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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도의 역사 개요

음양도학은 6 세기 중국이 일본에 도입한' 음양오행' 사상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시 통치자가' 신지' 로 사용되어 당시 일본 사회 국가 통치의 전환을 촉진시켰다.

마구간 왕자 (성덕태자), 해인 왕자 (천무천황), 혜미아생 (후지하라 중마루), 기비 진비 등. 일부 음양 관념 (예: 오행학설) 으로 일본 역사를 해석하다. 한 가지 예는 환제가' 사신의 대응' 원칙에서 수도를 옮긴 것이다.

민간에서는 일본의 기존 종교 형식들도 음양의 관념과 방법을 차용하기 시작했다. 핑안 시대에 음양도와 음양사는 이미 국가기관의 일부가 되었으며, 전문부문은 음양사, 관원은 음양사였다. 귀족 제도의 견고함과 사회 전체의 안정에 따라 음양점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핑안 중기에는 대성공을 거둔 음양사인 아베 맑은, 음양도가 정상에 도달했다고 생각하는 음양사가 나타났다. 음양도는 주로 역도와 천문도, 즉 하모가와 아부가로 나뉜다. 간단히 말해서, 음양도학은 중국의 고대 음양오행학설을 기초로 천문 역법 점술 등의 학과를 결합한다는 것이다. 음, 현대의 관점에서 보면 하나의 학과로 여겨져야 한다. 천인의 조화를 축으로 발전하여 길흉, 주문, 제사 등 일련의 사무를 예측하는 데 쓰인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음양도의 사상이 일본에서 체계화되고 체계화되었다는 것이다.

음과 양, 하늘과 땅의 형성 초기부터 상대적 가스의 무형의 조화와 순환, 그리고 그에 따른 만물의 성장과 소멸의 변화 과정은 일반적으로' 음양학설' 이라고 불린다. 오행은 나무, 불, 흙, 금, 물이다. 세계의 기본 요소로서, 그들은 또한 로젠 만물의 형성을 지도하는 서로 다른 속성을 가진 가스로 여겨진다. 이것이 바로 오행학설이다. 음양도의 필독서는' 오행정의' 라고 불리는데, 이것으로 확장되는 이론일 것이다. 그러나 음양도의 근원을 탐구해야 한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역경> 연구를 하는 책은 만 권이 넘는다. 그러므로' 오행 정의' 는 단지 비뚤어진 해법일 뿐이다.

그러나 일본 고전 문화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그 형성 원인은 흥미롭다. 중국 오행학설과 일본 오행학설의 발전 방향은 자연히 다르다. 왜 발전 과정에서 이런 차이와 상호 영향이 나타날까요? 이런 영향은 거의 일방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 주제에 대해 생각하거나 연구한 사람이 있습니까? 정의의 운영을 예측하고 슈퍼맨의' 능력' 을 이용하여 사람의 운명을 조종하다. 음양사-핑안 시대의 톱스타 아베청명, 가장 큰 경쟁자인 육무도만과 전국 각지에 분포하는 수많은 음양사. 그들이 남긴 전설을 함께 여행하며 깊은 신비와 비밀을 찾는 여정을 시작합시다.

나는 음양로 고대 유적지 여행을 시작했다.

물론, 언제나 여행은 항상 기대된다.

나를 위해, 내가 누군가를 기대한다면, 그것은 핑안 시대의 천문학 박사, 아베소혜임에 틀림없다. 사실, 또 다른 사람이 나를 매우 신경쓰게 한다. 바로 아베 맑은 가장 큰 상대인 사슴무도만이다.

이 두 사람, 정측, 반대, 또는 반대, 모두 반대 입장에 나타났다. 물론 경쟁자 중에서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승자이고, 도만은 패자이다.

