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비오는 날, 한 여자가 빗속에 서 있었다. 만약 한 남자가 그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그녀에게 우산을 사용하라고 표시한다면, 그녀는 계속 그를 따라갈 것이다. 그 후로 이 사람은 영원히 습한 환경에서 살게 될 것이다. 일반인이 이렇게 무거운 습도에 저항할 수 없기 때문에 그는 곧 죽을 것이다.
조기
메이지 요염에서 본 것은 치정 여자들의 원망이다. 남에게 미련을 두고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다리를 건너 자살한다. 만약 한 사람이 밤에 다리를 건너면, 그는 나타나 그를 물에 빠져 죽게 할 것이다. 만약 한 여자가 다리를 건너면, 그녀는 강제로 물속으로 끌려갈 것이다. 일본에서는 여자가 쉽게 자살할 수 없고 강에 투하하여 자살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런 요괴를 가난한 요괴라고 부른다.
플라잉 헤드 맨
그것은 사실 한 사람이지만, 괴물에 빙의되어 잠을 잘 때 머리가 몸에서 날아가 도처에서 사람을 놀라게 하여 즐거움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빙의된 괴물은' 부엉이' 라고 불리는데, 새의 영혼으로, 보통 새와 짐승을 죽이고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붙어 있다. 그에게 빙의된 사람은 7 일 안에 해골이 될 것이다. 이것도 인과응보입니다!
뼈소녀
태어나자마자 모욕을 당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유린당하고, 분개하고, 죽어서 유령이 되어 그녀의 생명을 앗아간 여자. 뼈가 한 무더기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사람의 가죽으로 자신을 위장했다. 중국에서 그녀는 화귀라고 불리는데, 그녀의 보복 대상은 대부분 남성이며, 대부분 인품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다. 백귀신의 밤' 에는 상세한 기록이 있어 일본 민속학자들이 보편적으로 사용한다.
물에 빠진 여자
미녀가 목욕하는 것을 본다면, 섣불리 접근하지 마라. 아마도 그녀가 일어섰을 때, 너는 그녀가 물에 잠긴 부분이 모두 뼈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안라연
불꽃놀이라는 괴물은 눈을 흐릿하게 할 수 있는데, 인간의 불꽃놀이에 대한 공포에서 비롯된다.
유키 오나
깊은 산속에 살면서 거의 사람처럼 아름다운 외모로 설산에 들어가는 남자를 무인 곳으로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다. 그와 키스할 때, 그들은 그것을 완전히 얼려 그들의 영혼을 빼앗아 먹을 것이다. 설녀의 아이는 설통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설통이 겨울에 첫 눈을 가져온 괴물로 간주됩니다.
슈텐-계도
잘 생긴 소년의 외모를 가진 괴물은 처녀를 유혹하고 가슴을 음식으로 자른다. 어떤 곳에서는 외모가 변하고 있다고한다. 그는 진짜 처녀 살인자이다.
카파
일본 이나천 신사 근처에 구세호라는 작은 호수가 있다. 호수에는 늘 강동들이 있다. 강동은 일본에서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말이 많다. 더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새머리 사람들이 거북갑을 입고 있고, 머리 위에는 사발 모양의 오목한 거울이 있는데, 안에는 모두 물이 들어 있다. 만약 그가 살아 있다면, 물이 없으면 죽을 것이다. 그의 손은 연결되어 있어서 신축할 수 있고 방귀의 힘으로 날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민간 서적에는' 백귀신야행',' 시록',' 십귀신록',' 요괴전설' 과 같은 기록이 있다.
벼성사종
절의 종소리가 요괴로 변하고, 사람을 중이 되고, 과거를 잊는다. 진짜인지 거짓인지 모르겠다.
츠키 보이
전설에 의하면 술을 삼킨 소년의 부하라고 한다. 유명한 민요' 나생문' 과 가부키 팔교에서는' 나생문의 귀신' 이라고 불린다.
단풍손
고대에 사람들은 이를' 단풍사냥' 이라고 불렀고, 가을부터 야산에 이르기까지 단풍을 구경하는 것은 궁정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매우 중시했다. 일본인들은' 2 월 단풍 빨강' 의 활력감을 선호하지만 단풍을 볼 때는 밖을 내다보고 가만히 쳐다보지 못한다. 단풍의 색깔은 단풍귀신의 피로 붉게 물들었다고 한다. 단풍귀신 기일은 단풍축제의 다음날이다.
