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는 바에 따르면, 9000 여 년 전, 어느 날 화서씨라는 여신이 레이저에 왔다. 그녀가 강가에서 거대한 발자국을 보았을 때, 그녀는 호기심을 가지고 발을 그 위에 올려놓았는데, 갑자기 그녀는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그녀는 임신했는데, 이 임신은 12 년이다. 음력 3 월 15 일에 그녀는 쌍둥이 남매인 누와 복희를 낳았다. 강변의 발자국은 뇌신이 남긴 것이고, 그는 첫 번째 뱀이다.
여와와 복희의 두 남매는 중황산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자라서 그들은 자연이 공허하고 외롭다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아이를 갖고 싶어한다. 형제자매의 결혼이 인륜에 어긋난다는 것을 감안하여 그들은 하늘의 뜻을 빌었다. 여와와 복희가 각각 맷돌을 하나 쳐서 문디안 계곡으로 올라갔고, 돌맷돌을 굴려 두 대립의 산봉우리에서 동시에 강을 건너 평지를 건넜기 때문에, 한 곳에서 편파적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하늘의 뜻은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인간을 번식시켰다. 따라서 수천 년 동안 중국인의 결혼은 모두 계승을 주제로 한 것이다.
그래서 여와와 복희의 관계는 남매이자 부부이다. 오랫동안 이야기된 사랑 이야기. 물론, 이것은 단지 전설의 이야기일 뿐, 과학적 고증은 없다. 친구들이 너무 큰 논란을 일으키지 않기를 바랍니다!
고대 신화 중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 이래 여와와 복희는 인류의 조상으로 여겨졌다. 그럼 여와와 복희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소문 1: 여와와 복희는 남매로 부부가 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천지는 각각 그의 동생 뇌신과 오빠 고비가 관리한다고 한다. 고비는 한 쌍의 자식이 있는데, 각각 복희와 여와라고 한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뇌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 좀 나태해서 돼지머리 대신 개머리로 대신했다.
뇌공이 크게 화를 내다. 6 개월 동안 비가 한 방울도 내리지 않아, 국민들은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그가 너무 마음이 부드러울 때, 그는 비를 훔쳐 땅을 적셨다.
뇌신이 발견한 후, 화가 나서 안 된다. 알고 보니 네가 우리 무대를 뜯고 있었구나! 그리고 화가 나서 그는 고비를 깎을 준비를 했다. 고비는 토르를 닭장에 갇혔는데, 닭장에는 육괘, 십일간, 십이지지, 이십팔성, 육십육괘, 삼팔십사괘의 덩굴이 있었다.
일이 있으면 나가서 여와와 복희에게 뇌신을 보게 해라. 절대로 뇌신의 물을 마시지 마라.
얼마 지나지 않아 토르는 목마른 모습을 하고 물을 달라고 빌었지만 여와와 복희는 거절했다.
뇌신이 말했다, 왜 물 몇 방울을 씻지 않느냐? 목이 말라 죽겠어! 여와와 복희는 그들이 결국 아이들이라는 데 동의했고, 물을 얻은 뇌신이 닭장에서 뛰쳐나와 그를 존중하지 않는 사람들을 벌하기 위해 홍수를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떠날 때 이를 뽑아 여와와 복희에게 흙 속에 묻었다.
그들이 뇌신의 이빨을 흙 속에 묻자, 뜻밖에도 덩굴이 자라서 큰 조롱박을 형성하여, 그들은 안에 숨어서 놀기만 하고, 단지 생명을 위해 놀았다. 나와서 보니 하늘과 땅 사이에 그들 둘밖에 남지 않았다.
두 남매는 매우 슬펐지만, 그들 스스로 버텼다. 어른이 될 때까지 형은 이 세상에 그들 둘만 남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들이 번식하지 않는다면, 인류는 완전히 멸종될 것이다.
여와는 처음에는 동의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형이 말한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하늘의 뜻을 볼 수밖에 없었다.
복희와 여와는 처음으로 불을 상의하여 결혼이 공중으로 올라가면 결혼할 수 있다.
두 번째로, 그들은 남북의 양끝에서 뒹굴며, 하나가 되면 결혼한다.
세 번째는 달리기를 하다가 따라잡고 결혼하는 것이다.
그 결과 세 가지 실험이 모두 성취되어 결국 부부가 되어 인간을 창조했다.
소문 2: 여와와 복희가 같은 종인데 혈연관계가 없어 부부가 되었다.
