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부덕선괘의 설명 부덕선괘의 해석이란 무엇인가?

부덕선괘의 설명 부덕선괘의 해석이란 무엇인가?

부드는 산에서 점을 치고 대추로 돌아갔다. 설명: 부덕의는 농사일에 적합하다. 나는 대추 아래에서 상세히 말할 것이다.

부드는 산에서 점을 치고 대추로 돌아갔다. 설명: 부덕의는 농사일에 적합하다. 나는 대추 아래에서 상세히 말할 것이다. 시 이름: 사랑의 노래를 태우고 일어나 남산을 보다. 본명: 문. 별명:, 문, 문, 문팔각, 문팔음. 글꼴 크기: 비행 녹색 단어. 시간: 당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제나라, 타이 위안 (현재 산서 Qixian) 사람들. 생년월일: 약 8 12 (또는 824) 년. 사망 시간: 약 866 (또는 882) 년. 주요 작품:' 진림묘를 지나다',' 귀국소문',' 강모독',' 귀국소문',' 여와원한' 등. 주요 업적: 시 창작.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당신에게' 부덕산괘' 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연정가행 남산을 바라보다' 전문을 클릭하면' 연정가행 남산을 바라본다'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일어나서 남산을 보고, 산이 산야를 태우고 있다.

새빨간 황혼이 꺼지고, 짧은 불꽃이 다시 이어졌다.

천천히 영청벽의 차이 바위.

낮은 동반 환기, 먼 곳에서 처마 레드까지.

이웃이 말을 할 줄 알지만 죽고 싶다.

추 더 저속한 말, 아침 필드 로 그녀를 태워.

콩나물벌레는 촉각을 곤두세우고, 울타리에는 꽃이 집을 짓는다.

스택을 버리고 기둥으로 돌아가고, 네모난 닭은 양귀비를 쪼아먹는다.

새해 봄비가 맑고 신선이 도처에 널려 있다.

돈을 가진 사람은 점술을 하고, 기와를 두드리고 있다.

부드는 산에서 점을 치고 대추로 돌아갔다.

불을 흰 초가집에 불고, 허리춤에 낫이 등나무 줄기를 비춘다.

바람이 기생 연기를 몰아내고, 기생나무는 평산을 잇는다.

별이 하늘에서 내려와 날리는 불씨가 계단 위에 떨어졌다.

고개를 들어 신음하며 냉소를 하고 까마귀 어머니는 돈 많은 시대를 저주했다.

누가 알겠는가, 울창하고 관세가 된다.

둘째, 번역

일어나서 남산을 보고, 산이 산야를 태우고 있다.

나는 일어서서 남산을 바라보았는데, 그곳은 산불이 활활 타올랐다.

새빨간 황혼이 꺼지고, 짧은 불꽃이 다시 이어졌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불이 꺼진 것 같고, 짧은 불꽃이 다시 붙었다.

천천히 영청벽의 차이 바위.

고르지 않은 연소가 절벽에 이르러 점차 청석판까지 타오른다.

낮은 동반 환기, 먼 곳에서 처마 레드까지.

바람이 낮은 곳의 불을 지나 불을 끄는데, 높은 곳의 처마는 붉은색이다.

이웃은 말을 할 줄 알고 석두 위에 기대어 죽고 싶어 한다.

이웃 옹은 추 (Chu) 의 말을 할 줄 알고 삽질하면 울고 싶다.

추 더 저속한 말, 아침 필드 로 그녀를 태워.

초월 풍속을 소개하고 초목을 태우고 야마다를 경작하다.

콩나물벌레는 촉각을 곤두세우고, 울타리에는 꽃이 집을 짓는다.

콩묘목은 말벌레와 같고 울타리의 꽃은 집 앞에 있다.

스택을 버리고 기둥으로 돌아가고, 네모난 닭은 양귀비를 쪼아먹는다.

너덜 너덜 한 나무돼지우리 안의 돼지는 기둥으로 돌아가고, 광장의 닭은 쌀을 쪼아먹는다.

새해 봄비가 맑고 신선이 도처에 널려 있다.

설 비 온 뒤의 맑은 날, 농촌 곳곳은 모두 신상 시합이다.

돈을 가진 사람은 점술을 하고, 기와를 두드리고 있다.

돈을 가지고 사람을 찾아 점을 치고 기와를 두드리는 소리가 숲 전체에 퍼졌다.

부드는 산에서 점을 치고 대추로 돌아갔다.

부드는 농괘에 적합하다. 우리는 대추 아래에서 상세히 이야기할 것이다.

불을 흰 초가집에 불고, 허리춤에 낫이 등나무 줄기를 비춘다.

백초가 온 산을 태웠는데, 붉은 사탕수수가 허리춤의 낫에 거꾸로 비쳤다.