만팔론
비버입니다. 일본 민간에는 많은 비버가 감사의 이야기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원래 비버는 일종의 동물이었지만, 그것의 진면목은 너구리였다. 왜 우리 조상들의 입소문으로 전해 내려오는 괴물이 되었을까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저녁의 어둠 (원래는 야행성 동물이기 때문) 을 틈타 인근 마을이나 농지에 가서 먹을 것을 찾았다. 때때로 사람들은 곡식이 누구에게도 먹히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원래 창고에 있던 식량이 어찌 된 일인지 요괴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아무런 흔적도 찾지 못했다. 밤에 아이 같은 괴물이 집에 들어와 이상한 소리를 내며 문이 두려움 속에서 닫히는 소문도 나돌고 있다. 이들은 나중에이 너구리의 유령으로 의심되었습니다!
고화새
야행성 소녀',' 천녀' 또는' 귀신새' 라고도 불리는데, 사람의 영혼을 흡수하여 인불이 비친 곳에 살고, 종종 밤에 나와 깃털을 걸치고 새가 되고, 깃털을 벗고 여자로 변한다. 전설에 의하면 이런 물건은 여자가 만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이 물건들은 모두 여자다.) 다른 사람의 아이를 안아주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아기가 있는 가정이 밤에 집 밖에 걸려 있는 아기 옷을 수집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일단 발견하면 옷에 피 두 방울을 표기로 남기는데.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모두 7 월 8 월 저녁에 나왔다고 합니다.
쌍입 여자
백귀야행' 에 따르면 여자는 신중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대소변을 하고, 어떤 사람은 사람을 훔치고, 음탕하고, 빙의자, 아이 (2 세 이하) 는 집에서 죽고, 자기 아이를 죽인 사람은 아이에게 빙의되고, 뒷목에 한 입 물고, 계속 먹고, 결국 빙의자에게 먹히게 된다
문차요비
문차요비는 나라 시대 말기 천황이 가장 총애하는 공주다. 그녀는 요염하기 그지없이 절대적인 미인 중의 미인이다. 다만 당시 천황 옆에 또 다른 총애비 후지원 방원 딸 유이의 질투, 노래와 한시, 그리고 일본 왕조 문화수양이 있는 무라카미 천황, 평생 가장 큰 숙원은 아이를 일찍 낳는 것이었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후궁에는 용종이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누가 첫 황자를 낳아 조정에서 가장 큰 관심사가 될 수 있었을까. 문성공주는 미쳤어요. 3 년 후 갑자기 죽었어요. 그녀는 죽기 전에 피로 저주를 썼다. 그 후 유사는 광평태자를 낳았지만 그녀도 일찍 죽었다. 광평태자가 죽기 전에 광평태자의 저택에서 문철 공주처럼 생긴 여자를 본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여우불
정호괴의 마술은 여우의 몸법이 꼬리에서 나오고, 사람의 몸법은 손끝에서 나오는데, 허장성세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둥
즉, 중국의 산악은 병불의 악이다. 기원전 334 년, 월국이 멸망하고, 산이 동쪽으로 이동하며 일본 큐슈 서해안에 상륙하여 나중에는' 큐슈 산동' 이라고 불렸다.
산동은 새산석암에 위치해 있어' 백귀야행전 음' 의 장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산요라고 불리는데, 산악지대, 특히 큐슈 (큐슈 국경뿐만 아니라 다른 곳의 가을과 동에도 있다) 에서 생산된다. 하동과 많은 연관이 있기 때문에 산동도 하동이라는 말이 있다. 비교적 보편적인 견해는 산동춘추가 강가에 와서 강동이 되고 산동은 가을과 겨울이 되어 산으로 돌아온다는 것이다. 산동도 아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아이 같은 왜소한 몸매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유인원, 머리판 (강동처럼), 한쪽 눈만 있고, 어떤 것은 한 발로 묘사되어 인간처럼 서 있고 걸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키는 작지만 힘이 세다. 그들은 무리를 좋아하고, 사람을 놀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절대 악의는 없다. 그들은 대부분 산사 근처에 나타나 스님의 음식을 훔쳤지만 짠 것을 싫어했다.