왜 그럴까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설이 수수께끼 같은 주변에서 널리 퍼지기 때문인 것 같다. 그러나 가장 큰 라이벌로 묘사된 육무도만은 매우 중요한' 상업적 적 적' 으로 존재한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래서 어쩌다 우연히 이번 여행은 도교의 명성을 다시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런 예감이 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행을 앞두고 잠자리에 들기 전 이야기를 읽어 주세요. 미리 준비하거나 예약하거나 다른 어떤 것에 비해 음양도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과 이해는 필수적이다. 우선, 음양도는 중국 전국 시대에 시작되었고, 백가쟁명 시대에는 유, 법, 잉크 등 제자백가의 탄생에' 음양가' 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을 포함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양가, 음양가, 음양가, 음양가, 음양가, 음양가) 부적에서 정치 고문이 되는 것에 이르기까지 각종 가보 기술을 가진 사람들은 각지에서 왕공귀족을 위해 일한다. 이 사람들은' 음양가' 라고 불린다. 그들의 이름이 다르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사기" 의 백가설은 6 조로 나눌 수 있다: ① 음양; ② 유교 사상; ③ 묵학 ④ 방법 ⑤ 이름 ⑤ 도교. 천하에 의문을 제기하고, 이치를 경영하고, 시 콜라를 잘 알고, 사상이나 기술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백가쟁명의 존재의 의미다. 다음으로, 6 대 시스템이 어떤 역할을 했는지의 관점에서 6 대 시스템의 특징을 살펴본다. 우선, 우리의 가장 눈에 띄는 음양가는' 사기 태사공서' 에서 "음양의 술을 훔치고, 상서로운 금기를 맛보고, 사람을 무섭게 한다" 고 썼다. 그러나 그 네 가지 타이밍은 순순하여 놓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참고: 이것은' 사기' 원문으로 직역되지 않는다. ) 상대적으로 유교는 박학을 제외하고는 다른 것이 거의 없다. 군주, 장관, 부자, 부부, 노소의 순서를 엄격하게 규정하는 것만 언급하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집단이다. 반면에 묵가는 주로 그의 검소하고 검소한 정신을 강조한다. 법가는 엄격하고 관대하지 않지만, 군신을 정확하게 분리하는 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다. 명학자 (범죄자) 는 사람을 속박하고 진실성을 잃기 쉽지만, 그 정명학설도 들을 만하다. 마지막으로, 도가는 사람의 정신의 전적인 정성을 중시하고, 자신의 행동과 무형의 도를 결합하여 모든 것을 충분하게 한다. 이 술은 음양대합 () 을 따르고, 유묵 () 의 선함 () 을 취하고, 명명법 () 의 정요를 모아 수시로 일에 따라 변하며, 모든 것이 통하지 않고, 파악하기 쉽다. (참고: 여기 모든 원문: "천하가 일치하고 근심이 가득하며, 같은 귀환이 다르다." " 남편의 음양, 유교, 잉크, 명성, 법률, 도덕, 이 일도 총독으로, 이도의 말에서 직설적으로, 귀를 기울이지 않고 성을 가지고 있다. 음양의 술을 시식하고, 상서로운 금기를 피하고, 사람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러나 그 순서는 4 시에 부드러워서 잃어버릴 수 없다. 유학자는 부유하고 욕심이 적고 부지런하고 적다. 모든 것을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그러나 6 월, 신하, 아들의 예의 선착순, 부부의 차이는 쉽지 않다. 먹을 수 없기 때문에 검소하게 따르기가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이 목적을 위해 강력하고 폐지될 수 없다. 법률 엄격한, 작은 은혜; 그러나 이것은 군신의 구분으로 바꿀 수 없다. 명가는 사람을 검소하게 하고 왜곡에 능하다. 그러나, 그것의 이름은 진실이며, 우리는 그것을 무시할 수 없다. 도교는 사람을 한결같고, 활기차고, 무형이며, 모든 것을 지탱한다. 음양대합, 유묵의 선함, 총결법의 요지,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사물의 변화에 순응하고, 풍속을 세우고, 모든 일을 해서는 안 되고, 약속을 참고하여 조작하기 쉽고, 일의 반공을 배로 하는 기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유가는 그렇지 않다. 사람이 세계를 주재하는 면모를 주창하고, 주창신하와 주창신하가 먼저 신하를 따른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주께서 일을 하시자 신하는 긴장을 풀었다. 대로의 중요성에 관해서는 건강하고 부러워하고, 총명하고, 내려놓아야 한다. 카디프 하나님은 큰 소진, 큰 사용은 우리에게 속한다. 형신의 혼란은 하늘과 땅과 같은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데, 들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사기' 의 서술에서 백가쟁명은 대체로 잘 설명했지만, 도가의 칭찬에 대해 어느 정도의 위반감이 있었다. 음양가와 도가 () 는 음양가 () 를 연습하는 뜻이자 현대학파가 흥성한 고증이기도 하다. 음, 소위 음과 양의 기술은 또한 "역사 기록" 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남편과 음과 양, 4 시 8 분, 12 도 24, 각각 법령이 있습니다. 순종하는 자는 창창, 반대하는 자는 망한다. " 바로 그것입니다. 즉, 사람들의 생활과 자연주기를 일치시키는 기술입니다.

