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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통 명절을 축하하고 그 특징을 분석하는 문장.

명절 이름 및 날짜에 대한 간략한 설명 (음력)

설날 첫 달의 첫날은 흔히 중국 새해라고 불리며 전통적으로 연말 섣달 그믐 날과 새해 첫 달 첫날부터 첫 달 열다섯 번째 날까지 계속된다.

설 봄의 시작은 이날부터 기나긴 여름까지 봄이라고 불린다.

정월 초칠일, 여와는 전체 생명을 창조하고, 일곱째 날에는 사람을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일곱째 날은 사람의 생일이다.

정월 초하룻날이 계곡이다.

정월 초하룻날.

지구의 정월 초열, 지구와 태양

정월대보름의 첫 달 열다섯 번째 날은 상원절, 소원석, 원석 또는 정월대보름이라고도 불린다.

천천절 정월 이십 * 보천여신

첫 달 25 일째인 곡물 수확절

정월은 당대에 폐지되었다.

2 월 첫날, 중화절과 설날이 섞여 있었다.

설날과 중화절은 2 월 둘째 날이다.

화절 2 월 15 일 * 화절, 화신의 생일.

관음 생일 2 월 19 일 [불교] 관음 생일

춘분은 낮과 밤이 모두 같고, 한서는 평평하다.

3 월 초 3 일, 상우절, 봄날은 자유자재로 목욕을 철회한다.

겨울부터 앞으로 105 일과 청명절까지 하루나 이틀은 숙식절, 금연절, 한식절이라고도 불린다.

청명절 성묘는 청명절에 있다

4 월 8 일 [불교] 석가모니 생일입니다. 석가탄신일, 용주절, 화엄절이라고도 합니다.

피샤원준절 4 월 18 일 [도교] 피샤원준의 생일, 즉 태산황후의 생일이다.

단오절은 단양절, 오절, 오월절, 오일절 등이라고도 합니다.

5 월 13 일의 우절은 우절이라고도 불리며, 죽취일과 관공칼을 갈는 날이라고도 합니다.

용분절 5 월 20 일 * 용분우

여름 ~ 일, 여름 ~ 일 현지 대상

하늘의 날; 이모절: 6 월 6 일, 태양충절, 충왕절, 어머니의 날?

관음회 6 월 19 일 * [불교] 관음련대일

연꽃절 6 월 24 일 연꽃 생일

음력 7 월 7 일째에는 조지절, 조지절, 일곱 자매의 생일, 견우성과 베가가 은하계에서 만났다.

가을, 7 월 14 일 가을.

추석에는 란절, 란절이라고도 하는데, 속칭 7 월 30 일, 귀신절, 제사 영혼 등 풍습이 있습니다.

추절 티베트 축제 7 월 29 일 가지 축제; 티베트력 축제 [불교]

자연의학의 날 8 월 초에 병을 제거하다.

추석의 8 월 15 일은 가을밤, 팔월절, 추석, 단절이라고도 불린다. 풍습에는 달을 감상하고, 월병을 먹고, 등롱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9 월 중양절의 9 일째가 양수이기 때문에 9 일째를 중양이라고 합니다. 풍습에는 등산, 산수유 삽입, 국화주 마시는 것이 있다.

관음사 9 월 19 일 [불교] 관음출가일

한의절, 일명 의류절, 귀신절이라고도 하는 것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다.

하원절 10 월 15 일은' 수관황제' 우의 생일이며, 구호일과 하원수관일로 불린다.

겨울에는 음극이 겨울에 도착하면 해가 탄생한다.

섣달 초칠에 역병을 몰아내다

섣달 그믐날, 음력 12 월 8 일, 석가모니가 부처님 보리에서 출가하여 도를 하는 날이라고 전해져,' 불도절' 이라고도 불린다. -응?

섣달 16 미야 축제, 상인들이 회식하여 포드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섣달 그믐날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다.

섣달 그믐 날은 신년 밤, 신년 밤, 신년 밤이라고도 한다.

