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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과 미국의 공포영화는 한 마녀와 한 마녀가 젊은 남녀의 몸을 빼앗는 것을 다룬다. 이름이 뭐예요?

영화: 마스터키

영화 계산서

중국어 이름: 마스터 키

영어 이름: 마스터 키

버전: 아이디어. HD-HD-dvdre.x264.eac3 [HDTV-re]]

출시일: 2005

지역: 미국

언어: 영어

감독: 이안 소프트레안 소프트레

줄거리: 아인 크루거 ... (저자)

주요 공연: 존 허트 존 허트

지나 롤란즈지나 롤란즈

메리자 마틴 메리자 레이니 마틴 데이비드 옌슨 (Melissa Martin Melissa Renee Martin David yansen)

케이트 허드슨 케이트 허드슨 글렌 앤드루스.

조이 브라이언트 조이 브라이언트 조 크리스트.

마지막 영화: 2005 년 7 월 8 일 (미국)

위치: 미국 (위치)

오른쪽: 영어.

IMDB 점수: 6.4/ 10 (1 1, 125 표)

길이: 100 분

카테고리: 줄거리 공포, 사랑 놀라움, 신비

분류: 영국: 15 아르헨티나: 13 독일: 16 호주: m 스웨덴:1/kloc-0

줄거리 소개

루이지애나 남부의 늪과 계곡에는 여전히 외부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고대 문화가 있으며, 그러한 문화에 대한 종교 의식과 관습도 계속되고 있다. 이런 종교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들은 불가사의하고 심지어 우스꽝스럽다. 그러나, 어둠과 공포의 과정을 겪은 후 그것을 믿는 사람들에게, 그 악의 힘은 진실이고, 그 에너지는 강력하며 ... 심지어 치명적이다.

일단 네가 그것의 힘을 믿으면, 너의 모든 공포는 실현될 것이다.

스물다섯 살 된 캐롤라인 엘리스 (케이트 허드슨 분) 는 의지가 강한 젊은 소녀였다. 록밴드 매니저로 일하는 동안 그녀는 일에 바빴고 위독한 아버지를 소홀히 해 과거에 아버지에 대한 치료를 보완하고 자신의 마음을 위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캐롤라인은 일자리를 찾았다: 한 노부인이 그녀를 고용하여 그녀의 병든 남편을 돌보았다. 이 부부는 오래된 집의 주인이다. 뉴올리언스에서 집이 있는 루이지애나 삼각 지대까지 차로 가는 데는 한 시간이 넘게 걸리는데, 이 지역은 신비한 풍습과 종교 의식으로 유명하다. 이 낡은 큰 집은 바이올렛과 벤 데스프리 오크스 (지나 롤란드와 존 허트 분) 의 집이며 모두 남방인이다. 이 오래된 집이든 그 주인이든 신비하고 어두운 역사를 담고 있는 것 같다. 점차적으로, 침대에 마비된 벤을 잘 돌보는 것 외에도 캐롤라인은 바이올렛과 집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되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캐롤라인은 바이올렛으로부터 만능 열쇠를 받았는데, 이 열쇠로 그녀는 건물의 모든 방을 열 수 있었다. 캐롤라인이 알아차린 옥상에 숨어 있는 방을 제외하고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캐롤라인은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방으로 들어갔다. 여기서 그녀는 머리카락, 뼈, 혈액, 주문 및 기타 분명히 요술에 사용되는 설비를 발견했다. 바이올렛은 그 방에 가 본 적이 없다고 주장했지만, 캐롤라인은 바이올렛이 그 방에서 요술을 행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비로운 일이 연이어 일어나자 캐롤라인은 이 비밀을 폭로하고 요술에서 벗어나 고통에서 구해내기로 결심했다. 그녀의 손에 있는 마스터키가 캐롤라인에게 행운과 악을 가져다 줄까요?

잘 보세요: 미국판' 자정 부글' 의 시나리오 작가 +K 별 외계인의 감독.

루이지애나 주의 변두리 산간 지방에서는 요술과 괴이한 존재가 결코 짧은 역사가 아니다. 요술 역사가 있는 이 곳을 선택해 영화 속 고택을 탐험하는 것은 정말 좋은 곳이다. 하지만 할리우드 스릴러 영화에 익숙한 사람들은 새가 똥을 누지 않는 곳에 있는 큰 집이 정말 무서운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외진 밀집으로 도움을 청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비밀의 다락방 문을 열면 악몽이 현실이 되고, 그 공포의 비밀은 주인공 앞에 펼쳐진다 ...