음양은 자연계에서 순환하는 두 가지 "가스" 또는 에너지이다. 음양가는 이로부터' 기' 의 변화를 관찰하는데, 구체적으로 기후와 풍속 등의 현상을 관찰하여 이를 기초로 역법을 제정한다. 역법은 절기의 변화뿐만 아니라 제사 농업 업무에 대한 지도까지 포함해 모든 생활 풍습을 나열한 시간표이다.

게다가, 이 스케줄은 시간표보다 더 좋다. 그것은 1 년 12 개월의 일반적인 변화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10 년, 100 년, 천 년 단위로 변화하는 자연 현상도 포함한다. 예를 들어, 태양의 흑점은 11 년을 주기로 변하는데, 하늘의 별을 사용하여 하늘의 도안, 즉 별자리를 관찰하는 것을 묘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천문학입니다. 천문학은 일식을 예측하여 유성을 발견하는 것에서 별의 위치까지 변화하는 현상을 관찰한다. 아버지 시대부터 천문학을 연구하기 시작한 사마천은 아버지 이후에도 천문 지식을 계속 축적한 뒤 11 월을 역법의 첫날로 선택했다. 이것은 원시 태초력법과 중국 역법의 원시 원천이다.

게다가, 음양은 사실 음양뿐만 아니라' 오행' 도 포함한다. 나무, 불, 흙, 물, 금 5 대 행성을 기반으로 한 오행은 만물을 구성하는 원시 재료로 여겨진다. 음양은 다섯 가지 원시 물질과 상호 작용하여 자연순환을 일으킨다. 게다가, 음양오행사상은 일본의 왕성한 점술 예언의 중요한 기본 원리이기도 하다. 일본의 경우, 상황이 복잡하긴 하지만 서진 대륙에서 얻은 지식이나 동쪽에서 온 사람들로부터 얻은 지식을 엿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본명언) 대화조정에 앞서 삼국 시대, 일본 사절 서행부터 대완현 (낙랑현) 까지 왕위가 접견했다. 한반도에 있는 만군의 경우 당시 중국의 위조 소재지였다. 그래서 그 시대는 북한을 통해 많은 문화와 물질 교류가 있었다.

일본에서 대륙으로 가는 사람들은 사실 존재하지만, 그들이 음양을 되찾았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물론 대륙이 돌아온 사람들이 말, 거북 등을 이용해 점을 치는 방법도 있다.

반면 대륙에서 동방으로 온 사람들은 더 많은 고대 문헌과 기록을 남겼다.

대화정을 세우고 6 세기 초 백제 (고대 북한의 이름) 의 오경 박사가 일본에 도착했다. 오경 박사, 즉 한대의 고안모가 <역경> () 를 데려왔다. 이경은 음양문학의 기초이다.

진명 15 년, 또한 백제에서 이경 선생님 슈드, 왕도량 박사, 역의주덕, 왕보손박사가 왔다. 그래서 이경과 역법은 일본에서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토곡혼에서 10 년 10 월, 진관이라는 스님이 백제에서 와서 음양에 관한 많은 책을 가지고 참배하러 왔다. 진 () 명 () 시대 일본 주변에서 음양학 () 본초학 () 의 책에 대해 왜 이렇게 많은 책을 휴대하느냐고 묻는다면, 바로 이런 수요 때문이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이 책들을 이 지경에 처음 소개한 것은 공무원이나 학자도 아니고, 심지어 오경 박사도 아니라 승려였다. 왜 음양술은 스님이 정식으로 도입해야 합니까? 이것은 일본의 음양도 위에서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양도의 기초 분야는 <역경> 및 역법으로, 관의인 오경자 박사가 일본으로 데려와 일본 학생, 특히 역법을 양성하여 정권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한편, 진관 스님이 가져온 책에는 역서 천문 지리 장갑 연단술 서적이 포함되어 있다. 역서와 천문학은 비수학 관측 업무에서 매우 필요한 기초 지식이다. 비교하면 지리서, 피갑, 정단술서는 모두 응용기술서나 실용책이다. 지금의 지리는 기본적으로 풍수의 학문이고, 풍수, 피갑, 정단 같은 책은 방재, 귀신에 봉사하는 데 쓰인다. 그 중에서도 돈 방가 슈는 나중에 일본에서 닌자로 발전했다.

