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재, 즉 남자는 중매인을 여자 집에 초대하여 혼혼을 내세요. 만약 여자가 청혼에 동의하면 남자가 정식으로 여자에게 청혼을 한다면, 살아있는 거위를 선물로 가지고 자신의 선택을 받아들여야 한다. \ "일리? 학자 희미한 의식 말했다: "희미한 의식 머리, 거위 광업. ""
이름을 묻는 것은 남자가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중매인에게 여자의 이름과 팔자를 물어보라고 하는 것이다. \ "일리? "스혼리" 에는 "빈의 말,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이름을 묻는 말은 대부분" 누군가가 주문하면 점술에 넣는다. 누가 감히 이 여자의 이름을 묻겠는가? \ "여자 가 동의 하는 경우, 선물 을 보내; 남자는 점을 쳐서 운의 좋고 나쁨을 결정한다. 남녀가 팔자가 일치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나지는 점술 결혼의 희소식을 그녀에게 알리고 거위를 선물로 삼았다. 후세 사람들은 금은장신구를 선물로 사용했다. 지금의 약혼, 속칭 배달, 과도한 약속, 약혼.
징집, 즉 남자가 예식을 여자 집에 보내는데, 돈을 내고, 큰 것을 고용하고, 큰절을 보내는 등. 고대에는 새와 동물이 선물로 사용되었다. 고대에는 사슴 전체를 채례로 사용했고, 후세 사람들은 아예 사슴 가죽을 사용하였다. 최 씨? "결혼식문" 에는 "금토가 거위를 마시며 사슴가죽으로" 라고 기록되어 있다. 시경? 조남? "야생에는 죽은 사슴이 있다" 고 말했다. "야생에는 죽은 사슴이 있고, 백모는 지붕을 덮고 있다. 한 여자가 봄을 사랑하고, 기씨가 유혹한다. " 야생 사슴이 있는 여자에게 청혼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고대에는 거위를 많이 고용하는 것이 초빙식이었기 때문에 초빙례는' 토조' 라고도 불렸다. 물론, 고대에는 모든 사람들이 새와 짐승을 선물로 사용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풍위" 처럼요? "자기 보호" 에서 말하는 "자기 보호" 는 무역 실크를 포용한다. 토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나를 찾아온 것이 바로 천으로 혼수를 한 예이다. 나중에 징례는 점점 복잡해져서 육례 중 가장 복잡한 공정 중 하나가 되었다.
초청일, 즉 남자가 결혼 날짜를 선정한 후, 여자 집에 가서 선물을 준비하고 결혼 허가를 요청하였다. 요즘 사람들은 속칭' 양일',' 송일' 이라고 부른다.
키스, 즉 신부와 결혼한다. 그들의 행동거지와 예의는 다르지만, 보통 남자는 여자 집에 가서 친척들을 맞이한다. 남자 집에 돌아온 후 신랑 신부는 정에서 식사를 한 다음 조롱박을 반으로 썰고, 신인은 각각 하나씩 들고 술을 마시며' 요술' 이라고 불렀다. 이것이 후세 건배의 유래다. 이 과정은 결혼 풍속 문화 중 가장 다채로운 사건 중 하나이다.
고대에는 부잣집 자제들이 결혼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육례적인 절차를 엄격히 따랐는데, 보통 가정의 결혼은 대부분 간단했다. 지루대지는 문명고국, 예의지국이지만 육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산둥 임조도 이렇듯 이미 바람에 의해 조롱을 받았다. 시경? 제봉? "문장" 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그것에 애착을 가지자마자, 나는 그것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나는 여전히 그것에 미련을 둘 것이다.
법정에 오르자마자 나는 녹색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아니면 조안영에게 보여 주었다.
내가 홀에 있는 한, 나는 귀를 노란색으로 바꿀 것이고, 나는 여전히 존영과 함께 있을 것이다.
