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묘
둥지 주에 갇혀 여주에서 부상한 신화' 는 현실적인 원형을 가지고 있다. 서기 239 년 삼국 오동 시절, 조호시 서양진 당주촌 일대가 함락되어 오늘 당입의 수중 성지가 되었다. 동오 황제 손권 (182-252) 이 재해를 알게 되자 조호호 북쪽 해안에 있는 봉황암에 중전을 짓고 조호호 수호신을 모시기 시작했다. 조로는 조호수신으로 신화된 후 호수 치안을 관장하고 코닝 주민을 보호하는 신력을 가지고 있다.
당말 (889 년), 합비 오왕 양행밀은 조로에게 그의 승리를 축복하기 위해 태외묘를 대규모로 보수했다. 당나라 이후 북송 이전에 70 년 동안 군벌 혼전 시대가 있었는데, 이를' 5 대 10 국시대' 라고 불렀다. 오왕 양행밀과 왕주온이 헤어졌다. 후량 왕 주온 남하 때, 오왕 양행밀은 처음에 전쟁을 잘 하지 못하여, 조호호 수신의 가호를 빌었다. 저녁에 초조한 노인이 그에게 어떻게 적을 물에 빠뜨릴 수 있는지를 가르쳐 주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오왕양행밀이 대승을 거둔 후 화이하 이남의 화동 블록버스터 영토를 점령하여 양우의 기초를 다졌다.
남송 말년에 산둥 태산은 이미 몽골의 쇠발굽 아래 쓰러져 백성들이 노예의 고통을 겪었다. 중국 사찰의 한 도사는 산둥 태산 순례에 가서 밤에 산기슭의 대묘에 산다. 반몽반각성 사이에 그는 한 여신이 그에게 말했다. "저는 태산의 피샤 원준입니다. 저는 조호호 근처에 누빔 봉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이것이 인간 지옥과는 달리, 나는 중화묘에 앉아 강회민을 축복할 계획이다. 나는 너의 도움으로 조호호에 내려가고 싶다. " 그런 다음 여신이 떠다닌다. 도장이 깨어난 후, 매우 놀라고 이상했다. 그가 날이 밝자 이 산에 올라 피샤 원준 신전에 들어가 찾아갔을 때, 그는 신당 오른쪽에 모시는 피샤 원준을 보았는데, 마치 그가 어젯밤에 한 꿈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한밤중, 사제 bixia yuanjun 나무 조각 은 천창 에서 뛰어, 팔 에 묶여 나와 주시기 바랍니다. 도사는 상운이 그를 지탱하고 있는 것 같다고 느꼈다. 무서워서 그는 눈을 감고 운명에 맡기고 있다. 날이 밝자 그는 절에 와서 하늘에서 내려왔다. 피샤 원준의 전설을 듣고 주변 사람들은 모두 깜짝 놀라 피샤 원준 ('태산 할머니' 라고 불림) 을 경배했다. 원대 (1297), 도사는 중전 받침대 아래 구멍을 이용해 아치형 교동으로 개조해' 오북동' 으로 이름을 바꾸고 오북동에 절을 지었다.
청나라 태평천국시대 (1854), 중전전이 전란으로 파괴되었다. 1889 년 만청 주요 군정관 이홍장은 중묘를 재건하고 도관을 바탕으로 불사 건물을 건립해 불도 융합의 본보기가 될 것을 제안했다. 재건된 중묘는 앞, 중, 후대전으로 나뉘어 총 70 여 개의 건물이 있다. 1986 년, 복원된 중묘는 기본적으로 이홍장 시대의 원래 모습을 회복했다. 천왕당에 있었다. 둘째, 영웅의 집에 들어가십시오. 삼진 후전은 장경각이다. 흥미롭게도 2 층의 불교 아미타불과 3 층의 불경정 피샤원준은 여전히 불도합합의 전통을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1998 년 중묘는 안후이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2. 조충묘는 여주 (금합비) 와 조주 (금호호) 사이에 위치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옆에' 충의전' 이 하나 더 있는데, 충의와 염치가 있다. 바로 회군 조충사입니다. 청말 군정요원 이홍장이 화군 전사장병 제사를 위해 지은 것으로 열사 기념관에 해당합니다. 회군 조충묘 () 는 일명' 회군 열사 ()' 라고도 하며, 조호중묘 동쪽에 위치해 있다. 만청의 중요한 군정관 이홍장이 1892 년 화이군 건군 30 주년 때 조정의 비준을 거쳐 화이군' 장군 사당' 으로 건립된 것이다. 조충사는 1893 년에 착공했고 1894 년에 완공되었다. 로비, 정청, 양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유 면적1500m2, 건축 면적 990m2 로 총 30 개의 홀이 있습니다.
3. 이문안서원 묘는 조호호 북안 기군 조충묘의 동쪽에 위치해 있다. 이홍장을 전문적으로 모시는 아버지 이문안의 신사입니다. 전문사와 조충사가 동시에 건설되었다 (1893 착공, 1894 준공). 동옥과 서옥으로 나뉘어 북조남으로 나뉘어 앞뒤에 네 개의 입구가 있다. 건물 폭은 5 개 베이로 총 83 개의 전우가 있다. 특감 내 주단은 이문안 왕좌를 즐겼고, 동서양 보조단은 이홍장 육신 (이장한, 이홍장, 이혁장, 이장장, 이봉장, 이소경) 을 모시고 있다.