참고:

첫째, 중국 여름력 (즉 음력) 의 정월 초일은 설날이며 샹그릴라, 원일, 삭일, 삭일, 정원, 정일, 정단, 정초, 삼원, 삼삭, 설날이라고도 합니다. 현대는 통칭하여 설날이라고 하고,' 설날' 이라는 단어는' 양력 1 월 초일' 로 바뀐다.

둘. *' 로 표시된 날짜는 논란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셋째, 중화절과 설날은 이미 함께 섞였다.

넷째, 일부 주요 명절 (예: 춘분, 겨울 ~ 일 등). ) 명절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보통 성대하거나 내용이 풍부하기 때문에 나머지 일반 명절은 분류되지 않습니다.

다섯째, 결국 민간 전통과 종교 전통이 다르기 때문에 민간에서 성행하던 몇 가지 불교 명절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개요로만 기재되어 있다.

6. 일부 명절에는 고정적인 종교 활동이 있지만 민속문화는 더욱 짙기 때문에 본 자료에는 종교 명절로 열거되지 않는다. (예: 태양절, 추석)

다음은 가장 유명한 전통 명절 중 일부입니다.

음력 정월 초하루, 고대에는 원일로 불리며 정단, 설날, 정원, 연조 등으로 불린다. 상서 대전' 은 정단 () 을 연조 (), 월조 (), 일조 () 라고도 하며, 따라서' 실전 ()' 이라고도 불린다.

양력은 주역이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양력의 1 월 1 일을 설날이라고 부른다. 새해를 음력 정월 초하루로 정하는 것은 혼동을 피하기 위해 적절하지 않다. 정월 초하루에는 설날이 가까워서 설날이라고 합니다. 1 월은 1 년의 시작이기 때문에 공식과 민간은 모두 이것이 큰 명절이라고 생각한다. 송대' 야객총서' 는 국가관리가 겨울 ~ 일, 정원, 한식을 3 대 명절로 7 일간 쉰다고 말했다.

설날은 민간에서 가장 성대한 전통 명절이다. 보통 섣달 마지막 날 (섣달 그믐 날) 부터 정월 초오까지입니다. 섣달 그믐날 저녁밥이 가장 풍성하다. 물돼지 꼬리 (일을 할 때 머리와 꼬리가 있다는 의미), 수탉, 생선 (1 년 남짓), 파 (기교 의미), 마늘 (계산 의미), 잡채 (단결조화 의미), 오곡잡곡밥 (의미) 이 있다 저녁에는 모두 발을 씻고 (재미있게 노는 것이 행운이다), 노인은 젊은이들에게' 세뱃돈' 을 주었는데, 몇 푼에서 몇 백 위안까지 다양하다. 젊은이들이 밤늦게까지 밤을 새웠을 때, 당시 시계가 0 시를 울렸을 때, 그들은 다투어 불꽃놀이 폭죽을 터뜨리며 새해를 맞이했다. 섣달 그믐날, 일찍 일어나 첫 침을 빼앗고, 우물가에 향을 피워 좋은 징조이다. 일찌감치 (혹은 전날) 춘련을 붙이고, 폭죽을 터뜨리고, 새 옷을 입는다. 일어날 때 서두르지 말고 로비에 잔돈을 뿌려 아이가 일찍 일어나게 해라. 식칼을 움직이지 말고 (일 년 사계절 평안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바닥을 쓸지 말고 (부를 쓸어버릴 줄 알았는데), 문을 열 때' 부의 문이 활짝 열리고 금은이 굴러온다' 고 읽어라. 아침은 시루떡과 쌀꽃, 점심은 만두 (보통 정월대보름이라고 함) 나 만두를 먹고, 저녁 식사 후에 나가서 놀아요. 많은 마을들이 용, 사자, 등롱을 가지고 논다.

묘족 설날 동안 초하루부터 초오까지' 화산에 오르다' (묘어 청년이' 도도' 라고 불림) 는 성대한 문화 행사를 열어 주최자를' 유후한' 이라고 불렀다. 설을 쇨 때 찹쌀을 소에게 먹이고, 소의 뿔에 붉은 종이를 붙이고, 우물가로 당겨 소에게' 거울을 본다' 고 한다. 정월 초 2, 4, 6 일, 돼지로' 문주' 나' 용돼지' 를 제사하고, 외부인, 여성은 제사에 참가할 수 없고, 한인은 훔쳐볼 수 없다. 제사' 문주' 를 제사해야 조상의 가호를 받을 수 있고, 내년에야 바람과 비가 잘 내리고, 오곡이 풍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정월이나 2, 3 월에는 온 마을 사람들이 산비탈에서' 화신' (즉' 화신') 을 제사하며 마을에서 화재가 발생하지 않기를 기도했다.

