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당신은 간체자를 좋아합니까, 아니면 번체자를 좋아합니까? 행운을 대표합니까, 아니면 불운을 대표합니까?
명명법은 지금 생겨난 것이 아니라, 고대에 존재했던 것으로, 계량문자의 진화이다.
간화자의 역사는 손꼽아 헤아릴 수 있다.
법학의 이론적 근거도 선인들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다.
당시에는 간결성자가 없었으니, 마땅히 고대 문자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한자의 획수와 오행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오행과 숫자 1 1, 2 는 나무, 1 은 양목, 2 는 음목, 3 과 4 는 불, 3 은 양불, 4 는 음화, 5,6 은 흙 한 글자의 필화에 0 을 하나 이상 그렸다면, 0 으로 나누면 나머지는 오행에 해당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금목의 불, 물, 흙을 12345 에 대응하는 사람들도 있어 획수를 5 로 나누면 나머지는 결정된다. 예를 들어 리치의 그림을 5 이상으로 나누면 3 목으로 볼 수 있고, 이름의 획수는 좋고 나쁘다.
이름은 일생의 대사이므로 만만치 않다. 지금 정리한 자료는 보충이다.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하겠습니다.
오격의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다. (앞의 명명 문장 참고하여 좋은 이름을 지으면 잘 지낼 수 있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선, 전가: 단성과 복성의 전가를 계산하는 수학 방법은 다르다. 단성의 수학 공식은' 단성 획수+1' 이고, 복성의 수학 공식은' 복성 획수의 합계' 이다. 논가의 수는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그것의 수학 이론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둘째, 성격: 단성의 성격수학은' 성의 획수+이름의 획수' 이고, 복성의 성격수학은' 복성의 두 번째 획+이름의 첫 번째 획' 이다. (www.yiqibazi.com/plate.aspx) 인격수, 일명 주운세는 전체 이름의 중심이며 사람의 일생운세에 영향을 미친다.
셋째, 지리: 단성과 복성의 지리수학은' 이름의 획의 합계' 이다. 단명의 지명학은' 한 이름의 획수+1' 이다. 토공 그릴의 수는 전진이라고도 하며 중년 이전 (서너 살) 의 활동량에 영향을 주고 작용한다.
넷째, 총격: 이름 총격의 수학 계산은' 이름 획수의 합계' 이다. 일반적인 상황은 후운이라고도 불리며, 영향을 미치고 좌우하는 중년 이후 (3 ~ 6 세) 의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
5. 이탈값: 단성' 이름 총수와 인격수 차이 1 을 뺀 값' 은 이탈값 (이름의 마지막 글자의 그림 수에 직접 1 을 더할 수도 있음) 으로,' 유덕화' 와 같이 1 더하기 5 (총 4-인격 30+1, 화일사도+; 복성' 이름 총격에서 성격 수학의 차이를 뺀 것' 은 외래격이다. 주의 및 주의: 단일성의 외적 수학은 2 이고, 복성의 지리수학은' 총수학-개성수학+1' 이다. 비뚤어진 형은 변태라고도 하며, 사람의 사회적 능력과 지혜에 영향을 미치고 작용하며, 그 수학 이론은 중점적으로 설명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주의해야 할 것은 획수를 계산할 때, 획의 수는 강희사전의 획, 즉 번체자에 따라 계산해야 한다는 것이다. 특수 부수는 규정된 획수에 따라 계산해야 한다. 예를 들어, 세 방울의 물이 네 폭의 그림을 형성한다. 손으로 그린 네 폭의 그림이 있다. \ "달 \" 고기 옆에 여섯 그림 을 계산합니다. "젠 장" 6 그림, "도움" 7 그림 계산 합니다. 왼쪽 "루" 는 8 화입니다. 오른쪽의' 만자' 는 7 화로 계산한다. "왕" 은 다섯 그림으로 계산한다. "계서" 는 4 화라고 할 수 있다. "이름" 이 있습니다
8 이름 획수의 길흉