바람이 기생 연기를 몰아내고, 기생나무는 평산을 잇는다.

바람이 겨우살이의 잎을 불고 있는데, 곳곳에 기생나무가 가득하다.

별이 하늘에서 내려와 날리는 불씨가 계단 위에 떨어졌다.

화성이 이륙하여 하늘을 휩쓸고, 날으는 먼지가 계단 앞에 떨어졌다.

고개를 들어 신음하며 냉소를 하고 까마귀 어머니는 돈 많은 시대를 저주했다.

무당이 소리를 지르며 재채기를 하자 까마귀 어머니가 와서 펑념을 축하했다.

누가 알겠는가, 울창하고 관세가 된다.

좋은 해 식량 수확이 모두 정부에 의해 가져갔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셋째, 감상하세요

이 시는 저자가 직접 목격한 남산화상사를 묘사하며 이웃 노인들의 추월화상사 농경에 대한 소개를 기록했다. 이 묘사에서 농민의 근면, 선량, 생활에 대한 희망을 표현했다. 이 묘사에서 관우 착취의 심각성과 관세의 유해성을 설명했다. 시인의 농민에 대한 동정과 정부에 대한 불만도 이런 묘사에 나타난다.

이 시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 여덟 구절은 저자가 말한 남산 화상사이다. 이 부분은 매우 생동감 있게 써서, 그녀가 불에 타 죽는 과정을 똑똑히 보았다. 작가는 먼저 "일어나" 라고 써서 남산이 산야를 태우는 것을 보았고, 다시 산불이 꺼지고 다시 되살아난 것처럼, 하나가 되어 들쭉날쭉하게 타서 벼랑까지 태워져 점차 청석벽까지 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부근의 산불은 환풍으로 꺼지고, 먼 곳의 산불은 붉은 불꽃을 말아서 털을 붉게 물들였다. 이 부분과 두 번째 부분은 서로 보완하고 서로 증명할 수 있다.

아홉 번째에서 서른 번째 문장은 이 시의 두 번째 부분이다. 이 부분은 이웃집 노인의 입을 통해 초월이 사치스럽게 경작하는 상황을 소개했다. 노인이 입을 열기를 기다리지 않고' 눈물이 막막하다' 는 것을 보면 노인의 마음속에 깊은 고통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는 결국 정부의 중세를 폭로하기 위해 복선이 묻혔음을 알 수 있다. 이어 시는 노인이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노인이 죽고 싶어하는 이유를 직접 설명하지 않고 농민들이 황무지를 태우고 농사를 짓는 성황을 이용했다. 이들 농민들은' 봄비 맑은 새해' 를 앞두고 신상 무예를 거행하며 신에게 점술을 구하며 농사에 적합한 상서로운 점술을 받았다. 그들은 뽕나무와 대추나무 아래에서 경작하고, 불을 놓아 산을 태우고, 낫으로 풀을 베는 것에 대해 토론했다. 그들은 "콩모충을 심고, 울타리에 꽃을 심고 집을 짓는다" 고 심었다. 그들은 돼지를 기르고 닭을 키우고 열심히 일하며 1 년의 대풍작을 맞았다. 시문이 여기서 멈추면, 이 시에 노인의' 숨기려 한다' 는 묘사가 없다면, 사람들은 이 시를' 농가악' 을 일반적으로 묘사한 시와 혼동할 것이다

