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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 육십사괘 해독? 점술을 완성하다

점괘의 점술 이미지: 위에는 간괘, 하늘, 아래는 교환괘, 늪, 하늘.

"하" 는 물린다는 뜻입니다. 호랑이의 꼬리를 밟았는데, 호랑이는 사람을 물지 않아 번영했다.

"밟아, 부드럽고 강함", 점괘를 밟는 것은 부드럽고 강건하다. 6 개는 오직 한 개의 음만이 있고, 이 음은 가장 중요한 것이고, 부드럽고, 다른 다섯 개의 양은 강건하기 때문에 밟으면 부드럽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 은 "기쁨" 을 의미하며, 기뻐하고, 주님은 점괘 아래 기뻐하신다. "해야 한다", 건괘에 적응하고, 구두괘의 건괘는 호랑이와 하늘을 대표한다. 말을 꼭 해야 한다' 는 것은 기쁘게 호랑이 꼬리를 밟는 것, 즉 기쁘게 천도에 순응하는 것이다. "순호꼬리는 아첨하지 않고, 꾸준하다." 그래서 호랑이꼬리를 밟으면 물지 않는다. 이것이 번화하다.

"강정", 두 번째 점괘와 다섯 번째 점괘는 모두 양구 (강정), 모두 중간에 있다. "중", "양위", "정", "정" 이라고 한다. "왕좌를 걸어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고 말하는 반면, "왕좌" 는 위에서 점술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건부는 군, 디, 호랑이도 짐승의 왕이다. 점술을 하는 것은 이 위치에 딱 맞아서' 죄책감 없음' 을 밟아도 재앙이 없다. "명도" 는 바로 명이다.

따라서 성공의 관건은 당신이 공명정대한 품성을 가지고 있는지, 올바른 길을 걷고 있는지, 예의와 행동 규범에 부합하는가에 달려 있다.

하늘은 위에 있고 늪은 아래에 있다. 이날 태양이 아래 늪을 비추면 늪의 수분이 상승하여 그에 따라 위아래로 올라갈 수 있다. 그래서 군자는 이 점괘에 근거하여' 변론 상하, 민심' 을 정해야 한다.

코끼리' 는 채식주의자의 발걸음을 걸으며 혼자 걷고 싶다고 말했다.

나무랄 데 없다' 는 것은 초심에 따라 하는 것이다. 이것은 지금 비교적 유행하는 단어인 초심이다. 초심에 따라 하고 바른 길로 가면 "결백하다" 고 할 수 있다. 아홉째 날이 막 시작되었을 때 양기가 양위에 있었는데, 정심, 바른 길, 초심을 유지하는 한 재난이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혼자 가길 바래", 자신의 뜻에 따라 일을 하면 재앙이 없을 것이다. 이 마음속의 갈망은 초심이다.

"향" 은 말했다: 당신은 조용한 사람이고, 무질서하지 않다.

"침착하게 길을 걷다", 솔직한 길을 걷다; "유자 성길", "숨겨진" 은 어둡다. 이곳의' 은거자' 는 은거한 사람을 가리킨다. 은거가 길상할 것이다. 두 번째는 중간입니다. 중간 길, 즉 큰길로 가야 합니다.

"향" 은 말했다: 보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절름발이는 갈 수 있고, 갈 수 없다. 한 사람의 흉악함은 위치가 적절하지 않은 것도 마찬가지다. 군남이 대군을 위해, 지강도 있다.

세 번째 이유는 세 번째 시공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이 점술의 유일한 음인이다. "절뚝거리며 물건을 보고 걸을 수 있다", "한쪽 눈이 멀었다", "절름발이" 는 한쪽 다리가 절뚝거린다. 이것들은 모두 비정상적인 상태이니, 너는 위험에 처할 것이다. "호랑이 꼬리를 밟고, 쉿 하고, 흉악하다", 호랑이 꼬리를 밟으면 호랑이가 거꾸로 물어뜯는다. 위험하다.

"잘 보이지 않는다", 만약 네가 맹인이라면, 너는 똑똑히 볼 수 없고, 사물을 명확하게 구분할 수 없다. 절뚝거리는 것은 안 된다.' 절뚝거리며 가까스로 갈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과 동행할 수는 없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것은 끔찍한 일이다.' 는 것은 음이 양위에 있고 잘못된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용사는 위대한 군주이다. 그는 머리를 높이 들고 가슴을 펴기만 할 뿐이다." 무사 같은 사람은 왕위를 차지하려고 한다. 이것은 너무 고지식하고 야심이 있어서 이럴 때 위험이 있을 것이다.

"코끼리" 는 이렇게 말합니다. "결국 당신은 운이 좋을 것이고, 당신은 야망을 가질 것입니다.

"이봐" 는 무서운 모습이다.

네 번째 점괘는 호랑이를 대표하는 점괘이다. 이때 이미 호랑이 꼬리를 밟았지만 신중함과 두려움 때문에 길하다.

넷째, 우리에게 우환의식과 경외심이 있어야 위험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향" 은 말했다: 나는 충직하고 정직하다, 나는 지금 있다.

너무 주관적이고 독단적이면' 충성' 할 수 있다.

95 전체는 좋고, 95 위는 좋지만, 만약 당신이 너무 주관적이고 독단적이고, 제멋대로 행동하고, 다른 사람과의 소통에 주의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위험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미지 에서 볼 때, 다섯 번째 와 두 번째 均 는 대응 하지만, 두 均 모두 남성 가스, 그래서 의사 소통은 어려움과 위험 이 될 수 있습니다. 위험은 있지만 재난은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좋은 시기이고, 옳고, 적당하기 때문이다. 올바른 길을 따른다면 불행을 피할 수 있다.

"향" 은 말했다: 원길은 현장에 있어 축하의 뜻이 크다.

"보기" 와 "테스트" 는 모두 검사와 검사의 의미입니다. "신발에서 배우다" 는 것은 가장 높고 마지막 단계이며, 자신이 걸어온 길을 자세히 살펴보고, 그 과정의 득실과 실실을 살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원극 회전" "회전" 은 돌고, 돌고, 돌고, 돌리는 것이 "원극" 과 행운이다.

점괘를 밟는 것은 성공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과 위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조심하고 항상 호랑이 꼬리를 밟는 마음가짐을 유지해야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점술의 핵심 사상은 성공 후 예의에 따라 행동하고, 6 개의 다른 시공간에서 6 가지 다른 방식을 취해야 위험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옳지만 여전히 위험합니다. 뭔가 잘못됐지만 경각심을 높이고 조심하면 운이 좋다. 이것은 두 가지 방면에서 예의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의 중요성과 의미를 알려주어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