(남지에 대한 설명: 전체 자료의 마지막 섹션인 섣달 그믐 날 참조)

정월대보름날

정월 대보름은 중국의 전통 정월대보름으로,' 상원절',' 원석' 또는 정월대보름이라고도 한다. 정월은 1 월이고, 고대인들은 밤을' 야식' 이라고 불렀고, 15 는 1 년 중 첫 보름달 밤이었기 때문에 정월 대보름날을 정월 대보름날이라고 불렀다.

정월대보름은 한나라에서 시작된다. 중국의 민간 전통에 따르면 밝은 달은 하늘을 높이 걸고, 땅에는 수천 개의 등롱이 걸려 있다. 사람들은 등롱을 보고, 등불을 추측하고, 정월대보름을 먹고, 가족과 재회하며, 마음껏 즐긴다.

-등불 축제 관습-

정월대보름날

정월대보름에 등롱을 장식하는 풍습이 형성된 이래, 모든 조대의 첫 달 열다섯 번째 날에 등롱을 보는 것은 큰일이다. 양건문제는 한 편의 시' 이아등 푸' 를 쓴 적이 있다.' 남유영, 서칠화. 수는 쉬고, 왁스는 용천에서 나온다. " 비스듬한 빛이 서로 어울려 반사가 뚜렷하다. "정월대보름날 궁정 장식 등롱의 성황을 묘사했다. 양디 통치 기간 동안 매년 정월 대보름에 성대한 연회를 열어 세계 각지에서 온 손님과 사절을 대접했다. 수서음악지' 에 따르면 정월대보름은 성대하고 곳곳에 등불을 켜고 밤낮으로 노래하고 춤을 추며 연기자 3 만여 명, 뮤지션 1.8 만여 명으로 기록되어 있다. 무대는 길이가 8 리이고, 수많은 사람들이 꽃등을 보며 밤을 새워 잠을 자지 못하고, 화기애애애하며, 매우 시끌벅적하다. 당대에는 유례없는 등롱시장으로 발전했고, 중당 이후 전국적인 카니발로 발전했다. 당현종 개원성대 (기원 685-762 년), 장안의 등롱시장은 매우 크며, 5 만 개의 등롱과 각종 등롱이 있다. 황제는 20 개의 거대한 등롱 건물을 만들라고 명령했다. 높이 150 피트, 으리으리하고 장관이었다. 당나라는 통행금지를 실시하여, 밤에 드럼을 금지할 때는 여행을 금지하고, 밤에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처벌을 받는다. 상원절에만 황제는' 방야' 라는 3 일간의 금지령을 허가했다. 송대에 이르자 등롱은 3 박에서 5 박까지 연장되었고, 등롱뿐만 아니라 불꽃놀이, 각종 저글링 공연까지 펼쳐져 장면이 더욱 시끌벅적해졌다. 도쿄몽' 에 따르면 정월대보름날, 개봉한 어거리에서 만개의 등롱이 등롱산으로 쌓여 있고, 등롱은 불꽃놀이로 으리으리하다. 교토의 아가씨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사람들이 옆에서 지켜보고 있다. "관광객들은 어가의 두 주랑 아래에 모여 묘기, 노래와 춤, 음계 접선, 음악 시끄러움, 10 여 리 뻗어 있다." 큰길 골목, 찻집 술집, 등촉이 일제히 타오르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폭죽이 일제히 울리고, 백리 등불이 켜지고, 각지의 동포들이 정월대보름을 즐긴다.

명대, 주원장이 금릉에 등극한 후 경성을 번화하게 하기 위해 정월 초 8 소등, 17 소등, 10 박 연속으로 규정하고 있다. 집집마다 일루미네이션이 가득 걸려 있는데, 위에는 각종 인물들이 춤을 추고, 새가 날고, 용등롱이 도약하고, 등롱과 불꽃놀이가 밤새 빛나고, 북악이 일제히 울려 퍼지는데,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긴 정월대보름날이다.