하동과 비슷한 산동은 사람에게 해롭지 않을 뿐만 아니라, 특히 산골짜기에서 물을 나르는 나무꾼에게는 산동들의 도움이 자주 필요하지만, 공짜는 아니다. 그는 산동에게 밥을 주기만 하면 그의 적극성을 최대한 동원할 수 있다. 특히 그가 나무를 옮겨 산봉우리를 넘을 때 어려움을 겪을 때, 그가 산동밥단을 주는 한 산동이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나무를 운반할 때, 그는 앞장서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항상 뒤에 처진다. 아무리 무거운 것도 그에게는 모두 수월하다. 결국 그는 한때 강력한 산신이었다. 산동은 매우 열정적이지만, 운반이 시작될 때 그에게 주먹밥을 주지 말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이사를 마치기 전에 도망칠 수도 있다는 것은 심각한 위약 행위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반드시 일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주먹밥을 주세요. 그러면 다음 날 산꼬마가 와서 돕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러나 산동의 무해함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십악불용 악인을 포함하지 않는다. 악인에게 산동은 산신이다. 그는 벌을 가하여 그들을 벌하고 질병과 불을 줄 것이다.
사랑을 위해 죽다
그리고 영물, 향기가 백리 냄새를 맡는다. 시체가 땅에 있고 가스 냄새가 아직 살아 있다.
이것은' 10 국지' 에 기재된 일화이다. 전설은 과장되었지만 사랑을 위해 죽은 부패생근의 기효는 정말 비길 데 없다.
사실, 최초의' 사랑을 위해 죽다' 는 전설은 중국 고대 한무제 시대 서역 월국의' 사랑을 위해 죽다' 는 공물 3 부로부터 나왔다. 연란처럼 크고, 검은 것이 오디 같다. 향불이 타 오르자 환자는 그것을 듣고 3 일 동안 죽은 사람이 훈제하지 않은 채 태어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세한 내용은 동방삭 "10 개국" 한무제 전기를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당시 중국은 향신료 무역의 전성기에 있었다. 진짜 향료가 있어서 양무제 재위 때 향불이 특히 왕성해졌고, 후세 야사의 필기도 반복되고 있다. 무슨 장안진 역병이' 월가지향' ('향' 권 8), 태후가' 백화향' ('한무전설') 을 불태우고, 꿈속에서 이 부인을 만나 동방삭' 꿈' 약초를 태워' 사랑을 위해 죽다' 고 할 때까지 이 부인을 회생시켰다.
일본이 왜' 사랑을 위해 죽다' 라는 단어를 갖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그 전설이 당시 중일 향신료 무역에서 일본으로 끌려갔기 때문이다. 일본의 명작' 원씨 이야기' 에도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겐지 이야기") 제 48 항 발췌-
황혼 무렵, 어두컴컴하고, 비가 조용히 내리고, 북풍이 휙휙 울렸고, 나뭇잎이 떨어졌다. 큰여공자는 침대에 누워 꿈처럼 환상처럼 아름답고 다채롭다. 그녀는 흰 셔츠를 입고 있어 매우 예뻐 보인다. 오랫동안 빗지 않았지만 어지럽지 않다. 오랜 병 후에, 나의 얼굴은 약간 창백해졌지만,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나는 이런 미묘하고 슬픈 상태를 감상하기 위해 재미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광란의 바람이 두 번째 현미경을 깨웠고, 그녀는 낮의 전염병을 겪고 있었고, 그녀는 앉았다. 하지만 당색이나 라벤더 같은 옷은 화사하고 이상하다. 그녀는 얼굴이 붉고, 애교가 넘치고, 근심 걱정 없이 여동생에게 말했다. "방금 꿈에서 아버지를 만났어요. 그는 슬픈 얼굴로 주위를 둘러보았다. 큰 여아들은 듣고 슬퍼하며 말했다. "우리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나는 늘 꿈속에서 만나고 싶었지만,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그들은 얼굴을 맞대고 울었다. 큰여공자는 "나는 요즘 밤낮으로 아버지를 생각하고 있다. 어쩌면 그의 영혼이 여기 있을지도 몰라, 나도 몰라. 클릭합니다 나는 그와 함께 있기를 갈망하지만, 나는 마음이 약해서 내가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그녀는 중국에서 사랑을 위해 죽기를 갈망하며 아버지의 영혼을 보고 싶어한다.
바이 핑포
그는 평소 상냥하고 다정한 노부인의 이미지로 나타났다. 예쁜 외모로 예쁜 여자를 속이고, 하얀 가루 (당시 루즈 화장품과 비슷) 로 얼굴에 발라 주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가루는 여자를 더 희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지만, 이런 백분을 칠한 여자아이는 얼굴 전체가 벗겨지고, 백분녀는 여자아이의 얼굴을 자기 것으로 삼는다.
