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나방은 청루안을 칠하지 않고, 그늘을 남기고 소리 없이 잠을 잔다. 의식을 반복하지만 증거가 없는 돈은 싫다. 누가 천애에 편지를 보내고 동풍을 타고 배로 돌아갔다. 봄이 막 오자 온 마당에 낙화가 가득하다. 풍경을 쓰고, 여자 아카시아 왕사를 감상하며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어조로 남편의 귀환에 대한 아내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 단어는 그것의 전통 풍격과 다소 차이가 있는데, 풍격은 비교적 온화하며 북송의 풍격과 비슷하다.
강남춘색을 쓰다: "잔꽃받침 산, 신거우 녹색, 초청절미", 잔꽃받침 매실산; 문 앞의 도랑은 녹색이다. 비 온 뒤 초청한 경치를 묘사하다. 청명절에 강남의 풍경이 아름답다. 손부' 보살만' 은 매자가 태어났다고 썼다.' 동장 (궁명), 봄빛이 점점 사라지고, 사양이 천산에 떨어진다. 조금 시큰시큰하다. 오희의 이가 먼저 식었다. " "비가 내린 후 연못은 녹색이다." 채신은 비 온 뒤 연못물이 새로 떠오르는 경치를 여기에 썼다. 시인도 공감한다.
\ "독립 조각, 누가 새해 동정. 클릭합니다 곤돌라는 위층의 목각, 즉 위층으로 올라간다는 뜻이다. 계단을 올라 난간에 기대어 봄빛이 아름답다. 나그네가 돌아오지 않았는데, 누구와 * * * 오락이냐. 시간의 낭비를 한탄하다. 류영' 정풍보' 에는' 소년이 젊고 음허가 있다' 는 말이 있다. 그런 다음 신화 qiji 의 \ "만강홍 \" 을 보고, \ "사람들이 가고, 플루트가 깨지고, 혼자 건물에 따라 간다. 눈 가득한 3 월 황혼, 고개를 들면 천산초록만 느껴진다. 책에 종이 한 장을 보내서 처음부터 읽어보는 것이다. " 여자가 위층으로 올라가 춘경을 보는 이야기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보는 사람은' 한 장의 편지' 를 가지고 있어 유자의' 소리 없는 책' 과는 다르다. 말 속의 물건은 같고, 생각도 매우 일치한다. 그러나 시인의 작품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단어 속 인물의 성격이 다르고 표현 방식이 약간 다르다.
\ "명나라 준 청명 접근, Yanling 예상, 은지안 을 보내야합니다. 나도 지식을 다투고, 아카시아 한 마디를 다투고 있지만, 가장자리에 도달할 수 없다. " 청명절은 가까워졌으니, 나는 그의 소식이 먼 곳으로 떠오를 것을 기대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이 몇 단어의 의미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생각이 좀 이상하다. 기대 편지와 불신을 두려워하는 복잡한 심정을 표현했다. 제비가 책을 전하는 설법은 유래가 깊다. 강엄은' 잡시: 이군' 에서' 소매에 짧은 책이 있어 두 제비를 보내려고 한다' 고 썼다. 손위신은 주금당에서' 기러기령난계단장주' 라는 글자를 써서 이면에 썼다. "음변" 은 "시 제목" 과 "단어" 를 의미합니다. 육유의 시' 인생 경험': "노래를 부르면 보내야 한다." 이 영화는 주로 늦봄에 먼 사람을 그리워하는 여자에 관한 것이다. 다음 편은 필봉이 돌면서 여자 그리움의 고통을 표현하며 먼 사람들이 돌아오기를 기대한다.
"두 나방은 춥지도 춥지도 않고, 꽃도 소리 없이 잠을 잔다." 여자는 봄에 화장을 하지 않고, 무심코 즐기며, 집에 숨어서 잔다. 그녀는 눈썹을 그리지 않고 거울을 상대하지 않는다.' 누가 누구에게 어울리는가' 를 의미한다. 봄만 음울함을 더했다. 나는' 증거가 없지만 돈이 싫다' 는 것을 감상하고 싶지 않다. 당대의 고옥의' 강남곡' 은 "많은 사람들이 감히 사실대로 말할 수는 없지만 은밀히 돈을 투자하여 사람을 예측한다" 고 쓴 적이 있다. " 나는 행인이 돌아올지 말지를 예측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경우가 많지만 증거가 없으면 돈을 탓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돈명언) 점술에서 정신 상태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증오와 원한을 표현하다. \ "누가 하늘 끝 을 보내 동풍을 타고 배로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마음을 표현하다: 누군가가 그를 대신해서 나그네에게 편지를 가져다 주고, 그가 동풍을 빌기를 바란다. 3 월 복숭아꽃이 시작되니, 너는 곧 배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돌아오는 길은 더 빠를 것이다. 절박한 소망을 표현하고 상대방의 편지를 기대하지만, 그리움이라는 단어의 의미가 자연스럽게 부각될까 봐 두렵다. 글의 글은 매우 교묘하여 적절하게 처리한다.
왕, 본명, 비산, 충현, 옥산인. Hueiji (이 절강 사오싱) 사람들, 나이는 장염과 비슷하다. 그는 원내에 들어간 후 청원도의 정설을 맡았다. 꽃 밖에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일명 벽산악부라고도 한다. 왕
금을 다시 보았지만 아직 없다. 그리움은 하룻밤 멀다. 나는 보고 생각하지 못했지만, 나는 여전히 보았다. 녹로군의 그 아가씨, 나는 줄곧 내 얼굴을 잃어버리고 있는 것 같다. 베갯잇 훈로 칸막이 자수 커튼, 연말은 이별하기 어렵고, 살구꽃 명월은 알 수밖에 없다. 봄바람이 불게 해주세요. 위험한 건물에 갇히다. 그는 온종일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했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줄곧 돌아오지 않아 갑자기 까치가 우는 소리를 들었다. 꿈속의 만남은 항상 불분명하여 더 또렷한 초상을 따라잡을 수 없었고, 이런 꿈도 종종 어쩔 수 없이 산새의 울음소리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러기가 이미 남쪽으로 날아갔기 때문에, 나는 더 이상 그를 보낼 수 있는 메신저가 없다.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노틸러스는 창장 () 에 떠 있어 파도가 없이 연기가 나지 않는다. 나는 길을 그리워하고, 기분이 더욱 멀어졌다. 나는 3 천 리가 슬프다, 나는 단지 4 ~ 5 년을 보내고 싶다. 가족의 생일을 기대하는 것은 장기적인 증오이다. 알록달록한 책을 쓰고 싶으면 불평하지 마라. 눈물이 이미 먼저 책을 가득 채웠다. 그리움을 말하고, 그리움을 묻고, 단풍 우강기러기가 늦다. 창자가 흘러나와 눈물이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흘렀다. 그리움의 정을 가지고 다시 작은 붉은 빌딩에 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