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에는 두 가지 유행하는 점술 방법이 있는데, 비교적 번거로운 것을' 조' 점술이라고 하고, 비교적 간단한 것을' 주화 점술' 이라고 부른다. 비교적 번거롭다. 만약 네가 배우고 싶다면, 나는 네가 가서 읽고 할 것을 건의한다. 모두' 풀' 만이' 풀' 을 쓸 수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 이쑤시개도 괜찮다. 다른 각종 막대기는 모두 괜찮다. 어차피 안 되기 때문이다. 창문이 남쪽을 향하는 깨끗한 곳을 찾다. 방 한가운데 탁자를 하나 놓고, 길이가 5 피트, 너비가 3 피트여서, 그 위에 앉아서 점술을 할 수 있다. 55 개의 이쑤시개를 가지고 키트에 넣으세요. 대나무 통 하나, 종이 한 장, 펜 한 자루를 더 가져가세요. 이 물건들을 진열하는 것은 규칙적이어서 나는 지금 개의치 않는다. 그런 다음 분향, 공물, 점괘를 계산하기 시작했다. 조건이 허용되지 않으면 소품은 아쉬운 대로 할 수 있지만 이쑤시개는 55 개가 있어야 한다. 주역에서는 55 가' 대연의 수' 라는 신비한 숫자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쑤시개 55 개, 먼저 두 개, 음양 대표, 세 개, 천지 대표, 죽통. 한 개 더 꺼내면 생명력, 공급, 총 7749 개가 남는다. 이 여섯 개의 막대기는 실제적인 용도가 없다. 그렇게 많은 이쑤시개가 없다면 49 개만 가져갈 수 있지만, 이 6 개는 중국인의 자연에 대한 존중을 대표하며 점술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문화다. 이 49 개 중 한 개를 더 가져와 왼손 새끼손가락과 약지 사이에 놓는다. 이것은 "음악" ("음악" 으로 읽음) 이라고 불리며, "음악" 은 초등학교 부문의 "나머지" 입니다. 나머지 48 개를 무작위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몇 안 되는 몇 무더기, 네 개의 숫자를 골라내다. 마지막으로, 네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 가지, 두 가지, 세 가지,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개, 두 개, 세 개가 남아 있다면 네 개를 들어라. 네 개가 남아 있으면 여덟 개를 들어라. 이 네 여덟 개의 이쑤시개는' 허' 라고도 불리며 왼손 약지와 중지 사이에 끼워져 있다. 그런 다음 나머지 두 더미를 함께 쌓고 이전 과정을 반복하여 왼손 중지와 검지 사이에 "쑤" 를 놓습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반복해도 여전히 이쑤시개 4 ~ 8 개를 얻습니다. 이제 우리는 48 호에서 세 무더기의' 모모' 를 꺼냈는데, 네 무더기와 여덟 무더기가 있다. 만약 두 무더기의 4, 8 무더기가 있다면,' 소음' 이라고 불리며, 음 (-) 선을 그어' 철거' 로 읽는다. 두 무더기에 여덟 개, 한 무더기에 네 개가 있다면,' 소양' 이라고 부르며,' 단발' 을 그려라. 만약 세 무더기가 모두 8 이라면,' 노인' 이라고 부르고,' 뜯기' 를 그리고, 옆에 점을 놓아라. 세 무더기가 모두 네 무더기라면, 그것들을' 노양' 이라고 부르고,' 단일' 을 그리고, 옆에 점을 그린다. 규칙에 따르면, laoyin 는 십자가를 그리고, laoyang 는 상자를 그려야 한다,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여기서 생략한다. 이것은 좋은 그림이다. 그리고 49 개의 이쑤시개를 모두 죽통에 넣고 다시 시작한다. 이렇게 여섯 번 반복하고, 여섯 번 그리고, 한 번 그려라. 그림을 그릴 때는 주의해서 아래에서 위로 그려야 한다. 첫 번째 그림은 맨 아래에 있고, 두 번째 그림은 첫 번째 그림 위에 있고, 세 번째 그림은 두 번째 그림 위에 있으며, 세상의 만물이 낮음에서 높음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시뮬레이션한다. 그림을 다 그렸고, 물건을 놓고, 분향 공물을 바치고, 책상에서 내려오면 점괘가 다 그려진다. 계산이 끝나면 이경을 찾아 안으로 들어가 방금 계산한 점술을 찾아보겠습니다. 참, 주역을 사는데 비싼 것을 고르지 마세요. 비싼 책은 종종 화려하고 호루라기가 많은 것을 첨가하여 돈을 낭비하고 사람을 오도한다. 서점에서 주역서 몇 권을 보면 64 괘가 완비된 전제하에 가장 싼 책을 사는 것이 좋으며, 물론 주석의 깊이가 자신에게 적합한지 여부도 보아야 한다. 