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관, 제 2 관, 제 3 관, 제 4 관, 제 5 관에서 금빛 부호를 만져서 보물 상자를 여는 방법
게임 평가
신선강도' 는 도묘 제재의 손여행이다. 그래서 게임의 전반적인 기조 포지셔닝이 어두워지고, 게임 속 장면과 괴물 디자인이 모두 중국특색 () 에 잘 맞는다. 좀비, 여자 시체 등 도깨비의 조형은 소설 속 도깨비를 연상시킨다. 게다가 성묘할 때 음산한 음악까지 더해지면 조용한 묘바닥에는 항상 위기감이 있으며, 여전히 다음 전투에서 알 수 없는 자극적인 세계로 쉽게 들여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게임에는 스스로 잘 조직된 스토리라인이 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게이머들은 도묘를 탐구하고 자신의 역할을 발전시키고 있지만, 묘지 밑바닥에 있는 많은 것들이 줄거리와 연관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탐험가 풍로 역을 맡아 고분에 숨겨진 오래된 수수께끼를 풀 것이다.
게이머들은 대부분 묘밑을 탐험한다. 도굴 자체가 모험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암흑 지하 감옥과 같은 많은 독립 실행형 게임 플레이를 본보기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플레이어는 각종 함정을 만나게 될 것이고, 이 기관들을 잠금 해제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플레이어는 실제로 텍스트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면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게이머들은 지하세계를 탐험할 때 필요한 모든 자원을 얻는다. 건곡, 해독제, 역할 업그레이드 도구 등을 만들 수 있다. 물론 플레이어가 고분을 수동으로 탐구하는 것 외에도 게임에는 끊기 탐사하는 방법도 있다. 물, 나무, 구리, 철 등의 재료는 끊지 않고 탐구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일정한 자원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는 탐구놀이 외에도 관리와 RPG 요소가 있다. 플레이어가 전화를 끊거나 고분을 탐색하여 얻은 재료는 대부분 플레이어가 작업대를 통해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무덤에 필요한 건식은 아궁이, 물, 고기로 만들 수 있다. 부뚜막을 업그레이드한 후, 새로운 건곡을 생산할 것이다. 제작에는 더 많은 재료가 필요하지만, 획득한 건곡 양도 늘어나고 약품과 공구대도 늘어나는데, 이것들은 모두 각 부분에 쓰일 것이다. 그리고 성묘를 가는 전투원들도 발전을 할 수 있다. 고분 탐구가 늦을수록 괴물 부상과 혈액량이 높을수록 인물 등급도 제때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장생불로한 강도' 의 주제는 매력적이고 어두운 화풍과 음악이 주제와 잘 맞아서 더 잘 녹아들게 한다. 게임 리듬은 여전히 비교적 촘촘하고 고리가 맞물려 기관과 줄거리를 결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