남자아이를 앉히다
그것은 아이처럼 이 집에 붙어 있을 것이다. 남자 아이가 한 명만 있으면 가정이 번창한다고 한다. 같이 놀던 파트너 중에 낯익은 얼굴을 보면, 처음보다 한 사람이 더 많아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때 아마 귀신일 것이다. 좌부 소년은 성실한 괴물이다. 그의 이미지는 아이만이 볼 수 있다.
소년의 전설이 가장 널리 퍼지는 일본 동북지역에서는 남자아이를 위해 많은' 주택' 을 지었다. (지금은 이미 현지의 명소가 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아이들만 보여" 지만 요즘 아이들은 해야 할 일이 많아서 어른보다 더 바쁜 것 같아요. 아이가 정말 이 시대의 남자아이를 볼 수 있을까? 만약 그들이 볼 수 없다면, 남자아이는 누구와 함께 놀 것인가? 유아기에 아이들은 항상 빈 곳을 응시하며 작은 소리로 말하거나 깔깔 웃는다. 어쩌면 거기에 소년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 소년을 성인과 어린이를 구분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볼 수 있다면, 사람들은 점점 더 절박하게 어린 시절을 끝내고 이전보다 일찍 성인이 될 것이다. 인생의 80 년 동안' 아이' 라고 불릴 수 있는 시대는 불과 몇 년밖에 되지 않았다. 생각만 해도 항상 슬프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나 같은 무감각한 사람은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주의하지 않을 때 발로 차거나 그 위에 앉을 수도 있다. 그러나, 비록 나는 그것을 볼 수 없지만, 나는 정말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할 것이다. "여기 있을 수 있을까?" " 그리고 몇몇 성인들, 자신을 잘 보살펴라!
좌부 소년: 집에 있기만 하면 집안이 번창할 수 있지만 떠나면 가족이 쇠퇴한다는 전설도 있어요. 어떤 의미에서 이것은 상당히 무섭다. 그것은 괴물이지만 신이 될 수도 있다. 만약 그것이 아이들에게만 보일 수 있다면 ... 괜찮아요, 하지만 모두 주의하세요, 남자아이를 외롭게 하지 마세요!
또 다른 설명:
남자아이가 집안의 게임 파트너에 연연하다.
이것은 일계 스타일의 요정이다. 그것은 아이처럼 이 집에 붙어 있을 것이다. 남자 아이가 한 명만 있으면 가정이 번창한다고 한다. 같이 놀던 파트너 중에 낯익은 얼굴을 보면, 처음보다 한 사람이 더 많아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때 아마 귀신일 것이다. 좌부 소년은 성실한 괴물이다. 그의 이미지는 아이만이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기적인 가족들이 강력한 무당을 요술로 가두고 그들의 자유를 통제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전설이 귀찮으면 남자를 때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
블루 랜턴
백귀야행' (일본) 에서 나온 최초의 전설은 일본 에도 시대에 모두 외모가 다르다고 하지만 모두 무서운 귀신이라고 한다. 그는 원래 사람이 아니라 지옥의 꼬마였다. 그는 종종 명계의 문 근처를 돌아다니는데, 그는 익숙한 사람이 되어 사람들에게 백귀등이라는 게임을 하도록 부추길 것이다. 백귀등: 65,438+000 개의 백초에 불을 붙이고, 각자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씩 들려줍니다. 한 개씩 완성할 때마다 촛불을 꺼버리고, 첫 번째 100 이야기는 사회자가 들려준다. 마지막 촛불이 꺼지면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지옥으로 끌려가 귀신의 문으로 끌려가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더 위험한 요괴라고 불린다. 일본은 귀신이 신의 한 가지라고 생각하여 많은 것을 요괴라고 부른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괴물이 아니라' 10 일 이야기' 와 같은 스토리텔링 행위이다. 대부분의 일본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도 여름밤에 일어난다. 일본 전통 연극 가부키의 많은 이야기는 신비한 전설의 이야기에서 기원한다. 에도 시대 (1603- 1867 년) 에는' 백 이야기' 라는 게임이 있는데, 몇몇 친구들이 한밤중에 모여 촛불을 많이 켜놓고 번갈아 가며 귀신 이야기를 하며 무서운 분위기를 느끼고 있다. 백 개의 촛불이 꺼지면 진짜 유령이 나타난다고 한다. 그래서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마음속으로 일종의 경각심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들이 이야기를 할 차례가 되었을 때, 마지막은 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들은 100 번째 이야기가 끝난 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흔아홉 번째에 대해 말할 때마다, 나는 곧 멈출 것이다. 아무도 감히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집단적으로 귀신을 부르는 의식이다.