여와와 복희는 모두 복희족에 속하지만, 두 개의 다른 분기인 복희성 폰, 여와성 풍에 속한다. 비록 그들은 형제자매이지만, 그들은 형제자매가 아니다.
복희는 일찌감치 그의 아름답고 젊은 며느리를 사랑하게 되었다. 나중에 그는 정교한 여우가죽을 혼수로 사용하여 그녀와 결혼했다. 당시 복희 3 1 세, 여와 16 세.
나중에 장강 황하 수백 개 부족이 연합하여 수남의 마지막 추장을 해임하고 복희를 황제로 추대하여 당시 복희에 버금갔다. 복희의 재위 기간 동안 복희가 한마 공로를 세웠다.
몇 년 후 복희병이 죽고 여와는 씨족 연맹에 의해 황제로 추대되었다. 그녀는 즉위 후 일부 집권 관리들에 대해 약간의 조정을 했다.
하지만 * * * 공이 불복하자 여와는 주융을 보내 불충한 * * * 공사를 했다. 나중에 * * * 공사가 실패하여 분노가 섬을 습격했다. 갑자기 산이 무너지고, 천주가 끊어지고, 대지가 남동쪽으로 기울어지고, 바닷물이 육지로 역류했다.
인명피해와 중대한 손실.
여와는 인류의 수를 늘리기 위해 황토로 빚어서 하루 종일 먹지 않고 마시지 않았다. 아직 노란 진흙이 많이 남아 있을 때, 그들은 버들가지로 던지기 시작했다. 창조된 소인들은 모두 여와에게 몸을 굽히고, 여와는 손을 흔들어 그들을 안정시키고 스스로 생활하게 했다.
신화 # 3: 둘 다 직접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인류 사회의 역사에서 모계 사회는 수만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부계 사회는 겨우 수천 년밖에 되지 않았다.
신화 은 모계 사회 에서 기원하기 때문에 원시 신화 은 왕왕 강한 모성 숭배 색채, 즉, 여와가 사람 을 만든 전설: 여와는 하늘과 땅 사이에 유일무이한 신, 그녀 는 배우자 가 없다. 그녀는 자신이 온 세상에서 좀 외롭다고 느끼며 그녀와 함께 황진흙 속에서 인간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후 부계 사회가 모계 사회를 점차 대신하고, 복희의 인격이 점차 중요해지면서 복희에 대한 영웅적 사적이 모두 드러났다.
따라서 사람들은 여와의 역사적 명성에 따라 복희와 여와를 연결시켜 쌍신을 배합하고 종법사회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요컨대, 여와는 먼저 나타났고, 복희가 나타났고, 둘은 직접적인 연락이 없었다.
촉군이 두 번째를 선호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여와와 복희는 같은 부부로 혈연관계가 없다.
결국, 두 사람은 모두 강대한 상고의 신이기 때문에, 우리는 강강련의 아름다운 사랑 전설을 더 믿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신화, 사실, 복희, 여와 같은 인물은 오천 년의 문화 장하 속에서 모두 다채롭다. 재미있는 이야기와 전설은 전승하고 기억할 만하다.
남매에서 부부에 이르기까지 중화민족의 기원에 대한 수수께끼
여와와 복희는 중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두 신화 전설이다.
그들은 신농과 함께 황삼이라고 불린다.
수천 년 전, 중국의 여신 화서씨는 어느 날 한가롭게 지구에서 놀다가 레제강을 지나 이상한 발자국을 보았다고 한다.
당시에는 인간이 없었는데, 이 발자국은 매우 이상했다. 호기심에 이끌려 화서씨는 발자국에 서 있었다.
그런 다음 쌍동도 없고 빛도 없이 이유 없이 처녀를 임신했다. 그리고 이번 임신은 보통 10 개월이 아니라 꼬박 12 년이다.
10 년 후, 음력 3 월 15 일, 쌍둥이 남매인 누와 복희가 태어났습니다.
위의 기록은 중국 고대 전설' 산해경' 에서 나온 것이다.
나중에 두 남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함께 자랐다. 신화 같은 오래된 땅에는 곳곳에 그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외롭다.
그래서 나는 어떻게 사람을 만들고, 어떻게 자신과 함께 할 것인지 생각했지만, 그들의 남매 신분을 감안하여 또 근친상간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나는 하늘이 그들에게 길을 달라고 기도했다.