첫 번째 숫자의 도덕은 (태극의 수) 태극의 수, 만물이 창성하고, 끝이 없고, 재물운이 성공적이라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두 번째 숫자의 도덕은 (2 의 수) 2 의 수가 혼란스럽고, 진퇴보수, 달성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강렬한)
세 번째 숫자의 도덕은: (세 가지 재능의 수) 세 가지 재능의 수, 하늘과 땅의 조화, 큰일 대업, 번영. (키르기스스탄)
네 번째 숫자의 도덕은 (네 코끼리의 수) 네 코끼리의 수가 태어날 것이고, 모든 것이 신중하고, 상업 계획이 없다는 것이다. (강렬한)
다섯 번째 숫자의 도덕은 (오행의 수) 오행이 모두 강하고, 순환적이고, 매끄럽고, 끝이 없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여섯 번째 숫자의 도덕은: (여섯 개의 수) 여섯 개의 수, 발전 변화, 자연의 덕목, 뜻대로 되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일곱 번째 숫자의 도덕은 (7 책의 수) 7 책의 수가 정확하고 엄격하며 재능 있고 운이 좋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여덟 번째 숫자의 도덕은: (팔괘의 수), 팔괘의 수, 건칸의 지진, 곤더미의 손실, 무궁무진하다. (반 길조)
9 수의 도덕은 (위대한 공적의 수) 위대한 공적의 수는 위험하고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강렬한)
첫 번째 0 호의 도덕은 (끝수) 끝수, 눈이 내리면 성공하더라도 복습이 어찌할 바를 모른다는 것이다. (강렬한)
디지털 1 10 의 도덕은 모든 것이 새롭게 바뀌고, 조화롭게 발전하고, 장려한 번영이라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첫 번째와 두 번째 숫자의 도덕은 (우물을 파면 E69DA5E887 AAE799bee5Baa63133633462 봄) 수가 불합리하고, 발전이 약하고, 비록 부족하지만, 야심을 갚지 못한다는 것이다. (강렬한)
첫 번째와 세 번째 숫자의 도덕은 다재다능하고, 지혜가 풍부하고, 인내심이 있고, 재능이 넘친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14 호의 도덕은 (파조) 가정이 얇고 외롭고 의지할 곳이 없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비참하다는 것이다. (강렬한)
처음 다섯 숫자의 도덕은 장수가 원만하고 부귀영화, 유아숭상이라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숫자 16 의 도덕재물, 부귀영화, 재무관 겸비, 사업 성공. (키르기스스탄)
17 이 숫자의 도덕은 (강함) 권위가 강하고, 모든 어려움을 돌파하고, 참으면 성공한다는 것이다. (반 길조)
18 이 수치의 도덕은 권위가 두드러지고 명리가 두 배, 도덕적 승진, 업적 사업이라는 것이다. (반 길조)
19 호의 도덕은 (얼마나 어려운가) 비바람이 하늘을 가리고 재기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지혜는 있지만 매사에 실의에 빠지다. (강렬한)
20 수의 도덕은 (집 아래 장금) 비상상이 파괴되고, 화는 입에서 나오며, 만사가 이루기 어렵다는 것이다. (강렬한)
두 번째 숫자의 도덕은 (명월이 텅 비어 있다), 만사가 성립되고, 관운이 성공하고, 명리가 두 번 받는다는 것이다. 이 숫자는 여성에게 적합하지 않다. (키르기스스탄)
22 일의 도덕은 (추초가 서리를 만나면) 추초가 서리를 맞고 힘없고 힘이 없다는 것이다. 영웅이지만 인생에는 우여곡절이 있다. (강렬한)
두 번째와 세 번째 숫자의 도덕은 (장려함) 욱일이 동쪽으로 솟아오르고, 기세가 웅장하며, 영달에는 강력한 권위와 명성이 있다는 것이다. 이 숫자는 여성에게 적합하지 않다. (키르기스스탄)
24 번째 숫자의 도덕은 가족 성원 여경, 가산, 자수성가, 재력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25 이 수치의 도덕은 (용군) 그는 재능이 뛰어나고 총명하여 자신의 오만함을 극복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 길조)