에도 시대의 작가 얕은 우물은' 백 이야기' 의 유래와 놀이를 상세히 기록하며' 백 이야기' 게임 전에 모든 참가자들이 청의를 입고 같은 어두운 방에 모였다. 이 암실 옆에 있는 방에서, 우리는 파란 종이로 된 실등을 준비하고, 등유를 가득 채운 다음, 100 개의 심지에 나란히 불을 붙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등롱 옆에는 거울이 있는 작은 나무 탁자가 놓여 있다. 모든 사람이 번갈아가며 신비한 이야기를 완성한 후, 그들은 어둠 속에서 자리를 떠나 옆방에 불이 켜진 방으로 가서 심지를 불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거울에서 자신의 얼굴을 보고 원래의 암실로 돌아간 다음 다른 사람을 바꾼다. 심지를 끄는 과정에서, 우리는 99 번째 신비한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신비한 이야기를 계속하고, 마지막 심지를 남기고 계속 불을 붙였다. 그리고 모두들 계속 둘러앉아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해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해산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많은 사람들은 왜 신비한 이야기가 항상 99 번째로 끝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 당시 사람들은 미신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100 번째 신비한 이야기가 되면 이상한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 감히 이 금기를 건드리지 않는다.
시대가 달라짐에 따라 등롱은 촛불로 바뀌었고, 새로운 게임 규칙은 마지막 촛불을 꺼야 한다는 것이다. 스토리게임은 공포의 미스터리한 스토리게임이 된다. 나는 마지막 촛불이 꺼졌을 때 아주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고 들었다. 밤그림 백귀' 에는 십언 새산이 그린' 블루등기' 가 수록돼 당시 백사의 장면을 묘사했다. 파란 등불이 꺼질 무렵, 많은 재미있는 요괴 이야기가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전해지고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글로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이 요괴 이야기의 유래이다.
특히 잇대
고양이 요괴의 일종으로, 꼬리가 두 개 있어 직립보행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일본 괴이한 사건에 최초로 등장한 연설은 고양이가 죽은 후 태어난 태아가 인간으로 변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양이 요괴는 나이가 많은 고양이이다. 그것은 보통 노부인의 이미지로 나타나는데, 체형은 인류의 약 두 배이다. 큰 고양이 요염은 심지어 송아지만큼 커질 수 있고, 꼬리의 끝은 두 토막으로 갈라진다. 한자는 "고양이 주식" 또는 "또 고양이" 로 쓰여져 "고양이 악마" 또는 "고양이 괴짜" 를 의미한다. 그래서 늙은 고양이가 고양이 요괴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새끼 고양이의 꼬리를 잘라서 짧은 것만 남겨 두었다. 이렇게 하면 고양이 꼬리가 갈라져 집안의 고양이 요괴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무서운 마력을 가진 고양이 요괴는 아침 식사 전에 사람의 목소리로 말을 한다. 때로는 한 사람을 먹은 후, 그 사람의 몸으로 변해 다음 사냥감을 찾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보통 고양이 요괴는 싫어하는 사람만 공격하지만, 성격이 더 사납고 수단이 더 잔인한 고양이 정자를 만나면 사람을 보면 무차별적으로 누구에게나 상처를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설에도 착한 고양이악마가 소녀로 변해 인류에게 친해진다고 한다. 물론 그들의 성격은 매우 온순하다. 그들은 평소에 생선을 즐겨 먹고, 몸이 가볍고, 인간에게 의지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늘 상처를 받는다. 고양이, 너구리, 여우는 모두 일본 전설에서 뛰어난 능력을 가진 동물이다.
최고 지혜
반야는 불교에서 지혜의 뜻이 아니라 일본 전설의 요괴, 혹은 원한이다. 여자의 강한 질투와 원한으로 형성된 악령이라고 한다. 반야는 깊은 산속에 살고 자정에 사람을 먹는다. 그녀는 어린아이를 전문적으로 빼앗는 여귀여서 소름 끼치는 무서운 웃음소리를 낼 것이다.