청나라 만인이 주 중원에 입주하여 조정에서 더 이상 등잔회를 열지 않지만 민간 등잔회는 여전히 장관이다. 날짜가 5 일로 단축되어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등롱의 수수께끼를 풀다

"등불수수께끼" 는 일명 "등불 수수께끼" 라고도 하는데, 정월 대보름날 이후에 추가된 행사이다. 등불수수께끼는 가장 먼저 수수께끼에서 발전하여 춘추전국시대에 기원했다. 이것은 조롱, 규율, 유머, 농담으로 가득 찬 문학 게임이다. 등불 수수께끼가 등불에 걸려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게 하여 남송에서 시작되었다. 무림의 옛일: 등' 은 "사람들은 실등으로 시를 짓고, 비웃으며, 인물을 그리고, 은두비속어를 숨기고, 행인을 놀린다" 고 기록하였다. 정월대보름, 황성은 밤을 새우고, 봄밤은 정월대보름을 감상한다. 인민은 뒤섞여 있다. 시와 수수께끼는 등롱에 쓰여져 촛불에 비춰져 통로에 열거되어 있어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어' 등잔수수께끼' 라고 부른다. 지금은 정월 대보름날이면 곳곳에서 등불 수수께끼를 풀고 있다. 나는 이 해가 경사스럽고 안전하기를 바란다. 수수께끼는 계발성과 재미가 있어 전파 과정에서 사회 각계의 환영을 받았다.

등불 수수께끼' 는 일명' 등불 수수께끼' 라고도 하는데, 정월 대보름날 이후 추가된 행사로 송대에 나타났다. 남송 때 도성 임안은 정월 대보름날이면 등불 수수께끼를 풀고 등불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도 많았다. 당초 좋은 사람이 수수께끼를 종이에 써서 가지각색의 등롱에 붙여서 알아맞혔다. 수수께끼는 계발성과 재미가 있어 전파 과정에서 사회 각계의 환영을 받았다.

용등을 추다

용등 춤은 일명 용등 또는 용춤이라고도 한다. 그것의 기원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일찍이 황제 시대에는 맑은 교외의 대형 가무에서 남자가 연기하는 선두 새의 이미지가 있었고, 그 후에 여섯 마리의 용이 서로 침투하는 무용 장면을 배치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글에 기재된 무용룡은 한나라 장형의' 서경부' 이다. 작가는 수백 개의 극본의 묘사에서 용춤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수서악' 에 따르면 양디 시절 백극 중 용춤과 비슷한' 황룡변' 도 훌륭했다. 무용룡은 중국 여러 곳에서 유행하고 있다. 중화민족은 용을 숭상하고 용을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긴다.

사자춤

사자춤은 중국의 우수한 민간 예술이다. 정월대보름이나 대회 축제마다 사람들은 늘 사자춤을 추며 흥을 돋운다. 이런 풍습은 삼국 시대에 시작되어 남북조 시대에 유행했다. 그것은 10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죽마를 밟다

죽마를 밟는 것은 유행하는 민간 대중 공연이다. 죽마는 원래 중국 고대 백극 중 하나였는데, 일찍이 춘추시대에 이미 나타났다. 중국에서는 시소가 최초로' 열자 푸설' 에 등장했다. "송대에는 자란이 있고, 그 기술로 송원을 말린다. 송원 시대 소견하여 그 기예를 보다.

건선 한 척을 젓다

가뭄선 젓기, 민간 전설은 치수 치료에 공을 들인 우우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가뭄선을 젓는 것을 일명 가뭄선이라고도 하는데, 육지의 배를 모방하는 것으로, 연기자는 대부분 여학생이다. 건선은 진짜 배가 아니다. 그것은 두 개의 얇은 널빤지로 톱질하여 배 모양으로 만들고, 죽목으로 묶고, 채색 천을 덮고, 처녀의 허리에 매는 것이 마치 배에 앉아 노를 저어 노를 젓는 것과 같고, 달리면서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마른 배입니다. 때때로 다른 남자는 뱃사공으로 분장하여 파트너와 함께 공연을 하는데, 대부분 어릿광대로 분장하여 각종 익살스러운 동작으로 관중을 웃긴다. 가뭄선은 우리나라의 많은 지역에서 매우 유행한다.