이 영화는 할리우드 조립 라인의 어떤 공포 스릴러처럼 들리지만' 미국판 자정 반지' 의 작가와' K 스타 이형' 감독의 합류는 영화에 신비로운 색채를 더했다. 마스터키는 주문과 비슷하다. 독신인 젊은 소녀로 낯선 집에 가서 병든 노인을 돌보다가 알 수 없는 일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주문 속 귀신의 힘과는 달리 마스터키는 신비한 종교와 요술의 능력에 의지하고 있으며, 어린 시절부터 그리스도를 믿었던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더 강한 것 같다.

미국의 새로운 독백 공포극.

남부 고딕 스타일의 요술집에는 무한한 비밀이 숨겨져 있지만, 전반을 진정으로 통제하는 관건인 마스터키의 책임자인 호기심 때문에 죽을 뻔한 호기심 아기는 영화의 절대적인 초점이다. 이 호기심 많은 여간호사는 할리우드 콜레트의 새로운 장문인 케이트 허드슨이다. 나이는 많지 않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여보, 언뜻 보면 도브 초콜릿처럼 달다. 항상 관중의 총아였다. 흥행 블록버스터' 10 일 미길' 과' 유행 대모' 는 상업블록버스터는 아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그녀의 달콤한 지위를 알 수 있다. 하지만 그녀의 전임자인 콜레트 메그 라이언과는 달리, 젊은 허드슨은 어머니가 되자마자 곧 돌파구를 찾아 헤매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 영화는 허드슨의 첫 번째 테러 탐구이자 그녀가 연극에서 주인공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어쩌면 스릴러 영화는 정말 미녀의 돌파구일 수도 있고, 니콜 키드만, 나오미 워츠 등 안팎을 겸비한 여배우가 몇 명인지, 이런 영화에 출연할 의향이 있는지, 쇼가 스스로 비명을 지르는가? 그것의 다른 장점은 말할 것도 없고, 여학생의 주인공은 보통 절대적인 주인공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그녀는 목욕과 잠을 거의 놓치지 않았다. 허드슨은 모든 카메라에 나타났다. 조연은 똑같이 강하지만, 아무도 너의 장면을 빼앗을 수 없다. 왜 안돼? 얼룩덜룩한 나무 그늘, 어두운 연못, 잡초가 무성한 정원, 벗겨진 페인트, 삐걱거리는 문, 갑작스러운 천둥이 갑자기 이상한 소리, 절차적인 가위, 우리가 완전히 긴장을 풀 때 신비한 부두주술에 대한 눈길을 더해 준다. 한편, 미국판' 자정 부글' 시나리오 작가 크루거의 극본은 기이한 분위기를 극치로 발휘했다. 우리가 이런 소위 무술을 전혀 믿지 않더라도 우리는 놀라서 죽을 지경이다.

영화 리뷰

이 영화의 구조는 여전히 좋다. 주로 구속, 믿음은 정신적이고, 믿지 않는 것은 무효이며, 희생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한다. 그리고 마지막 끝에서, 나는 꽃일을 연기하여 사람들에게 읊조리는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첫째, 구속:

속담에' 자녀는 부모를 부양해야 하고, 친족은 없어야 한다' 는 말은 부모가 살아 있을 때 시간, 능력 또는 기타 이유로 부모를 공경하거나 시중들 수 없다는 뜻이다. 자녀가 시간, 능력, 또는 부모를 공경하고 싶을 때, 부모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의 소원을 이룰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 영화의 캐롤린은 아들을 부양하고 싶지만 친하지 않은 간호사이다. 친구를 돕는 밴드가 아버지에게 시간 낭비라는 비판을 받아 부녀는 말을 하지 않는다.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까지 그녀는 아버지의 병세를 알지 못했다. 그녀는 시간이나 경제력 때문에 아버지를 돌보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를 돌볼 시간이 있을 때 아버지가 인정하지 않는 일을 했기 때문에, 아버지도 그녀를 인정하지 않았다. 이것은 그녀로 하여금 심리적인 저항을 일으키고, 고의로 아버지를 돌보지 않고, 그의 존재를 무시하게 했다. 그래서 자신을 해방시키고 자기 비난에서 벗어나기 위해 간호사를 선택했고, 위독한 노인을 전문적으로 돌보는 직업이었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줄곧 아버지에게 깊이 미안했고, 그녀는 이 작품을 통해 정신적인 구속을 받고 싶었다. 그녀가 위독한 노인 환자에게 다른 간호사보다 더 열정적이고 친절한 이유는 불치병 환자를 돌보고 평화롭게 죽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을 회복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이다. 대부분 자신의 과거의 잘못을 보완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런 환자에 대한 동정은 일종의 감정이 되었다. 이 순간 이전의 단순한 목적이 점차 숭고해졌다. 그래서 앞으로 말기 노인 환자를 돌보는 것은 그녀에게는 더 이상 직업이 아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 구속의 주제는 단지 소개자일 뿐, 그녀가 앞으로 본가에 가서 벤을 돌봐야 하는 이유 중 하나일 뿐이다. 아쉽게도 영화는 이 위에 글을 많이 쓰지 않았다. 하지만 나중에 캐롤라인이 어찌할 바를 몰라 회복의 목적을 포기하려고 했을 때, 그녀는 무력한 책과 창밖의 그녀와 아버지의 사진을 보고 구속의 주제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캐롤라인이 그녀의 신념을 이어가는 것을 지탱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주제는 발생 횟수가 많지 않지만 매번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둘째, 편지는 영이고, 믿지 않는 것은 무효이다.

허허, 이 말은 겉으로는 진리로 보이지만, 결국은 진리가 아니다. 상상해보세요. 아무도 신자로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적나라하게 이 세상에 왔다: 사상도, 의식도, 두려움도 없다. 네, 자르지 않은 혼돈 상태에 불과합니다. 후천적인 환경이 그 (그녀) 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 (그녀) 가 어떤 신념을 형성할 것인가. 신앙이란 어떤 사람, 어떤 관념, 교리, 종교 또는 하느님에 대한 극단적인 신앙과 존중을 자신의 행동의 본보기나 자습서로 일컫는 말이다. 즉, 믿음은 자신의 인생관, 가치관, 세계관에 대한 선택과 보유이다.

신앙은 쉽게 미신으로 변한다.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무신론자였으며, 태어날 때부터 어떤 신앙도 없었다고 할 수 있다. 개가 절망할 때가 아니거나 출로가 없을 때 신앙이 없을 것이다. 기회가 있다면 그 자신 이외의 어떤 신이나 교리를 믿고 싶지만, 만약 그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그러나 환경은 사람보다 강하다. 당신은 항상 무력할 때를 만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그리고 이 때, 당신이 가장 취약할 때입니다. 가장 취약할 때, 한 사람은 이전에 접촉한 적이 없거나 지겹지 않은 어떤 이론이나 학설도 받아들이려 한다. 이 이론이나 학설이 그 (그녀) 가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영화의 캐롤라인은 바로 이런 사람이다. 그녀는 미신을 믿지 않는다. 그녀는 오래 전에 미국 남부에 존재했던 마약 소환 종교를 믿지 않는다. 이런 가르침의 가장 근본적인 특징은, 만약 네가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그것은 너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요컨대, 편지는 영적이며, 믿지 않는 것은 무효이다. 그러나 다양한 관점과 지식을 받아들이겠다고 주장하는 캐롤라인은 극도의 공포와 거대한 생명의 위협 앞에서 그녀가 좋아하든 싫든 믿지 않을 수 없다. 그녀는 독약을 부르는 방식으로 집 앞에 벽돌 조각을 뿌려 제비꽃을 유혹하려고 시도했고, 심지어 이런 식으로 제비꽃과 루크의 피해를 피하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바이올렛이 잃어버린 주문을 따라 분필과 같은 재료로 다락방에 자신의 도안을 깔았을 때, 그녀는 바이올렛의 함정에 빠졌다. 아니, 세젤: 캐롤라인은 독약을 부르는 종교를 완전히 믿었다. 그녀는 자신의 의식을 통제하고 자신의 환각과 싸우려 했지만, 눈앞의 모든 캐롤라인이 세젤에게 쓰러져 자신에게 붙어 있다고 믿었다.

사실, 캐롤라인은 원래' 벨을 푸는 데는 반드시 종이 묶여 있어야 한다' 는 목적으로 독약을 부르는 대가에게 도움을 청해 교리를 믿었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동의를 강요당하고, 자신이 약물 통제 하에 뇌졸중의 근본을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 영화를 보고 나니 또 생각났다. 캐롤라인의 선량함은 결국 자신을 신앙의 심연으로 몰아넣어 최후의 결말을 초래했죠, 그렇죠? 이런 생각은 사람을 무섭게 한다: 선의는 좋은 보답이 없다!