무덤 건물에 참여한 불교도로서 관악은 묘지의 풍수 엑소시즘을 판단하고 루빅스 큐브와 같은 실용적인 음양 기술을 많이 전해 주었다. 이 덕분에 음양 양계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숫자의 마력과 색채의 마력이 일본 정치에 활용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불문으로 개종한 성덕태자는' 제 12 왕도' 와 17 부 헌법을 세웠다. 특히 17 조 헌법은 주지갑자 원년, 즉 추고 10 년에 공포되었다. 당시의 음양학설 사상을 반영하였다.

그러나 스님으로서 관락도 많은 문제를 일으켰다. 당시 불교는 아직 조정에서 중용되지 않았고 민간과 외국인 사이에서도 일어나지 않았다. 일본의 장기 거주 기간 동안 관악은 관료에게 음양술뿐만 아니라 민중에게도 전수하는데, 이는 불교도의 업무 증가의 중요한 일환이다. 음양술은 민간에서만 전파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바로 이때 불교로 개종한 민간 음양가, 즉 음양가의 대가라고 불리는 사람이 생겨났다.

조정의 관직인 음양가는 이 기술을 독점하려고 한다. 초사법사 음양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승려 수련을 금지하는 법령을 공포했다. 이와 동시에, 이 기술은 점차 조정, 특히 관료에 의해 독점되고 있다.

음양이 꽤 심취가 있는 천무제를 수습하여 즉위 직후 관원이 독점하는' 음양부' 제도를 세웠다. 충무성은 천문 역법 풍운 색깔 등 각종 관원을 관할한다. 물론 도성의 계획도 음양가의 일이다.

하지만 당시 일본에서는 관악부터 배양을 시작한 음양사가 대부분 스님이었는데, 이는 사실이다. 그리고 스님은 관직을 맡을 수 없다. 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세속화되어 법원에 음양가로 초빙되었다.

이런 상황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음양가 종사와 음양가 관가 사이에는 복잡한 이해관계가 존재한다. 아베청명과 육무도만의 대결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시기의 정세를 반영한 이야기다.

이에 따라' 대보법' 은 음양가에 관한 규정에서' 음양사' 라는 표현이 나왔다. 요컨대, 우리가 천무천황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시대로 볼 때, 당시' 음양도' 로 제시되지 않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금시물어' 창설, 아베청명 전설이 널리 전해지는 핑안 시대 이후도 11 세기 이후였다. 음양술은 별과 깊은 관계가 있다. 별의 운동과 변화는 종종 역서 밖의 거대한 변화의 징조이기 때문이다. 바로 별과의 이런 관계 때문에 음양도교와 관련된 별신을 믿는 풍습도 일본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북극성과 북두성에 대한 믿음, 기묘한 지식에 대한 믿음, 인연이 있는 소두왕은 모두 음양술과 깊은 관계가 있는 스타신이다.

별과의 관계는 음양가의 매우 중요한 분야로 주로 천문학 방면에 있다.

음양 천문학자에게 일식과 월식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것보다 천체 변화에 대한 수요가 더 강한 것은 없다.

천문 관측의 이런 요구에는 두 가지 주요 배경이 있다. 첫째, 천지 운행 순서에 따라 평화, 특히 천문 관측에서 얻은 역서를 증명할 수 있다. 일식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다면, 이 역서의 역할은 불완전하다고 여겨진다.

또 다른 배경은 조정의 의식과 정치행사 날짜에 관한 것이다. 길일에 대한 판단은 역서와 천문학의 기본 기능이다. 불길한 날을 골라야 한다면, 다른 방법인' 피갑' 을 사용해야 한다.

따라서 음양사는 천체의 운행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역서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 더 간단하게 말하자면 일식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것이다.

