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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강 사투리 점쟁이 _ 무강 점쟁이

호남어는 어떤 방언에 속합니까?

호남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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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남 방언, 호남어, 서남관어, 간어, 객가어, 그리고 아직 정해지지 않은 방언 (예: 호남어, 농촌어 등) 이 있다. 호남은 방언이 복잡한 지역이다. 소수민족이 모여 사는 지역에서는 자신의 언어뿐 아니라 중국어 방언으로도 교류하는 사람들이 많다. 샹어 (일명 샹어라고도 함) 는 호남성에서 가장 대표적인 방언으로, 강강과 지강 유역의 40 개 시현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호남에서는 호남어 인구가 약 3085 만 명으로 전국 인구의 3.2% 를 차지한다.

디렉터리 [숨김]

1 의 분류 및 구성

2 역사적 연원

세 가지 특징어

4 개의 방언 농담

5 시험에 합격하다

6 문법 연구

7 참고 문헌

호남 방언의 분류와 구성

호남어는 호남어나 호남어라고도 한다. 창사어를 대표로 후난 성의 대부분 지역에 분포한다. 내부 음성 차이로 볼 때, 신호어와 노호어는 차이가 있다. 노호어는 호남 중부의 닝향, 형양 등지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으며, 신호어는 창사, 주주 등 대중도시에서 유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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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차이에 따라 호남 방언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 창읍 영화: 창사, 주, 샹탄, 닝향, 망성, 샹음, 청로, 익양, 원강, 도강, 남현, 악양, 안향, 안화, 안화 형양, 형동, 형남, 형산도 여기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언의 주요 특징은 고탁음모가 일반적으로 청음과 청음을 읽는다는 것이다. 평평하든 평평하든.

2. 루소영화: 루디, 쌍봉, 샹향, 연원, 냉수강, 신화화, 소양, 소동, 신사오, 무강, 신녕, 성보, 기양, 계동, 안화, 융회 이런 방언의 주요 특징은 비교적 완전한 탁음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이다.

3. 진계영화: 진계, 노계, 황포삼현을 포함해서요. 역사와 지리상의 이유로 호남은 모든 곳에서 호남어를 하는 것은 아니다. 남서관화는 북방 방언의 한 가지이다. 서남관어는 호남 두 번째로 큰 방언으로, 주로 서남, 호북, 호남에 분포한다. 내부 차이에 따라 서남 관화는 크게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 창리 영화: 상덕, 한수, 도원, 진시, 임수현, 석문, 자리, 화용, 안향의 대부분 지역을 포함한다.

길영 영화: 길수, 고장, 보징, 화원, 영순, 장가계, 상식, 용산, 봉황, 원릉의 대부분 지역을 포함한다.

3. 호애정 영화: 화이화, 제강, 신황, 정주, 통로, 홍석, 홍곡, 동회, 마양을 포함한다.

4. 쇼난 영화: 영주, 동안, 쌍표, 신전, 닝원, 도현, 블루산, 강영, 강화화, 가화, 귀양, 임무, 이장, 천주, 천현을 포함한다. 영화는 이중어이고, 공통의 교제언어는 남서관어이며, 각지의 방언이 병존한다.

객가 방언은 주로 남동남의 여성 계동 유현 다릉 평강 3 현의 일부 지역에 분포한다.