네가 믿는 신념의 존재 여부는 사실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존재한다고 생각하고 그 존재가 영화의 궁극적인 표현이라고 믿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셋째, 희생:

이 영화의 요술은 주로 90 년 전 사망한 두 하인 Sessel 과 Justifi 에 의해 드러난다. Justifi 의 가장 중요한 공헌은 의심할 여지 없이' 희생 만트라' 를 발견한 것이다. 그 주요 내용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희생한다면, 당신은 피의자의 여생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허허, 희생, 항상 칭찬해 온 긍정적인 이미지와 영웅적인 행동인데, 여기서 완전히 이런 이상한 논리로 변했다. 자신의 생명을 이어가기 위해 불공평한 행동을 취하여 타인의 생명을 빼앗는 것은 합리적이다. 그리고 재스퍼와 세젤의 연역하에' 사람이 자기를 위해 하지 않고 하늘이 무너지는' 거짓 진리가 되는 추세다.

넷째, 결말:

이 영화의 결말로 볼 때 작가와 감독은 자신의 환각과 세젤이 빙의한 바이올렛에 밀린 큰 거울에 쓰러진 캐롤라인, 천천히 일어나 약간의 망설임과 생소한 불을 붙이고 우아하고 느리게 소름 끼치는 말을 한 마디 했다. 네, 아들 ... 그리고 루크 변호사가 들어왔다. 원래 Sessel 은 Caroline 을 Violet 에 첨부했고, Justin 의 법률은 Luke 에게 붙어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세젤이 첨부한 캐롤라인이 베빌 리트뿐만 아니라 비세스 자신의 몸매까지 좋다고 항상 생각했다. 여기를 보니 나는 좀 어리석다. 그들이 악을 저질렀을 때, 그들은 그렇게 독선적이었고, 심지어 약간 우아했다. 선악의 마지막 승리의 일과는 맞지 않지만, 이런 처리 방식은 더 쉽게 인정될 수 있고 가장 합리적인 결과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전반적으로, 이 결말의 안배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매우 충격적이다. 화룡점정이라는 뜻이 있어, 드라마 전체가 평온함 속에서 악의 고조에 이르렀다.

물론 작가와 감독이 이렇게 처리하는 것은 Justifi 와 Sessel 의 지속적인 악행에 대한 더 합리적인 설명을 찾거나 속편에 복선을 남기기 위해서다. 하지만 의문의 여지 없이, 이 반전의 결과는 다소 용납할 수 없는 것이었다. 악은 계속될 것이고, 그들은 계속 희생을 찾아 소유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악명언)

다섯째, 마지막 문장:

귀신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공포영화를 연기하며, 매우 무섭고, 심지어 사건을 해결하는 추리감까지 준다. 결국 90 년 전 소위 귀신이 빙의된 이야기집을 추가했다. 이런 구조는 다른 곳에서는 확실히 좀 독특하다. 너무 많은 아이들이 괴신난력을 따지지 않고, 마음 깊은 곳의 공포심리만 이야기한다. 이런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은 캐롤라인의 배우 케이트 허드슨의 노력과 분리될 수 없다. 어려서부터 연예계 가문에서 자란 이 감미로운 소녀는 이전에 출연한 문예영화와 코미디 중 달콤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바꿔 희생과 구속에 휘말린 캐롤라인을 생동감 있게 연출했다. 정말 미래의 톱스타로서의 풍격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영화의 끝에서 루크를 연기한 피터 사스자드밍은 갑자기 눈에 띄었다. 원래 보잘것없었던 그는 정의가 가진 악과 잔인함을 결말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냈고, 그의 변호사 신분과 온화한 행동이 이렇게 갑작스럽게 변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모든 문에는 자물쇠가 하나 있지만, 항상 모든 문을 열 수 있는 열쇠가 있다. 이것은 마스터키이지만, 이 영화에서 마스터키의 지위는 분명히 이 영화의 이름으로서의 지위와 일치하지 않는다. 사실, 이 영화는 모두 캐롤린, 탐정일을 제대로 하지 못한 간호사에 관한 것이지만, 그녀는 상업적으로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운명이 많은 사람이다. 구원을 위해 결국 희생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