26 일의 도덕은: (이상한) 이상한 수수께끼, 영웅, 파도를 쌓고 공을 세우는 것이다. (강렬한)
27 호의 도덕은 (성장) 욕망이 끝이 없고 자존심이 강하며 비방을 많이 받지만 여전히 성공한다는 것이다. (강렬한)
28 이 숫자의 도덕은 (넓은 부평초) 재난의 수, 영기가 핍박하고,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끝까지 경솔하다는 것이다. 이 숫자는 여성에게 적합하지 않다. (강렬한)
두 번째 9 수의 도덕은 (지모) 지모가 탁월하고, 재원이 넓어지고, 명성이 천하를 널리 알리고, 성과가 뛰어나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세 번째 0 호의 도덕은 (불길한) 기복이 불안정하고 액운이 고치기 어렵다는 것이다. 만약 분명히 말한다면, 그것은 대패이다. (반 길조)
3 1 호의 도덕은 지혜와 용기를 얻고 명리를 얻고 인민을 이끌고 번영하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세 번째와 두 번째 숫자의 도덕은 (BMW 금안장) 운이 좋으면 도움을 받고, 재물이 풍부하며, 부귀영화를 최우선으로 한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세 번째와 세 번째 숫자의 도덕은 (욱일 승천), 부부가 만나고, 이름이 천하에 가득하고, 번화가 극에 달한다는 것이다. 이 숫자는 여성에게 적합하지 않다. (키르기스스탄)
세 번째와 네 번째 숫자의 도덕은 (깨진 집) 집이 망하고, 식견이 짧고, 일이 힘들고, 재난이 심각하다는 것이다. (강렬한)
세 번째와 다섯 번째 숫자의 도덕은 (고층 망월) 부드럽고, 지혜롭고, 문창공력, 공연이 뛰어나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세 번째 여섯 번째 숫자의 도덕은 (파도를 쌓고) 파도를 쌓고, 기복이 심하고, 의협심이 없고, 자기희생적이라는 것이다. (반 길조)
37 이 숫자의 도덕은 권위, 성실, 신망이 관대하고 평생 번창하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세 번째 숫자 8 의 도덕은 의지가 약하고, 일부러 경영하고, 지식이 뛰어나며, 기술이 성공적이라는 것이다. (반 길조)
세 번째 9 수의 도덕은 부귀, 숨겨진 위험, 덕행이 부귀하다는 것이다. (반 길조)
40 이 숫자의 도덕은 지혜와 용기, 모험과 투기, 기복, 항복과 안전이다. (강렬한)
4 1 이 숫자의 도덕은 (현혜) 순양이 탁월하고, 존경을 받고, 순풍에 순조롭고, 명리를 겸비한다는 것이다. 이 숫자는 행운의 가장 큰 숫자이다. (키르기스스탄)
네 번째 두 번째 숫자의 도덕은 (한류중) 박학다재하고 세상사에 정통하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집중할 수 있다면, 너는 여전히 성공할 수 있다. (강렬한)
네 번째 세 번째 숫자의 도덕은 (산재파산) 산재파산, 모든 일이 순조롭지 않다는 것이다. 비록 지혜가 있지만, 재물은 재물을 얻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강렬한)
네 번째 숫자의 도덕은 (지루함) 집이 망하고, 근심을 숨기고, 뜻대로 되지 않고, 난세의 기인이다. (강렬한)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숫자의 도덕은: (순풍) 신태화, 순풍 항해, 슬기로운 경위, 부귀영화. (키르기스스탄)
46 번째 숫자의 도덕은 (골드러시) 보물이 가라앉고, 골드러시, 대시식, 대성공이다. (강렬한)
네 번째와 일곱 번째 숫자의 도덕은: (점석성금) 꽃의 이미지, 만사가 뜻대로 되고, 행운이 뜻대로 되고,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48 이 숫자의 도덕은 (구송리와) 지략을 겸비하고, 덕용량을 크게 하고, 위세를 스승으로 삼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49 일의 도덕은 운이 좋은 얼굴, 운이 좋지 않은 얼굴, 운이 좋은 얼굴, 운이 좋은 얼굴, 삼재라는 것이다. (반 길조)