하늘의 계시는 두 사람이 맷돌을 만들어 굴러 내려와 하늘 정자를 가득 채웠다는 것이다. 만약 맷돌이 화목하다면, 그들은 운명의 한 쌍이며, 불협화는 함께 있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여와와 복희가 각각 맷돌을 만들어 하늘의 계곡을 오르고, 맞은편 산봉우리에서 동시에 맷돌을 굴리고, 맷돌을 갈아서 산을 넘고, 한 곳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때문에 두 사람은 인연을 이해하고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인간을 번식시켰다.
그래서 여와복희는 남매이자 부부이다. 그들의 사랑 이야기, 우리는 그것이 전설이라고 생각하고, 꼬치꼬치 캐묻자. 。 。
모두가 자신의 신이어야 한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복희는 중국 최초로 문헌이 기재된 창작자로 구석기시대 중말기에 살고 있다.
황삼의 우두머리로서 (왕조마다 황삼에 대한 견해는 다르지만, 복희의 테이블은 대부분의 배열에서 부끄럽지 않은 제 1 호),' 좌전',' 주역',' 장자' 등 중요한 선진전적에 모두 그에 관한 글이 있다. 정사에는 자연히 이름이 있다. 사마천이' 사기 태사공서' 에서' 복희순후는 쉬운 가십이다' 라고 말한 바와 같다. 가십은 일반적으로 복희가 발명한 것으로 여겨져 중화문명의 근원을 열었다.
또한 복희는 사람들에게 그물을 짜고, 사냥을 하고, 매듭을 기록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었습니다. 황허 상류에서 함께 기원한 이 신화 이 점차 중원 으로 유입되어 주변 민족 지역 에 널리 퍼지면서 복희의 기예 는 끊임없이 보우 를 받아 선민 이 배불리 먹고 도기, 현악기 등 악기 를 발명하여 인민 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 을 풍요롭게 하고 결혼 풍습 을 바꾸며 그 통치 지역 을 분단 하고 ... 간단히 말해서 선인 은 처음으로 절대적 실력 으로 선정되었다.
여와는 또한 중국 고대 신화 중의 창조의 여신이다. 그녀는 모계 씨족 시대에 살면서 원시 모성숭배 관념을 대표하여 선진전적' 산해경' 과' 초사'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었다.
보천여신' 의 영향은 심오하며, 오늘 다섯 살짜리 아이들이 모두 잘 아는 오래된 동화이다. 연석보천과 백성을 구하는 영웅적 행위 외에 여와의 또 다른 공적은' 사람을 만들어 출토' 이다. 또한 그녀는 만물을 창조하신 자연의 신으로 여겨진다. 이 신화 계보에 따르면, 우리의 모든 생명은 그녀가 부여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
진나라 시대에 그들은 서로 다른 신이었고, 각자 직무를 수행했다. 하나는 문화적 지혜를 담당하고, 다른 하나는 인간을 창조한다. 원래 교집합이 없다. 그러나 후대 숭배자들의 상상력이 너무 풍부해서 그들은 계보를 넘어 복잡한 관계를 맺게 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머리가 활짝 트여 남매에서 부부로 변했다.
복희의 신화 () 과 여와 신화 () 의 내용 변화가 비교적 커서 당대에서 시작되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원작 신화 제재와는 전혀 다른 가십 줄거리를 추가하는 것이다. 국민의 상상력이 너무 풍부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우선, 복희, 외아들, 근거 없이 여동생이 있다. 그의 여동생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여와로, 실력이 있어 그와 맞서고 있다. 단지 남매가 동거한다면, 물론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들은 평범한 남매가 아니라 인류의 가장 중요한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남매이다.
그럼, 이 남매는 당연히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 창세기의 중요한 사명을 위해 그들은 부부가 되었다. 이런 견해는 당대의 이융의' 독지' 에 처음 등장했지만, 그는 사실 아주 간단하게 썼다. 우주가 막 열렸을 때, 남매는 곤륜산에 살았고, 세상에는 사람이 없었다고 말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들 두 사람은 분투하여 연운의 지도 아래 부부가 되어 인류를 낳았다.
설명해야 할 것은' 무쌍록' 이 상상력이 뛰어나지만 실제로는 여와 형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는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이 책을 읽으면서 계속 생각을 열었다. 아아, 여와와 동시에 자신의 신분에 걸맞게, 아니면' 싱글' 과 같은 띠. 여와의 형은 또 누구일까? 복희! 학자는 이융의 이야기에 대해 까다롭고, 너무 간단하다고 생각하여 적지 않은 줄거리를 더했다.
