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문화의 차이로 같은 칠석과 전국 각지의 명절 내용도 각기 달라 다채로운 특징을 보이고 있다. 다음은 각 지역 활동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장쑤 가흥 당혜진의 고둥정촌에는 칠석 샹교 클럽이 있다. 매년 칠석이면 누군가가 참여하여 향교를 짓는다. 이른바 향교란 길이가 약 4 ~ 5 미터, 너비가 약 0.5 미터인 다리로, 굵고 긴 감향 (종이봉투선 향) 으로 만들어져 난간을 달고 오색선으로 만든 꽃으로 장식되어 있다. 저녁에 사람들은 쌍성에게 제사를 지내고 행운을 빌며, 그런 다음 쌍성교를 불태워 쌍성이 이미 다리를 건너고 행복하게 만났음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 향교는 전설의 까치 다리 전설에서 유래했다. 교동 지역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칠석에서 일곱 자매에게 제사를 지낸다. 젊은 여자들은 새 옷을 입고 모여서 궁정에서 일곱 자매를 위해 연연하며 가요를 불렀다. "황제, 나는 일곱 자매를 하늘로 초대합니다. 나는 너의 바늘을 그리고 싶지 않고, 너의 선을 그리고 싶지 않다. 나는 너에게 72 가지 좋은 수단을 보여 줄 것이다. " 많은 곳에서' 조화' 도 만들어졌다. 여학생은 밀가루로 빵을 만들고, 만두 (또는 적당한 과일) 는 모란, 연꽃, 매화, 난초, 국화와 같은 꽃을 사용한다. 또 교묘한 요리는 술잔으로 맥아 (송대의' 육종') 를 재배하고 적당한 과일과 교묘한 요리로 직녀를 모시는 것이다. 산시 () 에서 칠석 밤, 아가씨들은 짚을 1 미터 높이의' 고교' 모양 (조황후, 직녀라고도 함) 으로 묶고, 처녀의 청저고리 빨간 치마를 입고 마당에 앉게 해야 한다. 처녀가 과과를 바치고 미리 심은 콩나물, 파 새싹 (즉' 종', 여자는 교묘한 새싹이라고 함) 을 꺼내고, 한 조각을 잘라서 맑은 물 한 그릇에 담아 물 위에 떠놓고, 달 아래에서 새싹의 그림자를 보고 점술을 한다. 바늘 리드, 경쟁은 빠르고 느립니다. 창화 대회를 열어 장인의 마음을 겨루다. 푸젠에서는 여성과 소녀들이 향로와 각종 제물, 즉 차, 술, 꽃병 꽃꽂이, 오자 (용안, 대추나무, 땅콩, 호박씨), 직녀의 가루를 설치했다. 쌍성 () 을 숭배하고, 직녀 () 에게 바치는 가루는 두 몫으로 나뉘고, 반은 옥상에 던져서 직녀에게 주고, 나머지 반은 스스로 단장하여 미화한다. 전설에 의하면 직녀는 분말을 사용하여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오자의 장식은 출산을 도모한다는 뜻이다. 여자도 차를 마시고, 과일을 먹고, 장기를 둔다. 광둥에서는 중국 발렌타인데이가 청나라와 민국 시대에 가장 중시되어 많은 재미있는 풍습이 있다. 굴대균의' 광둥 신화' 에는 청초' 칠모회' 의 성황이 기록되어 민국시대의 많은 재미있는 풍습이 전해지고 있다. 굴대균' 광둥 신어' 에는 청초' 칠모회' 의 성황이 기록되어 있어 흔히' 칠자매 숭배' 라고 불린다. 민국 시절' 칠자매 숭배' 활동에 참여한 노인들에 따르면' 칠자매 숭배' 는 광저우 서관에서 특히 성행하고 있다. 행사는 일반적으로 소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진행된다. 미리 10 여 명의 좋은 자매를 조직하여' 일곱 자매 숭배' 를 준비하다. 6 월에는 쌀, 밀, 녹두를 도자기 그릇에 담가 싹이 나게 할 것이다. 칠석이 다가오면 더욱 바빠진다. 우리는 가족들에게 대나무 종이로 까치다리를 만들어 여러 가지 정교한 수공예품을 만들 수 있도록 돈을 모아야 한다. 칠석절 날 밤, 홀에는 팔선테이블을 세우고 자수 테이블 (테이블 스커트) 을 묶고 각양각색의 화과제품과 바느질을 늘어놓아 딸들의 손재주를 과시했다. 종이 컷 잇꽃 은 쌀 모종 콩나물 접시 주위에, 접시 안에 등잔불이 켜져 있고, 불빛 아래 가지각색의 얇은 종이 전등갓이 드러나 눈부시다. 잘 꾸며진 꽃꽂이, 동자 꽃병에 향란, 재스민, 재스민 등의 꽃이 꽂혀 있다. 