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제 1 발명"-젓가락과 그 철학-중화민족 부흥통일의 위대한 사상과 신무기를 동시에 논하다. 서방의' 4 대 발명' 유인 우주선, 원자폭탄, 복제, 인터넷 산업이 세계를 풍미했을 때, 이 역사상 동양의' 4 대 발명' 을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나라는 침묵하지 않았다. 제지술, 인쇄술, 화약, 나침반을 발명한 최초의 선현들이 염황 자손에게 영원한 영예를 가져다주지 못했기 때문이다. 옛날 옛적에 서구의 제지술과 인쇄술이 중국을 따라잡았다. 나침반은 신대륙과 많은 식민지를 발견하게 해 주었고, 화약과 양총이 마침내 그들의 대문을 활짝 열었다. 그리고 중국의 4 대 발명품, 도자기, 물레바퀴, 경태란, 지동계, 그리고 국수실크, 차, 한약, 경극 4 개도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많은 중국인들이 걱정에 시달린 것도 당연하고, 중국에 얼마나 많은 당대 발명이 있는지에 대해 많은 아쉬움이 있다. 중국 고대에는 당대 동포들의 자부심과 자존심을 자극할 수 있는 위대한 발명품이 있지 않았습니까? 아라비안 나이트-첫 번째 발명품은 이 알 수 없고 난해한 문제에 직면했는데, 나는 정말 아이의 아이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다년간의 전통 애국주의 교육에 의지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거의 편집증에 가까운 자신감에 가깝고, 5 천 년 문명사를 가진 중국은 반드시 4 대 발명보다 앞서서 외래문명의 기원보다 나은 생물이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왜 우리는 태평양 서안과 아시아 대륙 동남부에서 전 인류의 가장 큰 종족을 낳고 싶습니까? 사물은 자연 선택에 경쟁하고, 적자는 살아남는다. 이 위대한 민족의 생존과 발전에 적응하는 힘과 지혜는 어떤 전달자이며, 어떤 전승인가? 이 글은 생명체의 첫 번째 생존 수요에서 출발하여 화자종 한 선조민의 어떤 수요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그들은 칼을 갈고 불씨를 태우는 것부터 동물을 먹고 불 속의 피를 먹는 원시 습관을 바꾸었다. 화염과 뜨거운 수프의 온도가 높아서 손을 뻗어 잡는 습관을 따를 수 없기 때문에 손가락, 화살, 창, 나뭇가지의 대안이 생겼다. 분명히, 단화살은 가시와 고른 역할만 할 뿐, 두 손가락을 잡는 것보다 훨씬 편리하다. 우리 조상들의 가장 원시적인 사유는 영리한 엄지손가락이 두 개의 나뭇가지로 뻗을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또한, 우리 조상들은 사냥과 노동기술에서 손가락을 자유롭게 단련했다. 그들은 손에 작은 나뭇가지 두 개를 쥐고, 집게를 꽂고 찌르고, 떠서 저으며, 밥과 숟가락, 튀김, 튀김을 먹여 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정말 수월한 맛집 예술이라, 화한 선민의 첫 번째 발명품이 탄생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발명 창조라고 부르는 이유는 젓가락이 오늘날 발명에 부여한 세 가지 법칙인 참신함, 창의력, 실용성, 무궁무진한 원료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가공과 대량 생산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선민이 활, 화살, 창, 농기구를 발명했기 때문에 최초의 민간 생활용품은 젓가락이라고 더 단언할 수 있다. 젓가락이 보급되고 널리 사용됨에 따라 젓가락을 만드는 재료는 점차 나뭇가지, 나무, 대나무 가지, 대나무, 뼈, 랙으로 진화했다. 그것의 모양과 길이는 점차 규칙을 형성했다. 그 길이는 원시 부족과 음식 용기 주위를 먹는 풍습 때문에 음식에 도착하려면 일정한 길이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이 길이는 손목이 음식 컨테이너와 입 사이의 반경 내에서 활동하는 것이 편리해야 하고, 팔의 활동 반경도 손목뼈에서 팔꿈치뼈까지의 두 가지 지렛대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팔뚝의 길이도 일반적으로 젓가락의 길이 기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 관점은 매우 중요하다. 조상의 길이 개념은 정말 젓가락과 관련이 있습니까? 사실 원시인의 거리와 길이에 대한 최초의 확인은 종종 인체공학의 원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자기 잣대로 주먹, 손가락, 보폭, 창, 화살의 범위까지 뻗어 있지만, 이런 대형은 분명히 젓가락이 편리하지 않다. 젓가락의 탄생으로 포위식 풍습은 물론 젓가락과 팔의 길이를 반경으로 식사한 네모난 테이블과 원탁의 지름과 폭을 결정하고, 포위된 테이블 길이와 공간 내 식사 인원수의 약정이 정해졌다. 결국 젓가락은 원래 크기의 길이 단위로 변했는데, 한 도시 통치자는 팔뚝에 주먹 길이를 더한 것과 비슷했고, 원래 젓가락도 마찬가지였다. 나무젓가락과 대나무 젓가락이 휘어지기 쉬우며 민가와 그릇의 발전으로 사람들은 야외에서 실내로 점차 옮겨가고, 식탁과 그릇의 젓가락도 점점 짧아지고 정교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의 모양에 관해서는, 상반부와 하반부는 모두 둥글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 조상 방원 이 제창하는 천지 이론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하늘이 둥글기 때문에 당연히 방원 손바닥을 받쳐야 한다. 