시에서' 쓰기' 란 대문과 병풍 사이의 공터를 가리킨다. 법정은 문 안, 홀 앞 장소를 가리킨다. 홀은 방 앞 홀입니다. 결혼할 때 남자는 이 세 곳에서만 기다리는데, 서로 환영하지 않는 결혼 풍속을 잘 보여 준다.
후대의 결혼식은 대체로 고대 육례의 과정을 따랐지만, 다소 복잡하고 약간의 차이가 있었다. 하지만 풍습이 아무리 다르더라도 일반적으로 통일된 절차가 있다. 첫째, 중친, 둘째, 셋째, 인사친, 40% 친분.
결혼식 행렬이 남자 집에 돌아온 후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폭죽이 일제히 울렸고, 남자의 친척과 이웃들이 신부를 맞이하기 위해 몰려들었다. 산서성 동남부의 현현 일대에서 신부의 가마는 붉은 이불 위에 떨어지는 것을 중시한다. 신부가 가마에서 내려온 돈을 요구한 후,' 전복인' 이 부축하며 레드카펫을 밟고 대문으로 들어갔다. 그런 다음 시어머니는 상징적으로 빗자루로 차를 세 번 쓸어 흙덩이를 들고 집으로 가져가서 새집 구들 구석의 돗자리 아래에 놓았다. 이것은' 가마의 흙을 쓸어라' 라고 하는데, 대략' 친정토를 취하지 않는다' 는 풍습과는 상반된다. 너는 친정 흙을 가지고 친정 농작물 재배에 영향을 미칠까 봐 두렵다. 나는 내 자신의 경작에 유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산서성의 일부 지역에서는 신부가 가마를 내린 후 신부에게 짚, 껍질, 호박씨, 땅콩, 호두, 밤 등을 대량으로 뿌리고 찬양사를 암송해야 한다. 이런 풍습은' 풀 깔기' 또는' 희과 깔기' 라고 불리는데, 기원은 매우 오래되어 일찍이 한대에서 이미 유행했다고 한다. 본명' 사고두' 는 사악한 청양, 무기, 청우를 피하는 것을 뜻한다. 나중에는 점차 진화하여, 엑소시즘에서 행운에 이르기까지. 산서성 남부의 지역은 여전히 그 오래된 의미를 간직하고 있다. 익성은' 오귀 때리기' 라고 하고, 부산은' 투신' 이라고 부른다.
신부가 가마에서 나오기 전에 시어머니는 연북 평루에서' 연지가루 추가' 라는 가루를 발라 줄 것이다. 그리고 신랑은 고서 한 권을 손에 들고' 춘추' 나' 예기' 를 들고 윤금 선생은 가마에서 신부를 맞이할 것이다. 신부는 머리에 빨간 베일을 쓰고, 일명' 머리를 가리는 빨강' 을 쓰고, 쌀과 곡물 등을 담은' 보물통' 을 들고 있다. 신부를 이끈 남편은 곡식을 뿌려 길을 열고 신랑의 발로 레드카펫을 밟고 정원으로 들어갔다. 문희와 진남 등지에서 신랑은 손에 기름솥을 넣고 가마에 들어가 신부의 베일을 벗기고 이마에 연지를 약간 발라' 기름' 이라고 불렀다. 그런 다음, 여자는' 신부를 선물하다', 즉 여자가 보내고, 남자는' 아줌마를 빚는다', 즉 여친이 신부를 부축하여 가마에서 내리고, 붉은 천이나 꽃천을 밟아 뜰에 들어가는 것을' 포포' 라고 한다. 익성과 곡보에서' 연지가루' 를 담당하는 사람은 들러리이다. 연지가루를 발랐을 때 신부는 류엽통, 복숭아 기술, 역서, 저울이나 스포크, 구리 거울, 구리 자물쇠, 화살 등 읍물을 품에 안고' 탁며느리' 가 섞였다. 그러자 붉은 능으로 신랑 신부에게 한쪽 끝을 잡게 했고, 남자는 먼저 여자를 따라 레드카펫을 타고' 레드' 라고 불렀다. 어떤 곳에서는 사제가 가마를 맞이하고, 즐거운 노래를 부르고, 신인의 행복을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