이 시의 묘미는 세 번째 부분이다. 제 3 부에는 단지 두 구절의 시가 있다. "청파 얼굴을 누가 알고, 관춘세를 다하는가." " 원래 농민들이 힘들고 큰 기대를 걸고 있는' 녹용' 은 사실상 통치계급이' 관세' 형식으로 가져갔고, 농민들은 그해의 대풍작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것이 노인이 은신해야 하는 이유이자 시인이 시를 쓰는 진정한 의도이다. 이 시의 두 번째 부분에서 시인은 농민의 근면한 노동에 초점을 맞춰 당대 통치자의 농민에 대한 약탈을 폭로하고 농민의 희망에 초점을 맞추며 정부의 첨예함이 그들의 희망을 무너뜨렸다고 지적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시는 구조가 참신하고, 시가 기복이 심하며, 줄거리가 우여곡절이다. 시인은 먼저 본 것을 쓰고, 나중에 들은 것을 쓰고, 보고 들은 것은 서로 보완한다. 마지막 두 문장의 끝에서 그는 시인이 시를 쓰는 진정한 의도를 지적했다. 둘째, 이 시는 서술과 묘사가 있고, 묘사와 서술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이 시는 더 많은 서사언어로 집을 태우고 농사를 짓는 과정을 똑똑히 하여 시 전체가 분명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이 서사 언어들은 시 전체의 주춧돌이다. 이 시에도 많은 묘사가 있어 이 시를 생동감 있게 한다. "콩모충은 발육을 촉진하고, 울타리에 꽃을 넣어 집을 짓는다", "더미를 버리고 울타리로 돌아가고, 닭이 곡식을 쪼아 먹는다." 울타리 위, 당 앞, 묘목은 건장하고, 꽃은 화려하고, 돼지는 울타리로 돌아가고, 닭은 쌀을 쪼아먹는다. 이것은 사람들의 근면한 노동의 결과로 농민의 희망과 생활에 대한 사랑을 구현한 것이다. "바람이 기생 연기를 몰아내고, 기생나무가 산을 잇는다", "뭇별이 구름을 내뿜고, 불씨가 계단을 내려간다", "기생엽이 사방으로 불타고, 불꽃이 하늘을 날고, 재가 떨어지는 장면이 적혀 있다" 고 말했다. 이곳은 농경을 불태우는 장관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경물의 많은 변화의 지속성을 부각시켰다. 둘째, 이 시의 언어는 유연하고 변화무쌍하여 광란적으로 흩어졌다. 시 속에는' 가난에서 산암까지, 천천히 푸르러진다',' 스택을 버리고 기둥으로 돌아가고, 닭이 곡식을 쪼아먹는다',' 별이 밖으로 날아가고 계단 앞으로 날아간다' 와 같은 문장이 많이 있다. 이 시들은 산문시와 함께' 남산을 바라보며 산야를 불태운다',' 산야를 불태운다' 와 함께 쓰인다.

넷째, 글의 다른 시

상산 낙양 연꽃을 처음 유람하면서 비가 많이 새고 사람을 동쪽으로 보냈다. V. 설명

미홍: 연소 후 남은 불을 가리킨다.

짧은 불꽃: 긴 풀이 첫 번째 불에 완전히 타 버렸기 때문에 다시 태워도 긴 불꽃은 나오지 않고 짧은 불꽃만 낼 수 있습니다.

대답: 또 왔어요.

차이: 불길이 번지고 앞뒤가 고르지 않다.

천천히: 그것은 점차 앞으로 발전한다.

링: 상승.

파란색 벽: 파란색 돌담.

낮음: 가이드 힐 아래.

환기: 회전 바람.

고갈: 불이 다 떨어지고 불이 꺼지다.

초언: 초어 기록에 따르면 구추의 지역은 주로 장강 중류와 한수 유역, 즉 오늘날의 호북 호남 안후이 3 성에서 광대하다.

린: 린. 중간, 즉 삽과 같습니다.

갑자기: 눈물 흘리는 모습.

왕위: 고유악은 오늘 절강 북부에 있습니다.

불타는 집: 밭에 재배하는 한 가지 방법은 먼저 땅의 식물을 불태우고 재를 비료로 만든 다음 파종하는 것이다. 이것은 인가가 드문 지역에서 사용되는 비교적 조잡한 경작 방식이며,' 화경' 또는' 점화' 라고도 불린다.

벌레 촉진: 콩묘목이 웅크리고 있는 벌레처럼 생겼고 가지가 무성하다. 촉진은 눈살을 찌푸리고 곱슬머리를 하는 것이다.

폐스택: 깨진 헛간, 여기는 농가돼지우리를 가리킨다.

맥: 돼지.

울타리: 나무 울타리, 돼지우리를 가리킨다.

하나님을 재생: 하나님의 게임을 재생 합니다. 농촌에서는 신 놀이를 할 때 징과 북을 치고 문예 프로그램을 부르며 하느님을 위로하고 민중을 즐겁게 하는 경우가 많다.

공정한 국민: 국민 가운데로 가다. 하마터면. 사람, 점쟁이, 점쟁이.

나: 점치다.

기와를 두드리다: 기와를 깨뜨리고 균열을 관찰하여 길흉을 판정하는 마법 풍습으로,' 바브' 라고 불린다.

농경에 적합한 점괘상.

백모: 풀 이름, 집을 태울 때, 백모만산이 무성할 때예요.

_: 빨간색.

참나무속: 나무명, 낙엽교목, 높이 2 ~ 3 피트, 잎이 크고 계란형, 길이가 약 4 ~ 5 인치입니다. 기생의 잎은 겨울에 나뭇가지에 남아 이듬해에 꽃봉오리가 생길 때까지 떨어지지 않는다.

터진 별: 화성을 날다.

하늘을 불다: 하늘을 불다. 화성이 높이 날아가는 것을 묘사한다.

불씨: 물체가 타 오르면 남은 것.

까마귀 어머니: 까마귀가 다른 사람에게 날아가는 것은 길조로 좋은 해를 예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원. 농작물의 수확을 가리킨다. 전부 다.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여기를 클릭하여 좀 더 자세한 불타는 노래를 보고 남산을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