작은 대야에 티스푼만큼 큰 연꽃, 장미꽃, 야래향, 동백꽃이 꽂혀 있는데, 한 송이는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기 어렵다. 사과, 복숭아, 감 등 생과를 잘라서 새와 짐승 등 다양한 모양의 과일 접시도 있습니다. 자수 옷, 신발, 양말 및 나막신; 금은채선이 수놓은 작은 커튼, 침대 시트, 커튼, 스커트; 손톱 크기의 부채와 손수건; 요컨대 세심할수록 기교가 있다. 가느다란 나무로 만든 파빌리온 누각은 작은 널빤지를 현지 콩묘목과 곡식 모종에 붙이는 것이다. 또 쌀알, 참깨, 등심초, 색종이는 다양한 형태의 탑, 의자, 병난로, 꽃과 과일, 문방사보, 각종 도안과 문자의 콩을 만드는 데 쓰인다. 유리나 색종이로 만든 등롱, 궁등, 티크 껍질, 달걀껍질 등롱 (산수화조 조각), 동물 모양의 등롱도 있습니다. 가장 기쁜 것은 딸들이 색실크로 만든 정교한 인형, 즉 인형이다. 강아지는 견우 한 명, 직녀 한 명, 어린이 한 쌍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보통 상층에 놓여 있고, 하층에는 피아노를 치고 춤을 추는 아이의 이미지가 있어 두 스타의 만남을 축하하기 위해서이다. 서사랑기',' 홍루',' 양문양' 등 연극 캐릭터 세트도 있다. 물론 루즈박스, 거울, 컬러 빗, 플란넬, 파우더 등 화장품도 진열해야 한다. , 직녀와 딸들을 위한 것입니다. 왁스 과일, 작은 동물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 단맛과 짭짤한 과자, 차, 술, 호박씨, 땅콩 등이 있습니다. 촛대, 향로, 향초, 좋은 단향으로 불을 붙이는 것은 필수적이다. 딸들은 칠석밤에 마음껏 치장하고 천하목욕으로 머리를 감고 금치마저고리 치파오를 입고 머리를 상투를 틀어 브랜디, 황소신 등 꽃을 착용해야 한다. 그런 다음 아구창, 분말, 누빔 입술, 이마 인쇄; 봉선화즙으로 손톱을 염색하다. 이 옷을 입고 딸들은 선녀처럼 내려와 팔선테이블과 까치 다리 옆에 둘러앉아 각종 게임을 하고 있다. 또는 스스로 즐기고, 시를 부르고, 수수께끼를 추측하고, 바늘을 입고 경배를 하고, 총명을 빌었다. 하늘의 북두칠성 (직녀는 칠성자매의 일원으로 전해진다) 과 쌍성을 가리키며 견우직녀의 이야기, 시사, 전고를 말한다. 아니면 고희를 초대하고, 광동극을 부르고, 8 곡을 연주하는 등. 딸들도 스스로 진효와 다른 악기를 연주한다. 이때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집에 가서 식탁 장식을 참관할 수 있다. 사람이 많지만 주인은 기꺼이 그들을 대접한다. 한밤중 12 시까지 축하하는 것은 직녀가 내려온 상서로운 순간이다. 이때 모든 등불과 촛불에 불이 붙었고, 오색찬란하고 찬란하였다. 아가씨들은 기뻐서 바늘귀를 꿰고 칠누이를 맞이했고, 곳곳에 환호성이 가득했다. 마지막으로 술자리를 차리고 흩어졌다. 청대 시인 왕륜 (전설의 어명) 이' 양성칠석죽지사' 에서 들은 바와 같이' 수옥엽이 뒤이어 꽃이 장벽이고 옥이 대이다' 는 말을 들었다. 청계의 막내딸 랑교메이는 약속이 있다. " 다른 지역에서는 칠석 바람이 위와 비슷하다. 예를 들어 청대 판영필의' 경제세기승' 은 "칠석 며칠 전 밀이 작은 토기에 심어져 견우신이었다" 고 말했다. 오생주전자' 라고 합니다. 적절한 과일은 시장에서 판매되고, 사람들은 연회를 열고, 아이들은 은하수를 숭배한다. 짠 것은 기교가 있다. " 또 베이징은 연꽃 모양으로 자른 수박과 멜론을 전시해 오이와 보리모종에 색색의 실을 매어 매우 아름답다. 경파 지죽사, 즉' 오생주전자 채층' 이라는 문구가 있어 공교롭게 주사를 놓는다. 청나라의 황궁에도 별 두 개를 제사하는 풍습이 있는데, 궁녀는 교묘한 바늘을 던진다. 이화원에서는 쿤밍 못에 부교를 하나 지어야 하는데, 하늘의 까치 다리를 비유하여 황태후가 놀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연회, 연기 등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