정월대보름을 먹다

우리나라에는 정월대보름에 정월대보름을 먹는 민속이 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정월대보름은 춘추시대의 초소왕에서 기원했다. 정월 대보름에 초소왕은 장강을 건너서 강 위에 떠다니는 것을 보았는데, 바깥백내홍의 단 음식이었다. 초소왕은 공자에게 물었다. 공자는 "이 부평초과도 주 부흥의 징조이다" 고 말했다. 정월대보름은 설날의 떡과 단오절의 쫑쯔 같은 명절 음식이다. 정월대보름을 먹는 것은 보름달처럼 가족 상봉을 상징하며 미래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걸고 있다. 정월대보름은 남방에서' 탕원',' 자원',' 떠다니는 자원',' 수원' 으로 불린다. 찹쌀로 만든 것으로, 단단하거나 팥, 설탕, 산사나무로 소를 만들어 삶고 볶고 찌고 튀길 수 있다.

* 문과 가족을 희생하다.

고대에는 "일곱 제물" 이 있었는데, 그 중 두 가지였다. 제사를 지내는 방법은 문 위에 양가지를 꽂고, 콩죽이 들어 있는 그릇에 젓가락 한 켤레를 꽂거나, 문 앞에 술고기를 직접 올려놓는 것이다.

쥐 한 마리

이 행사는 주로 양잠 가정을 대상으로 한다. 쥐는 밤에 누에를 많이 먹기 때문에 정월 15 일에 쌀죽을 먹이면 쥐는 누에를 먹지 않을 수 있다고 한다. 결국 이들은 정월 대보름에 끈적끈적한 죽 한 솥을 삶았고, 어떤 사람들은 그 위에 고기 한 층을 덮었다. 그들은 죽을 그릇에 담아 쥐가 출몰하는 천장, 벽 구석, 입가에 놓고, 쥐들을 저주하고 누에아기를 다시 먹으면 죽지 않을 것이다.

형추기년' 에 따르면 정월 대보름에 한 선녀가 첸이라는 집에 내려와서 그들에게 만일 너희가 나를 제사할 수 있다면 너희 집의 누에는 올해 대풍작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풍습이 형성되었다.

아동등 한 잔을 선물하다

약칭' 송등' 은' 송등' 이라고도 불린다. 즉, 정월대보름이 되기 전에 신부집은 신혼딸 집, 혹은 보통 친지들이 신혼불임가에게 선물해 상서로움을 더했다.' 등' 과' 정' 해음 때문이다. 이런 풍습은 많은 곳에서 있다. 산시 () 성 시 () 에서는 정월 초 8 ~ 15 시에 등롱을 놓는다. 첫해에는 궁등 한 쌍과 스테인드글라스 한 쌍을 증정하였다. 딸이 결혼 후 운이 좋아서 일찍 아이를 낳기를 바랍니다. 딸이 임신하면 대궁등 외에 한두 쌍의 작은 등롱을 보내며 핑안 임신을 기원합니다.

영자곡

자고모는 구찌라고도 하고, 북방에서는 화장실 아주머니, 구덩이 아주머니라고 부른다. 오래된 민간 풍습은 정월 15 일에 화장실 신자고를 모시고 신잠과 오디 모시는 것으로 많은 것을 보여준다. 전설에 의하면 고원은 우희로 장녀에게 질투를 당했다고 한다. 정월 대보름에 화장실에서 살해돼 화장실 신이 되었다. 시누이를 맞이하는 밤, 사람들은 짚과 천으로 시고모의 초상화를 묶고, 밤에는 화장실에서 돼지우리로 맞이한다. 이런 풍습은 남북 각지에서 유행했는데, 일찍이 남북조 시대에는 기록이 있었다.