그래서 복희가 이렇게' 애인과 어울렸다' 고 했다. 결국, 신화 전설에 사는 인물로서, 그는 자신을 위해 말하고 변호할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정말 발언권이 없다 ...
그 후 고대 신화 전설의 영향이 갈수록 심해지면서 방사선 범위가 넓어지면서 복희여와의 이야기는 각종 세부 사항이 더욱 풍부하고 줄거리가 더욱 흥미진진한 민간 버전을 만들어 냈다. 다른 지역에서는 복희가 여와를 쫓고, 여와는 복희를 쫓고, 두 사람은 서로 쫓는다. 나중에 그들은 아예 중매인의 성모가 되었다.
이 정도까지 두 대신의 관계는 완전히 불분명하다.
매력씨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와는 복희가 먼저 남매이고, 그 다음이 부부이다.
대답이 끝나다.
복희와 여와는 원래 남매였는데, 나중에 조심하지 않아 부부가 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화서씨는 레이택에 놀러 갔다가 뱀의 머리가 있는 뇌신을 만났다.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의외로 임신을 했는데, 이번 임신은 12 년이다. 마지막으로 쌍둥이 형제자매 한 쌍이 있었는데, 각각 여와와 복희였다.
복희와 여와에 대한 전설이 너무 많지만, 대다수는 불가분의 관계이다. 두 사람은 원래 남매였으나 결국 부부가 되어 중국인의 조상이 되었다.
당시 세계에서 대홍수가 발생하여 모두가 익사했다고 전해진다. 복희와 여와만 고지로 달려가 피했다. 복희가 여와에게 물었다: 인류의 번식을 위해서 그들은 반드시 결혼해야 한다.
여와는 분명히 원하지 않아서 몸을 돌려 도망가기 시작했다. 길에서 대나무 한 그루를 만나 그 방향을 물었다. 대나무는 그에게 잘못된 방향을 가리켜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갔다. 결국 복희가 그를 따라잡았다. 물론 생쌀로 삶았죠. 여와는 무심코 대나무를 저주하여 지금의 국면이 생겼다.
어떤 사람들은 여와가 그녀에게 복희와 결혼하라고 강요했고, 복희가 유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여와는 그에게 마술을 심었는데, 일단 그들 사이의 거리가 멀면 복희가 온몸의 통증을 참을 수 없을 것 같았다. 그 결과 두 사람은 결국 부부가 되어 인간을 번식시켰다.
결론적으로 복희는 황삼중의 하나로 팔괘를 통해 영혼을 창조하는 기술을 창조했고, 세상 만물의 변화에 따라 인물을 창조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실제로 중국인의 조상이라고 말한다.
여와는 신화 속 인류의 조상이다. 그는 무상신병과 황토를 재료로 자신의 모델에 따라 휴머노이드를 만들고 인류의 혼인제도를 제정했다.
어쨌든 전설에 의하면, 두 사람은 남매이며, 그들은 함께 결합하여 전체 생명을 구했다.
복희에게 우리의 인상은 인류의 조상 복희가 고대의 한 사람과 그 유명한 복희팔괘라고 한다. 여와에게 이것은 여신보천과 여와가 인류를 창조한 동화이다. 그래서 오늘 사촌 형이 우리 고대의 두 위대한 신에 대해 더 많이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대 전설,' 주역',' 예기',' 좌전',' 산해경',' 한서',' 상서서',' 제왕세기' 에 따르면 복희의 어머니 화씨는 레이저가 거인의 발자국을 밟고 임신한 지 12 년 후 이에 따라 삼황시대에 모계 씨족의 군혼제가 부계 씨족의 쌍혼제로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모친만 모르는 복희가 자연스럽게 첫 남성 부족의 우두머리가 된 것을 알 수 있다. 북위 이도원' 수경주: 웨이수' 에 따르면 도쿄 계승군이 모독을 당했기 때문에 태상황이 죽은 곳도 있다. " 사마정: 화서, 어머니, 레이저에서 태어나 계승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복희 판사는 계승에서 태어났다.