참, 일식 월식의 관측은 역서의 예측을 뛰어넘는 경우가 많으며, 예측이 실패로 끝나는 사례가 많다.

음양사의 위신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음양사의 관료들도 끊임없이 역서를 조사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그러나 불행히도,' 현명달력' 조차도 시정되지 않은 실수가 있다. 에도 시대에는 천체 운행과 역서 사이에 이틀간의 오차가 있었다. 그리고 일식과 역서 오차의 문제가 있다. 그래서 택천 춘해를 개조할 때가 됐다. (주: 택천 춘해: 일본 바둑 역사상' 안리우소' 의 유명한 대표는' 2 차 안사는 철학자다' 로 불린다. 일본 역법을 처음 제정한 사람 중 한 명이다. 춘해의 예측에 따르면, 광문 13 년 후의 향후 3 년 동안 6 번의 월식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명나라 역법이 우선한다면, 그것은 모두 그 예측 밖이다. 춘해는 놀라서 급히' 선명력' 을 폐지하고, 이전의 시력으로 바꾸자고 제안했지만, 이런 시계의 폐해는 곧 드러났다. 사실 현명력조차도 연보 3 년에 한 번 일식을 예측할 수 있지만, 시간력은 할 수 없다. 이 때문에 음양사가 비난을 받는 날은 메이지 시대까지 계속되었다.

만약 우리가 책을 참고해서 일본 달력 제작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우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일본 최초의 이신) 시절.

이후 대륙에서 파견된 역서 박사와 천문 박사의 상세한 서술도 있다. 토고 천황은 12 년 정월에 일본이 달력일을 정식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런 맥락에서, 중국 관원인 후지와라 () 는 음양가그룹 () 의 지지를 받아 거북 () 를 이용하여 천문력 계산 기술을 발전시켰다. 천무제 때가 되자 음양가의 창조가 절정에 이르렀다.

천문학과 역법을 주관하는 사람들은 산술에 따라 달의 손익을 계산한다. 즉, 월 초부터 월말까지 달의 크기 (그리고 윤색 월) 를 결정하고, 24 절기를 관찰하고, 일식을 예측한다. 일식의 연대기는 토곡혼 26 년부터 국사에 기재된 것으로, 이것은 전체 과정이다.

그에 더해, 피갑, 태을기술, 별도, 훈천기 등 천체관측기기와 같은 동시대의 학문과 처사의 대체계는 모두 법원이 바깥으로 퍼지는 것을 금지하는 것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두 가지 문제가 점차 드러나고 있다. 구체적으로, 하나는 일식 이후 천문학과 역법을 관리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비밀로 해야 할 천문 점술, 음양술은 궁정에서 민간으로 흘러갔다. 이 부분은 어려운 천체 관측 문제를 연습하기 위해 밖으로 유출되며, 주로 선택 날짜와 길흉점, 엑소시즘 제거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곧 이들은 "음양로" 로 명명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을 감안할 때, 법원은 책 노트 (좋은 판단, 점 및 기타 관련 주석), 중지, 즉, 매혹적인 범인 을 지웠다. 그러나 음양도의 유출량은 이미 매우 커서 초기 역법 노트를 지울 수 없다.

그래서 천문학에서는 법원이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사용하는' 삭단 동지일' 의식의 중요한 날이 직접 역법과 일치하지 않는다. 이번에 역법 박사 목노 박사는 더욱 정확한 중국 신역법' 현명력' 을 채택할 것을 건의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달력과 실제 시즌 사이에는 큰 계산 오차가 있을 수밖에 없다. 그 결과, 음양가의 권위는 즉시 산사태로 이어졌다. 그래서 삼산청흥이 주관하는 음양도, 천문학과 무관한 문학박사 (천문 계산 외에 역법주의 점술 부분) 가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갑자년, 신유년 개원수의 습관이 생겼다. 이 사건의 결말은 메이지 초년까지 계속되었다.

핑안 중기에는 초기 음양가 권위의 쇠퇴로 민간 음양도가 오히려 흥성하기 시작했다. 이 조류는 한때 일었는데, 무라카미 천황 시대에 이르러 하모중이 생겨났다. 하무 가문은 음양가의 권위를 회복하면서 천문 관측과 직업을 원천으로 하는 권위 체계를 구축했다. 나중에 음양술은 각각 하무보선과 아부청명에 의해 계승되어 문밖에서 제자에게 전해지지 않는' 가학' 이 되었다.