50 번째 숫자의 도덕은 (배가 바다로 들어가는 것) 1 1% 의 손실, 길흉이 뒤섞여 먼저 망명한 뒤 비참하다는 것이다. (반 길조)
다섯 번째 숫자의 도덕은 (기복) 기복, 파도 겹침, 조심스럽게 시작할 수 있다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반 길조)
다섯 번째 두 번째 숫자의 도덕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에 띄는) 선견지명을 도모하고, 선견지명을 도모하며, 지모가 출중하고, 명리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키르기스스탄)
다섯 번째와 세 번째 숫자의 도덕은: (노래를 부르는 것은 어렵다) 외성은 내우를 동반하고, 외환은 내우이다. 먼저 부자가 되고, 다시 가난해지고, 다시 부자가 된다. (강렬한)
다섯 번째와 네 번째 숫자의 도덕은 (석두 위에 꽃을 심음) 석두 위에 꽃을 심으면 직업을 구하기가 쉽지 않아 슬픔과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강렬한)
55 호의 도덕은 (선악) 선에는 악보가 있고, 악에는 선보가 있고, 운은 한계에 도달하여 재난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반 길조)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숫자의 도덕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온갖 어려움을 겪고, 사면초가를 하며, 어떤 일을 하든 서두르는 것이다. (강렬한)
다섯 번째와 일곱 번째 숫자의 의미는 (햇빛 송순) 추운 실삼나무, 나이팅게일이 봄을 노래하면 과거, 번영, 흰색이 된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58 호의 도덕은 (밤의 달을 만났을 때) 기복이 심하고, 먼저 쓴 후에 달콤하고, 당당하고 유명하며, 부귀영화라는 것이다. (반 길조)
59 이 숫자의 도덕은 (매미 증오대) 매미 증오대, 의지가 쇠퇴하고 인내심이 부족하며 고난이 무궁하다는 것이다. (강렬한)
숫자 60 의 의미는 (계획 없음) 계획이 없는 사람은 표류하고, 우울하고, 불안하다는 것이다. (강렬한)
6 1 호의 도덕은 (모란부용) 모란부용, 꽃이 피고 부귀, 명리가 두 번 거두면 복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여섯 번째 숫자의 도덕은 (쇠퇴) 이미지 쇠퇴, 내외 불화, 야망이 어렵고 재난이 빈번하다는 것이다. (강렬한)
여섯 번째와 세 번째 숫자의 도덕은 번영, 심신 평화, 혜택우로, 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64 이 숫자의 도덕은 (부자연스러운) 골육분리, 고독 슬픔, 얻기 어려운 마음의 평화,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강렬한)
숫자 6 과 5 의 도덕은 (대류귀해) 하늘과 땅이 영원하고, 집이 번창하며, 장수하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66 이 숫자의 도덕은 (바위 머리를 밟은 말) 딜레마, 매우 어렵고, 기회를 기다리며 도약한다는 것이다. (강렬한)
67 이 숫자의 도덕은 (돛이 순조롭다) 사람을 만들고, 사통팔달하고, 가산이 많고, 동양이 부귀하다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68 이 숫자의 도덕은 신중하게 생각하고,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지혜를 발명하고, 진보를 넓히는 것이다. (키르기스스탄)
69 이 숫자의 도덕은 (비업) 비업 비력, 정신 침체, 재난 전달, 고통이 반복적으로 보상된다는 것이다. (강렬한)
70 이 숫자의 도덕은 (파국유 서리) 파국유 서리, 외로움, 쓸쓸함, 쓸함, 만경이 처량하다는 것이다. (강렬한)
77 번째 숫자의 도덕은 (석두 위의 금화) 석두 위의 금화, 마음속에 노력이 있어 시종일관 번창할 것이라는 것이다. (반 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