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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고대 남녀 사랑의 증표.

중국 고대에 약혼 (WHO) 는 남녀가 혼인관계를 결정하는 중요한 사교예의로 정식 결혼에 버금갔다. 약혼' 부모의 삶, 중매의 말' 을 따르는 반면 사춘기 남녀는 종종 서약으로 그들의 사랑을 약속한다. 아니면 가보 작은 물건들, 내가 정성껏 산 기념품. 토큰은 고급이든 아니든 자신과 특별한 관계가 있어야 한다. 증표를 보내는 것은 자신의 소망을 표현하고 삶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는 것과 같다. 다음으로 10 고대의 흔한 사랑 기호를 소개하겠습니다.

커플 잠금

이 부부는 황금 계약에 얽매여 생사를 맹세했다.

전설에 따르면, 오래 전, 착한 소녀가 충성스러운 젊은이를 사랑하게 되었지만, 상인의 아버지는 딸이 가난한 생활을 하게 하고 싶지 않아, 그녀를 이 관네와 결혼하겠다고 약속했다. 결혼식이 왔을 때, 젊은이들은 용감하게 그것을 잡았다. 신부가 산으로 도피했다. 앞에 어떤 사람이 그들을 막고, 뒤에 누가 쫓아오자, 그들은 팔을 끼고 산을 뛰어내렸다. 후세 사람들은 찾을 때 함께 잠겨 있는 돌잠금 두 개만 발견했다.

이것은 아름다운 우화, 경건한 소망, 영원한 약속이다. 사랑하는 연인의 이름을 자물쇠에 새기고 두 사람의 마음을 단단히 잠그고 묵묵히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사랑의 자물쇠는 잠겨 있으니 영원히 열지 않기를 바랍니다. 황산에 가본 커플들은 하트 자물쇠를 산 위에 잠그고 함께 열쇠를 만장 심연에 던지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팥 관목

포옹을 집으로 데려와서 나에 대한 우리의 사랑의 상징으로 삼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한 남자가 전쟁에 나갔다고 한다. 그의 아내는 높은 산의 큰 나무에 기대어 나무 밑에서 기도하고 울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국경의 애인을 그리워했기 때문이다. 눈물이 마르자 붉은 피가 뚝뚝 떨어져 팥이 되었다. 팥이 뿌리를 내리고 싹을 돋우고, 나무로 자라며, 팥이 가득하다. 사람들은 그것을 아카시아 콩이라고 부른다.

팥은 오랫동안 아카시아 나무의 음식으로 사용되었다. 네가 소원을 빌었던 아이돌 한 무더기를 보내면 안정된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혼할 때 신부는 남녀가 백년해로하는 것을 상징하기 위해 손목이나 목에 붉은 아카시아 콩으로 만든 팔찌나 목걸이를 착용한다. 결혼 후 각각 부부 베개에 팥 여섯 개를 내려놓으면 부부가 한마음 한뜻으로 백년 동안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머리를 묶어 선물로 빗어 주세요.

중국 고대에 빗을 보내는 것은 자신의 생활을 안배하고 평생 노인을 감싸는 것을 의미했다.

여자가 시집가기 전에 가족들은 그녀의 머리를 빗어 "끝까지 빗고, 흰머리 두 개, 매치, 삼빗다자" 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가족의 아름다운 축원뿐만 아니라 사랑의 전달도 포함된다. 그래서 많은 곳에서 빗을 커플에게 보내는 풍습이 있다.

밧줄 만드는 사람.

손수건 속의 아름다움은 특히 향기롭다. 날씨는 너에게 애인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준다.

롭은 비교적 사적인 물건이다. 고대에는 주로 감정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느린 뜻이 있었다. 한 여자가 손에 Ropa 를 들고 능숙하게 미소를 지었다. 그 여자를 생각하면 그녀는 모든 꽃밭에 서 있다. 로파 각도의 불규칙 운동을 통해 그녀를 바라보는 눈빛은 치아의 어색함을 감추고 약간의 매력을 더해 친근함을 느끼게 한다.

또한 이런 "소품" 은 질감이 비교적 가볍고, 자주 사용하며, 떨어지기 쉽다. 고대의 전고에서 많은 젊은 남녀들은 로퍼를 찾았기 때문에 만나 서로 사랑했다.

책가방

왜 문을 두드렸어요? 향낭은 팔꿈치 뒤에 묶여 있다.

가방은 향낭, 태슬, 향낭, 공, 벤치, 작은 주머니 등이라고도 합니다. 고대인들이 향낭을 착용한 역사는 진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예기》에 의하면. 따라서 젊은이들은 부모와 어른들을 만날 때' 태슬' 을 착용하거나 향낭을 짜서 존중을 표시한다. 향백은 개인 물품이기 때문에 연인들은 종종 서로에게 선물로 선물하여 사랑을 고백한다.