이경을 펴면 각 점괘 앞에 기호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로 우리가 방금 그린 점괘다. 점괘 뒤에는' 점괘자' 라는 글자가 뒤따르는데, 이 점괘는 늘 하는 말이다. 예를 들어,' 건괘' 에서 점괘는 육양괘와 같고, 뒤에는' 건조, 원헨리정' 이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점괘의 이름이고,' 원헨리정' 은 점괘명이다. 점괘 뒤에 또 하나의 구호가 있다. 방금 우리가 점괘를 그렸을 때, 각 점괘는 모두 6 개의 점괘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 6 개의 점괘는 모두 자신의 독립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수사는 바로 각 점괘의 의미를 설명하는 것이다. 우리는 먼저' 주역' 에서 방금 그린 괘를 찾아내서, 방금 그린 괘에 노음이나 노양이 있는지 보자. 윤씨와 노양은 통칭하여' 이경 배교' 라고도 하며' 이동' 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변화" 또는 "이동" 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오래된 음과 노양이 변하고, 그늘이 양으로 변하고, 양이 흐려지기 때문이다. 만약' 변화' 가 없다면, 직접 점을 봐라. 만약' 변화' 가 있다면, 변경된 글자를 보러 가라. 네가 얻은 예언이나 표현은 네가 예언한 결과이다. 하지만 하나 이상의' 변화' 를 만든다면 어떨까요? 이것은 좀 번거롭다. 만약 두 가지 변화가 있다면, 이 두 글자를 한데 모아 보아라. 만약 세 가지 이상의 변화가 있다면, 변화가 없다는 것을 설명하면, 구아를 보러 가자. -좀 지저분하게 들리네요. 서한의 초연수는 매우 사상이 있다. 그는 운동을 보지 않고 정지만 본다. 즉 점술을 본다. 우리는 구괘상을 하나 그렸고, 노양의 모든 오래된 음양을 바꾼 후, 새로운 구괘상을 형성하고, 두 개의 구괘상이 있는데, 이 두 구괘상이 길흉을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은 "모" 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우리가 점괘를 하고, 이야와 오야를 모두 바꾸고, 이야오와 오야를 모두 음야로 만들고, 그리고 우리가 점괘를 하면, 우리 점괘는 바로' 이탈'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괘, 점괘, 점괘, 점괘) 초연수의' 조씨 이림' 에서 두 점괘 사이의 모든 변화에는' 린츠' 라는 사언시가 동반된다. A 의 B 중 하나는 B 의 A 중 하나이므로 64× 64 = 4096 개의 숲이 있다. 당신은 구아 를 풀고, 초점이 맞는' 예림' 을 확인하면 됩니다. 그러나, 초연수는 자신이 생각해낸 생각이 아니다. 추 주술사에게서 들은 것으로 추정된다. 조림일은' 사쿠전서' 에 수록됐지만 지금은 시중에서 팔리지 않은 것 같아요. 바이두 인터넷에 가보시면 전자판이 있을 거예요. 어떤 사람들은' 허' 라는 두 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이 두 가지 경우의 확률은 다르다. 허' 의 확률은 75%,' 허' 의 확률은 25%,' 음양' 사이의 확률은 각각 50% 가 아니어야 하는가? 아니, 변화의 성경에 따르면, 사람의 운은 네 가지가 있다: 행운과 불운, 아쉬움. 사람과 하늘은 대립하는' 음양' 이다. 하늘 자체에는' 음양' 이 있고, 사람 자신도' 음양' 이 있다. 천인이 만나면 자연히 네 가지 가능성이 있다. 사람은 4 분의 1 의 확률만 행복을 얻을 수 있다. 즉, 행운을 얻을 수 있고, 다른 4 분의 1 은 곤경에 처할 수 있다. 즉, 사납게 되고, 나머지 절반은 아쉬움, 즉 후회와 비열함을 남길 수 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연애를 한 적이 있으니 결혼할 때가 되었다. 두 사람이 결혼하고 싶으면 순조롭게 결혼할 수 있다. 이것은 규율입니다. 두 사람 모두 결혼하고 싶지 않다면 결혼하지 마라. 그것은 흉악하다. 두 경우 모두 할 말이 없다. 하나는 결혼하고 싶고, 하나는 어떡하고 싶지 않아요? 이것은 곧 토론할 것이다. 그중 결혼하고 싶은 것은 후회이고, 결혼하고 싶지 않은 것은 인색하다. 후회와 인색함은 길의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 원래 결혼하고 싶지 않았던 쪽이 납득하고 결혼에 동의했다. 