모든 질병에서 벗어나다

"모든 병을 지나가다", 일명 모든 병을 헤엄쳐 다니며, 모든 병을 해산시키고, 모든 병을 굽고, 다리를 건너는 등. , 재해를 제거하고 복을 기원하는 행사입니다. 정월대보름의 밤, 여자는 함께 여행을 떠나자고 약속하고, 다리를 보면 건너야 한다는 것을 보고, 이렇게 하면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만병을 떠나는 것은 명청 이래 북방의 풍습으로, 일부는 15 에서 진행되지만, 대부분 16 에서 진행된다. 이날 명절 성장을 입은 부녀자들은 무리를 지어 집을 나와 다리를 건너 위험을 건너고 시내로 들어가 한밤중까지 무릎을 꿇고 아이를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상사절

상조절은 중국 한족의 오래된 전통 명절로, 일부 소수민족들 사이에서도 유행하는데, 속칭 3 월 3 일, 일명' 딸의 날' 이라고도 한다. 풍부한 의미, 처음에는 자체 정화 일-목욕 철회; 또한, 이것은 딸의 날-중국의 많은 딸의 날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오래된 전통 발렌타인데이, 즉 자유롭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날로 묘사될 수 있다. 이주에, 간단히 말하면, 한 사람이 뛰지 않을 수 없다. (당신은 이곳의' 달리기' 가 무슨 뜻이라고 생각합니까? _) 을 참조하십시오.

한대는 이전에 3 월 초 4, 3 월 초 1 일은' 상사' 로 정해졌다. 나중에 양력의 3 월 3 일에 고정되었는데, 왜냐하면 3 월 3 일은 보통 4 일에 떨어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풍채가 흔들리는 아름다운 명절이다. 이날 사람들은 주강 연못의 물가에 와서 샘물로 더러움을 씻어내며 겨울 내내 쌓인 질병을 없애고 새해에는 청결과 면역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상념' 은 재난을 없애고 상서로운 명절을 구하는 동시에 자유롭고 즐거운 봄여행이기도 하다. 청년 남녀는 야외로 소풍을 가서 서로 물을 뿌리고 배우자를 자유롭게 선택하였다. 이날 기혼자와 집에 장례가 있는 것을 제외하고 미혼남녀들은 모두 정부조직의 까치교회에 참석한다. 위진 이후 3 월 3 일로 정했다.

청명절

춘분 후 15 일 청명, 만물 청정명, 커버 시 만물 청정명, 고명으로 정해졌다. " 1 년의 24 절기 중 사람들은 음력 4 월 5 일의 청명절에 특히 관심이 있다. 이것은 오래된 명절이자 중국인들이 중시하는 가족 명절이다.

당대의 시인 두목시의' 청명' 시는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서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고 말했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꽃 마을을 가리켰다. " 청명절의 특별한 분위기를 쓰다.

청명절에 조상에게 성묘를 제사하는 풍습은 한나라에서 물려받은 후 줄곧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2000 년 동안 계속되었고, 일부 지역에서는 버드나무 가지를 꽂아야 한다. 이 날, 집집마다 효도하는 아들, 손자는 교외로 가서 조상 성묘를 하고, 비석을 세우고, 무덤에 종이를 깔거나, 묘지에서 밥을 먹거나, 카드 자리로 돌아가 집에서 밥을 먹는다. 현대에서는 효도하는 아들과 손자가 반드시 청명절을 지키며 청명절에 성묘를 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축제 며칠 전에 제사를 지내거나, 어떤 사람은 축제 며칠 후에 제사를 지내지만, 일반적으로 청명절에 성묘할 뿐이다.

답청은 청명절을 받쳐 주는 부업이다. 성묘 후, 가족, 대소를 막론하고 산야에서 마음껏 즐기고, 버드나무 가지로 나뭇가지를 꺾고, 머리에 쓰고, 황혼이 되어서야 집에 돌아온다.