일본의 유명한 영웅 홍지는 핑안 시대의 귀족이다. 그는 눈썹이 청초해서 많은 여자를 좋아한다. 그 시대의 풍습에 따르면 황제와 귀족은 아내뿐 아니라 옆집도 많이 맞아야 했다. 여주인공의 이름은 [육황거] 이다. 그녀는 태자비의 아름다운 생활을 한 적이 있다. 나중에 남편을 잃고 광원과 사랑에 빠졌지만 광원은 곧 그녀에게 냉담한 말을 했다. 그래서 그녀는 고민을 하며 [규상] 과 [규상] 이 광원의 아내가 되는 것을 부러워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육황자가 반야폴로미도가 되어 해바라기 상인들을 난처하게 했다. .....
털이 많은 여자/귀신
한밤중에, 늘 예쁘게 차려입은 여자가 한산한 거리에 서 있었다. 만약 행인이 "이렇게 늦었는데 뭐 하는 거야?" 라고 물으면. " 장모녀는 고개를 돌릴 줄 안다, 얼굴 전체가 까맣다, 이목구비가 전혀 잘 보이지 않는다! 사람들이 무서운 모녀가 공황 상태에서 도망가려고 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모처녀는 자신의 머리를 길게 잡아당겨 도망가려던 사람의 목에 감아 목 졸라 죽였다 ...
참새
전설에 의하면 어떤 새가 사람에게 알을 낳는다고 한다. 이런 새의 알은 사람의 모공보다 작다. 그것은 태어나자마자 인체의 내장을 음식으로 삼았고, 결국 텅 비자마자 인체에서 날아갔다. 이것은 입구 새입니다. 또 다른 주장은 누군가가 참새로 자라서 괴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흑총
시체 도둑이라고도 하는 것은 묘지에서 활동하는 귀신이다. 그것은 방금 죽은 사람의 시체를 훔쳐 그들의 집으로 보내서 사람을 놀라게 할 것이다. 그것은 못된장난 처럼, 때로는 신체의 일부만을 잘라 유령, 그래서 누군가가 그것을 시체 유령 이라고 합니다.
악귀
중국에는 예로부터 귀신의 전설이 있었다
약 4000 년 전, 염제와 황제는 천하를 쟁탈했다. 염제의 아들 치우가 포로가 된 후 황제의 시종이 되었다. 나중에 그는 탈출할 기회를 찾아 염제에게 돌아가 염제에게 전쟁을 재개하고 한권의 치욕을 복수하라고 재촉했다. 그러나 염제는 연로하고 몸이 쇠약하여 백성들이 자신의 전쟁 때문에 고통을 당하게 할 수 없었다. 그는 치우의 충고를 듣지 않는다. 치우는 어쩔 수 없이 그의 형제들을 동원하여 남방의 묘인들과 산과 수택의 귀신들을 모아 대군을 이끌고 염제의 기치로 황제에게 도전했다. 황제는 치우가 군대를 일으킨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충격을 받았다. 그는 인의로 치우에게 영향을 주고 싶었지만 치우는 영향을 받지 않아 쌍방이 크게 싸웠다. 치우는 마법을 이용해 독무진을 벌이며 황제의 군대를 포위했다. 그러나 황제는 바람 뒤에서 모신이 발명한 나침반을 몰고 대군을 지휘하여 독안개 진영을 뛰쳐나갔다. 치우가 또 요괴를 보내 때리자 황제는 병사들에게 뿔로 용의 목소리를 불어 이 도깨비들을 놀라 도망가게 했다.
이로써 귀신의 그림자는 고대와 현재 잡패의 작은 악마를 가리키지만 일본에 퍼지면 유명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귀신의 그림자가 미녀를 전문적으로 먹는다고 하는데, 외모의 특징은 대부분 몸매가 높고, 붉은 몸은 뾰족한 귀가 길다고 한다. 일본 민간 전설은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깊은 산속에 산기슭에 많은 오래된 숲이 있다. 장거리 여행을 하는 사람들, 특히 야행자들은 산도깨비를 자주 만나는데, 모두 나무 석두 새와 짐승들이 변한다.
귀신이 물다
다카하시 예걸학원의 추리소설에 등장하는 것은 심해 물고기 머리 앞에서 빛나는 미끼와 같다. 아름다움은 귀신머리 앞의 미끼로, 긴 혀에서 자라서 사람들을 유인하여 그녀를 구하고 잡아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매의 손
여자가 질투하는 괴물에 대해 예쁜 옷을 좋아하지만 얻을 수 없는 여자의 원한으로 형성된 괴물.
총
한 동물은 까마귀의 외형, 검은 백조의 날개, 독수리의 발톱, 장어의 꼬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것은 매우 논란이 많은 괴물이다. 당신이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한, 당신은 24 시간 동안 살 수 없습니다. 그 살인 수단은 매우 잔인하여 말로 형용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그러나 만약 당신이 좋은 사람이라고 결정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평생 보호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숭배의 대상으로 여긴다.