이곳에서는 아베청명과 사슴무도만 두 명의 음양사가 등장하는 무대가 세워졌다.

음양사는 중국 학파의 음양가 (역력주, 자연운행 법칙에 부합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천문 관측과 보수 역서의 순수 수학 공학까지 포함했다. 그러나 이들 프로젝트 중 일부는 민간에서 압박을 받았고 불교는 반격의 주요 힘이었다. 나라 시대 이래 불교 교리의 일부가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것은' 요경' 이라는 책으로 중국판 점성술을 첨가했다. 일월식을 예측하고 초승달 암월을 추산하는 파벌 세력인데, 그 중 대표 인물은 활도경을 자르는 것이다.

당시의 역서는 벤치 마크를 바탕으로 달과 태양의 역할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었다. 단독으로 하는 주된 방법은 점술표로 길일 혹은 길일, 길일 또는 길일 방향이 있다.

이것이 도쿠가와 가강이 천상역법의 시조 도카 가문을 거절한 이유이다. 에도 시대로 돌아가 중서 천문 관측의 음양법을 배울 수는 없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아베 청미 시대에 일본에서 부상한 음양법 가문의 경우 다음 방문과 큰 연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한 가지 더 말할 것은 음양가의 권위가 떨어지는 시대에 조정은 어쨌든 아베청명이라는 슈퍼히어로의 이미지를 확립할 필요가 있다는 점이다. 이후 대량의 역서가 일본에서 발매돼 슈퍼맨의 음양사 아베청명을 알리고 그의 사적을 널리 퍼뜨려 민간의 음양사와 밀종고승보다 더 권위 있는 사람이 된 것은 음양도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이 영웅은 민간 음양도와 불교도 1 위 적으로 여겨져 끊임없이 공격하고 있다. 이것은 아마도 증서일 것이다. 각지의 음양도의 유적에서 여전히 흔적을 볼 수 있다.

음양의 기초를 다 말하고, 마술사와 불화하는 귀신족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하다.

전설에는 상당히 많은 종류의 귀신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을 먹는 영혼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어떤 여우는 그들을 부르고, 설산에 사는 설녀, 그리고 지옥에서 온 악귀 ...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사람을 잡아먹는 얼굴로 생계를 유지한다. 뱀파이어에 관해서는, 아마도 나중에 서쪽에서 전해 온 한 종족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귀신은 대체로 물, 불, 바람, 어둠, 흉으로 나눌 수 있다.

물은 당연히 물을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는 괴물을 가리킨다. 이런 요괴의 대표는 하동과 설녀이다.

소방대의 괴물은 매우 적다. 뱀파이어도 대충 계산해 보세요.

바람, 이른바' 풍주' 와 안개 개가 대표다.

어둠, 대부분의 괴물들은 어둠과 같은 이런 종류의 것이고, 본성은 사악하고, 마법은 그것의 특기이다. 이런 괴물의 대표가 너무 많으니 내가 말할 필요 없지. 한, 이 괴물은 힘이 없다. 다만 몸이 강하고 공격력이 강하여 다치기 어렵다. 그들 대부분은 체구가 우람하고, 송곳니가 나고, 안색이 검푸르거나 빨갛다. 기본적으로 이런 괴물 등급은 매우 낮기 때문에 다른 부서의 고등 괴물은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 귀신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다른 귀신을 삼키면서 자신의 실력을 높일 수 있다. 먹는 법은 다양하다. 어떤 것은 상대방의 영혼을 삼키는 것, 어떤 것은 함께 몸을 삼키는 것, 또 다른 것은 상대방을 삼키는 요력이다. 상대방을 99 급에서 2 급으로 단번에 변화시킨다.

이런 능력을 가진 귀신은 때때로 영능을 찾아 삼키기도 한다. 영능을 먹으면 괴물을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각성 능력이 없고 공격력이 전혀 없는 귀신들은 더욱 그렇다.

