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점괘의 예측은 주조에서 기원했다. 6. 예보관은 세 개의 동전을 손에 넣고, 두 손을 꼭 쥐고, 자신이 측정한 것을 생각하며, 측정한 정보를 동전에 녹이고, 두 손을 함께 흔들어 구아 접시에 넣고, 여섯 번 던지고, 구아를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이브로 변하다. 이경의 문구와 시간의 고가지를 결합하다. 사물의 발전 과정과 결과를 판단하다. 6 은 민간에서 가장 유행하는 예측 방법 중 하나로 매화의 변화, 관음의 교훈, 왕문 64 괘의 파문을 포함한다. 정통 육상법보다 훨씬 간단하다. 육은 말했다: "음일양정, 악지천명, 그래서 걱정하지 않는다."
중국의 예술수학에서 6 개는 <역경> (이경은 갑골문 점술 실천에서 유래함) 에서 유래했다. 은상 말년에 주문왕은' 육십사괘' 를 썼다. 이후 춘추시대에는 공자의 제자가 공자의' 주역' 에 대한 발견을 이어받아' 이전' 을 썼다. 진시황이 책을 불태운' 삼체' 중 유인이 처음이다. 그의 수학자들은 그를 삼체의 우두머리로 칭찬했다. 오월 춘추',' 월절서',' 사기 구즈열전' 의 많은 관련 기록으로 볼 때 육인의 출현은' 주역' 보다 늦는다. 그러나 춘추 말기보다 늦지 않을 것이다. 지금까지 중국은 이미 많은 유인원반을 출토했다. 고고학 고증에 따르면 대부분 한대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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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일/뷰/267122.htm
유인원/뷰/2002582.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