흥미롭게도, 종족과 부족 사이의 많은 관념과 원시 등급도 젓가락을 통해 드러난다. 치골죽목을 만드는 품질과 난이도에 따라 젓가락의 길이와 일부러 만든 장식 무늬에 따라 젓가락을 든 사람의 등급과 항렬을 결정한다. 전통적인 예의지국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젓가락은 선물과 제물로 진화했다. 신령의 삼곡을 제사할 때 사람들은 젓가락을 제물에 꽂았다. 제사 시기를 정하기 위해, 세워진 나무젓가락과 죽젓가락에 불을 붙여 타이밍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어 어떤 나무로 만든 젓가락이 타 오르면 향기가 나거나 약한 불꽃이 형성되어 모기파리충개미를 쫓아내고 배고픈 귀신도깨비를 쫓아낼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의식의 신비감을 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초기 분향과 촛불이 이렇게 생겨났고, 후대 사람들이 어떻게 젓가락에 향신료와 파라핀을 붙일 줄 알게 될 때까지 촛불과 분향이 나타났지만, 그들의 전달체는 젓가락이었다. 젓가락은 이렇게 기묘해서 우리 조상들에게 거대한 가소성을 부여하여 동포들의 창의력을 자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원시 부족은 문명과 문화를 창조하면서 생산을 발전시켰기 때문에 젓가락은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했다. 젓가락이 길이 단위가 되는 동안, 사람들은 수량과 수에 대해 똑같이 중시한다. 노동 성과를 어떻게 기록합니까? 숫자가 태어나기 전부터 젓가락을 칩으로 사용하기 시작했고, 1, 2, 3, 7 의 진보적인 코드법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전달수에 젓가락이 너무 많이 필요할 때 대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길이 두께를 시스템으로 하고, 길이가 10 개, 길이가 10 개, 굵기가 10 개, 굵기가 10 진수 수학이 형성된다. 초기에 창조된 사각수는 길이가 고르지 않은 젓가락과 굽은 젓가락의 머리와 꼬리를 더한 것으로, 갈고리 갈고리의 디지털 원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상징성과 이해성을 특징으로 젓가락으로 만든 고대 중국 문자는 반드시 네모난 서체를 형성하게 된다. 글자를 만드는 도구로 쓰이는 경필은 원래 마음대로 집어 드는 젓가락이기 때문이다. 목제 대나무 치골펜은 지면의 책상 벽에 사생하는 것 외에도 펜꼬리에 깃털과 동물 털을 묶고 식물 미네랄에서 추출한 물감이나 원시적인 흙동물의 피를 묻히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젓가락에서는 대나무 젓가락의 한쪽 끝에 있는 빈 튜브에 깃털을 채우는 것이 가장 쉽기 때문에, 필기와 페인팅 도구를 많이 사용하면 서예 회화와 집 제단 물체의 옷에 그린 색상과 도안이 만들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갑골 속 종정암 옥벽당에도 젓가락 붓과 함께 제공되는 각종 절단, 스크래치, 그림, 낙인, 조각 기법이 붙어 있다. 천문학전쟁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현학과 도교에 능한 선민들은 제단을 지반으로 하고, 방원 음양획지를 위해 젓가락을 부점과 점술용으로 설치하고, 음양어의 중심 주위에 장단비녀를 음양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상아를 단서로 한 주왕이 예상하지 못한 것이다. 사실, 젓가락은 원래 젓가락이라고 불렸는데, 백성들이 그 소리가' 라이브' 와 비슷하다고 해서' 빨리' 라는 의미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밥을 빨리 먹는 것이 인생의 큰 즐거움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앞으로 가지 않을 수 있겠는가? 특이한 젓가락으로 손가락 스트레칭과 그립의 개념을 강화해 집게와 가위 등 물체의 유도를 이끌었다. 젓가락은 어려서부터 크게, 짧음부터 길게 늘어서 동굴 둥지에 사는 선민들이 기둥들보와 울타리의 구성과 역할을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루반의 조상은 젓가락으로 중국 고대 최초의 수평 건물을 시연했다. 고대의 사찰탑과 궁전 건물에서는 젓가락의 배열이 엄격하고 질서 정연하거나 심혼투각으로 배열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물론 새장과 새장도 젓가락의 성격에 속한다. 따라서 서양 민족의 동시 진화와 관련이 있으며, 서양 민족도 한 손에 나이프와 포크를 들고, 서로 다른 식사와 식사 규칙을 다른 스타일의 문화와 사상으로 확장한다. 왼쪽 칼과 오른쪽 포크가 일렬로 늘어서 심지어 긴 식탁이 되었다. 젓가락의 쾌감은 없고, 조자는 수화와 손가락의 변화에 의지하고, 글씨를 쓰는 것은 깃털 한 관에 달려 있다. 집을 짓는 것은 고딕 로마식이든 석두 더미에 불과하며, 이 젓가락의 영성과 매력이 부족하다. 수천 년 동안 문명의 발전을 직접 경험한 유럽 게스트 친구들은 중국 요리의 묘미를 맛보고자 하는 사람은 모두 젓가락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나서야 전 인류의 가장 문명화된 잔치는 결코 칼을 휘두르는 인파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교한 젓가락 두 개를 능숙하게 사용하면 상대 운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염황스탄' 의 원시적 상대법이 서양인의 수천 년보다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