그러나 격렬한 방향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 나는 결혼하고 싶지도 않고 결혼도 지겨워. 4 분의 1 의 행운과 아쉬움의 가능성, 4 분의 1 의 결심이 성공하는 사람, 4 분의 1 의 결심이 성공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 아직 절반의 방이 있어 사람의 노력에 속한다. 다이빙은 비교적 번거롭다. 일을 절약하기 위해 한인은 동전 점술을 발명했다. 모두 5 바트가 있어야 총명하다고 하는데, 5 바트는 찾기가 어렵고, 인민폐 강철로 바꾸면 된다. 세 개의 동일한 강철 점프가 필요하며, 문자가 있는 면은 양으로 정의되고, 문자와 국장이 없는 면은 음이다. 버리면 떨어지고, 양음일양은 소음이고, 양양일음은 소양이고, 삼양은 노음이고, 삼음은 노양이다. 여섯 번 던지고 점을 치는 것처럼 점을 치다. 이것은 훨씬 빠릅니다. 한나라는 지금과 마찬가지로 동전 뒷면에 국명이 찍혀 있어 뛰어내려 강철을 던져도 문제없다. 그러나 송인은 국명이 있는 면이 긍정적이라고 생각하여 음양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누군가가 주사위 세 개를 가지고 각 주사위에 색욕을 바르고, 세 면을 양수로, 세 면을 음수로 지정한 다음 던지는 것은 같은 뜻이다. 점프 강철이나 주사위를 굴리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지만 작은 문제가 있다. 심지어 점술에서도 매번' 점술' 의 정면을 향할 확률은 4 분의 1 이고, 주화점술에서는 앞면이 위로 향하는 동전이 떨어질 확률이 절반이라는 점도' 주역' 의 원래' 길흉불미' 의 생각과 맞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그러나 화폐점술의 편리함은 결국 엄청나다. 심각하지 않을 때는 화폐로 점을 치는 것이 좋다. 옛사람들은 무당이 되기가 어렵다고 생각했고, 그들은 무당의 기술을 매우 신비롭게 만들었다. 사실 점술을 담당하는 무당이 하루에 그렇게 많은 일을 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누구나 마법사가 될 수 있다. 한나라에는 두 가지 유행하는 점술 방법이 있는데, 비교적 번거로운 것을' 조' 점술이라고 하고, 비교적 간단한 것을' 주화 점술' 이라고 부른다. 비교적 번거롭다. 만약 네가 배우고 싶다면, 나는 네가 가서 읽고 할 것을 건의한다. 모두' 풀' 만이' 풀' 을 쓸 수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 이쑤시개도 괜찮다. 다른 각종 막대기는 모두 괜찮다. 어차피 안 되기 때문이다. 창문이 남쪽을 향하는 깨끗한 곳을 찾다. 방 한가운데 탁자를 하나 놓고, 길이가 5 피트, 너비가 3 피트여서, 그 위에 앉아서 점술을 할 수 있다. 55 개의 이쑤시개를 가지고 키트에 넣으세요. 대나무 통 하나, 종이 한 장, 펜 한 자루를 더 가져가세요. 이 물건들을 진열하는 것은 규칙적이어서 나는 지금 개의치 않는다. 그런 다음 분향, 공물, 점괘를 계산하기 시작했다. 조건이 허용되지 않으면 소품은 아쉬운 대로 할 수 있지만 이쑤시개는 55 개가 있어야 한다. 주역에서는 55 가' 대연의 수' 라는 신비한 숫자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쑤시개 55 개, 먼저 두 개, 음양 대표, 세 개, 천지 대표, 죽통. 한 개 더 꺼내면 생명력, 공급, 총 7749 개가 남는다. 이 여섯 개의 막대기는 실제적인 용도가 없다. 그렇게 많은 이쑤시개가 없다면 49 개만 가져갈 수 있지만, 이 6 개는 중국인의 자연에 대한 존중을 대표하며 점술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문화다. 이 49 개 중 한 개를 더 가져와 왼손 새끼손가락과 약지 사이에 놓는다. 이것은 "음악" ("음악" 으로 읽음) 이라고 불리며, "음악" 은 초등학교 부문의 "나머지" 입니다. 나머지 48 개를 무작위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몇 안 되는 몇 무더기, 네 개의 숫자를 골라내다. 마지막으로, 네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 가지, 두 가지, 세 가지,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개, 두 개, 세 개가 남아 있다면 네 개를 들어라. 