호남 방언-역사 연원 호남 방언의 사투리 포인트는 주로 호남과 하마 작은 요리사 유역 중하류와 동정호 연안에 집중되어 있으며, 서남에서는 소양 무강 등 혼합 방언을 과도점으로 하여 성보 수녕 동남에서는 형양 (), 이양 (이양 () 이 남서관어 () 이지만 고도로 혼합됨) 을 과도점, 영흥 () 으로 하고 있다. 전체 음계로 볼 때, 이 4 점은 여전히 상어에 속하지만, 다만 불순할 뿐이다. 성보의 모음 시스템은 표준어 시스템에 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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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남 관화 방언은 서북과 쇼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산시 북부는 호북, 천, 서남관어와 연결되어 있고, 호남 남부는 광서 서남관어와 연결되어 있다. 두 조각을 합치면 44 개의 사투리가 합쳐져 호남성에서 가장 강력한 방언이다. 전체 음계로 볼 때 호남은 진정한 의미의 감어가 없지만, 장시 국경의 혼합 사투리와 독립 사투리 지점에서 감어의 영향을 알 수 있다. 독립방언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융회와 계동을 포함한' 향형' 이다. 이런 방언은 본래 독립적일 수도 있고, 주변 방언의 영향이 적고, 보존된 원래의 특징이 많기 때문에, 다른 방언과는 달리, 독립 방언에 속하는 사투리 점 사이의 관계를 연구해야 한다. 다른 하나는' 리릉형' 이다. 전체 시스템의 경우, 능방언은 호남어나 감어로 분류하기 어렵지만, 둘 다 호남어와 감어의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방언은 새로운 방언 유형에 속할 가능성이 높다. 방언 간의 상호 작용 (물론 자신의 음운 특성도 있음) 으로 인해 모국어 방언 A 와 모국어 방언 B 와는 다르다. 요정, 다릉, 계동, 여성 등의 방언도 있는데, 그것들 사이의 관계는 더 연구해야 한다. 혼합 방언도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상어와 간어가 혼합된 평강형이고, 하나는 상어와 표준어가 혼합된 형형형형이다. 평강형에는 단 하나의 점이 있고, 형양형에는 양양, 강영, 무강, 구멍, 소양, 신화화, 동동, 천양, 도원 등 11 개의 점이 있는데, 한 종류로 결합할 수 있다. 형양에서 천양선까지의 혼합 사투리 포인트는 동북, 서남, 동남호어의 갈림길에 있으며, 관화의 서북, 쇼난 사투리가 원, 자, 호남어로 나뉘어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사실, Xiangyu 와 Putonghua 의 교차점입니다. 이 지역의 방언이 혼합 방언이 되는 것은 합리적이어야 한다. 전체 구분의 결과로 볼 때, 모든 혼합 방언이나 혼합된 독립 방언은 모두 사투리 지역의 경계에 있기 때문에 이런 구분 결과가 언어학 사실에 더 부합한다고 할 수 있다.

이런 구분은 호남 고화극의 유행 지역에서 실증될 수 있다.

고화극은 호남 각지의 민간 극종의 총칭이다. 호남 각지의 고화극의 이름과 기원은 각각 다르지만, 그 곡조와 창곡은 현지 민가와 곡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현지 방언으로 가사를 부르는 것은 현지인들이 즐겨 듣는 민간 예술이다. 그래서 그것의 유행 정도는 방언의 지리적 분포와 대략 평행하여 서로 증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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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사고화극은 창사로 (창사, 샹탄, 주주 등지에서 유행함), 닝향로 (닝향향에서 유행함), 류핑촌로 (주로 평강, 류양, 리릉 등에서 유행함), 서호로 (주로 동정호 서안의 남현, 익에서 유행함) 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들 학자들은 대부분 평강 (), 류양 (), 리릉 () 을 감어 () 로 분류하기 때문에, 평류로 가는 창사고화극 관객이 각각 창사 (), 남창 () 에서 공연할 때 알아들을 수 있는 정도를 상상할 수 있다.

창사 고화극 외에도 호남에는 두 가지 중요한 고화극이 있는데, 그들의 유행 지역은 모두 혼합 방언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하나는 형양, 형산, 상녕, 양양, 안인, 영흥, 천주, 다릉 등에서 유행하는 형양화고극이다. 그것의 유행 지역에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형산 영흥 등 호남 사투리구뿐만 아니라, 천현 장녕 등 표준어구에서도 유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릉 등 독립어구에서도 유행할 수 있다. 또 다른 하나는 소양, 소동, 무강, 융회, 신녕, 성보 등에서 유행한다. 형양고화극과 마찬가지로 소양고화극도 호남 방언, 표준어, 혼합 방언 지역에서 유행할 수 있다. 소양고화극의 형성 역사를 보면 서양극 영릉고화극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상호 영향, 침투, 융합도가 깊다. 구 2 도를 보면, 이 구 방언의 운모 시스템은 남서관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대부분 남서관어로 분류할 수 있다.

상덕의' 카카극', 영릉의 화고극, 서구의 양양극 등 다른 극종도 있는데, 그 유행지역은 모두 호북, 서남, 쇼난의 공식 방언에 해당한다. 호남 방언 특색 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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