진나라 문헌에 따르면 고대 전적은' 사전편',' 초사',' 예기',' 산해경',' 화이난자',' 한서',' 풍속',' 제왕세기',' 두의지' 와 같은 고대 전적이다 북송 왕조 "신정 9 역록" 권은 "황모산, 일명 여수산" 이라고 말했다. 그 위에는 사람들이 가뭄과 물이 부족할 때 기도하는 신전이 있다. " 구 주우 "사기 기요 읽기" 권 46 "하남 1" 은 "태행산은 오성산, 일명 왕목, 일명 여와라산이다" 고 말했다. 복희에게는 이복여동생이 있는데, 화서씨의 결혼 품에 안겨 있다고 한다. 그녀의 이름은 여와이고, 이름은 악이고, 생졸년은 알려져 있지 않다.
복희와 여와의 신세의 전설과 모호한 역사 기록이다. 증언할 수 있는 자료는 매우 적지만, 역대 문자로는 여와와 복희가 같은 시대의 사람들이어야 하는데, 그들은 모두 중화문명의 출현과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복희와 여와의 남매가 결혼하여 인간을 번식시켰다고 전해지면서 복희가 중국의 시조가 되었다. 고대 문헌' 독려지' 에는' 우주 초창기, 여와와 두 남매가 있었는데, 곤륜산에는 사람이 없었다' 고 기재되어 있다. 그들은 그들이 부부라고 생각했고,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형언니는 곤륜산에 올라가 저주했다. 천도가 형언니를 부부로 보내면 연기가 사라지고 화목하다. 그렇지 않다면, 연기가 흩어지게 하고 담배와 융합하면, 네 여동생이 오면 네 형이지만, 그녀는 풀을 부채로 얼굴을 가릴 것이다. 요즘 사람들이 여자와 결혼하여 팬들을 떠받드는 것은 한 가지와 같다. " 복희와 여와 남매가 부부가 되어 인류를 번식시켰기 때문에 후세의 결혼 풍속 제도를 다졌다.
복희여와의 창세전설에 대해 창사에서 출토된 첫 번째 전국 중 말기 초묘북서 1942 가 완전히 기재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천지가 형성되지 않고 천하대란이 있을 때 복희와 여와가 먼저 결혼하면 그 네 사람은 사계절의 신이 된다. 그들은 만물이 참여하는 법칙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천지를 개척한다. 이를 위해 그들은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산천의 자연을 관찰하고, 산천구릉을 준설하여 산천과 사해의 통기, 음양의 조화, 천지성의 운행을 질서 있게 했다. 당시에는 태양과 달의 시계열이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네 아들이 번갈아 가며 네 시를 대표하는 역법을 만들었다. 또 천 년이 지나자 제군은 해와 달을 낳았다. 이때부터 큐슈는 태평하고 산과 들은 태평하다. 사신은 또한 천막을 만들어 회전시켜 색목의 에센스로 보강했다. 일련의 개조와 변화를 거쳐 인류의 신세계가 생겨났다.
따라서 복희와 여와의 관계는 일반적으로 부부 관계로 인정된다. 고대 기록은 주로 선진의 문헌과 사마천의 사적을 근거로 구분됐지만 정확한 증거는 얻기 어렵다. 후세 과학기술이 발전해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와복희의 형제자매는 쌍둥이이다. 그들의 어머니 화욱은 12 년에 임신했다. 복희 이후 여와는 탄생했다. 나중에 홍수가 났다. 두 형제는 큰 조롱박 속에 숨어 홍수를 피해 인간을 창조했다. 창작인가, 복제인가?
여와복희는 인간이 아니며, 그들의 어머니인 화서도 인류의 아버지가 아니며, 나도 누군지 모른다. 그러나 원칙적으로 생식 격리는 인간이 아니라 그들의 동류이다. 그들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이미지는 대부분 머리와 뱀이지만, 항상 하루에 수십 번 바뀌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여와는 30 분도 채 안 되어 이미지를 바꾸고 하루에 70 회 바꾼다.
여와 가문 후예의 이미지가 성인으로 바뀌었을 때는 선진시대부터 시작되었는데, 주로 유교, 예를 들면 공자였다. 나는 공자에게 물었다:' 전자는 주용군에게 물었고, 황제는 300 세였다. 황제는 누구입니까? 사람을 억압하는가? 왜 300 년인가? "공자가 말했다.' 황제 ...' 는 민리백년, 죽은 사람은 민리백년, 죽은 사람은 민교백년, 그래서 300 년이라고 한다. ♫ "성녀, 이 해석은 매우 합리적이다.