네 개가 남아 있으면 여덟 개를 들어라. 이 네 여덟 개의 이쑤시개는' 허' 라고도 불리며 왼손 약지와 중지 사이에 끼워져 있다. 그런 다음 나머지 두 더미를 함께 쌓고 이전 과정을 반복하여 왼손 중지와 검지 사이에 "쑤" 를 놓습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반복해도 여전히 이쑤시개 4 ~ 8 개를 얻습니다. 이제 우리는 48 호에서 세 무더기의' 모모' 를 꺼냈는데, 네 무더기와 여덟 무더기가 있다. 만약 두 무더기의 4, 8 무더기가 있다면,' 소음' 이라고 불리며, 음 (-) 선을 그어' 철거' 로 읽는다. 두 무더기에 여덟 개, 한 무더기에 네 개가 있다면,' 소양' 이라고 부르며,' 단발' 을 그려라. 만약 세 무더기가 모두 8 이라면,' 노인' 이라고 부르고,' 뜯기' 를 그리고, 옆에 점을 놓아라. 세 무더기가 모두 네 무더기라면, 그것들을' 노양' 이라고 부르고,' 단일' 을 그리고, 옆에 점을 그린다. 규칙에 따르면, laoyin 는 십자가를 그리고, laoyang 는 상자를 그려야 한다,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여기서 생략한다. 이것은 좋은 그림이다. 그리고 49 개의 이쑤시개를 모두 죽통에 넣고 다시 시작한다. 이렇게 여섯 번 반복하고, 여섯 번 그리고, 한 번 그려라. 그림을 그릴 때는 주의해서 아래에서 위로 그려야 한다. 첫 번째 그림은 맨 아래에 있고, 두 번째 그림은 첫 번째 그림 위에 있고, 세 번째 그림은 두 번째 그림 위에 있으며, 세상의 만물이 낮음에서 높음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시뮬레이션한다. 그림을 다 그렸고, 물건을 놓고, 분향 공물을 바치고, 책상에서 내려오면 점괘가 다 그려진다. 계산이 끝나면 이경을 찾아 안으로 들어가 방금 계산한 점술을 찾아보겠습니다. 참, 주역을 사는데 비싼 것을 고르지 마세요. 비싼 책은 종종 화려하고 호루라기가 많은 것을 첨가하여 돈을 낭비하고 사람을 오도한다. 서점에서 주역서 몇 권을 보면 64 괘가 완비된 전제하에 가장 싼 책을 사는 것이 좋으며, 물론 주석의 깊이가 자신에게 적합한지 여부도 보아야 한다. 이경을 펴면 각 점괘 앞에 기호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로 우리가 방금 그린 점괘다. 점괘 뒤에는' 점괘자' 라는 글자가 뒤따르는데, 이 점괘는 늘 하는 말이다. 예를 들어,' 건괘' 에서 점괘는 육양괘와 같고, 뒤에는' 건조, 원헨리정' 이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점괘의 이름이고,' 원헨리정' 은 점괘명이다. 점괘 뒤에 또 하나의 구호가 있다. 방금 우리가 점괘를 그렸을 때, 각 점괘는 모두 6 개의 점괘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 6 개의 점괘는 모두 자신의 독립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수사는 바로 각 점괘의 의미를 설명하는 것이다. 우리는 먼저' 주역' 에서 방금 그린 괘를 찾아내서, 방금 그린 괘에 노음이나 노양이 있는지 보자. 윤씨와 노양은 통칭하여' 이경 배교' 라고도 하며' 이동' 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변화" 또는 "이동" 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오래된 음과 노양이 변하고, 그늘이 양으로 변하고, 양이 흐려지기 때문이다. 만약' 변화' 가 없다면, 직접 점을 봐라. 만약' 변화' 가 있다면, 변경된 글자를 보러 가라. 네가 얻은 예언이나 표현은 네가 예언한 결과이다. 하지만 하나 이상의' 변화' 를 만든다면 어떨까요? 이것은 좀 번거롭다. 만약 두 가지 변화가 있다면, 이 두 글자를 한데 모아 보아라. 만약 세 가지 이상의 변화가 있다면, 변화가 없다는 것을 설명하면, 구아를 보러 가자. -좀 지저분하게 들리네요. 서한의 초연수는 매우 사상이 있다. 그는 운동을 보지 않고 정지만 본다. 즉 점술을 본다. 