-청명 풍습-

청명의 풍습은 풍부하다. 집집마다 청명과를 찌는 것 외에도, 불성묘를 금지하는 것, 도보, 그네 타기, 쿠주, 폴로, 버드나무 꽂기 등 일련의 풍습과 스포츠 활동을 중시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청명절에는 한식을 금지하고 불을 금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냉식 찬식이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는 모두 일부 체육 활동에 참가하여 신체를 단련한다. 그래서 이 축제는 향토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명절로, 새 무덤과 이별을 제사하는 슬픈 눈물과 나들이 하는 웃음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성묘

조상에게' 사고의 시간 존중' 이라고 부른다. 그것의 풍습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명대' 제도풍경 약략' 에는 "3 월 청명, 남녀 성묘, 참배, 세단 의자 말 뒤에 원보를 달고 거리 가득 떠들썩하다" 고 적혀 있다. 제사자, 애도자, 울음, 제초, 무덤에 흙을 더하고, 원보를 몇 번 불태우고, 종이돈으로 무덤을 사다. 지폐가 보이지 않으면 외로운 무덤이 될 것이다. 울고 나면 돌아가지 말고 향나무에 가서 정원을 고르고 앉아서 취하세요. " 사실 성묘는 진 () 이전에 있었지만, 반드시 청명 () 시기가 아니라 진 () 후였다. 당나라가 되어서야 유행하기 시작했다. 청이통' 은 "섣달 그믐날, 한식절, 초서리절, 너는 무덤을 쓸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동안 숙면을 시중들고 술과 초목을 베는 도구로, 주중에는 나무를 봉하고, 조정을 끊고, 따라서 성묘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지금까지 전해져 왔습니다. 청명절제청소식은 본래 직접 거행하려고 했는데, 가족마다 경제조건 등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제청 방식도 다르다. "한 묶음을 태우다" 는 것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주요 형식이다. 이른바' 보따리' 는' 소포' 라고도 불리는데, 효가 사양에서 저승으로 보낸 우편 소포를 가리킨다. 예전에는 남식점에서 파는 것은 이른바' 포피' 였는데, 바로 백지로 한 봉지로 붙인 것이다.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목판판이다. 사방에' 죽음의 주문' 이 찍힌 산스크리트어 음역이다. 중간에 연꽃 패가 찍혀 있다. 돈을 받고 죽은 사람의 이름이 적혀 있다. 예를 들면' 고인 장복군은 운산에서 맏이를 두려워한다' 는 소포이자 패권이다. 다른 하나는 포피, 어떤 패턴도 인쇄하지 않는 것이다. 가운데에 파란색 브랜드를 붙이고 죽은 사람의 이름을 적어 주세요. 메인 카드로도 사용. 가방 안에는 많은 종류의 돈이 있다. 먼저 종이를 태우고, 9K 백지, 네 줄의 동그란 돈을 부수고, 한 줄에 다섯 장씩; 둘째, 명화, 세계에는 외화표가 있고,' 파라다이스 은행',' 귀신국은행',' 지옥은행'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고,' 지옥은행'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대부분 큰 액면가, 뒷면에는 불교' 죽음의 저주' 가 찍혀 있다. 셋째, 가짜 외국 돈, 하드 종이 중심, 은박으로 싸서 당시 통용된 은화와 같은 도안을 억압한다. 넷째, 노란 종이에 빨간색으로 인쇄된' 죽음의 저주' 는 동그란 돈이기 때문에' 죽음의 돈' 이라고도 불린다. 5. 금박과 은박으로 접은 원보, 망치, 어떤 것은 실로 꿰고, 밑부분에는 색색의 종이 귀를 사용한다. 구사회에서는 빈부를 막론하고 모두 부담을 태우는 움직임이 있었다. 그날 사당이나 자택 정실에 고백안을 설치했고 짐은 중간에 두었다. 그 앞에는 만두, 케이크, 과일 등 제물이 놓여 향을 피우고 촛불을 들고 있었다. 온 가족이 항렬별로 경례를 한 후 문 밖에서 소각할 수 있다. 소각할 때 큰 원을 그리고 묘지 방향에 틈을 남기다. 동그라미 밖에서 종이 서너 장을 태우는 것을' 배달특사' 라고 부른다. " 어떤 부자들은 가족과 가족을 데리고 차를 타고 성묘제를 하러 가고 싶어 한다. 이때 무덤을 손질하거나 상징적으로 무덤에 흙을 더하고 그 위에 종이돈을 넣어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고 이 무덤에 후손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숭배