비버: 전설적인 비버와 개 야차는 별로 다르지 않아요. 일본 각지의 전설은 사향 고양이가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뭇잎으로 모양을 바꿀 수 있고, 특히 여자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남자가 된다면, 대부분 스님과 아이들이다. 그들은 보통 기만적인 활동을 한다. 출가할 때, 그들은 보통 책을 잘 읽도록 권하는 빛나는 이미지로 나타나는데, 어떤 사람들은 간파된 후 사원에 의해 받아들여지기도 한다. 에도 시대 리넨 지역은 너구리 전설로 유명하며, 지금도 너구리동, 너구리, 사카모토 등의 지명이 남아 있다.

하동: 일본놈 중의 하나, 일명 하타로. 일본이 섬나라라서 그런지 일본에서 이렇게 유명해요. 하동은 일반적으로 아이와 비슷한 크기로 까까까머리, 거북이 껍데기 모양의 옷을 입고, 또 어떤 하동들은 거북 껍질을 입지 않지만 전신은 털이 많다 (이상하다, 나는 아래에서 산동을 언급할 것이라고 의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스모를 좋아하고, 특히 사람들과 겨루는 것을 좋아한다. 어쩌면 못된장난 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사람과 말을 물속으로 끌어들이는 것을 좋아해서 하동이 물에 빠지는 것을 자주 듣는다. 많은 지방에는 강동이 인간에게 영약과 물고기를 선물한 기록이 있다. 이 밖에 하동도 많은 곳에서 수호신으로 나타났다.

산동: 그는 큐슈의 깊은 산속에 살면서 긴 머리를 하고 아이처럼 키가 크다. 못된장난 처럼, 하지만 나쁘지 않아. 너는 그에게 너를 도와 아침을 만들어 달라고 할 수 있지만, 네가 그를 해치고 싶다면, 그는 발견할 것이다. 바로 도망가라. 반대로 병이 나거나 집에 불이 날 수 있다. 어떤 산동들은 봄에 강변에 가서 하동을 하고 가을에 산으로 돌아가 산동을 한다.

천개: 일본놈 중의 하나로, 산속의 각종 요괴를 겁주기 위해 특별히 쓰인다. 전설은 집착이나 망상으로 죽어서 극락세계에 갈 수 없는 스님이 마법도의' 천견도' 에 빠진다고 한다. 천개는 선악을 나눌 수 있고, 종류가 다양하다. 안마천개, 대천개, 흑천개, 목엽천개, 밥통 등이 있다. 에도 시대의' 천개경' 에 따르면 천하에는 총 125500 마리의 천개 (또 에도 시대) 가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송본의 전설에 따르면 천개는 고등어를 특히 싫어한다. 잡히면 그는 항상 고등어를 먹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설녀: 피부가 하얗고 용모가 출중하며 책상 위에 흰 옷을 차려입은 여자. 그녀는 아이를 데리고 자주 나타나서 아기나 아이를 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15 월 보름날 밤에 먼 곳으로 나가면 많은 아이들을 데리고 있는 설녀를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류다국남의' 원거리 이야기' 에서 보름달 밤에 "설녀가 나올 테니까 일찍 돌아가자!" 라고 언급했다. 。

스컹크: 낫이 달린 족제비 같은 바람 악마. 낫으로 사람을 베지만 다치거나 피를 흘리지는 않는다. 그들은 항상 사이클론과 연결되어 있어서, 마치 특정 날씨에만 나타나는 것 같다. 일부 현지 전설에서는 스컹크가 보통 함께 나타난다. 첫 번째 비틀, 두 번째 베기, 세 번째 지혈, 그리고 함께 달렸다. 반목면: 흰 천처럼 밤에 어둠 속에서 날아가 사람의 머리와 얼굴을 감싸 질식시킨다고 합니다. 오사카 (WHO) 에서는 수십 개의 흰색 물체가 날아와 착지 후 사라졌다는 기록이 있다. 그의 전설에 대해 가고시마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어느 날 밤, 한 사람이 밤에 차를 몰다가 반목면에 습격당했다는 것이다. 그 사람은 큰 칼을 뽑아 목면을 향해 베었다. 결국 목면이 사라지고 남자의 손에만 은은한 핏자국이 남았다. 하나는 천 길이 단위, 약 8 미터입니다. 이 괴물들은 일본 만화와 게임에 자주 등장해 정리한다. 이 밖에도 색색, 비행두협, 검은 오사카, 손눈 같은 괴물도 있어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