우리는 구괘상을 하나 그렸고, 노양의 모든 오래된 음양을 바꾼 후, 새로운 구괘상을 형성하고, 두 개의 구괘상이 있는데, 이 두 구괘상이 길흉을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은 "모" 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우리가 점괘를 하고, 이야와 오야를 모두 바꾸고, 이야오와 오야를 모두 음야로 만들고, 그리고 우리가 점괘를 하면, 우리 점괘는 바로' 이탈'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괘, 점괘, 점괘, 점괘) 초연수의' 조씨 이림' 에서 두 점괘 사이의 모든 변화에는' 린츠' 라는 사언시가 동반된다. A 의 B 중 하나는 B 의 A 중 하나이므로 64× 64 = 4096 개의 숲이 있다. 당신은 구아 를 풀고, 초점이 맞는' 예림' 을 확인하면 됩니다. 그러나, 초연수는 자신이 생각해낸 생각이 아니다. 추 주술사에게서 들은 것으로 추정된다. 조림일은' 사쿠전서' 에 수록됐지만 지금은 시중에서 팔리지 않은 것 같아요. 바이두 인터넷에 가보시면 전자판이 있을 거예요. 어떤 사람들은' 허' 라는 두 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이 두 가지 경우의 확률은 다르다. 허' 의 확률은 75%,' 허' 의 확률은 25%,' 음양' 사이의 확률은 각각 50% 가 아니어야 하는가? 아니, 변화의 성경에 따르면, 사람의 운은 네 가지가 있다: 행운과 불운, 아쉬움. 사람과 하늘은 대립하는' 음양' 이다. 하늘 자체에는' 음양' 이 있고, 사람 자신도' 음양' 이 있다. 천인이 만나면 자연히 네 가지 가능성이 있다. 사람은 4 분의 1 의 확률만 행복을 얻을 수 있다. 즉, 행운을 얻을 수 있고, 다른 4 분의 1 은 곤경에 처할 수 있다. 즉, 사납게 되고, 나머지 절반은 아쉬움, 즉 후회와 비열함을 남길 수 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연애를 한 적이 있으니 결혼할 때가 되었다. 두 사람이 결혼하고 싶으면 순조롭게 결혼할 수 있다. 이것은 규율입니다. 만약 두 사람이 결혼하고 싶지 않다면, 결혼하지 마라, 그것은 흉악하다. 두 경우 모두 할 말이 없다. 하나는 결혼하고 싶고, 하나는 어떡하고 싶지 않아요? 이것은 곧 토론할 것이다. 그중 결혼하고 싶은 것은 후회이고, 결혼하고 싶지 않은 것은 인색하다. 후회와 인색함은 길의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 원래 결혼하고 싶지 않았던 쪽이 납득하고 결혼에 동의했다. 그러나 격렬한 방향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 나는 결혼하고 싶지도 않고 결혼도 지겨워. 4 분의 1 의 행운과 아쉬움의 가능성, 4 분의 1 의 결심이 성공하는 사람, 4 분의 1 의 결심이 성공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 아직 절반의 방이 있어 사람의 노력에 속한다. 다이빙은 비교적 번거롭다. 일을 절약하기 위해 한인은 동전 점술을 발명했다. 모두 5 바트가 있어야 총명하다고 하는데, 5 바트는 찾기가 어렵고, 인민폐 강철로 바꾸면 된다. 세 개의 동일한 강철 점프가 필요하며, 문자가 있는 면은 양으로 정의되고, 문자와 국장이 없는 면은 음이다. 버리면 떨어지고, 양음일양은 소음이고, 양양일음은 소양이고, 삼양은 노음이고, 삼음은 노양이다. 여섯 번 던지고 점을 치는 것처럼 점을 치다. 이것은 훨씬 빠릅니다. 한나라는 지금과 마찬가지로 동전 뒷면에 국명이 찍혀 있어 뛰어내려 강철을 던져도 문제없다. 그러나 송인은 국명이 있는 면이 긍정적이라고 생각하여 음양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누군가가 주사위 세 개를 가지고 각 주사위에 색욕을 바르고, 세 면을 양수로, 세 면을 음수로 지정한 다음 던지는 것은 같은 뜻이다. 점프 강철이나 주사위를 굴리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지만 작은 문제가 있다. 심지어 점술에서도 매번' 점술' 정면의 확률은 4 분의 1 이고, 주화점술에서는 앞면이 위로 향하는 동전이 떨어질 확률이 절반이라는 점도' 주역' 에서' 길흉불미' 의 원래 의도와 맞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그러나 화폐점술의 편리함은 결국 엄청나다. 심각하지 않을 때는 화폐로 점을 치는 것이 좋다. 옛사람들은 무당이 되기가 어렵다고 생각했고, 그들은 무당의 기술을 매우 신비롭게 만들었다. 사실 점술을 담당하는 무당이 하루에 그렇게 많은 일을 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누구나 마법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