"황금의 책. 자충의 막내딸 오가와 그녀의 아버지 자충의 조수 한수 사이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랑데부 기간 동안 오가는 서양 향신료를 선물로 증정했다. 그러나 한수상은 상조 때 자충에 의해 발견되었다. 그는 일의 원인을 짐작하고 딸을 탓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가 한수와 결혼하게 하고 긴 이야기를 짧게 한다. 서역의 향은 우가가 자신의 향낭으로 선물한 것이어야 하는데, 딸의 집의 소중한 선물과 감정을 모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에메랄드

어떻게 감사해야 할까요? 매어 장식에는 나영이 있다.

옥은 중국 문명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좋은 말이 있다: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는 것은 어렵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고대인들은 미옥에게 이렇게 많은 인간성을 부여해서, 사람들은 아직도 온군자를' 옥' 이라고 부른다.

나영' 은 고대 여자가 시집갈 때 허리에 매는 리본으로, 그녀가 누군가에게 속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오자천이 딸의 결혼을 묘사할 때, 그녀의 어머니는 나영을 그녀에게 묶고 싶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묶음' 으로, 나중에 고대 결혼의 대명사가 되었다. 고대 여성이 착용한 태슬 옥대는 잘 알려져 있다.

제 29 회 보옥과 대옥은 화가 나서 영매보옥의 목을 앞뒤로 잡아당겨 대옥을 울렸다. 바오 유 (Bao Yu) 를 습격하여 말했다: "이 옥의 귀를 보아라. 고림과는 다르다. 어머니가 말다툼하다. " 요컨대, 다이옥은 또 슬펐다. 그녀는 옥을 잡고 가위로 보옥의 귀에 자신을 쑤셔 넣고 몇 조각을 잘랐다. 한 쌍의 치정 커플은 왜 이렇게 상대를 괴롭히는가? 사실 린 여동생은 이 옥옥옥을 깊이 사랑했다. 보형이 어떻게 이 옥옥옥을 모를 수가 있어?

땔나무

나의 이별을 어떻게 위로할 수 있을까? 거북이 머리핀

머리핀은 진주와 금은으로 만든 꽃이나 기타 반짝이는 물건으로, 두 개 이상의 바늘로 고정 상투를 고정시킨다. 그것이 사용될 때, 그것은 절에 놓여 있다. 화양국에 따르면 풀릉산에는 거북이 한 마리가 있다고 한다. 그 갑은 점을 칠 수 있고, 그 가장자리는 비녀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머리핀이다. 고대인들이 대모에 대해 특별히 중시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머리핀은 장식품일 뿐만 아니라 감정의 상징이기도 하다. 고대에는 연인이나 연인이 헤어진 풍습이 있었다. 여자는 머리 위의 머리핀을 잘 나누어 다른 반쪽에게 주고, 다시 볼 때까지 혼자 남겨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일어나세요. 신기질의' 시경' 에서' 보비가루, 복숭아잎이 흩날리고, 연류암남포' 는 이런 이별의 정을 표현했고, 나란성드' 보비심 결석, 왜 청치마젖은' 은 자신의 그리움을 담고 있다. 사랑의 이별의 고통.

비녀

왜 우리는 함께 묶여 있습니까? 얇은 금상으로 머리를 긁다.

머리를 잡는 것은 머리핀의 또 다른 이름이다. \ "시경 \" 에 따르면, 한무제는 이 부인을 매우 좋아해서, 일찍이 이 부인의 비녀를 빼서 그의 머리를 긁었다. 이 이름은 여기에서 온다. 고대에 범인은 머리핀을 착용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여왕이 잘못이 있더라도 그들은 퇴위해야 한다. 댄, 댄도 존엄성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주선왕의' 홍루몽' 에는' 간언부가 정치를 설득하다' 는 좋은 말이 있다. 주선왕은 안일함을 탐닉하며 국민정부를 떠났다고 전해진다. 강후신은 이 중요한 이치를 잘 알고 남편을 설득하기 위해 비녀를 포기했다. 그는 황후의 뜻을 아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주 왕실을 회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봄말 축영대, 한 여자가 먼 애인을 위해 대모를 준비했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단추를 장식했다. 쌍주와 옥장식이 부족해 깊은 사랑에서 이렇게 소중하게 변했다. 그러나 그녀는' 문군이 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는 것을 발견하자' 자린' 의 머리핀을 불태웠고, 바람의 돌풍이 그것을 잿더미로 만들었다. 이제부터는 더 이상 아카시아병에 걸리지 마세요. 그리움이 동반하다. \ "당신은 왜 그렇게 합니까? 포기할 수 없는 감정은 포기하는 것이 낫다.

귀걸이

왜 이렇게 보잘것없어? 쌍귀 진주

오래 전, 중국 여성들은 귀걸이로 자신을 치장하기 시작했다. 최초의 기록은' 서경 잡기' 에서 볼 수 있다.' 청의산은 여자고, 가는 허리와 하얀 이가 뾰족하다.' " 제갈각은' 강후' 에서' 다건고상' 이라고 말했다.

귀걸이도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등 다른 스타일로 나뉜다. 청초 이재는' 숭송시사' 라는 책에서 작고 소박한 귀걸이를' 라일락' 이라고 부르며 복잡하고 화려한 귀걸이를' 밧줄' 이라고 부른다. 그는 여자가 "평생 머리핀과 귀걸이를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로써 귀걸이는 고대 심미관념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