또 다른 전설은 송삼십육선중의 근신 후지하라 사국이 당전과 후지와라 시끄러워 자신의 관모를 법원 밑에 던져 황제에게 노오수로 폄하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왼쪽으로 움직이는 포고령을 받은 후, 진당은 항성이 소장두로 승진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결국 998 년에 육오에서 죽었다.
그러나, 육체의 실종은 공중에서 맴도는 원한을 가져갈 수 없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일본 각지에서 원숭이머리, 비버, 호두사미가 자란 이상한 새들이 나타났는데, 그들은 메뚜기처럼 곡식을 뜯어먹고 심지어는 정자에서 어식을 파먹는 것을 거리낌 없이 쪼아먹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성들은 이런 소리를 호랑이 울음소리 같은 새를 군기라고 부른다.
1 153 년, 핑안 경궁이 갑자기 동양의 세 방향 숲에서 쏟아져 나오는 먹구름으로 뒤덮였다. 황제 경호대가 대신을 소집하여 대책을 논의했지만 기도와 축복은 효과가 없었다. 그래서 군청은 세계에서 가장 용감한 사람인 남본야라이가 악령과 요괴를 쫓아내는 것을 추천했다. 이 뜨거운 감자를 인수한 라이 (Lai Zheng) 는 수호사에 가서 복을 기원한 다음 대내로 들어갔다. 추악할 때가 되자 먹구름이 과연 다시 나타났고, 무수한 새들이 구름에서 뚫고 나왔다. 라이 청 (Lai Zheng) 은 활을 구부리고 "남무팔기 보살 (Nanbai Bodhisattva)" 이라는 이름을 암송하며 첫 번째 것을 쐈다. 그러나 총의 시신은 역병 등 전염병을 일으켜 빈 배에 실려 야천에서 아래로 내려와 바다로 떠내려갔다.
피곤해요
외진 산촌에서 소녀 아국화가 갑자기 귀신에 빙의되어 10 여 년 전의 비밀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원래 이 귀신은 다른 사람이 아니었는데, 바로 아주고 () 의 어머니였다. 피곤했다. 피곤한 것은 아연이처럼 생긴 못생긴 아가씨이다. 남편은 그녀를 버리기 위해 그녀를 산으로 속여 절벽을 밀어냈다. 살인사건이 10 여 년 동안 가려져 피로가 줄곧 죽음의 고통과 증오를 견디고 있다. 나중에 한 법사의 도움으로 그는 마침내 자유를 얻었다. 피곤하지만 아국화의 병은 좋지 않다. 수십 년 전, 마을에는 선천적으로 장애가 있는 소년이 있었다. 이 짐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의 잔인한 부모가 그를 강으로 밀어 익사시켰다. 자신이 가장 신뢰하는 친척에게 살해된 불쌍한 사람! 그들의 원한은 없애기 어렵다.
옥조전/구미호/살생석
옥조류 앞은' 삼국지 김모 구미호' 라고도 불린다. 이른바 삼국은 중국 인도 일본을 가리킨다. 아마도 이 여우는 일찍이 이 세 나라의 문명을 평온하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이런 칭호를 갖게 되었을 것이다. 여우는 중국에서 태어났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것은 은기의 결정체로 인간성을 아는 것으로 전해졌다. 기원전 1 1 세기, 그녀는 절색의 미인 달자가 되어 당시 상저우 왕 형자 총아가 되었다. 달 () 의 영향으로 상조 인민은 극도의 뜨거운 가운데 살다가 곧 서방의 신흥 주정권에 의해 전복되었다.
여우도 인도에 가서 얼룩 왕자의 공주화가 된 후 중국으로 돌아와 잠시 이름을 감추었다. 당나라 때 일본은 특사 기비 진비 () 를 중국에 파견했고, 여우는 길비 진비 () 의 배를 타고 일본에 왔다. 수백 년 후,' 옥조전' 이라고 주장하는 이 사람은 새 깃털 대왕의 호의와 신뢰를 얻었다. 나중에 황제는 이상한 병에 걸려 침대에 누워 있었다. 그래서 신하들은 그녀를 의심하기 시작했고 아베 청명에게 몰래 점을 치게 했다. 그 결과,' 옥조류 앞' 의 진면목이 마침내 드러났다. 원래 중국에서 온 구미여우였구나, 그녀는 수도에서 도망쳐 먼 곳으로 도망쳤다.