어떤 사람들은 함께 둘러앉아 밥을 먹고 술을 마신다. 다른 사람들은 연을 날리고 심지어 서로 경쟁하여 오락을 한다. 여성과 어린이는 근처에서 버드나무 가지를 접고 버들가지로 찐 음식을 입는다. 또 버드나무 가지를 엮어 갈대를 머리에 씌우며 "청명은 버드나무를 입지 않고, 내세는 노란 개가 된다" 고 말했다. 이것은 성묘이고, 소풍이기도 하고, 즐거워야 집에 갈 수 있다. 버드나무를 꽂는 풍습도 백성들에게 농사를 짓도록 가르치는 농경의 시조 신농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어떤 곳에서는 버드나무 가지를 처마 밑에 놓아 날씨를 예보한다. 옛말이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푸르고,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의 설법. 황둥지 시절에는' 청명 기간, 류다이가 호' 라고 규정했다. 봉기가 실패하자, 버드나무를 끼는 풍습이 점차 도태되어, 버드나무만 성행하였다. 버드나무의 생명력은 매우 강하다. 속담에 "마음으로는 꽃을 심고,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으면 그늘이 된다" 는 말이 있다. 버들가지를 흙 속에 꽂으면 살고, 꽂으면 사는 곳, 해마다 꽂으면 곳곳이 어두컴컴해진다. 청명절에는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원래 중국인들은 청명절, 7 월 30 일, 10 월 초일을 3 대 귀신절로 삼았는데, 백귀신이 출몰하고 도움을 청할 때이다. 유령의 괴롭힘과 박해를 막기 위해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올리고 버드나무를 달았다. 버드나무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사악한 작용을 한다. 불교의 영향을 받아 사람들은 버드나무가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하여' 귀신나무' 라고 부른다. 관음은 버드나무 가지를 물에 찍어 중생을 돕는다. 북위의 자스훈은' 치 야오민서' 에서 "버드나무 가지를 집 위에 올려놓고 백귀신은 집에 들어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청명절은 귀신의 날이다. 버드나무 가지가 싹이 날 즈음에 사람들은 자연히 버드나무를 꽂고 버드나무를 꿰뚫고 사악한 것을 피한다.

소풍을 가다

일명 봄놀이, 봄찾기, 소풍이라고도 한다. 풀을 밟고 시골에서 놀고 봄빛을 보는 것이다. 3 월의 맑은 하늘, 봄이 대지에 돌아오니, 자연 곳곳에 생기발랄한 광경이 펼쳐져 있어, 바로 답청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우리 나라 민간은 줄곧 청명 나들이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청명절은 전후가 답청하기에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청명절 풍습의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고대에는 여성들이 평일에는 마음대로 외출할 수 없었다. 청명 여행은 얻기 어려운 기회였다. 그래서 여성은 청명에서 남성보다 더 재미있게 놀았고, 민간에는' 여자 청명남년' 이라는 말이 있었다.

그네를 타는 것은 중국 고대 청명절의 풍습이다. 스윙, 그것은 가죽 끈, 움직임입니다. 그것의 역사는 매우 유구하다. 그것은 처음에는 돈공이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금기를 피하기 위해 그네로 바뀌었다. 고대에 그네는 나뭇가지로 만들어 리본으로 묶었다. 나중에는 밧줄 두 개, 발 디딜 그네로 발전했다. 그네는 건강뿐만 아니라 용기도 키워 사람들, 특히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다.

축주

활은 일종의 고무공이고, 볼 가죽은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공 안에는 양모가 채워져 있다. 축주는 발로 공을 차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 청명절에 유행하는 게임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가 발명한 것으로, 최초의 목적은 무사를 훈련시키는 것이다.

연날리기도 청명절에 가장 인기 있는 행사다. 청명절에 사람들은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입는다. 밤에는 연 아래나 바람결선에' 신등' 이라고 하는 반짝이는 별처럼 색색의 작은 초롱을 매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예전에 누군가가 연을 푸른 하늘에 올려놓고 실을 끊어서 미풍이 그들을 하늘 끝까지 보내게 했다. 이렇게 하면 질병과 재난을 없애고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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