전욱의 아버지 유한의 이미지는' 활, 듣기, 얼굴, 부리, 몸, 배수주, 돌고래 정지' 이다. 오제 중 하나인 그의 아버지의 이미지는 유전적 관점에서 볼 때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것은 적합하지 않다. 《사기》에서 그의 아버지는 바뀌었다. 창읍창읍은 정체불명의 신이다. 태사공은 여전히 최종선이 있다.
복희여와의 고대 황제는 모두 사람이 아니었는데, 그들은 어떻게 권리를 양도할 수 있었을까? 그들이 역사 전설만큼 온순할 수는 없을 것 같다.
복희와 여와는 부부이다. 여기서 인용한다: "복희 (977 1-9704) 는 67 세를 살았다. 여와 (9756-9650) 는 90 세를 살았다. 974 1 (기원전 7744 년) 산시 봉주 복희와 결혼했다. " 이 단어는 고고학 대왕이 쓴' 삼황오제 시대' 라는 책에서 나왔다. 이것은 고고학 발굴의 위대한 업적이다. 관심 있는 사용자는 인터넷으로 가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이것은 역사적 사실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를 놀라게 하고, 나를 놀라게 하기 때문이다. 당시1992.10.12 에 있었다. CCTV 가 전 세계에 피콜럼버스를 생중계했다. 안녕히 계세요! "문장. 세상을 뒤흔들다. 나와 주변의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큰 사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사람이 산촌에 있어, 정보가 차단되었다.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한 지 500 주년을 서방이 축하할 때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이 책에는 미주 인디언들의 조상이 저우 왕조의 은인이라는 고고학적 증거가 많이 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대만성과 백양이 쓴' 중국인사 대강' 이 한 권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잘됐네요. 연대순으로 쓰고 왕조에 따라 쓰지 않는다. 풍부한 역사적 사실과 저속한 문필. 이 책은 삼황오제 시대가 전설적인 시대라고 말한다. "쿠이스 시대" 라는 책을 읽으면서, 우리는 이것이 전설이 아니라 역사적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디테일도 기억이 안 나요. 네티즌 여러분, 이 책은 읽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비' 중국사강' 도 마찬가지다. 만약 그것이 매력적이지 않다면, 나는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월급쟁이, 가족 여섯 명을 키우고, 스스로 돈을 내지 마라. 그때 집에 가는 것도 비슷했다. 주제에서 벗어나 멈추다. 사람들이 항상 잔소리를 한다는 것을 이해해 주세요. 아마 인터넷 친구들이 볼 수 있을 겁니다. 한 번 읽어도 무방하다.
지금 보편적인 견해는 복희와 여와가 먼저 남매이고, 뒤이어 부부라는 것이다. 그런데 이 아이디어는 언제 탄생했을까요? 이런 관점이 탄생하기 전에 복희와 여와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그들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까?
신장박물관에 소장된 복희여와 교배도에서 그들은 매우 가까워 보이지만 반드시 부부라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다. 그리고 무덤 꼭대기에 사용된 이 비단 그림들은 모두 당나라의 그림이다. 아마도 이 시기에 복희와 여와는 부부로 여겨졌을 것이며, 짝짓기의 화면은 자손의 번식을 상징한다. 당나라 이전은요?
고대사를 연구한 허선생은' 복희' 가 전국 중기에 처음 나타났다가 나중에' 주역' 의 유포 때문에 성인으로 추앙되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태을' 와' 복시' 는 전혀 같은 사람이 아니라 나중에 한 사람을 합성했다. 허는 태체가 동이의 우두머리라고 생각하여 복희와는 무관하다.
장자' 에서 복희를 여러 번 언급하는데, 복희가 역사에 나타난 시간을 수인씨 이후 신농, 황제 이전에 고대 제왕의 지위와 같은 지위로 정한 것 같다.
여와' 에 관해서는, 그것이 전국말기, 심지어 서한초년까지만 나타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그리고 복희와 여와의 선남매 후부부도 전통 유가의 도덕관념에 맞지 않기 때문에 이 두 사람은 화하그룹과 관계가 있을 가능성이 희박하다. 허의 관점은 복희와 여와는 모만의 우두머리라는 것이다.
복희와 여와선형 후매재부부의 전설은 묘족에서 비롯됐고, 묘족들은 결혼한 후 바로 그들의 후손이었다. 허는' 화남자 원도훈' 의' 태곡' 이 복희와 여와를 가리키며, 둘 사이의 관계가 밀접하다고 생각한다. 복희는 과거에' 황제' 였고 여와는' 성' 이 없었다. 그녀는 복희의 후손으로 지덕으로' 황제' 로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