새 깃털 황제가 진실을 알게 되자 미우라의춘과 총지배인 홍지가 이끄는 15000 명의 군대를 파견하여 여우를 쫓았다. 이틀 밤의 격전 끝에 여우는 패배하여 거대한 바위' 살인석' 으로 변했다. 석두 된 여우는 매우 악독해서, 유독 가스가 해를 입은 사람을 자주 석방한다. 나중에, 유명한 승려 현옹은 그의 신력으로 바위를 둘로 쪼개서 여우의 악령을 완전히 소멸시켰다.
지금 그 시야의 살생석은 이미 현지의 명소 중 하나가 되었다.
백목가마
서유럽 전설의 백안괴는 대부분 거대한 괴물로 일본으로 전해져 온 몸에 눈이 가득한 밴시가 되었다. 여요는 남자를 유혹하여 사람의 눈을 가져가게 하고, 만약 그녀가 100 개의 눈을 가져가면 제압할 수 없는 큰 악마가 될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전설에 의하면 한 법사가 그녀를 되찾으러 갔을 때, 그녀는 98 개의 눈을 가지고 있었고, 98 개의 눈에서 나오는 사악한 빛은 법사가 움직일 수 없게 했다고 한다. 백안괴에 가득 차지 않기 위해 법사는 그의 눈을 망가뜨렸고, 결국 불향의 재로 백안괴두의 두 주안을 봉하고서야 그것을 거두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날아다니는 악마
얼굴이 아름다운 괴물이 남자의 정수를 빨아들이는 것은 여수의 원망으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불교' 장애녀' 의 민간 전설이다. 이른바' 비행요괴' 는 조사 결과 민간 전설이 불교의' 잔녀' 에서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절색의 미녀를 가지고 있지만 위험등급에 속하는 동동은 밤에 자주 나와서 한가롭게 돌아다닌다. 그녀가 찾는 남자는 보통 ... 아, 온몸의 피가 마지막 방울까지 빨아들이고, 그들의 종아리를 훔치고, 그들을 죽였다. 아아, 또 다른 요괴화 여성의 예이다. (고대 중국' 홍안화수' 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다.) 원래 불교는 * * * * 를 권고하는데 민간에 전해진 후 확대되었다. 그것은 심지어' 왕과 그의 여동생은 행복하다' 와' 윤과 달기' 가 모두' 비행의 악마' 의 전형적인 이야기라고 말한다. 이번에는 더 비참하다. 너는 목숨을 잃었을 뿐만 아니라 국가와 국민도 잃어버렸다.
또 한 가지 오래된 설법은' 비행요괴' 가 보통 병오년생 여성에게서 나왔다는 것이다.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병오에서 태어난 일본 유학생은 매우 불행한 사람들이다. 병오생의 여자가 그램 () 을 원한다고 생각하는데, 재혼해도 그램 () 을 해야 하는데, 대여섯 명이 넘기 때문에 결혼이 매우 어렵다. 。 병오' 는 몇 년도입니까? 43 년차 연호는 음력 60 년 순편에 따라 대간 (A, B, C, D, E, E, G, F, N, N, G) 과 지지 (추인, 묘비, 진미오) 로 구성되어 있다. 1846, 1906, 1966 및 2026 (10, 60 ...) 은 모두 병오년이다
방계 신부
기인백상' 에는 거미녀라고 불리는 일종의 거미화 성인형으로 남자를 꼬시는 기록이 있다. 남자가 꼬인 지 3 일 만에 빼앗겨 밥으로 먹을 것이다. 귀신야행' 의 신부로 불리며 극도로 위험한 괴물이다.
마오가 매춘을 제창하다
이 사람은 일본 불교가 주관하는 사생아라고 합니다. 주인은 그녀의 숭고한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그녀를 매수하여 예기가 되었다. 그녀는 피아노를 잘 쳐서 그곳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나중에 청루에 새로운 사장이 와서 모에게 매춘을 조장하도록 강요했다. 그녀의 사업이 특히 좋기를 원하지 않아 동행의 질투를 불러일으켜 마오옹호자를 죽였다. 마오는 평생 무력한 옹호자여서 불꽃놀이의 수렁에 갇혔다. 결국 그녀는 한을 품고 죽고, 자연의 원한은 특히 무겁다. 그래서 악귀가 되어 청루 입구에서 색조로 남자를 유혹했다. 춘완 밤이 지나면 당사자의 몸에 털이 자라 질식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