4. 백의사는 조호호 북안, 홍석입 (동집) 에 위치하여 중묘봉황집 (서집) 과 나란히 호수로 뻗어 있다. 백가는 원래 관음보살을 위한 것으로 선녀가 마음을 가다듬는 곳이다. 청나라 강희년 (1690) 에 건립되어 청나라 가경년 (1802) 에 재건되었다. 1986 이후 공동 개조 14 홀. 백악관 앞에는 호수와 들판이 하나 있는데, 천 헥타르의 녹지를 마주하고 있다. 전원 풍경을 등지다. 백의사 앞 남서쪽 구석에는 한 쪽 1 평의' 바람이 없는 곳' 이 있다고 한다. 조호풍이 아무리 크더라도 바람이 많이 불고 이 신기한 곳에 서 있어도 너는 바람을 느낄 수 없다. 백의암 남서쪽에는 또 옛 길상동이 하나 있는데, 보라색 자갈의 장기 침식이 점차 형성되고 있다.
5. 노산도 노산은 조호시 중묘에서 3.5km, 루강현 치두구에서 4 킬로미터, 북쪽 해안에서 8 리 떨어진 조호호에서 가장 큰 섬으로, 민간에는' 위에서 7 까지 8 까지' 라는 말이 있다. 노산에서 서쪽으로 8km 떨어진 호수에 고산이 하나 있다. 고산은 해발 82 미터이다. 전설에 의하면 조로의 딸 조고모는 거센 파도에 의해 먼 곳 ('고산' 이라고도 함) 으로 돌진했다고 한다. 1964 년 곽말약유호호 때 "조호금랑을 바라봐, 나는 그녀를 기름처럼 사랑한다" 고 썼다 "구 라오" 는 구 산, 라오 산을 의미합니다. 노산 북쪽에 암초 두 개가 있는데, 멀지 않은 곳에 신발 두 짝처럼 생긴 것을 경사산이라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초노가 둥지 주에 갇혔을 때 잃어버린 신발 두 마리가 신발 산이 되었다고 한다.
6. 어촌 마을 어촌, 차 농장, 비파 평과 같은 목가적 인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명말 합비시부 웅문구는 노산에 관한 이야기를 한 편 썼는데, 노산도를 세외도원으로 묘사했는데, 당시 섬에는 수백 가구의 집이 있었고, 민풍이 순박하여 밤에는 문을 닫지 않았다고 한다. 현재 섬의 어촌은 북천당과 남천당 사이에 집중되어 있다. 어민들의 건물은 각기 특색이 있어 농가의 식당과 찻집이 점재되어 있다. 수백 명의 마을 사람들이 물에 의지하여 생활하며, 주로 고기잡이에 의존하고 있으며, 농장 식당, 찻집, 토산품 판매도 운영한다.
7. 문봉탑 문봉탑이 조호중심의 노산 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어 기세가 웅장하여 조호호 풍경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문봉탑은 163 1 명나라 숭진년 사이에 건설되었다. 고대에는' 노산의 끝, 여주가 장원' 이라는 민요가 전해졌다. 여주 지사 엄귀 (1622) 가 문봉탑을 짓기 시작하여 민가가 더 많은 인재를 창출하고' 지방 맥박을 번영시키길',' 인민을 진흥시키길 바란다. 문봉탑은 높이 5 1 미터, 7 층 팔각형 처마, 처마 밑에 철종이 걸려 있다. 타워는 석판 벽돌 구조를 채택하고, 타워는 외벽과 복도, 타워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탑, 계단이 엇갈리고 계단 133. 좌회전하여 오른쪽으로 돌면 마치 미로에 들어가는 것 같다. 문봉탑 벽 주변에는 802 개의 벽돌조각불상과 25 개의 석각이 있다. 문봉탑 4 층은 명대 163 1 에 지어졌고, 위 3 층은 청대 1878 에 건설되었다. 명청 247 년을 거쳐 세계에서 가장 긴 보탑이라고 할 수 있다. 65438 년부터 0998 년까지 문봉탑은 안후이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가 되었다.
8. 화장경사 화장경사는 노산도의 한 산봉우리에 위치해 있다. 뿌리를 추적하는 것은 원래 조호호 () 의 물신 초목 () 을 모시는 도관 () 으로,' 성비사 ()' 라고 불렸다. 서진 시대 (기원 284 년) 에 지어졌습니다. 청나라 건륭황제는 강남을 순시하고, 자금을 배정하여 성비전을 보수하고,' 성모전' 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청나라 말년 (1880) 이홍장은 문봉탑을 계속 지을 때 남은 재료로 성모전을 보수하고' 조호고사' 로 개명했다. 오늘날, 오래된 도관은 이미 불사로 바뀌었는데,' 칠보나무 둘레금계, 오색운화 안양' 의 청정한 장소를 세우고자 하기 때문에' 화장경사' 로 개명되었다. 화티베트는' 연꽃은세' 의 줄임말로 장엄하고 기묘하며 조화롭고 깨끗한 세상이다.