었다 (카드 게임을 한 사람은 모두 알고 있다). 그래서 처음부터 카드를 뽑으면 초기 효과가 크지 않고 제 3 세계부터 효과가 점차 나타난다.

3. 돈을 받지 않기로 결심하지 않았다면 처음부터 6 위안을 받고 VIP 1 에 이를 것을 제안한다. VIP 1 게임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는 화면 가속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10 급 이후에는 자동 전투 기능이 있어 그림을 그리는 것이 더 편리하다.

4. 매일 활동도 (재료도 선별적으로 브러시), 개밥, 금화, 업그레이드 재료, 토마토가 모두 유용하다. 도전을 받으면 하루에 다섯 번 치셔야 합니다 ("소탕" 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을 이길 수 있다면, 너는 계속 그것을 추진해야 한다. 이길 수 없다. 도전의 통관 보상은 어두운 밤의 칼날의 업그레이드 소재이기 때문이다.

5. 행사 획득품 사용과 관련해 개곡식 대응 속성의 수유, 쓸모없는 주카드 수유;

토마토,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가 중점이다. 캐릭터가 진화하면 기술 수준은 유지되지 않습니다. 또한 토마토가 기술 업그레이드 시 100% 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면 10 토마토를 위에 올려놓아도 1 의 기술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되는 토마토의 수는 성공률에 달려 있다.

6. 중간 브러시를 그린 진화 재료는 상황에 따라 체류를 결정할 수 있다. 쓸데없는 것은 먹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배낭을 차지하게 된다.

7. 기억하세요, 일상적인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빠른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면 임무로 주신 다이아 체력을 사세요 (담배 열 개를 남기고 싶지 않으면).

8. 항상 비행선 화물에 집중하고, 재료 (재료는 어디에나 있음) 를 사지 말고, 금화를 경험재료 (버섯) 로 바꾸면 과감하게 사겠습니다 (다이아, 재량에 따라)! 이 게임의 비료가 신기하게 부족하기 때문이다! 뽑을 때 카드는 기본적으로 잃어버리지 않는다.

9. 경기장은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하지만 토호를 칠 수 없고 황제를 칠 수 없습니다. 마음대로 놀다.

10, 오성카드에 대해서는 어두운 밤의 날과 10 이 뽑은 첫 오성카드를 제외하고는 금없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그동안 조각화된 5 성 카드도 만들 수 있었다.

1 1, 크리스탈에 대해 말해. 금화 아래에는 수정수가 표시되어 있어 점술실에서 카드를 바꾸는 데 쓰인다. 이 카드 교환 조건은 좀 특수해서 플레이어가 해당 그림책을 열어 교환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분명히 이 카드들이 당신에게 돌파구를 준 것이거나, 당신이 실수로 후회를 먹었다면, 당신이 원하는 카드로 쉽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후회명언) 크리스탈의 소재는 바꾸지 마세요. 소재는 가치가 없습니다.

12, 돌파구에 대해 말하자면 (온톨로지카드 동카드 향상), 서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다. 별 5 개로 진화할 수 있는 별 3 개 또는 별 4 개를 뽑으면, 그것을 별 5 개로 진화하고 싶다면, 다음 단계가 가장 좋다. 현재의 별수로 카드는 완전히 깨져서 진화할 것이다. 이 단계를 반복하면 5 성으로 진화할 수 있는데, 이것은 가장 밀집되지 않은 경험이다. 데이터 황제도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하지 않겠습니다 ~

피족' 이라는 게임은 그림의 질감이든 게임의 플레이성이든 매우 좋다. 제조사가 이 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신의 성의로 많은 플레이어를 감동시켜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진정으로 행복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